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염지원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염지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염지원이 SNS에 “・︎·̩͙ 한강에서 흠뻑쇼중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 여기 가고싶었눈데!!”, “여기 사람 쥐짜 마나 서울 더버?”, “서울이댜아아아!!!”, “최고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가희, SNS를 통해 17일 일상공개 “우리 노아 어디갔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우리 노아 어디갔니”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가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태양의 계절’ 뿐이야 그러니까 너무 아파하지 마 유월아라고 위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에선 태양(오창석 분)이 미란(이상숙 분)과 태준(최정우 분)의 만남에 큰 충격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딸 샛별이를 잃은 오태양(오창석 분)은 윤시월에게 “나 이제 어떻게 사니. 샛별이만 보면서 버텼는데.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내 곁을 떠나는 걸까, 난 태어나지 말았어야 해”라며 괴로워했다. 이를 본 윤시월은 마음 아파했고, “샛별인 널 떠난 게 아냐. 다른 별이 궁금해서 먼저 간 것 뿐이야. 그러니까 너무 아파하지 마, 유월아”라고 위로했다. 샛별이가 할머니를 부르며 울면서 쫓아갔다는 목격자 진술을 들은 오태양은 임미란(이상숙 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오창석이 덕실(하시은)이 왜 샛별이가 말도 없이 집을 나갔는지 물었고 하시은은 답을 하지 못했다.그 사이 시월(윤소이 분)과 광일(최성재 분)의 이혼이 본격화 됐다. 광일이 승계 작업이 마무리 된 후 이혼해주겠다고 약속한 것이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지난 16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n’t be more excited to be a part of KCON LA 2019! If you guys are in town make sure to stop by on Friday, Saturday and Sunday this week to hang out together. Also I will be doing my Meet & Greet panel tomorrow (Friday 16) at 3p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지난 1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임현주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임현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임현주가 SNS에 “태풍 속 제주도 여행. 비 오는 제주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왔어요. 또 가고 싶네요. 제주 여행 브이로그 풀 영상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온다는데...또 가시나~? ^^”, “맛집 투어 좋아요”, “그 비오는 중에 고생 하셨습니다.”, “영상확인하러곧갈께요~~”, “맛집 투어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뽕 따러 가세’ 깜짝 방문해 모두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TV CHOSUN ‘뽕 따러 가세’ 송가인과 붐이 노래교실 일일 선생님으로 분해 어머님들을 위한 흥겨운 효도잔치를 벌였다.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부산에 도착해 해수욕장으로 향한 붐과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두 사람은 이곳에서 마을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2년 동안 매주 한 번씩 열리고 있는 ‘노래 교실’에 일일 선생님으로 깜짝 방문해 모두의 환호성을 이끌었다.송가인과 붐은 자식 걱정, 가족 걱정 그칠 날이 없는 팍팍한 삶에 한 줄기 위로가 노래라는 마을 어머님들을 위해 ‘속풀이 한마당’을 펼쳐, 현장의 열기를 북돋았다. 화로 가득한 속을 뻥 뚫어주는 진심의 위로를 건네는 송가인과 붐으로 인해 어머님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했다.“어머니들은 저희 야외 문화공간에 모여 계신다”라고 말했고 붐은 “송가인 선생님이 가신다고 연락드려라”라며 주민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했다.제작진은 “특별한 지역에서 펼쳐진 공연이었던만큼 관객들의 반응이 더욱 남다르게 느껴졌던 것 같다”며 “한층 더 각별하고 애틋해진 뽕남매표 흥겨운 흥잔치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
‘모던패밀리’ 첫 예능에 동반 나들이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6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미나-류필립 부부가 2세를 갖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날 모던패밀리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숙행은 흥겨운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고명환-이지은 부부가 첫 예능에 동반 나들이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17살 연상연하 부부인 두 사람은 한방 병원에서 임신에 대한 상담과 진단을 받았다. 아직 결혼 2년차 부부이지만, 48세라는 미나의 나이 때문에 임신에 대한 조급함이 커지고 있는 상황.검사 결과 미나는 얼굴쪽엔 빨간색 열이 많은것에 비해 자궁쪽만 파랗게 나와있었다. 상담에 이어 검사 결과까지 걱정스럽기만 한 미나는 표정이 어두워졌다. 이메 류필립은 "원래는 남자가 그래야 되는데"라며 거들었다.미나는 김혜연의 집을 찾았다. '다산의 여왕'이기도 한 김혜연은 미나와 류필립에게 임신을 위한 여러 가지 팁을 전수했다. 김혜연 역시 임신이 잘 되지 않아 고생한 적이 있다며 자세한 후기를 들려주었다. 임신이 주제인 만큼 48금의 수위 높은 대화가 이어지던 중 김혜연은 손을 잡으며 기를 전달했다.미나는 제작진에게 “상담을 해보니 자연임신도 가능하다고 하더라. 제 나이가 많지만, 조금의 확률이
-
선데이, “아무리 배를 집어 넣어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선데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리 배를 집어 넣어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존녜공주늼...”, “언니 넘므 예뻐여”, “역시 원조여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선데이는 앞선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미스트롯 선’ 보태 고퀄리티의 곡을 완성시켰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가수 정미애가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트롯 신곡으로 돌아왔다.공개된 정미애의 프로필 사진엔 불과 한 달 전 정미애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하고 전체적으로 슬림한 새로운 정미애의 모습이 담겨 있다.이번 신곡은 가수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의 작곡에 참여한 작곡가 임강현이 힘을 보태 고퀄리티의 곡을 완성시켰다.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가 정미애의 청아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트롯곡이 탄생됐다.
-
안재홍, 최근 SNS에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안재홍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안재홍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안재홍은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화제의 최동석, 17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7일 최동석이 인스타그램에 “아내가 갑자기 정장을 사러 가자고 해서 나왔어요 내가 왜 사자는지 모를까봐? 이쯤되면 그분을 꼭 만나보고 싶어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신랑같으신데요 ㅎㅎ 멋져요”, “게스트도 부르시죠”, “이번이 끝이 아닐텐데요...”, “와 ~ 좋은데요 ~”, “5000일도...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동석의 인스타그램은 최동석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박신영, 최근 17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신영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7일 박신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2시 45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신영은 지난 1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쿤타, “@kwang_ghetto 형제여 함께 가겠는가?”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쿤타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6일 쿤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wang_ghetto 형제여 함께 가겠는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샷뎀”, “지저스 스웩이십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쿤타는 지난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100원에 원하는 스타일 사이트 들어와서 찾는 중... ‘착한구두’ 많은 사람들 반색 중
대중들이 착한구두 100원에 대해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이 업체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값으로 물건을 파는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착한구두 100원이 장악을 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착한구두는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지그재그 기준 업계 3위를 달성했으며, 자체제작 및 유통 구조 단순화로 女性 구두 등 전제품을 1만원 대에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그리고 지난 5월에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약 4000만원 상당의 구두와 부츠를 기부하며 따듯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타 업체에 귀감이 되고 있다.한편, 착한구두는 사이트를 통해 오늘(이십 일) 아침 여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우리가 간다면서 기대에 부풀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주 4인방' 예비부부 멕·조쉬와 케이틀린·매튜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들은 남이섬으로 향했다.방송에서 남이섬에 도착한 블레어의 여동생 맥은 “호주에서 보던 나무들이랑 너무 달라”라면서 행복해했다.드디어 남이섬에 도착한 이들은 “드디어 우리가 간다”면서 기대에 부풀었다. 케이틀린은 “맥 저것 좀 봐”라며 익스트림 스포츠 집와이어를 보고 감탄했다. 고소공포증이 있어 겁먹었던 케이틀린과 남자친구 매튜가 첫 주자로 집와이어에 올랐다. 케이틀린은 “세상에 이거 너무 좋다”라며 집와이어를 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갔다.
-
샤키라, “가이세레드를 잡으려면 콜롬비아 커피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샤키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샤키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이세레드를 잡으려면 콜롬비아 커피는 필수품이야! Sh (Colombian coffee is a must when you’re about to get Kaisered! Sha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샤키라는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여름아 부탁해’ 데까지 갔겠냐라고 김산호의 말에 동의를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78회’에서는 준호(김사권)는 상미(이채영)가 있는 집으로 돌아오게 됐다.윤선우는 섭섭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퇴근시간에 선경(변주은)이 오자 술을 하자고 제안했다.금주(나혜미)는“ 석호 오빠와 결혼 할 생각도 안하고 갈 데까지 갔겠냐?”라고 김산호의 말에 동의를 했다.김사권은 “생각이 정리되면 집으로 들어가겠다”라고 했고 이번 방송에서 집으로 돌아가게 된 것이다.재국(이한위)은 자신이 낮잠을 자는 사이에 사라진 딸 나혜미를 찾았고 영심(김혜옥)은 전화를 해보라고 했다.‘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이다.김산호는 이한위 전화를 받고 호텔에 있다고 밝히고 나혜미는 “호텔비 아까워서 혼자라도 있겠다”라고 버티게 됐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