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고교급식왕’ 깜짝 방문에 놀라는 것도 잠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방송에서는 충남 예산고등학교에서 '밥벤져스' 팀과 '급슐랭 3스타' 팀이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예산고 학생들은 MC 깜짝 방문에 놀라는 것도 잠시, 두 팀 모두 험난한 경쟁을 뚫고 결승에 오른 만큼 그동안 실전에서 연마한 대량조리 노하우가 빛을 발한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역대 최대 박빙"이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
‘신흥 음원강자’ 신드롬을 몰고온 주인공이기도 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ay Goodbye’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절절한 감정선을 잘 표현한 곡으로, 송하예만의 감성적인 보컬이 몽환적인 장면과 어우러지며 깊은 몰입감을 안긴다.특히, 송하예는 최근 ‘니 소식’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장기간 머물며 신흥 음원강자로 떠오른 만큼 이번 OST로도 뛰어난 음원 파워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송동운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비롯한 ‘도깨비’ OST 중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크러쉬 ‘뷰티플(Beautiful)’,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등 4곡을 메가 히트시키며 OST 신드롬을 몰고온 주인공이기도 하다.이처럼 ‘호텔 델루나’ OST는 막강한 프로듀서와 다양한 색깔의 가수들이 만나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심소영, “나 잘생긴 것 같ㅇ..”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심소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심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잘생긴 것 같ㅇ..”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나 너무...이쁘게 잘생겼..”, “잘생쁨”, “소영님 팬입니다”, “형 보고싶어 형..”, “형 소주한잔 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심소영은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자연스럽게’ 김종민은 베짱이 같은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 에서는 김종민과 은지원이 공사가 아직 안 끝난 새집에서 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은지원과 김종민은 직접 집 공사에 참여했다. 은지원은 열심히 일을 했지만 김종민은 베짱이 같은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김종민은 일은 안하고 훈수만 뒀다. 은지원은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다.전인화는 처음으로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와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했다.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한 재료들로 찌개를 만들어냈고, 전인화 표 손맛에 감탄한 조병규가 감탄을 자아내자 “한잔 하셨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인의 첫 저녁 식사가 무르익어 가는 가운데 전인화는 “서울 생활하고는 확실히 달라”라며 “이 곳에서의 사계절이 기대돼”라고 말해 앞으로의 구례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이장님은 "필요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오라"고 시골 인심을 보여줬다.전인화는 구례에서의 첫 아침을 맞이했다. 전인화는 건강한 브런치를 만들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전인화는 일기를 쓰며 하루를 시작했다.
-
‘A Man from Cave’ 구교익,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구교익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구교익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A Man from Cav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구교익의 팬들은 “베트맨 옷 탐나요 햄”, “수염도 닮았네요 like 베트맨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구교익과 소통했다.한편 구교익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나보다 더 멋있게 입고...’ 지난 17일 유승호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유승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유승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보다 더 멋있게 입고 온 승운이...’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유승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또또또’ ITZY있지의 ICY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올랐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에서는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라인업으로는 JINU(fest. MINO), 위키미키, 신지, 오마이걸, NCT DREMA, ITZY, JBJ95가 출연했다.1위 후보로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ITZY(있지)의 'ICY',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올랐다.이날 김진우는 신곡 '또또또'로 데뷔 첫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진우의 무대에는 '또또또'의 랩 파트를 소화한 송민호가 함께 올라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신현희는 '무드매(MDM)'로 독특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의 'Tiki-Taka'가 듣는 재미를 더했다.
-
‘쇼미더머니8’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스윙스, 키드밀리, 매드클라운, 보이콜드로 이뤄진 40크루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으로 구성된 BGM-v크루가 선정한 1군의 래퍼들은 원하는 크루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 직접 선택에 나섰다.방송에서 언텔은 자신과 같은 초성을 쓴 올티를 지목했다.보이콜드는 출연자 래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파격 발언은 물론, 문워크를 선보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영입을 위해 무릎 정도는 쉽게 꿇을 수 있다”고 말한 그는 안병웅 래퍼를 선택하기 전 “저는 무반주 랩을 들은 순간부터 어떤 음악을 할지 다 생각해 놨다”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 선택을 받지 못하자 곧바로 “배은망덕한 친구다. 저의 보석함에 있는 친구였다”고 태도를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언텔은 비트가 끝나기 직전 올티에게 프리스타일로 강렬한 욕설을 내뱉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아울러 유자가 등장했을 때는 마이크 문제가 생기자 “유자 마이크가 안나온다”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네 더 질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깜짝 문워크 무대를 선보이는 등 크루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
-
화제의 마돈나, 16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6일 마돈나가 인스타그램에 “When your dress weighs more than you do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마돈나의 인스타그램은 마돈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으라차차만수로’ 조직력에 전반전 시작부터 경직된 플레이로 밀리기 시작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뉴이스트 백호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8회에 출연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의 글로벌 이사로써 박문성 해설위원과 나란히 중계석에 앉아 생애 첫 축구 중계에 나섰다.첼시 로버스는 상대 팀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촘촘한 조직력에 전반전 시작부터 경직된 플레이로 밀리기 시작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선제골을 넣으며 한 점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백호는 “우리 팀 잘한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선수들은 기세를 몰아 추가 골 획득에 성공하며 모두를 감동케 했다.방송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윗과 골리앗’의 대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경기 초반, 좀처럼 전진하지 못하고 경직된 모습을 보이던 첼시 로버스는 조금씩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기 시작했고, 급기야 전반 15분 후안이 선제골을 터트리는 기염을 토했다. 완벽하게 만들어낸 골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고, 기적 같은 상황에 경기장은 함성으로 뒤덮였다.후반전의 중계를 맡은 백호는 “전반전이랑 느낌이 너무 다르다. 못 보던 선수들이 있는 것 같다. 전술이 확 바뀐 것 같다”라며 날카로운 눈썰미를 발휘, 선수들에 대한 예
-
별, 16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우리 드림이.소울이.송이.. . 엄마 아빤. 너희를 부모 사이가 좋은.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 듬~뿍 받고 자라는 아이들로 키울거야. 그게 엄마 아빠가 너희에게 해줄수 있는 가장 훌륭한 가정교육이라고 믿거든..^^ . .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앞트임 정보 알려주세요”, “우리도꼭..ㅜㅠ”, “정말 맞는말이죠ㅎ”, “ 아 존나 멋있다 진짜”, “여보~몬가 뭉클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캠핑클럽’ 스타일대로 4인 4색 자유 시간 즐기기에 돌입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JTBC '캠핑클럽'에서는 처음으로 개인 시간을 갖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4명의 멤버들은 모두 각자의 스타일대로 4인 4색 자유 시간 즐기기에 돌입했다.그동안 캠핑카를 타고 아름다운 곳곳을 여행하며 팀워크를 다졌던 핑클. 그러나 여행 틈틈이 개인 시간의 필요성에 대해 말해왔던 멤버들은 캠핑 5일차, 구산 해변에서 처음으로 각자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
‘힙합왕 나스나길’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연기를 선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6일 오후 11시10분부터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이하 ‘힙합왕’) 2회에 가수 바비킴이 특급 카메오로 첫 모습을 드러냈다.방송에서 주유소 사장은 알바 면접 보러 온 영백에게 “유니폼을 입어보라고 하더니 잘 어울린다”며 흔쾌히 합격을 시키더니 “라면을 잘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연기를 선보였다.몰래 아르바이트를 하던 송하진(나은 분)은 자신의 비밀을 아는 방영백과 가까워졌다. 송하진은 방영백이 직접 만든 랩을 들으며 그에 대한 호감을 키웠다.영백은 “라면을 두 번째로 잘 끓인다”며 “첫 번째로 잘하는 것은 랩이다”라고 말하자 주유소사장은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향후 영백의 힙합에 대한 열정에 도움을 줄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
마렌 모리스 SNS, 16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마렌 모리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6일 마렌 모리스가 SNS에 “The Road to Hana is beautiful but a hell of a trek... kind of like the most meaningful & lasting human relationships we get to have. This is our journey on film for “The Bones” directed by our friend and Maui aficionado @AlexMFerrari”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미운우리새끼’ 입담 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선배 가수 설운도와 그의 아들을 만나기 위해 한 스튜디오를 찾아가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녹화 날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밝히며 등장한 구혜선에 母벤져스는 "딸 같다!", "너무 예쁘다!" 라며 폭풍 환호로 반겼다. 어머님들의 격한 환영에 수줍어하던 구혜선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180도 반전 입담 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한채영은 "너무 놀라서 '누나는 아니고 이모'라고 정정해줬다"며 "사실 진영이랑 저랑 몇 살 차이 안 난다. 아들이 그때는 다섯 살이었고, 지금은 일곱 살"이라고 언급했다.뿐만 아니라, 이날 홍자매와 설운도는 '인싸 미션 기록 깨기'에도 도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긴장감 넘치는 미션 대결에 스튜디오에서는 "대단하다", "이게 뭐라고 집중하면서 보게 되냐"며 감탄했다.
-
‘부르는 게 값이야’ 넉살 노래가 문제로 출제됐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스페셜MC 라비와 이현이, 장도연이 출연해 받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구미 새마을중앙시장 묵은지찜닭을 놓고 넉살 노래가 문제로 출제됐다.라비는 "실제 출연한것은 한 번인데, 언급되고 자료 사진같은 것으로 나온 것까지 하면 대략 5번 더 출연한 것 같다"고 얘기했다.장도연이 쓰지 못한 4글자에 대해 문세윤이 '눈치 보고'라고 주장했다. 장도연이 "눈치 보고가 발음이 딱딱 떨어지지 않을까요?"라고 발음이 잘들렸을거 같다고 했다. 박나래가 라비가 받쓰에 '낙서하고'를 적었다고 말하자 라비가 대박이라며 "혼자있는 상황이에요 혼자 있다고 생각하고 '이런 바보'를 낙서하고 돌아선 뒤에"라고 상황설명을 하며 '낙서 하고'를 주장했다. 라비는 "눈치를 뭘 보냐 무시는 뭘 무시하냐 낙서는 뭘하냐 '이런 바보'를 낙서한다"고 논리적으로 설명했다. 1차 도전에서는 '눈치 보며'로 시도해 실패했다.
-
‘동상이몽2’ 집 걱정하냐라며 타박을 받기도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에는 쑥대밭이 된 윤비하우스가 공개됐다. 방송에서 에어컨이 고장난 상황에서 윤상현이 “비만 안 새면 되지”라며 메이비를 안심시킨 것과 달리 속수무책으로 쏟아진 장맛비에 결국 집 내부로 비가 새어 들어왔고, 이에 대대적으로 재공사를 하게 된 것.먼저 찾은 치과에서 첫째 나겸이가 울음을 터뜨리며 검진을 거부해 삼남매의 건강검진이 쉽지 않음을 예고했다. 난생처음 치과에 방문한 둘째 나온이는 자신에게 주어진 특전(?)들에 엉겁결에 검사대에 누워 러블리한 모습을 쏟아냈다.윤상현은 병원에서도 “집에 비가 새서요”라며 온 신경이 집에 쏠려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윤상현은 MC들에게 “아이들 걱정하는 줄 알았더니 집 걱정하냐”라며 타박을 받기도 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