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구해줘 홈즈’ 온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공간이라며 기뻐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홈즈에 새롭게 합류한 탤런트 홍은희가 노홍철, 김광규와 함께 통영으로 출격한다.통영에서 거주 중인 의뢰인을 위해 맞춤형 코디로 통영 홍보대사 코미디언 허경환과 통영 전문가 영화배우 허성태가 출격한다.홍은희는 매물을 소개하는 내내 엄마의 마음으로 집 안 곳곳을 살펴봤다고 한다. 구옥의 가파른 계단에선 아이들에게 위험할 수 있다며 경계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별채의 히든 공간에선 힘들게 일하고 온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공간이라며 기뻐한다. 리모델링된 화장실을 소개하는 과정에선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는 단어인 “신식”이라는 표현을 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실제로 홍은희는 현재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하기 위해 3, 4년을 준비하며 집 관련 지식은 물론 인테리어를 공부했다고 한다. 실제로 매물을 찾는 과정에서 보여준 그녀의 꼼꼼함과 지식은 스튜디오 안 모두를 감탄케한다.맞춤형 코디로 출격한 허경환 역시 “홍보대사는 홍보대사만큼의 역량을 발휘해줘야 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복 팀장 박나래 역시 “허경환 씨는 개그계의 유명한 인테리어 전문가다”라고 칭찬하며 그의 세련된 감각
-
‘놀면뭐하니’ 뒤진 상황에서 양말 걸기에 도전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규형이 양말 건조대 걸기 승부사가 됐다. 이규형은 자신의 팀이 1-0으로 뒤진 상황에서 양말 걸기에 도전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규형이 동체시력 강화 훈련의 한 가지인 ‘탭볼치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시작 전 공을 주시하는 그의 눈빛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그의 실력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방송에서는 '조의 아파트'에 4대의 카메라를 설치하고 아이린, 유병재,양세형, 태항호가 유노윤호와 배우 이규형, 이성경, 유일한을 초대했다.
-
‘연못남’ 아재개그를 구사해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 지난 첫 방송 후 신선한 소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첫 방송에서 큰 키, 잘생긴 외모와 세련된 패션으로 '연애 못하는 남자' 수식어가 어색하다는 말을 들었던 박형근. 최근 녹화에서 그는 같은 1992년 생 헬퍼와 만난 자리에서 '아재개그'를 구사해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었다.장동민과의 만남을 위해 밤 11시에 음식점에 들어선 헬퍼 여신은 신발을 벗고 좌식으로 앉아야 되자 “어머 신발을 벗어야 하는군요”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동민은 뒤늦게 앞치마를 건넸지만 이미 때는 늦은 상황. 하이힐과 좌식 미니스커트까지 삼중고를 감당해야 한 상황. 시작과 함께 끝이 날수 있는 절체절명의 순간을 전환 시켜 준 것은 다름아닌 맥주의 등장이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을 건넨
-
‘세젤예’ 다그치듯 굴어서 미안하다고 용서를 구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미리가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한태주는 강미리에게 “왜 말을 안했느냐”라고 말하며 자신은 강미리와 헤어질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강미리에게 다그치듯 굴어서 미안하다고 용서를 구했다. 강미리는 “용서 받아야 할 사람은 나야. 난 태주씨 속였잖아”라며 그를 말렸고 한태주는 “당신은 속이지 않았다. 날 아끼고 보호하려고 했던 거 나 이젠 안다”라고 덧붙였다.
-
서수원 SNS, 16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서수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6일 서수원이 SNS에 “무더위를 날려버리는건 편한패션이지 (근데 이번 무더위 못이김....너무더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 바지가 개힙합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신동미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신동미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신동미가 SNS에 “우후후 날씨도 좋으니 간만에 걷기. photo by @jamieklee13”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180처럼 나왔어요 ㅎㅎ 멋지당”, “너무 예뿌심.. 동미씨도 배경도”, “동미님 키가 크시고 예쁘세요”, “패셔니스타”,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뭉쳐야 찬다’ 풀어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전 올림픽 국가대표 심권호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방송에선 첫 유니폼을 획득한 어쩌다FC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홈그라운드용 하얀색 유니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런웨이를 펼쳤다. 몇몇 전설들이 속옷이 비치는 화이트 색상에 불만을 표하자 안정환 감독은 “공식전에서 3점 차 이내 골득실을 기록하면 원정 유니폼을 사비로 사주겠다”며 독려했다.최수종은 이만기에게 "민기야 팔짱 풀어"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람들이 연상에게 말을 함부로 한다는 듯 쳐다보자 최수종은 "만기가 한 살 동생이다"고 밝혔다.이외에도 진종오, 김요한, 심권호가 5번을 선택했다. 그 중 심권호는 어렸을 때 좋아한 여자가 좋아한 숫자다."라며 "시집 안 갔으면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말해 멤버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이어 또 경매가 시작됐고, 이 세 사람은 서로 가격을 높여 불렀다. 이에 안정환이 정형돈에게 “좀 더 끌어봐라. 해외 전지훈련도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멤버들의 빈축을 샀다.
-
‘편애중계’ 사람이 나올 경우 물을 마시겠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안정환과 김성주는 섬총각 3인 중 자신들이 집중해야 할 이정호를 위한 편애중계를 시작했다. 이정호는 미팅을 시작하기 전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올 경우 물을 마시겠다고 말했다. 여성 분들이 한명 씩 등장하는 모습을 보던 이정호는 안절부절하는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첫번 째 여성을 바라보던 중 물을 마셨고, 안정환과 김성주는 흥분했다.'나의 치명적인 단점'을 이야기하는 시간에는 "제 치명적인 단점은 빨리 싫증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뒷목을 잡으며 소리를 질렀고 붐은 중계차를 탈출하며 경악을 했다. 상대편 편애중계진인 안정환마저 "이건 자폭이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김병현은 "상대편 투수가 눈 감고 던지는 꼴"이라고 언급했다.서장훈은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는 요기베라의 명언을 하며 끝까지 지켜보자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다른 중계진들도 우울한 두 사람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힘썼다.그 여성분이 자신의 질문을 이정호에게 할 때 그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제대로 하지 못해 안정환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민숙이 "여자 친구가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갈 수 있냐"고 물었다. 이정호는 "그렇게까지 하지는 못한다"고 답했고
-
김우현, SNS를 통해 17일 일상공개 “파뿌리 머리의 원조는 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우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김우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파뿌리 머리의 원조는 나다 (올해에 워파 못갓다왔는데 워파 언제까지 개장함?)”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사랑스러우신 우현님”, “오늘 꿈에 호냥이가..나왓드라는”, “9월 첫주에는 가셔야 안추워여”, “아 너무 상큼”, “비기니 아주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우현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제이슨 모모아, SNS를 통해 16일 일상공개 “To all my friends...”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제이슨 모모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제이슨 모모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To all my friends and fans please watch our NEW episode link in bio THIS IS MY HEART Mahalo @cnn for helping me spread the awareness. There is a growing movement in Hawai’i that cuts to the core of native rights to protect sacred lands and ensure the continuation of cultural practices. Mauna Kea was selected for the construction of the massive Thirty Meter Telescope being imposed by the University of California and CalTech along with the countries of Canada, China, Japan, and India. Despit
-
‘oh my! (*≧∀≦*)’ 매기 린데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매기 린데만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매기 린데만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oh my!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매기 린데만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배틀트립’ 있을까라는 궁금증에 휩싸였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했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가운데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인기쟁이는 무조건 해야 되는 거”라며 더운 여름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장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너나 할 것 없이 ‘과연 140kg의 몸무게를 자랑하는 유민상이 날 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에 휩싸였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해산물을 먹는 거 같다” “쫀득쫀득하다” “식감이 재미있다”는 두 사람의 말에 유민상도 은이버섯을 초장에 찍어 먹었다.
-
김연정, 최근 SNS에 “오늘의 마지막 사진 선셋...”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연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김연정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의 마지막 사진 선셋 다른거 떠나서 전세낸듯한 이 한적함과 선셋뷰가 진짜 너무 좋아요ღ˘‿˘ற꒱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김연정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김태우’ 오른 문명진은 당신만이를 노래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이치현 편으로 꾸며졌다.첫 번째 무대에 오른 문명진은 '당신만이'를 노래했다. 문명진은 "발라드의 담백함이 자극을 줄 수 있을 거 같다"며 "소박한 행복을 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힙합 뮤지션 자이언트 핑크의 피처링을 등에 업은 호우는 원조 아이돌답게 탄탄한 가창력과 능숙한 춤 솜씨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예전에는 유닛 활동을 하기 매우 어려웠다. 활동 21주년을 맞이해 큰 마음을 먹고 도전했다”며 결성 계기를 밝힌 호우는 우승이 확정되자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두 번째 무대를 채운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은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사랑의 슬픔'을 불렀다. 유회승은 어린 나이에 제대를 했는데 그 이유로 친구를 꼽았다. 친구가 군대 같이 가자며 유회승을 대신해 입대를 신청했던 것이다. 유회승은 "친구 덕분에 일찍 제대하게 돼서 너무 좋다"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손호영은 유회승이 "뮤지컬 배우로 성장 가능성"이 있다며 깜짝 놀랐다. 박시환 역시 "귀여운 동생인 줄만 알았는데 무대를 보고 놀랐다"며 유회승의 무대를 칭찬했다.네 번째 무대에 오
-
화제의 김채원, 17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7일 김채원이 인스타그램에 “벌써 떨리면 우짜노..”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극 연습 화이팅!!!”, “파이팅”, “여신이다.^^”, “굿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채원의 인스타그램은 김채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배현성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배현성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배현성이 SNS에 “오늘 비하인드 영상까지 연플리 시즌4가 마무리가 됐네요 지금까지 박하늘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더 좋은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동안 수고많았어요 보고 싶다”, “박스카이”, “아쉬워요 ㅠㅠㅠ”, “넹 내어빤”, “헝 끝낫오 다봣어 쥬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제레미 스캇, 최근 SNS에 “HAPPY BIRTHDAY MY QUEEN...”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레미 스캇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제레미 스캇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HAPPY BIRTHDAY MY QUEEN IT SHOULD GO WITHOUT WORDS THAT I ABSOLUTELY SIMPLY ADORE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제레미 스캇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