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향 파우더리 로즈는 △오 드 퍼퓸과 △퍼퓸 핸드 워시 2종으로 출시하고, 기존에 없었던 ‘핸드 워시’ 카테고리를 추가로 확장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규 향 ‘파우더리 로즈’는 방금 막 샤워를 마치고 나온 듯 은은하게 온 몸을 감싸는 파우더리 향이다. 시중에 비누향 컨셉으로 나온 향수들과 달리 향 노트에 탠저린, 페어, 로즈 등 색다른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니크한 파우더 향이다.
이번에 출시한 퍼퓸은 올해 1월 출시한 오 드 퍼퓸(Eau De Perfum)과 같은 종류로, 오드뚜왈렛보다 향이 더 오래 지속된다. 신규 향인 ‘파우더리 로즈’ 역시 글로벌 탑티어 조향사가 제조한 향으로 제조 후 3~4주 정도의 숙성 기간을 거친 뒤 충진 시키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제조된 애프터 블로우의 파우더리 로즈향은 더욱 풍성해지며 사용자에게 유니크한 잔향을 남긴다.
퍼퓸 핸드 워시(Perfume Hand Wash)의 경우 퍼퓸 핸드크림처럼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에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 관계자는 “여름 동안 답답한 날씨에 뿌리기 좋은 향으로 성별이나 취향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향을 고려하여 만들었다”며 “흔히 떠올리는 비누향과는 또 다른 유니크한 향으로 애프터 블로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잔향이기 때문에 한번 맡아보면 잊을 수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프터 블로우는 신규 향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 구매 시 10% 할인, 파우더리 로즈 (향수+핸드워시) 세트 구매 시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애프터 블로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