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신규 골프웨어 두유노우엠씨, 런칭
에스에이치와이(대표 임경란)가 지난달9월 초 젊은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한 클래식 골프웨어 브랜드 ‘두유노우엠씨 골프웨어(Doyouknowmc golf wear)’를 런칭했다.에스에이치와이는 임경란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올 해 하반기 ‘두유노우엠씨 골프웨어’를 런칭했다. 임 대표는 국내 유수의 골프웨어 브랜드 런칭과 성장을 경험하고 주도한 전문가이다. 성공적인 런칭을 한 대표적인 브랜드는 링스(Lynx),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신세계 백화점 PB브랜드 ‘트리니티 스포츠’와 ‘페어라이어(Fair Liar)’ 등을 꼽을 수 있다.두유노우엠씨 골프웨어는 미니멀을 바탕으로 60년대 패션 키워드를 클래식한 감성으로 표현하는 여성 전문
-
공예·아트 전문전시 ‘핸드아티코리아’, 손끗과 MOU 체결
공예/아트 전문전시 ‘핸드아티코리아’ 주최사 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은 아트와 공예전시를 기획하는 손끗(대표이사 이현아)과 포괄적 온-오프라인 행사, 콘텐츠 제휴 협력, 기타 업무 제휴 등의 사업 발전을 위한 상호업무협력협약(MOU)을 체결한다고 5일 밝혔다. 전시플랫폼 전문기업 메쎄이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핸드아티코리아 관련 기획, 마케팅 및 유관 비즈니스 교류 및 지원 ▲ 공예 미술 등 아트작가 및 예비 작가 지원을 위한 관련 유관 업무 협업 ▲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등 다양한 전시 사업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메쎄이상 조원표 대표는 "손끗과 이렇게 다시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공예
-
미미미 가든 ‘레스토랑 & 바 디자인 어워즈’ 아시아 멀티플 부문 선정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이 글로벌 공간 어워즈 '레스토랑 & 바 디자인 어워즈 (Restaurant & Bar Design awards)'에서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Asia-Multiple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세계 4대 디자인어워즈 중 런던에서 주최하는 레스토랑 & 바 디자인 어워즈는 올해로 13회째 전 세계 레스토랑 및 바, 카페 등 식음 공간 디자인을 심사 및 평가,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건축, 디자인, 식∙음업계 등 각 분야에서 공신력 높은 명사 45인 이상으로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공간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평가하고 있다.지난 10여 년 동안 총 100여 개국에서 9천 여 개에 이르는 건축물과 프로젝트가 개최지인 영국에 접수되
-
“배달용기도 재활용 가능”...SR테크노팩, ‘백색 PP 시트’ 환경표지 인증 획득
포장소재 전문 기업 SR테크노팩(대표이사 조홍로)은 자사에서 생산하는 배달 용기 소재인 ‘백색 PP 시트’가 자원순환성 향상과 지역 환경오염 감소에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환경표지 인증서는 같은 용도의 다른 제품보다 뛰어난 친환경성을 보유해 자원 절약과 환경 오염 절감에 기여하는 제품에 환경표지를 표시하여 제품의 친환경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환경부 공인 인증 제도이다.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한 SR테크노팩의 백색 PP 시트는 사용 전 폐제를(스크랩) 재활용해 기존 플라스틱 원료 사용량을 30% 절감했다. 특히 백색 PP 시트로 제작된 플라스틱 제품은 PP
-
대전국방비즈클럽-LIG넥스원, 비즈니스 기술교류회 성황리 마쳐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회장 김병순, 이하 협회)는 대전국방벤처기업과 방산대기업 간 비즈니스 기술교류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이번 교류회는 LIG넥스원(주), 국방벤처기업 4개사, 대전광역시, (재)대전테크노파크,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등 17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AI, Big Data, Network, 자율주행, 드론, 로봇, 광학, 위성 등 4차산업에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기술을 보유한 국방벤처기업과 LIG넥스원(주) 간 기술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대전 지역 내 우수한 기술을 갖춘 국방벤처기업과 방산대기업 간 교류를 통해 기술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하고, 상호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가능성을 찾는 자리였
-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신제품 공개
유아용품 전문 기업 밤부베베(대표 임재경)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공개했다. 밤부베베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BI와 홈페이지 개편을 기획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던한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이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UI 디자인에 공들였다고 전했다. 새로운 BI는 미니멀리즘이 반영되어 기존보다 심플하지만 그린 계열 색상의 ‘B’를 통해 상징되는 아기를 품은 엄마의 모습, 아기를 위하는 마음 그리고 자연 친화적인 가치가 함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이처럼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밤부베베는 브랜드보다는 제품을 통해 고객과 소통 효과를 높일 계획
-
카카오톡 쇼핑하기, 10월 10일까지 ‘코베’와 ‘톡딜 베이비페어’ 진행
카카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과 협력해 오는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톡딜 코베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톡딜 코베 베이비페어’는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 모아보는 ‘온라인 베이비페어’ 형태로 선보이는 행사이다. ‘톡딜 코베 베이비페어’에는 약 15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230여 개 상품이 톡딜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88% 할인 판매된다. 대표 브랜드로는 하기스·매일유업·팸퍼스·베비언스·루솔 등이 참여한다.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7시에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만 카카오쇼핑포인트
-
아베크띵, 21F/W 신제품 및 배우 이동휘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아베크띵이 21F/W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동휘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21F/W 신제품은 블랙과 골드, 화이트를 키컬러(Key Color)로 채택해 모던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젠더리스 주얼리로 구성했으며, 단순하면서도 강렬하고, 화려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완벽한 ‘밸런스’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컬렉션에 이어 친환경 비건 가죽을 사용해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낸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퀄리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목 아래로 길게 늘어지는 롱 네크리스, 볼드함을 강조한 브레이슬릿 등 아베크띵만의 감성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이와 함
-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정복 '2022 입문특강’ 무료 인강 이벤트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2 입문특강 0원’ 무료 인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개정을 반영한 기초개념 정리 특강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 수강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업계 1타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기초지식이 부족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대대분이 합격한 바 있다”라며, “최근 상대평가로 공인중개사 시험이 전환되는 것을 검토하여 이번
-
경콘진, ‘창작모꼬지 플러스’ 참가자 모집...문화콘텐츠 창작자 지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 이하 경콘진)이 문화콘텐츠 분야 창작자 지원을 위해 운영 중인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이하 경기콘랩)을 통해 오는 15일(금)까지 ‘창작모꼬지 플러스’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작모꼬지 플러스’는 디지털 콘텐츠분야 창작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글쓰기 기반 교육 프로그램이다. ▲웹소설, ▲1인 라디오, ▲작사 총 3개 분야에서 5주 과정으로 교육이 운영된다. 교육과정은 10월 23일(토)부터 11월 24일(수)까지 경기콘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웹소설은 심화교육 과정으로, 작가 양성을 위한 3개 반이 운영된다. 지속적으로 웹소설을 집필 할 수 있는 실전 중심의 교육이다. SNS 오디오 프로그램
-
에듀윌, 소방공무원 환급 혜택 제공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좌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보장하는 '독한소방 0원 평생패스'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강좌는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내년부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간편히 인증하면 커리큘럼 그대로 강의기간을 무료 연장해줘 바로 재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 수강생은 합격 시까지 전 교수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고, 에듀윌이 제안하는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내년 소방공무원 시험의 주요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강의 교재를 통해 이해 기반 수업을 진행하고, 이번 출제 가
-
결혼정보회사 듀오, 행복 사진 공모전 대상 ‘내 동생의 목소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주최한 ‘2021 듀오 행복 사진 공모전’에서 작품명 ‘내 동생의 목소리’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역삼에 위치한 갤러리 이마주에서 진행된 ‘2021 듀오 행복 사진 공모전’ 시상식에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 3인이 참석했다. ‘행복한 순간을 담은 인물사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입선 등 총 87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100만원을 포함해 총 1020만원의 상금과 경품이 수여됐다. 대상을 차지한 ‘내 동생의 목소리’는 세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포착한 작품으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
-
에이블리, 라네즈&메종키츠네 한정판 상품 프로모션 진행
에이블리는 뷰티 브랜드 ‘라네즈’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협업 상품인 '네오 쿠션' 한정판 상품 단독으로 공개한다.오는 10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 프로모션은 에이블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 할인 쿠폰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번 콜라보 상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다.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
밀크바오밥, OOTD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OOTD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최근 자신의 패션과 취향을 적극적으로 드러내 개성 있는 데일리룩과 포인트 아이템을 공유하는 OOTD(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 인증샷을 즐기는 2030이 늘었다. 이에 밀크바오밥은 ‘오늘의 패션’을 의미하는 OOTD에서 착안한 MOTD(MilkBaobab Of The Day), 즉 ‘오늘의 밀크바오밥’ 키워드를 주제로 '오늘의밀크바오밥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바오밥은 업무 미팅, 데이트, 휴가 등 스케줄에 맞도록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밀크바오밥의 바디&헤어 케어 7가지(화이트머스크, 베이비파우더, 플로라부케, 라임앤바질 등) 착붙향기를 제안한다. 매
-
한국공학기술연구원,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키오스크 교육 진행
한국공학기술연구원은 디지털 격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5일간에 걸쳐 진행했다.코로나 이후 기업의 디지털 전환 속도가 가속화되고, 전 업종에 걸쳐 ‘키오스크(무인단말기)’를 활용한 비대면 거래가 보편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디지털 취약계층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터치 스크린을 기반으로 주문, 결제 등을 수행하는 키오스크는 인건비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내세워 급속도로 보편화되고 있다. 국내 키오스크 시장 규모는 2017년 65억원에서 2019년 150억원, 2020년에는 220억원까지 급속도로 성장 중이다. 이와 같이 키오스크 활용 매장이 급격히 증가하며 디지털 취약계층의 어려움도 커지고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꾸준한 나눔으로 정부기관상 다관왕 달성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더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하며 꾸준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지원, 장학금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운영 등 에듀윌 사회공헌 활동의 대부분은 10년이 넘은 장수 활동들이다. 검정고시 지원은 18년째, 장학금 지원은 12년째, 사랑의 쌀 나눔은 11년째다. 임직원 나눔펀드 역시 7년 이상 진행 중이다. 꾸준한 나눔만큼 기부 규모도 상당하다.
-
좋은책신사고, ‘수답=쎈’ 브랜드 가치 전달하는 쎈수학 TV 광고 공개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쎈 시리즈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수답=쎈’ 슬로건을 담은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신규 광고는 쎈의 슬로건 ‘수답=쎈’의 가치를 알리고 수학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수답=쎈’은 ‘수학의 답=쎈’을 줄인 말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학의 답은 쎈에 있다는 의미이다. 2005년 출간 이래 올해 누적판매 4천만 부를 돌파했다.YB 밴드의 ‘나는 나비’ 곡을 배경으로 ‘답은 이미 우리 안에 있다’는 나레이션을 통해 수학으로 힘들어하는 학생들에게 할 수 있다는 응원과 함께 쎈과 함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다는 수학 1등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