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구해줘 홈즈’ 통영에 살았다며 의지를 다졌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통영에 있는 집들을 둘러보는 복팀과 덕팀의 모습이 그려졌다.복팀으로 합류한 두 사람은 통영 홍보대사와 통영에 살았다며 의지를 다졌다. 허허 브라더스는 영화 같은 오프닝을 시작으로 "허투로 집을 보지 않겠다"고 외치며 매물을 보러 나섰다.의뢰인 직장과 자녀들 학교까지 30분 이내의 거리를 원했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마당 있는 집을 희망했다. 최대 예산 매매가는 3억 6천만원이라고.세 사람은 멀리 동피랑도 보인다며 즐거워했다. 김광규는 더 좋은 점이 있다며 별채로 안내했다 그곳은 원적외선 찜질방이 있는 이집만이 가진 특징있는 곳이었다. 뜻밖의 찜질을 하게 된 홍은희는 "여기 너무 좋다." 감탄했고 패널들 역시 멋지다고 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가파른 계단과 협소한 동네는 이 집의 단점이었다. 매매가는 3억 3천만 원.두 사람은 소음 테스를 해봐야 한다고 마당으로 나갔고, 허경환은 본인의 노래 있는데를 목청 높여 불렀다. 허성태는 "들린다"라며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두 사람은 이내 채광통풍 하나 빠지지 않고 완벽한 매물이라며 만족했고, 의뢰인의 예상보다도 6천만이 적은 이
-
청하, “청하 (CHUNG HA)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청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9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하 (CHUNG HA) - 'Snapping' M/V Making Film 2 ⠀⠀⠀⠀⠀⠀⠀⠀⠀⠀⠀⠀⠀⠀⠀⠀⠀⠀⠀⠀⠀⠀⠀⠀⠀⠀⠀⠀⠀⠀⠀⠀⠀ ▶ https://bit.ly/2ZbePGO https://bit.ly/2KHi2px https://bit.ly/2HdiLfS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갓,,,청,,,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청하는 앞선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유병재가 지난 19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병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유병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 are manti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유병재는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마돈나,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마돈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9일 마돈나는 “Gang-Gang celebrates Last night of. Madame Birthday Extravaganza!”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마돈나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마돈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권소현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Guess who am I...’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권소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권소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uess who am I ? 진짜 오랜만의 외승!!!! 누가 누군지 맞춰보세여 !!!! 맞춘사람에게는!!!!! 축하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오른쪽”, “멋쩌요~ ㅋ”, “허허허 하하하 ㅋ”, “한사람이 누군지 알겠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권소현은 지난 8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김이나, 19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이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9일에도 김이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선 상이오빠 큰아들 찬영이 멋있는거 좀 알리고 공연에 들뜬 마음을 추스리기로 한다... 최애와 최애의 공연을 보고 최애 메뉴로 마무리”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복면가왕’ 죽일놈을 차례로 열창하며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자랑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덕인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가왕트랄로피테쿠스’로 등장해 ‘노래요정 지니’와 108대 가왕 자리를 놓고 최종 3라운드 대결을 펼쳤다.덕인은 ‘세월이 가면’, ‘밤편지’, ‘죽일놈’을 차례로 열창하며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자랑했다. 짙은 감성과 호소력, 서정적인 감성, 그루브 한 R&B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드러냈다.강남은 "제가 언제 그런 소리를 했냐. 제발 편집해달라. 그걸 원한다"고 사정했다. 태진아는 "양아들이 수시로 바뀐다. 밤낮으로 기분이 다르다"고 감싸주며 사람 좋은 웃음을 지었다. 강남은 안절부절 못하며 좌절했다.방송 후 덕인은 소속사를 통해서도 “방송에 섭외되어 신기하고 부담도 됐지만 많은 분들의 독려와 앞으로의 행보를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좋았다. 막상 무대를 올라가 보니 떨림과 두려움보단 실감이 안 나서 당시에 무슨 생각을 했나 싶을 정도로 빨리 지나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장덕철이란 본가에서 막 분가한 대학생 새내기의 마음처럼 설렘 반 걱정 반이었지만 한편으론 자유롭게 저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이렇게 큰 자
-
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위험 닥쳤나? 북한 방사능, 여태까지 옆 나라만 신경 썼는데
최근 우리나라에서 지난 2011년 日本 후쿠시마에서 발생한 원전사고로 인한 방사능 위험에 불안해하는 이들이 많다. 그런데 이 보다 더 가까운 북한에서의 방사능 위험을 보도하는 뉴스가 보도돼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이 여파로 오늘 하루 종일 인터넷에서 북한 방사능 관련 보도가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으로부터 19년 전에 세워져 미국하원의 지원을 받아 아홉 개 언어로 아시아 전지역을 향해 단파방송을 하고 있는 국제방송국인 자유아시아방송은 북한 평산 광산의 처리시설에서 폐기물이 흘러나와 방사능 오염이 됐을 가능성을 제기하는 기사를 최근 냈다. 따라서 북한에서 흘러나온 방사능 물질이 남
-
‘엄마..사진은..그만... Mom... stop taking......’ 지난 18일 강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소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강소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엄마..사진은..그만... Mom... stop taking... pictures of me...’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강소라의 팬들은 “금방 장풍이라도 쏟아질 듯...”, “귀여우시다 하하”, “얼마나 이쁘면”, “엄마분이 최고네요 센스짱”, “손금이 나랑 비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7일에도 강소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박진주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진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박진주가 SNS에 “종석 기성이랑”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은밤되세요”, “민 민 ~ @jinjoo1224”, “굿 ㅋ”, “우오오어아아아앙”, “너무 예쁘시고 멋지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말숙이도 반가웠져 : )...’ 지난 18일 로시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로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로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말숙이도 반가웠져 : ) _’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로시의 팬들은 “로시 귀여웠져 : )”, “너무 귀엽지 ?”, “악 귀여워ㅛ요”, “귀여워 ㅠㅠ”, “ 금동이 닮아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7일에도 로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주원대, 최근 16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주원대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주원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도넛을 먹고왔다..... . . 권태은과 준서형은 사진을 좀 배워야될듯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주원대는 지난 1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화제의 정가은, 18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8일 정가은이 인스타그램에 “미치겠다.. 그립구만~~~ @ssongssongcom”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정가은의 인스타그램은 정가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유세윤,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웨이크서핑 여신 @soooo_you”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웨이크서핑 여신 @soooo_you”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우오ㅓ진짜잘탄다”, “소유 개짱이다”, “짱입니다바다의온나나나~~~^^”, “짱잘탘ㅋㅋㅋㅋㅋ”, “진짜 잘탄다 와 소유 뭐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유세윤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스카이스포츠 "산체스 이적에 인터밀란과 맨유 회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알렉시스 산체스(30)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작별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현재 산체스의 주급은 50만 파운드(7억 3천만 원)으로 계속된 부진, 지난 시즌 27경기 2골 4도움에 그치자 팬들은 ‘주급 도둑’이라 부르고 있다. 이에 맨유는 어떻게든 이적시키길 원하나, 최근 AS로마 임대가 불발되는 등 머릿속이 복잡한 거승로 전해졌다.이런 가운데 지난 18일 이탈리아 '스카이스포츠'는 "인터 밀란과 맨유가 산체스 이적을 두고 회담을 가진다" 산체스 이적 청신호가 켜졌다고 보도했다.이 매체는 "인터 밀란 대표자들이 영국에 와 있다. 맨유와 산체스 이적을 논의하기 위해서다. 산체스는 세리에A로 향하는데 관심 있다. 양 측이 이적료 합의를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산체스가 인터 밀란으로 간다면, 얼마 전 새 둥지를 튼 로멜루 루카쿠와 재회하게 된다.
-
김소희, 최근 SNS에 3주년 기념 셀카 방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소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8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소희는 멤버들과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엠지.....”, “하.....언니들 다 보고싶었 ㅠㅠ”, “와ㅏㅏㅏ 태국에 왔어요?”, “인라 못봤던데요 온뉘ㅠㅠㅠㅠㅠㅠ”, “아이비아이 보고싶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서프라이즈’ 벌어졌고 릴런드 스탠퍼드는 한 사진작가를 불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파스타를 추방하라'라는 주제가 전파를 탔다.돈을 건 내기까지 벌어졌고, 릴런드 스탠퍼드는 한 사진작가를 불렀다. 당대 최고의 사진작가 에드워드 마이브리지였다. 아름다운 자역 찍은 사진으로 유명했다.기사에 따르면 1863년 5월 그는 남부 동맹군 부대의 군의관으로 복무했다. 레이몬드 전투가 벌어진 가운데 한 여인이 총에 맞아 의식을 잃은 채 실려 왔다. 그녀는 왼쪽 복부를 지나 자궁에 총알이 박히는 중상을 입었으나 수술 끝에 목숨을 유지했다.나라가 부강해지려면 고기 위주 식단으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달리는 말의 네 발이 모두 떨어지는지, 아닌지 확인하기로 했지만 당시 카메라 셔터 속도로는 달리는 말을 따라잡을 수 없었다. 실패를 거듭하며 6년의 시간 흐른 뒤 1878년 사진 촬영에 성공했다. 트랙 따라 30cm 간격으로 12대의 카메라 배치해 연이은 사진 촬영이 가능했던 것.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믿지 않았다. 그 말이 사실이라면 여인이 배란일이어야 하며, 총알이 정자를 손상시키지 않는 적정 온도를 유지해 자궁까지 도달해야 한다. 이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희박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