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손담비, 최근 SNS에 “정세오빠랑 촬영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손담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손담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정세오빠랑 촬영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뻐요”, “우리동네 BRD ㅎㅎㅎ”, “어! 나여기있는데ㅡ백록담!!!!!”, “좋아합니다. 담비씨, 정세씨 ~~^^”, “정세형 인스타안해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손담비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Say Goodbye’ 줄세우며 선풍적인 인기를 과시하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ay Goodbye’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절절한 감정선을 잘 표현한 곡으로, 송하예만의 감성적인 보컬이 몽환적인 장면과 어우러지며 깊은 몰입감을 안긴다.‘호텔 델루나’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OST 곡으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줄세우며 선풍적인 인기를 과시하였다.송동운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비롯한 ‘도깨비’ OST 중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크러쉬 ‘뷰티플(Beautiful)’,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등 4곡을 메가 히트시키며 OST 신드롬을 몰고온 주인공이기도 하다.
-
‘해피투게더4’ 때 은탁이가 얼굴을 보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월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졌다. 방송에서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뭉친 대한민국 대표 멜로 장인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함께 감성적인 노래 선물까지 안겨줬다.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정해인씨를 처음 만났다. 정해인씨가 캐스팅됐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은탁이가 '얼굴을 보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정해인은 김고은의 첫만남에 대해 "백합 같았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음 만났는데, 헤어지면서 '다른 작품에서 또 만나자'고 했다. 그 말이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그런가 하면 김고은, 정해인의 인생작 뒷이야기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김고은은 3년 전 작품인 '도깨비' 배우들과 아직 친하게 지낸다고 이야기했다. 이동욱과 친한 조세호는 "공유, 이동욱이 친오빠처럼 김고은을 아끼더라"고 증언하며 모두에게 마음을 잘 열지만, 자신에게만 마음을 열지 않는 김고은의 일화를 소개해 모두를 빵빵 터뜨렸다. 정해인은 멜로 신호탄이 된 '밥누나'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밥누나' 손예진, '봄밤' 한지민이 자신을 챙겨준 사
-
김희애, “봄에 방문했던”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희애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김희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에 방문했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작품으로 만나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희애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진세연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짠내투어 ⠀ 오늘 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진세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진세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내투어 ⠀ 오늘 밤 11시 tvn 러시아 - 모스크바 ⠀ 오늘은 더 재밌어요 오늘도 본방사수!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진세연은 지난 8월 13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리햅, “R3HAB x Japan =”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리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9일 리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3HAB x Japan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리햅은 앞선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박하선, 19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9일 박하선이 인스타그램에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하선의 인스타그램은 박하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민하네 가족 @minha1103...’ 지난 19일 유세윤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유세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민하네 가족 . @minha1103 @rawoojinu @1985_chan http://www.cyworld.com/황경희’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유세윤의 팬들은 “싸이월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너무웃기다”, “벙개.강남역뉴욕제과. 폴로스탈.”, “ 싸이월드ㅋㅋㅋ”, “ 이 날의 인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8일에도 유세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제레미 레너,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제레미 레너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제레미 레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ven at home, I keep my outdoor skills shar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제레미 레너는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표예진, 최근 SNS에 청순미모 대명사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표예진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9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표예진은 긴머리에 흰티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무슨생각?”, “여신여신”, “넘이뻐휴ㅠㅠ”, “순이랑 꼼이 잘 놀러다니네~”, “헐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하립은 김이경이 1등급 영혼임을 확신했다. 모태강은 "세상에 1등급 영혼이라는 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분노한 하립은 "뼛속까지 사기꾼"이라며 "김이경의 영혼이 1등급이 아니라는 걸 네가 증명하라"라고 소리쳤다.하립의 뮤즈로 '아이돌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김이경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김이경의 신상이 털리면서 과거 전과 기록까지 밝혀졌고, 없었던 일도 사실처럼 그려지고 있었다. 하립은 이 모든 게 악마의 계략이라고 믿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인간들의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더는 망가질 것도 없고, 다 망가졌는데 포기하면 억울하다"고 생각한 김이경은 결국 하립의 손을 잡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음악이 간절히 하고 싶었다.김이경과 계약하면서 하립은 영혼 계약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정상에 올려놓고 추락시킨 뒤,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경을 스타 ‘켈리’로 만들어야 했다. 하립은 그녀만을 위한 곡을 쓰고, 기타를 선물하며 물심양면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분명 그녀의 영혼을 빼앗고자 펼친 은밀한 계획이
-
‘아이돌룸’ 만날 정도다라고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육성재는 최근 진행된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예쁘장한 구오즈는 초반부터 방송과 현실을 넘나드는 절친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다른 아이돌그룹과 마찬가지로 직접 준비한 공식 인사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씻고 나와서 또 만나 일주일에 8번 만날 정도다"라고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육성재는 “구오즈에 들어오기 위해서는 세 번의 만남을 가져야 한다”고 입단 기준을 공개했다.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과 조건 없이 베풀 수 있는 사람이 기준”이라고 밝혔다. “사실 구오즈에 들어오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따로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
김성은,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김성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신랑 보고싶었다규! 정윤하한테 뺏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성은은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클롭, 고전에도 팀 격려 "솔직히 구식인 게 좋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위르겐 클롭 감독이 고전한 사우스햄튼전 이후에도 여전히 팀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리버풀은 17일 밤 11시(이하 한국 시간)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2-1 승리했다.2연승을 달렸지만 쉽지 않은 경기였고 겨우겨우 승점 3점을 따냈다.영국 일간지 '미러'의 19일 보도에 따르면 클롭 감독은 "솔직히 말해 구식인 게 좋다. 과거의 것이 모두 좋다곤 할 수 없지만, 몇 가지 정말 뛰어난 점이 있다. 나는 선수들의 태도가 좋다"고 말했다.클롭 감독은 "우리가 뭔가 얻어냈다는 것에 놀라진 않는다. 하지만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그래서 언제나 조금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를 보고 있다. 반응을 좋아한다. 마치 프리미어리그의 마지막 승점 3점인 것처럼, 승리를 위해 경기장에 와서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한 자세가 우리가 나섰던 결승전들까지 이끌었다. 우리가 계속해나가야 하는 것이기도 하다"고 말했다.클롭 감독은 "아드리안이 경기에 나설 기회가 없다면 그가 뛰기 원할 것이란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격려했다.
-
루나, 지난 19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루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루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어디에 둬야 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루나는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문빈(아스트로), 토요일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9일 문빈(아스트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문빈(아스트로)은 음름한 뒷모습이 포착됐다.한편 문빈(아스트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Right after watching “O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ight after watching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shocked, happy, laughed all over the floor. Quentin Tarantino did it again. Loved it. Невероятная атмосфера гулять по улицам съёмок фильма, сразу же после просмотра.Ребята, всем кто не смотрел , бегом смотреть!Однажды в Голливуде.”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우와”, “이쁘 히잌”, “큰기럭지정말로멋진안젤리나씨”, “롱다리~~”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지난 8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