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I love you 4000’ 이준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준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준호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 love you 4000”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준호의 팬들은 “너무 좋아요”, “축하해 4000.”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준호와 소통했다.한편 이준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배가본드’ 맞췄던 미다스 작가진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의사요한' 후속으로 방송할 이 작품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친다.‘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캅’, ‘낭만닥터 김사부’ 등 손대는 작품마다 히트작을 만들어냈던 ‘미다스 연출’ 유인식 감독과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에서 유인식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미다스 작가진’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배우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이기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 장혁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무엇보다 ‘배가본드’는 지난해 6월 2일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올해 5월 23일까지 장장 11개월의 제작 기간에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는 모든 배우들이 합심해 뜨거운 진심을 쏟아냈던 각 장면들의 진의를 더욱 살려내기 위해 CG 및 색보정 등 후반 작업에 몰두하며 본격적인 9월 첫 방송을 준비하였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하 아...”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7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 아 . . 세 월 이 여 . . . . 싸 이 월 드 땐 내 가 김 똑 똑 이 었 는 데 . . . . . . 보면 나만 인스타 스토리 안하는 것 같음....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희처리형 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희철은 지난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또 보고 싶은 시라노...’ 주혜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주혜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주혜지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또 보고 싶은 시라노 :) 정말 너무너무 재밌어요! 최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주혜지의 팬들은 “왤케이쁘냐”, “혜지야...”, “ 넘이쁘지않나 ...”, “예뻐서말이안나온다”, “여신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주혜지와 소통했다.한편 주혜지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이바다,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바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7일 이바다는 “다이어트 랑 앞머리는 빠져나올수없는굴레군”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바다의 팬들은 “완전 공감”, “다이어트안해도아름답습니다누님”, “앞머리 삐죽~~~~”,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다님 음색도 빠져나올 수 없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바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손지현, 최근 SNS에 “외롭지만외롭지않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손지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6일 손지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외롭지만외롭지않아!!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손지현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우아한가’ 멜로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가(家)’(극본 권민수 / 연출 한철수, 육정용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대한민국 상위 0.001% 부를 쥐고 있는 철옹성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밝혀내려는 자들, 이를 숨기려는 자들의 공방이 맞부딪치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찬란하고 불량한 대기업 상속녀 모석희(임수향), 최상급 근성의 변두리 변호사 허윤도(이장우), MC일가 수문장 한제국(배종옥)이 펼치는 아슬아슬한 진실 추격전이다.무엇보다 임수향은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어머니를 잃고 한국을 떠나 살아야 했던 아름답고 불량한 MC그룹 막내딸 모석희 역을, 이장우는 스펙은 전혀 없어도 근성만큼은 최상급인 변두리 동네 변호사 허윤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만만치 않은 성격을 맞부딪치며 팽팽한 관계를 맺어나가, 미스터리 멜로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이와 관련 임수향-이장우가 서로를 향해 다가서다 눈빛이 딱 맞아버린, ‘만년필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가 방 안에 단둘이 남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 갑자기 모석희가 만년필 한 자루를 꺼내와 허윤도의 가슴에 툭 꽂는 돌발 행동을 한
-
‘백종원의골목식당’ 양념장을 일주일간 숙성했고 마지막에 올리고당을 듬뿍 뿌려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부천 대학로 골목식당을 둘러보는 모습이 그려졌다.백종원은 “닭칼국수 육수가 연하다. 제육볶음은 너무 달다. 안 하시는게 낫겠다”고 말했다.사장님은 제육볶음 전용 양념장을 일주일간 숙성했고 마지막에 올리고당을 듬뿍 뿌려준다. 올리고당으로 마무리하는 사장님식 마이웨이에 백종원 대표는 잠시 놀라는데… 닭칼국수는 육수를 끓일 때만 마늘을 넣어준다. 제육볶음에도 마늘과 파가 없었다. 결론은 맛이 업다는 평가. 백종원 대표는 몇 가지 질문을 했다. 그러면서도 백종원은 “기특하다. 자기가 개발하고 공부해서 시작한 사람보다 낫다. 기본을 잘 지켜줘서”라고 반전 평가를 전했다. 배운 그대로 하려는 노력의 흔적이 보인다는 것. 프렌차이즈를 하는 사람으로서 “사장님 같은 점주는 우수 점주”라고 칭찬했다.문제의 냉장고를 열어보니 콩가루가 발견됐고 곧바로 “콩국수는 빼라”고 조언했다.다음으로 제육덮밥. 백종원 대표는 너무 달아서 김성주 씨와 정인선 씨에게 먹을 것을 요청했다. 김성주 씨는 초등학생도 버거운 단맛에 어쩔 줄 몰라하고 정인선 씨는 하트 표시를 보내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
‘장외에서 보아요 여러분 ~!’ 지난 17일 서현숙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서현숙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현숙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장외에서 보아요 여러분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현숙의 팬들은 “사랑합니다”, “언니 넘흐 이뻐요~”, “와 이쁘다”, “오늘도 두산이 이기길바래요”, “섹시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4일에도 서현숙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밥누나’ 소개하며 무한 칭찬으로 해인몰이를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KBS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인공인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다.정해인은 자신의 첫 드라마 주연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야기를 꺼냈다. 정해인은 “첫 드라마 주연에 멜로여서 부담이 컸다”고 말했다.김고은은 정해인을 놀리는 재미가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무한 칭찬으로 '해인몰이'를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해투4' MC들까지 가세해 정해인에게 칭찬 세례를 퍼부었고, 난감해하는 정해인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들도 미소 짓게 했다. 김고은은 정해인의 진짜 모습으로 "부드러워 보이지만 상남자스러운 반전 면모가 있다"고, 정해인은 김고은을 "촬영장 분위기메이커이자 장난꾸러기"라고 소개해 둘 사이의 친밀함을 과시했다.김고은은 "촬영 끝나고 스태프들과 한 두 잔 하며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끝나고 술자리를 자주 했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김고은은 술자리에 가면 흥이 넘치고 하이텐션이 된다"고 말했다.
-
‘비긴어게인3’ 바이올린 하림은 아코디언을 준비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6일 방송된 ‘비긴어게인3’에서는 패밀리밴드가 보낸 이탈리아 남부에서의 마지막 날 이야기가 공개됐다.공연에서 헨리는 바이올린, 하림은 아코디언을 준비했다. 박정현은 직접 건반을 연주했다. 박정현은 어린 시절부터 겪었던 피아노 연주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지만, 노래를 부르면서도 완벽한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수현은 이날 마지막 버스킹 노래로 ‘시간과 낙엽’을 불렀다. 무사히 노래를 마친 수현은 “이제 끝났다”면서 아쉬워했다. 관객은 떠나지 못하고 앵콜을 요청했다. 박정현은 제목을 비밀에 부친 뒤 앵콜 송을 이어갔다. 이들이 준비한 앵콜곡은 ‘하바나’로 관객의 박수와 한데 어우러져 완성됐다.박정현의 의견에 따라 남부 마지막 공연은 루프톱 바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남부에서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멤버들은 더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다. 이곳에서도 패밀리 밴드는 앙코르 요청을 받았다. 이들은 앙코르 곡으로 냇 킹 콜의 ‘러브’(L-O-V-E)를 선보였다. 헨리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관객들 곁으로 다가갔고 관객들은 춤을 추며 공연을 즐겼다.
-
해나가 지난 16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해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해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엄청난 뒷북 커버영상 분노 가득한 해나의 'Speechless'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유튜브 링크 걸어놓을게요! 많이 들어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해나는 지난 1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박가린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모든것은 마음먹기 나름이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가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가린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것은 마음먹기 나름이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박가린은 지난 8월 1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그것이 알고싶다’ 관계였던 임사장女과 박사장男 이들의 수행비서였던 한과장男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11년 1월, 아무도 몰랐던 한 남자의 죽음이 세상에 드러났다.체포된 피의자는 당시 내연 관계였던 임사장(女)과 박사장(男) 이들의 수행비서였던 한과장(男)이었다. 피해자는 2004년 당시 22살로 세 사람과 동업 관계이던 남자였다. 체포된 이들은 피해자가 돈을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다며 사무실로 찾아와 행패와 협박을 일삼았다고 진술했다. 경찰에 따르면 피해자의 행패에 두려움을 느낀 피의자들이 그에게 수면제를 탄 커피를 먹여 잠들게 한 후 목 졸라 살해했고, 사체를 전남 해남군 소재 야산에 암매장했다고 한다. 매장된 시신의 신원을 파악하지 못하도록 피해자의 열 손가락 지문을 모두 절단하고 시신을 삽으로 내리쳐 신체를 훼손했으며 그 위에 염산까지 뿌리는 등 잔혹한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이다.
-
김봉준, “부산오랜만에 오니간 좋네ㅠㅠ 가현아...”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봉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김봉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오랜만에 오니간 좋네ㅠㅠ 가현아 사진불펌좀할게 가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김봉준은 앞선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연애의맛2’ 김보미 커플은 200일 바자회에서 토크콘서트 코너를 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연애의 맛2’에는 배우 이재황이 등장했다. 1976년생으로 올해 44세인 이재황은 마지막 연애가 무려 10년 전이라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은 '200일 바자회'에서 토크콘서트 코너를 열었다. 두 사람은 500통이 넘는 사연을 직접 읽으며 사연을 채택했고, 팬들에게 직접 전화로 연락하며 살뜰히 챙겼다. 두 사람은 '바자회'에 모인 팬들 앞에서도 직접 사연을 읽고 함께 나누고 싶다며 팬들과 소통했다. 게다가 관광상품으로 개발하자고 얘기가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데이트 코스를 따라다녀온 팬들도 많았다.숙행과 이종현의 부모님은 숙행의 아버지와도 전화 통화를 했다. 숙행의 아버지 역시 “이종현이 키도 크고 예쁘게 생겼다”라며 이종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종현의 어머니는 숙행의 아버지에게 “다음에 뵙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
고영배, “애플워치 아직 안산걸로 밝혀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고영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고영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플워치 아직 안산걸로 밝혀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애플워치고뭐고 오빠 미모 무엇?”, “예쁘시네요”, “ㅜㅜㅜㅜㅜ아직..ㅋㅋ키”, “왤케 예뻐요....”, “(애플워치)저는 비추에요(속닥속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고영배는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