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박시현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시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박시현이 SNS에 “까만애중 젤 하얀....나.....?? . . @onechampionship”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먼가분위기가다들 닮았어”, “으 진챠 다이쁘지요”, “눈호강”, “다들 이쁘십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감빵생활’ 대해 극혐한다 재미 없지 않냐고 독설을 날렸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선 광희, 이진호, 위키미키 유정과 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광희는 마피아 게임을 단 한번도 안해본 사람으로서 이번 게스트로 선정됐다고. 광희는 마피아 게임에 대해 "극혐한다. 재미 없지 않냐"고 독설을 날렸다.이진호는 이날 주력 타깃으로 개그맨 이수근을 언급했다. “이수근 선배와 프로그램을 했는데 연기 하는 게 눈에 보일 때가 있다. 이수근 형님이 갑자기 열심히 하는 때는 애드리브가 안 터졌을 때다”라고 수근킬러의 활약을 예고하며 웃음을 안겼다.MC는 “이렇게 부정적이던 분이 영치금 이야기엔 반색하더라”고 말했다. 광희는 김종민의 성적이 멤버들 중에 가장 좋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멍청한 척 하면서 다 가져가시네”라는 돌직구로 웃음을 안겼다.
-
‘좋은사람들 - -’ 이용,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용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용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좋은사람들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용의 팬들은 “용언ㄴㅣ 존잘 그 자쳄”, “우리가 이겼지롱 ㅋㅋㅋㅋㅋㅋ”, “예히 ~~~~~~~~ 우리가 이겼지롱”, “선수님 최고”, “우리가 이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용과 소통했다.한편 이용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여수여행 이번...’ 지난 17일 최슬기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최슬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최슬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여수여행 . 이번 여수여행의 핵심 요기오고싶어서 여수까지 와찌 진짜 기대이상이다 시로리조트+_+ 그리스 산토리니같이 깨끗하고 예쁜 리조트 !! 모든곳이 포토스팟이양 헤헤 첫날 풀파티도 완전 재밌규 풀빌라에서 혼자 풀파티도 좋았구!! 비 홀딱맞고 월풀목욕도 좋았다 . 다시가도 난 여기야 시로리조트 @siroresort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최슬기의 팬들은 “감사해요”, “(데리우스)”, “찜”, “슬기누나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6일에도 최슬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타인은 지옥이다’ 3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르물의 명가 OCN과 배우 이동욱의 첫 만남이기 때문. “장르물 연기는 처음이라 서문조로의 변신은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라고 운을 뗀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동욱에게 이런 모습도 있었구나’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차기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서문조는 동명의 원작 웹툰을 재해석하여 재탄생된 인물로,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통해 한 꺼풀씩 베일을 벗을수록 정체에 호기심과 기대감이 동시에 상승한다.‘타인은 지옥이다’는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한 드라마틱 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10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영화 ‘소굴’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고, 지난해 개봉한 영화 ‘사라진 밤’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이창희 감독이
-
두 달 전 당국에 고소당해 기간제 여교사, 불미스러운 일 발생
최근 들어와서 선생과 학생 사이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상황을 맞고 있다. 이와 관련해 기간제 여교사가 이번엔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기간제 여교사 검색어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다. 수사기관은 인천 소재 高等학교에 다니는 3학년 남자 학생 학부모가 같은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 기간제 여교사에게 돈을 지불하고 올해 초부터 자식에게 과외를 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학부모가 이 들이 성관계를 한 사실을 알아차리고 두 달 전 수사당국에 고소를 했다. 이 학부모는 이에 앞서 해당 교육청에도
-
린지, 최근 SNS에 “다음주면 진짜..설희를 보내줘야 하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린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린지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다음주면 진짜..설희를 보내줘야 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누나 이뻐요~~~~~~~~~”, “으엥 벌써요?? 안돼ㅠㅠ”, “안녕~ pretty Linzy”, “천녀유혼귀신같애 여신같은귀신”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린지는 지난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ODE TO YOU’ 두고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월드 투어 ‘ODE TO YOU’ IN SEOUL의 티켓 추가 오픈 공지문을 깜짝 게재, 더 많은 팬과의 호흡을 예고해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공연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같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세븐틴은 더 많은 팬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위해 공연 연출 및 무대 구성에 맞춰 관람 가능한 좌석을 추가로 오픈하기로 결정, 이에 2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으로 아직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의 호응이 이어져 추가 좌석을 두고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세븐틴은 지난 5일 디지털 싱글 ‘HIT(힛)’으로 컴백해 에너제틱한 무대로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각인시키며 활동을 성료한 것에 이어 오는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미국 ‘빌보드’, ‘포브스’를 비롯해 영국 ‘NME’ 등 글로벌 매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국내외를 막론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이렇듯 매 공연마다 업그레이드되는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세븐틴이 또
-
‘Bench seating sunset drive’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Bench seating sunset driv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염지원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염지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염지원이 SNS에 “・︎·̩͙ 한강에서 흠뻑쇼중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 여기 가고싶었눈데!!”, “여기 사람 쥐짜 마나 서울 더버?”, “서울이댜아아아!!!”, “최고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가희, SNS를 통해 17일 일상공개 “우리 노아 어디갔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우리 노아 어디갔니”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가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태양의 계절’ 뿐이야 그러니까 너무 아파하지 마 유월아라고 위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에선 태양(오창석 분)이 미란(이상숙 분)과 태준(최정우 분)의 만남에 큰 충격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딸 샛별이를 잃은 오태양(오창석 분)은 윤시월에게 “나 이제 어떻게 사니. 샛별이만 보면서 버텼는데.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내 곁을 떠나는 걸까, 난 태어나지 말았어야 해”라며 괴로워했다. 이를 본 윤시월은 마음 아파했고, “샛별인 널 떠난 게 아냐. 다른 별이 궁금해서 먼저 간 것 뿐이야. 그러니까 너무 아파하지 마, 유월아”라고 위로했다. 샛별이가 할머니를 부르며 울면서 쫓아갔다는 목격자 진술을 들은 오태양은 임미란(이상숙 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오창석이 덕실(하시은)이 왜 샛별이가 말도 없이 집을 나갔는지 물었고 하시은은 답을 하지 못했다.그 사이 시월(윤소이 분)과 광일(최성재 분)의 이혼이 본격화 됐다. 광일이 승계 작업이 마무리 된 후 이혼해주겠다고 약속한 것이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지난 16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n’t be more excited to be a part of KCON LA 2019! If you guys are in town make sure to stop by on Friday, Saturday and Sunday this week to hang out together. Also I will be doing my Meet & Greet panel tomorrow (Friday 16) at 3p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지난 1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임현주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임현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임현주가 SNS에 “태풍 속 제주도 여행. 비 오는 제주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왔어요. 또 가고 싶네요. 제주 여행 브이로그 풀 영상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온다는데...또 가시나~? ^^”, “맛집 투어 좋아요”, “그 비오는 중에 고생 하셨습니다.”, “영상확인하러곧갈께요~~”, “맛집 투어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뽕 따러 가세’ 깜짝 방문해 모두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TV CHOSUN ‘뽕 따러 가세’ 송가인과 붐이 노래교실 일일 선생님으로 분해 어머님들을 위한 흥겨운 효도잔치를 벌였다.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부산에 도착해 해수욕장으로 향한 붐과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두 사람은 이곳에서 마을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2년 동안 매주 한 번씩 열리고 있는 ‘노래 교실’에 일일 선생님으로 깜짝 방문해 모두의 환호성을 이끌었다.송가인과 붐은 자식 걱정, 가족 걱정 그칠 날이 없는 팍팍한 삶에 한 줄기 위로가 노래라는 마을 어머님들을 위해 ‘속풀이 한마당’을 펼쳐, 현장의 열기를 북돋았다. 화로 가득한 속을 뻥 뚫어주는 진심의 위로를 건네는 송가인과 붐으로 인해 어머님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했다.“어머니들은 저희 야외 문화공간에 모여 계신다”라고 말했고 붐은 “송가인 선생님이 가신다고 연락드려라”라며 주민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했다.제작진은 “특별한 지역에서 펼쳐진 공연이었던만큼 관객들의 반응이 더욱 남다르게 느껴졌던 것 같다”며 “한층 더 각별하고 애틋해진 뽕남매표 흥겨운 흥잔치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
‘모던패밀리’ 첫 예능에 동반 나들이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6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미나-류필립 부부가 2세를 갖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날 모던패밀리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숙행은 흥겨운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고명환-이지은 부부가 첫 예능에 동반 나들이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17살 연상연하 부부인 두 사람은 한방 병원에서 임신에 대한 상담과 진단을 받았다. 아직 결혼 2년차 부부이지만, 48세라는 미나의 나이 때문에 임신에 대한 조급함이 커지고 있는 상황.검사 결과 미나는 얼굴쪽엔 빨간색 열이 많은것에 비해 자궁쪽만 파랗게 나와있었다. 상담에 이어 검사 결과까지 걱정스럽기만 한 미나는 표정이 어두워졌다. 이메 류필립은 "원래는 남자가 그래야 되는데"라며 거들었다.미나는 김혜연의 집을 찾았다. '다산의 여왕'이기도 한 김혜연은 미나와 류필립에게 임신을 위한 여러 가지 팁을 전수했다. 김혜연 역시 임신이 잘 되지 않아 고생한 적이 있다며 자세한 후기를 들려주었다. 임신이 주제인 만큼 48금의 수위 높은 대화가 이어지던 중 김혜연은 손을 잡으며 기를 전달했다.미나는 제작진에게 “상담을 해보니 자연임신도 가능하다고 하더라. 제 나이가 많지만, 조금의 확률이
-
선데이, “아무리 배를 집어 넣어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선데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리 배를 집어 넣어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존녜공주늼...”, “언니 넘므 예뻐여”, “역시 원조여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선데이는 앞선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