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제레미 레너,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제레미 레너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제레미 레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ven at home, I keep my outdoor skills shar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제레미 레너는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표예진, 최근 SNS에 청순미모 대명사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표예진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9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표예진은 긴머리에 흰티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무슨생각?”, “여신여신”, “넘이뻐휴ㅠㅠ”, “순이랑 꼼이 잘 놀러다니네~”, “헐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하립은 김이경이 1등급 영혼임을 확신했다. 모태강은 "세상에 1등급 영혼이라는 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분노한 하립은 "뼛속까지 사기꾼"이라며 "김이경의 영혼이 1등급이 아니라는 걸 네가 증명하라"라고 소리쳤다.하립의 뮤즈로 '아이돌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김이경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김이경의 신상이 털리면서 과거 전과 기록까지 밝혀졌고, 없었던 일도 사실처럼 그려지고 있었다. 하립은 이 모든 게 악마의 계략이라고 믿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인간들의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더는 망가질 것도 없고, 다 망가졌는데 포기하면 억울하다"고 생각한 김이경은 결국 하립의 손을 잡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음악이 간절히 하고 싶었다.김이경과 계약하면서 하립은 영혼 계약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정상에 올려놓고 추락시킨 뒤,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경을 스타 ‘켈리’로 만들어야 했다. 하립은 그녀만을 위한 곡을 쓰고, 기타를 선물하며 물심양면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분명 그녀의 영혼을 빼앗고자 펼친 은밀한 계획이
-
‘아이돌룸’ 만날 정도다라고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육성재는 최근 진행된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예쁘장한 구오즈는 초반부터 방송과 현실을 넘나드는 절친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다른 아이돌그룹과 마찬가지로 직접 준비한 공식 인사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씻고 나와서 또 만나 일주일에 8번 만날 정도다"라고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육성재는 “구오즈에 들어오기 위해서는 세 번의 만남을 가져야 한다”고 입단 기준을 공개했다.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과 조건 없이 베풀 수 있는 사람이 기준”이라고 밝혔다. “사실 구오즈에 들어오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따로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
김성은,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김성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신랑 보고싶었다규! 정윤하한테 뺏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성은은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클롭, 고전에도 팀 격려 "솔직히 구식인 게 좋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위르겐 클롭 감독이 고전한 사우스햄튼전 이후에도 여전히 팀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리버풀은 17일 밤 11시(이하 한국 시간)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2-1 승리했다.2연승을 달렸지만 쉽지 않은 경기였고 겨우겨우 승점 3점을 따냈다.영국 일간지 '미러'의 19일 보도에 따르면 클롭 감독은 "솔직히 말해 구식인 게 좋다. 과거의 것이 모두 좋다곤 할 수 없지만, 몇 가지 정말 뛰어난 점이 있다. 나는 선수들의 태도가 좋다"고 말했다.클롭 감독은 "우리가 뭔가 얻어냈다는 것에 놀라진 않는다. 하지만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그래서 언제나 조금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를 보고 있다. 반응을 좋아한다. 마치 프리미어리그의 마지막 승점 3점인 것처럼, 승리를 위해 경기장에 와서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한 자세가 우리가 나섰던 결승전들까지 이끌었다. 우리가 계속해나가야 하는 것이기도 하다"고 말했다.클롭 감독은 "아드리안이 경기에 나설 기회가 없다면 그가 뛰기 원할 것이란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격려했다.
-
루나,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루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루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어디에 둬야 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루나는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문빈(아스트로), 토요일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9일 문빈(아스트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문빈(아스트로)은 음름한 뒷모습이 포착됐다.한편 문빈(아스트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Right after watching “O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ight after watching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shocked, happy, laughed all over the floor. Quentin Tarantino did it again. Loved it. Невероятная атмосфера гулять по улицам съёмок фильма, сразу же после просмотра.Ребята, всем кто не смотрел , бегом смотреть!Однажды в Голливуде.”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우와”, “이쁘 히잌”, “큰기럭지정말로멋진안젤리나씨”, “롱다리~~”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지난 8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유성은, 최근 SNS에 “무기력 했지만 극뽁”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유성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유성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무기력 했지만 극뽁”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힘내세요 언니”, “보쟈”, “극뽁!!!!!!!!”, “#극보옥”, “졸린 머리”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유성은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연애의 맛2’ 방송을 통해 직접 밝히기도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숙행이 이종현의 부모님과 정식으로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다행히 조희경이 환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천명훈은 기쁨에 깜짝 놀라 일어서다가 탁자까지 뒤집으며 웃음을 안겼다.이종현의 직업은 선술집을 운영하는 사업가라고 방송을 통해 직접 밝히기도 했다. 선술집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것으로 전해지고 잇다.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네 사람은 식사를 마쳤다.방갈로에 도착한 조희경은 리어카를 끌고 다니느라 힘들어하는 천명훈의 땀을 닦아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천명훈은 비를 맞은 긴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고 나온 희경의 모습에 “예쁘다”라며 감탄했다. 조희경은 천명훈의 메이크업까지 직접 수정해주는 모습을 보였고 천명훈은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
‘인서울’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019년도 수능을 치른 강다미(민도희)는 등급컷을 확인하는 등 복잡한 심경 속에 연말을 보내면서도 시청자들을 향해 밝은 모습을 보여 정시 모집에서는 좋은 결과를 낼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했다.수능을 끝낸 고3의 썸은 어떻게 될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 강다미와 윤성현(려운 분)의 스틸컷 속 두 사람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강다미가 ‘인서울’ 입성과 윤성현(려운 분)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모두 거머쥘 수 있을지는 오늘 7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19일 V오리지널에서 방송된 ‘인서울’ 7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서울’ 입성을 꿈꾸는 강다미의 수능 결과가 나올 예정인 것. 수능 시험을 치른 강다미의 버라이어티한 감정 변화와 이를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이 애틋한 모녀 케미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고 치른 시험에서도 결국 고배를 마시게 된 것이다. 심지어 예비 번호는 18번이어서 추가 합격을 기대하기도 사실상 어려운 상황이었다.
-
‘바디나인 반값대란’ 오늘도 하루가 멀다하고 QUIZ 시선 끌어... 나에게 이득 올 수 있을지 시도해 보는 중
하루가 멀다하고 재미있는 Quiz로 연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TOSS'가 ‘바디나인 반값대란’과 관련한 LuckyQuiz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의 서칭리스트 상단에 해당 QUIZ가 순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모양새다. 'toss'는 오늘(이십이 일) ‘바디나인 반값대란’과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를 올렸고,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바디나인 반값대란’을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확인하면 된다고 알렸다. 그리고 이 QUIZ는 TOSS application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따라서 이를 내려 받은 후
-
홍재경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여름아 가지마 입추 지나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홍재경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홍재경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아 가지마 입추 지나고 벌써 처서..!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예뻐요”, “겨울아 빨리와”, “비키니 아니라서 아쉽다”, “홍재경 아나운서 어디서 찍었어요?”, “드레스인줄 알았는데 수영복이네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홍재경은 지난 8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멀블리스, 대중들 씁쓸함 감추지 못해... 기업에 피해 주는 일까지 발생
대중들 사이에서 대한민국 중소기업 멀블리스가 비상한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이 업체가 자사 홍보를 하고 있는 탤런트를 둘러싼 논란으로 덩달아 피해를 입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멀블리스가 올라와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멀블리스는 “행복하고 싶은 날 멀블리스와 함께” 란 슬로건 아래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업체다. 멀블리스는 현재 자사를 홍보하는 인물로 탤런트 안재현을 기용해왔으나, 그가 최근 아내와 이혼 논란의 주인공이 되면서 일각에서 비난을 하자, 업체
-
어떻게 해야 이득 얻을 수 있나? ‘t high5 적금’ 알뜰족들 서로 정보 교환하며 발빠르게 움직여
알뜰족들이 ‘t high5 적금’에 대해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cashslide가 이에 대한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t high5 적금’이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오늘 (이십이 일) cashslide는 해당 검색어에 대한 QUIZ를 냈는데, 이번 quiz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t high5 적금’을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을 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현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이를 참고해 point를 얻으려고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있다. 오늘 화제를 모으고 있는 cashsl
-
‘악플의 밤’ 떨어 모두를 배꼽잡게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리는 달라진 비주얼로 신동엽-김숙-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얼마 전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재벌 손녀의 모습 그대로, 기존의 핑크색 헤어가 아닌 흑발로 등장한 것.설리는 "내 자아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눈치 보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김종민은 “연기 안 배웠냐?”며 의아함을 드러냈고 이에 장수원은 “연기를 못해서 연출로 빠졌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배꼽잡게 했다.존박이 “본인만의 멋이 있는 설리가 너무 멋지다”며 “평소에 남들 눈치를 안 보는 건지 안 보려고 노력하는 건지 궁금하다”고 언급하자 설리가 자신의 가치관을 가감없이 털어놓은 것.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