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김현진, “집 근처 탈출 국내여행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현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김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 근처 탈출 국내여행은 처음인듯.... 물놀이도 너무 오랜만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신나보여”, “신났네”, “왜캐 멋있어요..?”, “수상스키탈사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현진은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한채아, “갑자기 나도 맑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한채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한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자기 나도 맑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한채아는 앞선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이인엽, 16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6일 이인엽이 인스타그램에 “간절기에 적합한 반다222 트레이닝복 착용해보기 성공!!그나저나 날씨 너무 오락가락해서 적응이 안되네요~ 다들 비조심 더위조심 항상 몸조심 하세요 . . . . . . . . . . . . .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엽님 존잘”, “뭘 입어도 멋있어서..큰일이에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인엽의 인스타그램은 이인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신재은, SNS를 통해 16일 일상공개 “이 사진 어떻게 찍어준거지??...”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신재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이 사진 어떻게 찍어준거지?? 담벼락에 매달려서 찍어준건가?!?!?!”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가슴이 뽀얗고 이쁘네요. 다이뻐”, “옴마야!!!”, “어찌저리 잘가리고 찍냐 돌것다 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신재은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애런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애런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애런이 SNS에 “오늘도 너무 재밌었어요오오오오!!!! 날씨까지 좋아서 더 행복해떠 다들 남은 주말 잘 보내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뻐요 ㅠㅠ”, “오늘은 수고 했어요”, “오늘너무고생했어용 뺘샤뺘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수미네 반찬’ 외국분인줄 알았다며 미카엘이 셰프인줄 몰랐다고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는 H.O.T 토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수미는 내가 너무 팬이라 불렀다"며 게스트 토니안을 소개했다.이날 첫 음식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수미는 "아직 이걸 한 번도 안했다"며 손쉬운 요리를 예고했다.이날 셰프들을 지켜보던 토니가 "근데 사실 두분은 전문가시잖아요 근데 미카엘씨는 원래 요리를 잘하시는"라고 말하자 장동민이 "미카엘 셰프예요"라고 했다. 토니가 놀라며 "재밌는 외국분인줄 알았다"며 미카엘이 셰프인줄 몰랐다고 했다.토니안은 "미국에서 한국 오자마자 혼자 살았다. 자취 22년차다"라며 "집에 인스턴트 음식이 많다보니 편의점 처럼진열을 해놓기도 했다. 지금은 아니다"고 말해 김수미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그러나 세 명의 셰프 모두 깐깐한 입맛의 토니안을 만족시키는 김치찌개를 만들어내지 못했다. 결국 셰프군단 모두 요리에 실패했다. 그러나 토니안은 김수미의 김치찌개를 맛보고는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
‘역시 마트는 밥먹고 가야대’ 샨토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샨토끼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샨토끼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역시 마트는 밥먹고 가야대”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샨토끼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이준영, SNS를 통해 16일 일상공개 “2019.08.16 다음주에 만나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준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이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2019.08.16 다음주에 만나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범진아....ㅠㅠ”, “주녕이 잘생겨 죽는댜 졍말”, “유범진”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준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박시현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시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박시현이 SNS에 “까만애중 젤 하얀....나.....?? . . @onechampionship”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먼가분위기가다들 닮았어”, “으 진챠 다이쁘지요”, “눈호강”, “다들 이쁘십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감빵생활’ 대해 극혐한다 재미 없지 않냐고 독설을 날렸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선 광희, 이진호, 위키미키 유정과 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광희는 마피아 게임을 단 한번도 안해본 사람으로서 이번 게스트로 선정됐다고. 광희는 마피아 게임에 대해 "극혐한다. 재미 없지 않냐"고 독설을 날렸다.이진호는 이날 주력 타깃으로 개그맨 이수근을 언급했다. “이수근 선배와 프로그램을 했는데 연기 하는 게 눈에 보일 때가 있다. 이수근 형님이 갑자기 열심히 하는 때는 애드리브가 안 터졌을 때다”라고 수근킬러의 활약을 예고하며 웃음을 안겼다.MC는 “이렇게 부정적이던 분이 영치금 이야기엔 반색하더라”고 말했다. 광희는 김종민의 성적이 멤버들 중에 가장 좋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멍청한 척 하면서 다 가져가시네”라는 돌직구로 웃음을 안겼다.
-
‘좋은사람들 - -’ 이용,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용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용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좋은사람들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용의 팬들은 “용언ㄴㅣ 존잘 그 자쳄”, “우리가 이겼지롱 ㅋㅋㅋㅋㅋㅋ”, “예히 ~~~~~~~~ 우리가 이겼지롱”, “선수님 최고”, “우리가 이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용과 소통했다.한편 이용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여수여행 이번...’ 지난 17일 최슬기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최슬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최슬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여수여행 . 이번 여수여행의 핵심 요기오고싶어서 여수까지 와찌 진짜 기대이상이다 시로리조트+_+ 그리스 산토리니같이 깨끗하고 예쁜 리조트 !! 모든곳이 포토스팟이양 헤헤 첫날 풀파티도 완전 재밌규 풀빌라에서 혼자 풀파티도 좋았구!! 비 홀딱맞고 월풀목욕도 좋았다 . 다시가도 난 여기야 시로리조트 @siroresort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최슬기의 팬들은 “감사해요”, “(데리우스)”, “찜”, “슬기누나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6일에도 최슬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타인은 지옥이다’ 3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르물의 명가 OCN과 배우 이동욱의 첫 만남이기 때문. “장르물 연기는 처음이라 서문조로의 변신은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라고 운을 뗀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동욱에게 이런 모습도 있었구나’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차기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서문조는 동명의 원작 웹툰을 재해석하여 재탄생된 인물로,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통해 한 꺼풀씩 베일을 벗을수록 정체에 호기심과 기대감이 동시에 상승한다.‘타인은 지옥이다’는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한 드라마틱 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10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영화 ‘소굴’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고, 지난해 개봉한 영화 ‘사라진 밤’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이창희 감독이
-
두 달 전 당국에 고소당해 기간제 여교사, 불미스러운 일 발생
최근 들어와서 선생과 학생 사이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상황을 맞고 있다. 이와 관련해 기간제 여교사가 이번엔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기간제 여교사 검색어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다. 수사기관은 인천 소재 高等학교에 다니는 3학년 남자 학생 학부모가 같은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 기간제 여교사에게 돈을 지불하고 올해 초부터 자식에게 과외를 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학부모가 이 들이 성관계를 한 사실을 알아차리고 두 달 전 수사당국에 고소를 했다. 이 학부모는 이에 앞서 해당 교육청에도
-
린지, 최근 SNS에 “다음주면 진짜..설희를 보내줘야 하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린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린지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다음주면 진짜..설희를 보내줘야 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누나 이뻐요~~~~~~~~~”, “으엥 벌써요?? 안돼ㅠㅠ”, “안녕~ pretty Linzy”, “천녀유혼귀신같애 여신같은귀신”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린지는 지난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ODE TO YOU’ 두고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월드 투어 ‘ODE TO YOU’ IN SEOUL의 티켓 추가 오픈 공지문을 깜짝 게재, 더 많은 팬과의 호흡을 예고해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공연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같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세븐틴은 더 많은 팬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위해 공연 연출 및 무대 구성에 맞춰 관람 가능한 좌석을 추가로 오픈하기로 결정, 이에 2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으로 아직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의 호응이 이어져 추가 좌석을 두고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세븐틴은 지난 5일 디지털 싱글 ‘HIT(힛)’으로 컴백해 에너제틱한 무대로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각인시키며 활동을 성료한 것에 이어 오는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미국 ‘빌보드’, ‘포브스’를 비롯해 영국 ‘NME’ 등 글로벌 매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국내외를 막론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이렇듯 매 공연마다 업그레이드되는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세븐틴이 또
-
‘Bench seating sunset drive’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Bench seating sunset driv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