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센느파리, 브랜드 국내 공식 런칭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센느파리(SEINS PARIS)가 지난 1월 2일 국내 공식 론칭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센느파리는 이름 그대로 파리의 상징인 센느강(Seine River)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의 세련됨과 일상의 우아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로, 예술과 문화의 도시 파리의 감성을 현대적인 오브제로 재해석한다.프랑스 파리와 국내에 오피스를 두고 있다. 제품 기획, 디자인, 촬영 등 모든 제작 과정을 파리의 현지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센느파리는 '삶을 예술로 만드는 라이프스타일(Art of Living)'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브랜드 디렉터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
무주렌탈샵 RSS스키샵, 설 연휴 맞춤형 스키 서비스 준비 완료
무주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무주렌탈샵 RSS스키샵은 역대급 장기연휴를 앞두고 방문자가 크게 늘어날 것에 대비하여 장비의 대대적인 점검을 완료하고 리프트권 할인도 지속 이어간다고 밝혔다.금번 연휴는 임시공휴일이 더해지면서 직장인들은 연차를 하루 내면 최장 9일의 연휴를 즐길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전국의 겨울휴가지가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국가대표’ 실제모델인 스키점프 국가대표 최흥철 선수와 전 국가대표 최능철 대표가 함께 운영하는 무주 RSS스키샵 역시 현재 예약 및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해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장비의 추가보완을 완료하고 정비, 점검을 진행해 프로급 스키어, 보더들도 만족할 수 있도
-
우레이드 성분 담은 비에논 앰플 신제품 국내 상륙
비에논이 해외에서 기미잡티로 효과적인 ‘우레이드 성분(Ureid Complex)’을 자사의 신제품인 '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에 도입해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트러블 개선과 빠른 피부 회복을 목표로 한 고효율 앰플로, 잡티와 기미, 흑자 등 피부 착색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은 우레아(Urea)와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를 혼합한 '우레이드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우레아는 피부의 착색된 표피를 연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기미나 잡티 등 피부에 있는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이 연화된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
아이디어파트너스, 주류 페어링 콘텐츠 기업 ‘주미당’투자...전주 콘텐츠·관광 산업 활성화 도모
액셀러레이터 ㈜아이디어파트너스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에 위치한 콘텐츠·관광 기업인 주식회사 주미당(대표 김동완)에 Seed투자를 진행했다. 주미당은 지역 양조장과 협업하여 주류 페어링 콘텐츠를 기획하고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지역 양조장과의 상생을 통해 콘텐츠와 관광 산업을 결합하는 주미당의 독창적 비전을 갖고 있으며, 고분자 화합물 분석과 AI 기술을 융합한 독자적인 페어링 솔루션으로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s)에 선정됐다.㈜아이디어파트너스 김수환 대표는“주미당은 지역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
-
흑백요리사 고석현 대표 양문, 더현대 버터소갈비 팝업 성료
흑백요리사 출연한 고석현 대표의 숯불소갈비 브랜드 ‘양문’이 더현대 서울에서 버터소갈비 팝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은 지난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되었으며, 양문의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소갈비’와 소갈비를 손질하고 남은 고기로 손수 치대 만든 육즙 가득한 ‘버터함박’,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소갈비석박지리조또’를 선보였다.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무서운 한파에도 주말에는 양문의 메뉴를 맛보려는 이들로 인파가 몰리며 재료 소진 및 전 메뉴 완판되었으며 특히 더현대 팝업 한정 메뉴인 ‘소갈비석박지리조또’가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전 메뉴를 맛볼
-
에코따숨,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2년 연속 헬스케어(파라핀 용품) 부문 수상
에코따숨이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헬스케어(파라핀 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코따숨은 20여 년간 오직 ‘파라핀’만 연구한 국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가정용 파라핀베스부터 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전문 파라핀치료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어 병원과 산후조리원 등 전문 환경에서도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24시간, 365일 켜 두어도 과열이나 이상 작동 걱정이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내부에는 대기업 수준의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부식 걱정과 화상 위험까지 없앤 것이 특징이다.특히, 에코따숨의 파라핀 치료기는 실제 병원에 납품되는 성능과 품질을 자
-
DT 네트웍스, 국내 첫 BYD 전시장 서초 및 수원 공식 오픈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DT 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 권혁민)’가 BYD 서초 및 수원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권역에 유일한 전시장으로 자리잡은 서초 전시장은 BMW, 벤츠, 볼보 등의 수입차 전시장이 다수 위치한 강남 반포대로 수입차 거리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총합 1,813.25㎡ 약 548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최대 5대의 차량 전시 및 같은 건물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같은 날 오픈한 수원 전시장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 자동차 복합 매매단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1층에 위치해 있
-
아임반 LAB,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사운드 픽셀’ 론칭
자동차 인테리어 용품의 대표 브랜드 아임반이 새로운 브랜드 아임반 LAB을 통해 15W 혁신적인 차량용 무선 충전기 ‘사운드 픽셀’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임반 LAB의 첫 제품인 ‘사운드 픽셀’은 지난 1월 17일 공식 출시된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로, 국제표준단체 WPC(Wireless Power Consortium)로부터 Qi2 인증을 받고 혁신적인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사운드 픽셀’은 최대 15W의 고속 충전을 제공하며, 최신 무선 충전 기술을 활용해 간편하고 빠른 충전을 지원한다. 운전 중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과열 방지, 이물질 감지 등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탑재, 충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
오엔법률사무소, 비에스아이티와 디지털포렌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오엔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백서준, 양동규)가 디지털포렌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에스아이티(대표이사 박경훈)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양사를 찾는 고객들에게 디지털 증거 분석 및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지원하고, 필요 시 법률 상담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17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오엔법률사무소 백서준 대표변호사, 양동규 대표변호사, 비에스아이티 박경훈 대표이사, 조원희 기술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비에스아이티는 대기업, 관공서, 병원, 교육기관 등 다양한 기관에 데이터복구, 디지털포렌식, 긴급 수리, 영구 삭제 등 전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기업이다. 각종 기술 인증을
-
존쿡 델리미트X워크맨2 장성규, 베이컨 공장 체험 방송 ‘눈길’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워크맨2 장성규와 함께 베이컨 공장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워크맨2’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장성규는 원료 운반부터 살균까지 모든 공정에 체험하며 베이컨 공장 체험을 혹독하게 치렀다. 우리나라에서 소비되는 베이컨 중 약 1/4이 에쓰푸드 공장에서 생산된다는 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장성규는 실제 업무에 투입되자 난이도 높은 업무에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하지만 갓 훈연된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컨을 맛볼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그 맛에 놀
-
고디바,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태오 발탁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배우 유태오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고디바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감성을 지닌 유태오 배우가 99년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혁신을 겸비한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이라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유태오는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고디바의 스토리를 전하며 발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각 시즌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고디바는 이번 모델 발탁으로 “유태오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유태오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상반기 캠페인은 ‘고디바로 말하다’라는 슬로건 아
-
오마이브랜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글로벌 진출 기반 다져"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마이브랜드가 지난 3일 생성형 AI 기술 기반 플랫폼 오마이브랜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으로 ㈜오마이브랜드는 연구·개발 및 금융·세제, 인력 지원, 수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오마이브랜드는 22년 ‘창업기업 인증’과 23년 ‘전문 산업디자인 기업 인증’, 24년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기술적 성과를 인정받아온 기업으로, 올해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을 다졌다.㈜오마이브
-
알레시오, AI 입체초음파 '클리어페이스 Pro' 선봬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알레시오(주)가 지난 12월 2일 입체초음파 검사 효율을 개선하는 AI 입체초음파 ‘클리어페이스 Pro’를 정식 출시했다.클리어페이스 Pro는 딥러닝 기반의 AI 이미지 복원 기술을 적용해 버튼 클릭만으로 태아 얼굴을 복원함으로써 재촬영 빈도를 크게 줄이고, AI 선명도 향상 기술을 통해 태아의 얼굴을 선명하게 복원하여 검사 시간을 단축하는 서비스이다.특히 클리어페이스 Pro 버전 출시를 통해 기존 서비스 대비 화질과 정확도를 대폭 향상했으며, 의료진의 추가 교육이나 복잡한 장비 설정 없이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도입 즉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알레시오(주)는 전 세계 최초
-
콘텐츠테크 전문 '댄스트럭트',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댄스트럭트는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으로 모션 데이터 가공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고품질의 디지털 모션 데이터를 제공하여 3D 모션 데이터 생태계 구축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댄스트럭트는 AI 및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안무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콘텐츠 테크 기업으로, XSTAGE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3D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동작 데이터를 제공한다.특히 최신 유행의 댄스 챌린지 동작을 비롯한 다양한 모션 데이터를 디지털화하여 게임 개발사, 메타버스 플랫폼, 버츄얼 휴먼 등 3D 환경에서 캐릭터
-
웹투어, 김포공항 주차...이제는 반값에 해결하세요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20일부터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주차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차대행 서비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웹투어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이 주차대행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김포공항에서 출발 시 주차대행 서비스와 주차비용을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김포공항 내 주차장 이용 시 소형차 주차기준 평일 2만원, 공휴일 3만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는데 에어파크 주차대행을 이용할 경우 평일 1만원, 공휴일 1만5천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한다. 여기에 이번 새해맞이 50%할인
-
헬스헬퍼, 새로운 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배우 고경표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경표는 직접 헬스헬퍼의 대표 제품인 ‘맥스컷 프로’와 ‘맥스컷 에메랄드워터’를 사용해 12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는 친근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다. 다이어트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큼, 헬스헬퍼의 신뢰도 제고와 제품 홍보에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헬스헬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고기능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시그니처 제품인 ‘맥스컷’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
레벨투, 넷플릭스 어드벤트 캘린더 국내 정식 출시
키덜트를 위한 쇼핑 플랫폼 레벨투(LEVEL2)에서 넷플릭스 굿즈를 선보인다. 박스를 열면 시그니처 사운드인 "두둠(TUDUM)"이 실행되는 '넷플릭스 사운드 기프트 박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인 오징어 게임, 기묘한 이야기, 원피스, 더 위쳐, 브리저튼 등 총 7개의 IP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24개의 굿즈가 수록되어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넷플릭스 화면을 실물로 보는 듯한 레이아웃에 각 콘텐츠를 뜯어 숨겨진 굿즈를 찾는 재미가 있어 해외 유명 유튜버와 리뷰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품으로, 국내 정식 출시는 처음이다. 레벨투(LEVEL2)를 운영 중인 틴고랜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