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TV는 사랑을 싣고’ 가질 수 있게 도와준 선생님이라고 설명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6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소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출연했다.방송에서 함익병은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졸업 후 의사 생활이 순탄치 않았던 것. 졸업 후 큰 병원을 개업했지만 운영에 어려움을 느껴 그만뒀고, 작은 대학병원에 들어갔지만 트러블로 인해 1년 반 만에 해고를 당한 것이다.그 역시도 쉽지 않았다. 함익병은 1년 반 만에 해고를 당했다."제 반듯한 모습은 모두 송진학 선생님 영향 덕분"이라며 가난으로 차별 당하던 학창 시절,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 선생님이라고 설명했다.
-
‘인기가요’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김진우가 출연해 솔로 데뷔 곡 '또또또' 무대를 선보인다.이밖에도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미키는 신곡 ‘Tiki-Taka(99%)’로 더욱 강력해진 틴크러시 매력과 청량함을 발산 했다.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
이시원,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이시원은 “파랑도 좋아하는 사람”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시원의 팬들은 “여신인가요??”, “이시원누나너무이뻐요”, “너무 이뻐요 응원합니다아아”, “저도 파랑 조아라해요”, “뭔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시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전참시’ 전현무를 이미 넘어섬이란 글 제목을 읽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현무x양세형, 김동현x매니저, 유병재x매니저가 공포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전현무와 양세형 역시 폐병원으로 들어섰고 제작진이 설치한 귀신과 만날때마다 고함을 치며 어찌할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양세형은 여자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해 오싹함을 자아냈다.장성규가 매니저에게 “재미있는 거 발견했다”며 ‘장성규는 선넘규 캐릭터로 이미 김성주, 전현무를 이미 넘어섬’이란 글 제목을 읽었다.전현무x양세형 겁보형제가 출발했다. 양세형은 전현무에게 형다운 모습을 보여달라고 했고 전현무는 "동생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잔아냈다. 전현무는 "나는 주저 앉을 수 있다. 겁이 많다'고 말했고, 양세형은 믿을 사람이 없다. 아우~ 진심 똥 쌀 것 같다'며 공포체험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이때 유병재는 "두 사람이 욕을 몇 번할까 맞춰보자"며 30번을 예상했다. 두 사람은 등이 오싹함을 방지하기 위해 등을 대고 나아갔다. 하지만 거침없이 욕을 내뱉었고, 이들의 모습에 참견러들은 "원래 극한의 순간에 본성이 나온다"며 웃음을 자아냈다.그런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프리선언을 한 아나운서 장성규가 출연했다.
-
K리그1, '154경기 125만 관중' 전체 관중 넘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K리그1이 올 시즌 26라운드 4경기까지 치른 17일 현재 누적관중 125만 575명(이하 유료 관중)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올 시즌 154경기 만에 지난 해 K리그1 228경기 전체 관중(124만 1320명)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연맹에 따르면 26라운드 4경기가 종료된 이 시점에서 평균관중 8121명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같은 시점 대비 55.7% 증가 추세를 보였다. 지난 해에는 26라운드까지 경기당 평균관중은 5216명이었고, 전체 경기당 평균관중은 5444명이었다.K리그2 역시 올해 24라운드 2경기를 치른 가운데, 누적관중 31만 2488명을 기록했으며, 올해 117경기 만에 지난 해 K리그2 182경기 전체 관중수인 31만 627명을 넘어섰다.한편 올해 24라운드 2경기가 종료된 현재 경기당 평균관중 2671명을 기록했으며, 지난 해 같은 시점대비 75.7%나 증가했다.
-
‘집사부일체’ 살면 망하는 인생이다라고 털어놨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농구 대통령’ 사부가 15년 만에 농구공을 잡는 모습이 그려진다.허재는 “인생의 2/3은 욱해서 손해를 많이 봤다. 이 순간부터 욱하면 안 된다”라며 “몇 년 전처럼 살면 망하는 인생이다”라고 털어놨다.그러던 중 사부는 “이대로는 안 되겠다. 내가 농구공을 다시 잡아보겠다”라며 도전을 결심했다. 농구 부흥을 위해 무려 15년 만에 농구공을 다시 잡은 것. 사부의 도전을 보기 위해 공원에서 만났던 시민들과 사부의 후배들까지 한 걸음에 달려와 긴장감을 더했다. 멤버들조차 “이게 가능한 도전이냐, 무리하시는 것 아니냐”라며 사부의 도전에 우려를 표했다. 사부는 “모양 빠지지 않겠다”라며 도전을 감행해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
마돈나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마돈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마돈나가 SNS에 “마담은 어젯밤 생일 파티에서 너무 재미있었어! 감사합니다 여러분. (Madame had too much fun at her Birthday Party last night! Thank you Everyone!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공효진, 초롱초롱 눈빛+상큼한 표정...빛나는 비주얼 과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공효진이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난 18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점까지 찍어주다니. 이제 알았음”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롱초롱한 눈빛과 상큼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공효진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
김보경이 지난 18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보경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김보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새벽 짜파게티에 죄의식을 느끼고... 오늘도 불태웠당 테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보경은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오잉? 뱃살?’ 미교,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미교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미교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잉? 뱃살?”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미교의 팬들은 “오랜만이네요”, “...네...??? 미모만 보이는데요”, “점점 예뻐지는것만 보여요~”, “오디가뱃살이잇다는거에용?ㅋ”, “뱃살이라뇨 없는사람은 굇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미교와 소통했다.한편 미교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베로니카 헤일브루너, “Never empty handed when...”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베로니카 헤일브루너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ver empty handed when invited over for dri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거북이’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18일, 배후세력을 찾기 위해 폐차장을 찾은 김영군(서강준)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 장해룡(허성태)과의 대면을 포착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의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대면은 또 다른 긴장감을 자아낸다.김영군은 어머니를 죽인 진범을 잡기 위해 박찬희(이대건 분)와 김강욱의 연결고리를 쫓았다. 두 사람은 공무집행 도중 범인이 죽었고, 휴직 기간 동일한 정신과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었다. 윤지훈도 같은 곳에서 진료를 받았다면 이는 우연이 아니었다. 진료기록에서 경찰 명단을 확보하면 ‘거북이’ 용의자를 좁힐 수 있었다. 김영군과 조수연(박주희 분)이 찾아갔을 때 이미 병원 명의가 바뀐 후였다. 비리수사팀이 ‘거북이’를 좇기 시작하고 윤지훈의 귀국과 맞물리는 시점에 폐업했다는 것. 심지어 진료기록은 보건소가 아닌 윤지훈이 보관하고 있었다. 그 사이 윤지훈은 도치광을 찾아가 박진우의 요구 조건을 밝혔다. 마약 유통으로 번 로비자금이 들어간 명단, 금액, 장소를 다 넘기는 조건으로 운동 보장, 혈압약 반입허가, 불구속 수사 등을 요
-
‘너는 내 운명’ 아내 박민정과 함께 마트를 찾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현재는 치팅데이를 맞았다. 치팅데이는 아내 박민정이 허락한 일주일에 딱 하루, 12시간 동안 마음껏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날이다.스튜디오에는 조현재가 과거 사극 드라마에 출연한 당시 마지막 회에 체중이 10kg 불어난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는 “아내가 너무한 거 아닌가 했는데 이유가 있었다”며 박민정을 이해했다.아침부터 폭풍 먹방을 끝낸 조현재는 그의 보물창고에 초코파이가 동난 것을 확인하고 아내 박민정과 함께 마트를 찾았다. 조현재는 카트에 각종 냉동식품과 치킨, 과자, 라면 등 MSG를 한가득 담아냈다. 60개입 대형 초코파이까지 담으며 마트 쇼핑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동시에 박민정은 누군가 집에 올 것이라는 전화를 받은 뒤 미소를 지어 의문을 자아냈다.집에 예상치 못한 손님이 방문했고, 손님의 등장에 조현재의 먹방이 무산될 위기가 놓였다는 전언이다.
-
‘조선생존기’ 양제로 바뀐 것을 확인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7일 방송한 TV CHOSUN ‘조선생존기’ 최종회에서는 조선시대로 떨어진 현대 인물들이 토정 이지함의 도움으로 현대로 다시 돌아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괴력 전개’로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방송에서 정난정(윤지민)의 계략으로 죽을 뻔한 한슬기(박세완)은 임꺽정(송원석)에게 ‘긴급 호출’을 해 갇혀 있던 윤원형(한재석)의 집에서 겨우 빠져 나왔다. 청석골 명월당으로 피신한 이들은 군수와 도적떼가 결탁했다는 소식을 들은 터. 직전 명종(장정연)과의 1대1 술자리에서 “궐담이 너무 높아 백성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은 임꺽정은 깊은 고뇌 끝에 한슬기에게 “내가 세상에 할말이 좀 있는데, 좀 나서도 이해해 주겠소?”라고 말해, ‘임꺽정의 난’의 서막을 알렸다.같은 시간 내시 한정록(서지석 분)과 의녀 이혜진(경수진 분)은 세자빈이 한슬기에서 양제로 바뀐 것을 확인했다. 한슬기와 임꺽정이 있을 법한 청석골로 내려가자고 뜻을 모았다. 한정록은 명종에게 마지막까지 ‘실수의 인사’를 올리고 궐문 밖으로 나온 반면, 이혜진은 자신과 함께 조선에 남아 왕과 왕비가 되자는 정가익(이
-
‘복면가왕’ 달라진 스타일로 나오셨다며 저음이 매력적이었다고 평가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내 노래 듣고 키컸으면 키컸으면 복면우유'와 '오늘 가왕으로 데뷔합니다 픽미 픽미 픽미 업 아이돌'이 2라운드 대결을 펼친 장면이 전파를 탔다.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 오른 '복면우유'는 윤도현의 '너를 보내고'를 불렀다. 복면우유는 묵직한 소리를 통해 애절한 이별의 감성을 표현했다. 유영석은 "확 달라진 스타일로 나오셨다"며 "저음이 매력적이었다"고 평가했다.판정단의 투표결과 가왕트랄로피테쿠스가 승리해 3라운드 진출을 했다. 워터파크의 정체는 홍자였다.
-
선데이, “머리 꽃달아쪙”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선데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꽃달아쪙”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최고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선데이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카이고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카이고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카이고가 SNS에 “Thanks for a great night @openairgampel!”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