종합
-
최희, 최근 SNS에 “인마이백 궁금해요? 노잼희tv에서 내일...”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최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최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인마이백 궁금해요? 노잼희tv에서 내일 제 가방 털털 털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꿀잼희티비겠지요ㅡ~~~ㅎㅎ”, “노잼희TV 재밌게 잘볼게요”, “얼굴에 장난끼가 그득”, “미모 아주 진짜 미쳤다”, “최희아나운서안녕하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최희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정주희,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정주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6일 정주희는 “우리나라에 직간접 영향을 끼쳤던 태풍을 모두 보내고나니, 마음이 여유로워진 금요일 밤 그간 언제 또 특보가 생길지 몰라 마음이 편치 않았다.... 열흘 만에 세빛섬에서 마음의 여유를 부려본다ㅏㅏㅏ. ㅅㅂㅅ를 딱 보자마자 스브스부터 생각난 어쩔 수 없는 스브스인 ㅋㅋㅋㅋㅋ”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주희의 팬들은 “음마 노랑이가 잘 어울림”, “누나 오늘밤은 맘껏 여유롭게 즐겨요”, “여신이네요”, “정주는 채널 파이팅”, “예뻐요 참예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주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한지은이 지난 17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한지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7일 한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야채언니랑 윤정이네 동네 놀러 요기 피자도 맛잇구,음악도 씬나구, 포켓볼,다트도 할수있는곳이 있당>ㅁ< 쥬아아아ㅏㅇ앙 로제파스타 맛있어!!! 또 가쟈아앙앙?!!!!!ㅋㅁㅋ 좋은거 늘 함께햄 담에 하린이듀-3-!!!!!!!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한지은은 지난 1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미나, SNS를 통해 16일 일상공개 “오랜만에 카메라로 찍은사진^^ 오랜만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미나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랜만에 카메라로 찍은사진^^ 오랜만에”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본방사수 넘잼있어요~~~”, “아웅 이뻐 울언니”, “지금 보는중이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미나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KOREA !! Every time...’ 지난 17일 제드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KOREA !! Every time I come out here it gets better and better. Thank you guys!!! Japan you’re up next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제드의 팬들은 “사랑해요 zedd”, “한국에서 또 만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오늘 제주리마인드 촬영할 드레스...’ 박지윤,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윤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지윤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 제주리마인드 촬영할 드레스 마지막 가봉을 하고 왔어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지윤의 팬들은 “미쿡신부님인줄 ㅋㅋㅋㅋ”, “이뿌셔요~~”, “많이 타신듯은 해요 ㅎㅎ”, “와~~~”, “앗ㅋㅋ만날듯한ㅋ느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지윤과 소통했다.한편 박지윤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긱스-너라면 Out now GVO!!!!!!재밋게...’ 지난 16일 릴보이(긱스)의 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릴보이(긱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릴보이(긱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긱스-너라면 Out now GVO!!!!!!재밋게 ~ 들으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릴보이(긱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공서영, “7개월동안 감사했어요 따뜻하고 따뜻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공서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공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개월동안 감사했어요 따뜻하고 따뜻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수고하셨어요 ㅠㅠㅠㅠ”, “즐거운 하루”, “한시에 회식이라.건전하네요ㅎㅎ”, “내고기는?”, “수고하셨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공서영은 앞선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악마가’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6회에서는 1등급 영혼 김이경(이설)이 우여곡절 끝에 데뷔했다. 하립(정경호)의 지하작업실에서 서동천(정경호)의 기타를 알아봤던 김이경과 모태강(박성웅)의 변화를 눈치챈 지서영(이엘)이 각각 두 사람의 정체에 의문을 던지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하립의 뮤즈로 ‘아이돌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김이경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김이경의 신상이 털리면서 과거 전과 기록까지 밝혀졌고, 없었던 일도 사실처럼 그려지고 있었다. 하립은 이 모든 게 악마의 계략이라고 믿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인간들의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더는 망가질 것도 없고, 다 망가졌는데 포기하면 억울하다”고 생각한 김이경은 결국 하립의 손을 잡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음악이 간절히 하고 싶었다.김이경과 계약하면서 하립은 영혼 계약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정상에 올려놓고 추락시킨 뒤,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
-
화제의 카일리 제너, 17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7일 카일리 제너가 인스타그램에 “golden hour is my happy hour”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은 카일리 제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럭키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럭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럭키가 SNS에 “United Colors of lucky & Andreas 촬영중 bromance with @andreas_thegreek (나랑 띠동갑) don't get any ideas ㅋㅋ 누가 더 잘 생겼는지 말해주세요?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럭키오빠여”, “티셔츠 존예”, “안드...”, “ㅋㅋㅋㅋ안드래아스 허당....”, “하늘이 참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저스티스’ 막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19-20회에서 서연아(나나 분)는 납치된 장영미(지혜원 분)를 찾기 위해 검찰총장(이얼 분)의 뒤를 캐고 힘겹게 USB를 손에 넣는 등 우여곡절 끝에 사건의 진실과 마주했지만 존경하던 자신의 아버지 서동석(이호재 분)이 남원식당에 갔다는 제보에 충격받은 모습을 보여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엔딩을 장식했다.산 넘어 산으로 서연아의 수사를 막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했다. 아버지이자 전직 검찰총장으로서 지금까지 수사와 관련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기에 서연아는 그런 서동석의 반응에 “이상하네? 하던 사건 포기하란 말 한 번도 하신 적 없는데”라며 올곧은 수사 의지를 당당히 밝혀 완전체 검사다운 면모를 보였다.남원식당의 은밀한 방을 찾아낸 서연아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바로 흔적 없이 정리된 방과 장영미의 일기장을 갖고 있던 이동일(김민석)의 잠수였다.7년 전 사건의 핵심 증거인 USB를 확보해 영상을 확인한 서연아는 본격적인 기소 준비에 박차를 가하던 중 서동석이 남원식당에서 성상납을 받았다는 제보를 듣고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여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했다.이처럼 나나는
-
‘Catching some sun’ 지난 17일 헨리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헨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헨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atching some su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헨리의 팬들은 “앚.귀여워”, “존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헨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위대한 쇼’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측이 17일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정수현 역)-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의 유쾌한 케미와 현장을 자랑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과 스틸에서 송승헌은 촉망 받는 정치 신인과 초보 아빠의 무한 열일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집중도 높은 촬영을 이어가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쌍브이 등 다채로운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반면 이선빈-노정의는 함께 셀카를 찍으며 친자매 같은 돈독한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장난기 어린 농담을 주고받고, 직접 간지럼을 태우는 등 장시간 촬영에 지친 ‘막둥이 남매’ 김준-박예나의 긴장을 풀어주며 일당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무엇보다 오순도순 모여 앉아 사진을 찍는 다섯 명의 모습에서 찐가족 케미가 절로 엿보여 ‘위대한 쇼’만의 케미 폭발 매력을 배가시킨다.
-
‘제주도에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지난 16일 주원대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주원대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주원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도넛을 먹고왔다..... . . 권태은과 준서형은 사진을 좀 배워야될듯하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주원대의 팬들은 “정말 아름다워요”, “그먕찍어도 화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주원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박소담, 17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7일 박소담이 인스타그램에 “산촌 우리집에서 아침산책”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호랭이나올거같은 동네네요 ㅎ”, “아이고~이뽀라~”, “진짜 귀엽당”, “와우와우~ㅎㅎㅎ”, “저긴어디에여?”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소담의 인스타그램은 박소담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닥터탐정’ 거 스스로 증명해야 할거에요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10화에서는 박진희(도중은 역)가 박근형(최곤 역), 이기우(최태영 역), 류현경(최민 역)과 사자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근형은 박진희에게 TL이 받은 협박 편지를 건넸고 류현경은 “누가 보냈는지 알아봐요. 이 봉투 언니가 보낸 게 아니라는 거 스스로 증명해야 할거에요”라고 말했다. 박진희는 자신을 이용하지 말라며 거절하려 했지만 협박 편지와 같이 보내져 온 머리카락이 딸 서린이의 것임을 알고는 사건을 직접 해결하겠다고 나섰다.정강희는 허민기(봉태규)에게 “나 사실 그 사람 때문에 잠도 못 잤다”며 평소에 흠모하던 석진이(후지이 미나)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으려고 했지만, 정작 민기는 도중은(박진희)이나 공일순(박지영)으로 착각하며 잘못 짚었다.UDC와 TL의 정면승부에서도 천재 의사 허민기의 활약은 계속됐다.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사건에 접근하는 수사 방식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고, 매번 적재적소에 발휘되는 촉도 사건의 실마리를 푸는데 한몫했다.닥터탐정’의 모티브가 된 직업환경의학 전문 의사 임현술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그는 한국 사회에서 최초로 직업병을 사회 문제로 인식하게 만든 원진레이온 사태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