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파이인더샵,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수제 파이 브랜드 파이인더샵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파이인더샵은 지난 11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 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주력 메뉴인 크러스트파이를 포함한 다양한 파이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버터의 풍미와 추이바의 식감을 살려 개발한 추이파이는 행사 기간 동안 3,0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준비된 수량 일부가 조기 소진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파이인더샵은 경양카츠, 저스트텐동 등 국내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성공경험이 있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올해 8월 새롭게 런칭한 수제 전문 파이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카페가 아닌
-
메타드라이브&팬텀엑셀러레이터, 호텔 인수 TF팀 구성
디지털 회원권 서비스와 이동 시간 보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타드라이브(대표 김종민)와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가 300억원 규모 호텔 10개 인수를 위해 TF(Task Force)팀 구성소식을 알렸다. 팬텀엑셀러레이터 김세훈 대표는 총 3,000억원 규모의 10개 호텔 인수 자금 확보는 1개 300억원 규모의 각 호텔별로 디지털 회원권을 발행하여 인수 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며, 호텔 인수 TF팀에 인수 실사를 위한 전략법인, 회계법인, 법무법인 등 셋팅을 마무리하고 순차적 실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타드라이브 김종민 대표는 “이번 300억원 규모 호텔 10개 인수 계획 목적
-
포니게임즈, 버추얼휴먼(가상인간)의 본캐 아티스트 발굴·나서
AI 기반 버추얼 휴먼 메타버스 엔터 테크 기업 ㈜포니게임즈(대표 강민호)가 버추얼휴먼(가상인간)의 본캐 (본래 캐릭터) 발굴에 나선다.포니게임즈는 대형 연예기획사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업하여 유명아티스트 및 실력을 갖춘 신인 아티스트를 가상인간화 하여 부캐와 본캐가 동시에 성장할수 있는 전략을 내세우며 버추얼휴먼 자체 IP 라인업을 한층 강화 한다고 밝혔다. 포니게임즈는 유명 연예인뿐만 아니라 현실에서 실력과 개성은 있으나 발굴되지 않았던 아티스트를 발굴에 주력할 예정이다. 실력을 갖춘 신인 아티스트들이 받돋음 할수 잇는 버추얼 엔터테인먼트시장의 무한확장 가능성이 확대되고 있다. 버추얼휴먼(가상
-
제이에스엘텍, 자본금 늘려 설비확충으로 로봇·의료사업 강화
주식회사 제이에스엘텍이 김양수 대표가 오너 경영에 나서며, 신성장 동력인 로봇및 의료장비사업을 위해 설비투자에 나섰다. (주)제이에스엘텍은 반도체 정밀부품 제조 및 로봇시스템 업체로 14일 "기존 정밀부품 사업의 물량 확대와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추진된 다관절 레이저 ARM과 로봇시스템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면서 "시설 확장을 위해 지난 10월 자본금을 5억원에서 10억원으로 증자해 시설투자 확대에 나섰다"고 전했다. 최근 디스플레이 분야의 투자축소 및 지연되는 상황이나 반도체 장비에 사용되는 히터블럭 핵심부품 제조를 담당하는 제이에스엘텍은 국내 반도체 업계의 지속적인 투자 확대에 따라 오히려 물량
-
‘랩트리션’, 뮤즈 구교환의 신규 광고 공개…할인 이벤트 진행
현대인의 건강고민연구소 랩트리션(대표 박재빈)이 전속 모델인 대세 배우 구교환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랩트리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통곡물 효소 식품 ‘엔자임 솔루션’을 메인 테마로 담아냈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단과 식생활에 대해 ‘효소를 통 크게, 통으로 담아 건강도 통째로 해결’이라는 주제로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다. 영상 속에서 구교환은 단순히 음식 섭취를 하는 것 외에 효소를 통해 영양분을 올바르게 흡수시키는 이후 과정의 중요성을 특유의 매력으로 전달한다. 랩트리션은 구교환의 광고 공개와 더불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특별 행사 소식도 전했다. 11월 한 달간 3개 이상의 제품을
-
피엠더블유글로벌, 셀리진 복지취약계층 위한 김장 나눔 활동 진행
바이오 사이언스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진의 ‘피엠더블유글로벌(PMWGLOBAL) 주식회사’는 임직원과 셀리진 대리점장들과 함께 부산광역시 북구 소재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김장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눔 단체인 (사)체인지메이커에게 장소 제공을 받아 진행한 이번 김장은 전직원이 직접 배추절임부터 시작하여 완성된 김치를 통에 나누어 담는 과정까지 모두 진행하였으며 총 360kg의 김장을 부산 북국 덕천2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추운 날씨에 김장을 통한 봉사를 진행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하며 훈훈함을 더했다.피엠더블유글로벌㈜ 박정협 대표는 “부산의 기업으로 부산시에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김장 김치를
-
안다미그룹, 캄보디아 싱어 ‘Ton Chan Seyma’ 전속 모델 발탁
안다미그룹(조삼열 회장)이 지난 10월 31일 캄보디아 모건 코비치 빌딩에서 캄보디아 Ton Chan Seyma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톤찬세이마는 갤럭시 나와트라 그룹의 싱어로 안다미그룹을 대표할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안다미 그룹은 생산자의 경제적 자립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적, 소비자의 상호존중에 기반하여 유통이 보다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fair trade에 의거 해외시장개척중 캄보디아를 선택하고 진출하기로 결정했다. 23년을 목표로 캄보디아에 대규모투자를 진행해 식품가공장을 설립 한국, 중국은 물론 전세계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안다미그룹 관계자는 “한국 내 공정무역과일청을 비롯해 K-FOOD 제
-
월드비전, 국립생태원과 생물다양성 및 야생생물 보전위해 협약 체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지난 14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원장 조도순)과 생물다양성 및 야생생물 보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연생태계 및 생물다양성 보전에 따른 협력을 약속했다. 월드비전은 후원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방안을 제안해 기업의 생태 분야 ESG경영 지원을 활발히 이끌어나갈 계획이다.국립생태원은 기관 고유의 전문성과 월드비전의 후원기업을 활용해 생물다양성 및 야생생물 보호사업을 발굴하고 대국민 캠페인 등 교류 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갈 예정이다.이밖에도 양사는 생물다양성과 야생생물 가치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교육 사항에 협력하기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태국 글로벌 부트캠프’ 개최로 글로벌 시장 공략 지원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협회)는 대전테크노파크, 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 대전지역사업평가단과 함께 지역혁신클러스터(비R&D)1.5단계(대전)(이하 지원사업)을 수행하며 ICT융복합산업 대전지역기업을 대상으로 ▲클러스터 내 기업·기관 유치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글로벌 연계 ▲사업화 촉진을 위한 기업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협회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 현지에서 참여기업 5개사 ▲㈜엘테크 ▲㈜와이테크 ▲㈜유니브이알 ▲㈜위캔하이 ▲㈜크럭셀 임직원과 함께 글로벌 ICT 엑셀러레이팅 부트캠프를 개최했다.부트캠프를 통해 현지 시장진출전략 교육, 현지 파트너 발굴을 위한 산업 및 제품 맞춤형
-
스톤헨지-전지현, 매혹적인 홀리데이 광고컷 공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14일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2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s)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톤온톤 레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황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색채감과 전지현이 지닌 고급스러움, 그리고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준 홀리데이 룩이 시너지를 발산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전지현은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레드 드레스에 로즈골드 주얼리로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존재감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홀리데
-
록시땅, 2022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연말을 맞이하여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Éva OFFREDO)’와 협업한 2022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공개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이고 있는 록시땅은 올해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함께 캘린더를 선보였다.이번 패키징에는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에 각각 탄생하는 열매와 이를 경작하고, 수확해 축제를 열기까지의 과정을 그려 넣었다. 집안 곳곳에 프로방스의 홀리데이 감성을 연출해줄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오너먼트’도 24일 출시한다. 록시땅의 인기 라인 ▲시어 버터 ▲맨 라인
-
코보시스, 공유오피스 ‘빅스페이스’에 무인시스템 공급
무인 매장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코보시스(대표 정재형)는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브랜드 빅스페이스(BIXPACE)에 자사의 무인 공간운영 시스템 와우플(WOWPLE)이 도입되어 업체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운영을 가능케 했다고 밝혔다.공유오피스는 스타트업 및 프로젝트성 기업, 1인기업 등과 같은 형태의 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점점 수요가 늘고 있는 중으로, 증가하는 임대료와 유지관리비용의 절감은 물론 여러 기업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기존 임대사무실의 대안으로 떠오른 상태다. 빅스페이스는 이 공유오피스의 기본적인 장점에 업무효율을 높인 공간과 다양한 사무지원 요소들을 더한 브랜드로 알려졌다.코보시스는 이 빅스페이
-
코닥어패럴, 정해인의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온에어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을 선보이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TV 광고를 전개한다. 이번 코닥어패럴 광고는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는 컨셉으로 배우 정해인이 아닌 현실 청년 정해인이 오토바이로 백패킹 여행 중에 발견하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다. 정해인의 차분한 중저음 내레이션 “남다르게, 색다르게, 세상에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순간”은 캠페인 주제를 전달한다. 코닥어패럴의 2022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와 취향에 맞춰 골라 입기 편하도록 숏, 미들 기장의 덕
-
MZ세대와 해외에 전통주를 알리는 ‘우리술담다’ 캠페인 진행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전통주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시장의 최전선에서 소비자에게 전통주를 알리고 있는 전통주 바틀샵을 알리고자 공동 홍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통주 바틀샵 공동 홍보 ‘우리술담다’ 캠페인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데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18일부터는 일주일간 대한민국 우리술품평회 수상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주종의 전통주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전통주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관심이 높다. 규모가 작은 지역 양조장에서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해 생산하는 전통주는 상대적으로 강한 소
-
이광수 한국미술협회 이사장, 아트불 '위대한 여정'서 축사
"문화는 시대적 상황과 변화를 인식하고 앞으로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공존을 바탕으로 새롭게 만들어져야 한다".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이광수 이사장은 14일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위대한 여정' 특별전에서 축사를 진행하며 이같이 밝혔다.'위대한 여정' 특별전은 국제미술품거래소 아트불이 주최하여 17일까지 진행된다. 전시회에서는 미술계 유명 작품 및 중견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판매되는 미술품은 천억원 규모의 300여점 규모다.이 이사장은 이날 "미술 문화는 조형언어를 통해 시대정신을 추구하고 소통하며 많은 삶의 영역에서 알차고 풍요로운 역할을 해왔다. 이번 위대한 여정이라는 주제와도 일맥상통하는 이야기다"라며
-
YBM 인강, ‘YBM 비트 중국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YBM 비트 중국어’ 강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트 중국어’는 쉽고 재미있는 중국어 학습을 위한 강의로 한글과 신나는 비트를 활용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따라 부르듯이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강의를 통해 중국어 왕기초 학생들이 꼭 익혀야 할 기초 어법과 HSK 필수 어휘의 상황별 회화 표현 학습을 통해 기초 어법부터 필수 어휘, 회화까지 일석삼조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에 리뉴얼된 ‘AI 음성인식 트레이닝’기능을 활용해 학습 내용을 직접 녹음하며 말하는 연습과 복습이 가능하다. 특히 녹음 내용에 대해 AI가 제공하는 발음
-
본힐링하우스, 신제품 ‘온셀 고주파수’ 심부온열 체험 이벤트
본힐링하우스가 온열과학시대를 여는 ‘온셀 고주파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 총 한달 간 전국 본힐링하우스 센터와 온셀 고주파수 사업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셀 고주파수는 영양분과 약리성분이 체내에서 제대로 흡수되지 못해 노폐물이 되는 현대인들의 체내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본힐링하우스가 직접 연구해 출시한 신제품이다.제품은 체내 파동 주파수와 세포 조직의 펌핑 활동을 촉진시켜 체내 발열 시스템의 정상화를 도와줄 수 있다. 또한, 냉기 혹은 냉증으로 인해 낮아지는 몸의 온도를 정상 체온을 유지해줘 펌핑, 혈류, 정화 등을 통한 심부열 회복으로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주며 심부 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