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시청점, 오픈 3주년 기념 가전행사 실시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시청점은 오는 13일부터 오픈 3주년 기념으로 가전 그랜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1차 행사 6월 13일(금)부터 16일(월), 2차 행사 6월 20일(금)부터 22일(일), 3차 행사 6월 27일(금)부터 6월 30일(월)까지다. 오픈 3주년 기념으로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시청점에서는 행사제품 특별혜택,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이사&입주고객 특별혜택, 신혼가전 및 이사고객 혜택, 가전구독 기획전, 에어컨 특별행사, 소상공인 환급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시청점에서는 소형가전부터 대형가전까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최대 13% 추가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참여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 호텔, 펜션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에 대해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
-
롯데마트·롯데슈퍼, 스페인식 ‘클라라 레몬맥주’ 리뉴얼 출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스페인식 레몬 맥주 스타일인 ‘클라라 레몬맥주’(이하 클라라)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클라라’는 지난해 9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 단독 출시된 이후 별도의 마케팅 없이 소비자 입소문만으로 3개월만에 약 10만 캔(약 50톤 상당)이 판매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롯데마트 내부 블라인드 테이스팅에서도 동종 제품 중 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클라라 레몬맥주’는 라거 맥주에 레몬 탄산음료를 섞어 마시는 스페인 전통의 음료 스타일인 ‘클라라(Clara)’를 모티브를 얻어 기획된 제품이다. 스페인에서는 무더운 날씨에 즐겨 마시는 대중적인 음료로, 쌉쌀한 맥주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해
-
더기반, 중기부 ‘2025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수출 확대 본격화
노루그룹의 농생명 계열사 더기반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해당 사업은 기술력과 수출 실적, 해외시장 개척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중견 기업을 발굴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국가 전략 사업이다.더기반은 이번 선정에서 2024년 기준 수출 실적 500만 달러 이상을 공식 기록하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의 자격을 입증했다. 특히 농업 분야 중에서도 채소 종자 연구와 수출에 주력해 온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선정을 계기로 더기반은 해외 시장 공략에 한층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앙아시아, 중동, 중국, 미국 등 주요 수출국을
-
스테들러코리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아트클래스 진행
독일 문구 기업 스테들러코리아가 2021년부터 시작된 성남문화재단과 함께하는 지역 기반 예술특강을 2025년에도 이어가며,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저변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먼저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 ‘꿈꾸는 예술터’에서는 6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총 10회에 걸쳐 <정연석 작가의 일상이 여행이 되는 동네드로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본 수업은 스테들러코리아와 성남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한 대표 프로그램으로, 여행 드로잉 기초 이론과 야외 실습을 통해 성남 지역을 수강생 각자의 감성으로 다채롭게 기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들러코리아가 드로잉 수업에 필요한 교육 물품을 지원하며
-
생기한의원, 양평 마리아의집 찾아 따뜻한 한의진료 실천
한의학의 정성과 따뜻함이 깃든 의료 봉사가 양평군의 한 노인요양시설에서 펼쳐졌다. 생기한의원 의료진은 양평 '마리아의집'을 방문해, 노인성 질환으로 불편함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한 한방 진료를 진행하며 온정을 나누었다.이번 봉사는 생기한의원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워크숍과 함께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되었다. 그 의미를 더하기 위해 진료 일정 조율이 가능한 7개 지점, 즉 강남, 잠실, 일산, 부산서면, 부산센텀, 광주, 청주의 대표원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을 함께했다. 각자의 진료실에서 쌓은 오랜 임상 경험과 피부질환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을 찾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진료를 제공했다.현
-
글로빅스, 일반 환경에서 플라스틱 생분해 실현 기술로 기후정부 정책 대응
글로빅스(GLOBiX)는 자사의 플라스틱 상온 생분해 기술로 새롭게 출범된 정부의 기후정부 정책에 대응할 것임을 전했다.글로빅스는 친환경 생분해 소재 전문기업으로,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하여 PBS(폴리부틸렌석시네이트) 기반 빨대 원료를 자체 개발함으로써 20~30도의 상온에서 6~12개월 이내에 100% 자연분해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하여 정부의 탈플라스틱 정책 실현의 키플레이어 역할을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PBS 기반 빨대 원료 소재는 유럽 TUV Austria의 ‘OK Compost Home’ 기준을 충족한 국내 첫 사례로 알려져 있다.기존의 생분해 플라스틱 대부분은 산업용 퇴비화 조건인 58도 이상, 습도 80% 이상에서만 분해되기 때문에
-
자브라 코리아, 에티버스 이피에이와 공식 총판 계약 체결
세계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 기업 GN그룹의 자브라 코리아가 에티버스 이피에이와 신규로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티버스 이피에이(ETEVERS ePA)는 디바이스와 서비스를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고객의 IT 인프라 컨설팅, 구축, 통합, 유지 보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티버스 이피에이는 공공,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년간 IT 컨설팅 노하우와 역량을 축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해결 방법을 제시하여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브라 코리아는 에티버스 이피에이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기
-
이태리양조장, 매월 10일 ‘피자데이’ 운영… 피자 할인 제공
호프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태리양조장이 매월 10일을 ‘피자데이’로 지정하고, 대표 메뉴인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를 9천9백 원의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프로모션은 브랜드데이 개념으로, 매월 하루 동안 고르곤졸라 피자를 정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음료 경험을 제공한다.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태리양조장의 인기 메뉴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는 설명이다.이와 더불어 가맹점
-
몽클레르 풋웨어, 뉴욕에서 ‘뷰 프롬 더 탑(VIEW FROM THE TOP)’ 통해 스튜디오 아센티(STUDIO ASCENTI) 공개
지난 6월 5일 뉴욕(현지 시간), 오픈 포맷 체험의 세 번째 챕터를 맞이한 스튜디오 아센티(Studio Ascenti)는뉴욕의 고층 빌딩에서 새로운 시즌의 몽클레르 풋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몽클레르 얼티브(Altive), 트레일그립 LP(Trailgrip LP), 트레일그립에이펙스2(Trailgrip Apex2) 등 재해석된 아이코닉한 모델들과 새로운 스타일이 함께 공개되었다. 세 번째 챕터를 맞은 몽클레르의 오픈 포맷 체험형 풋웨어 공간, 스튜디오 아센티가 뉴욕의 스카이라인 위로 높이 떠올랐다. 이번 행사는스니커즈 애호가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웃도어 정신과 세련된 유틸리티 디자인이 결합된 몽클레르2025가을/겨울 풋웨어 컬렉션을 경험하는
-
블라우풍트, 유이와 함께한 새 TV 광고 공개
독일 전자·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가 전속 모델 유이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6월 9일부터 공개했다. ‘유이의 이유’라는 제목의 이번 광고는 모델 유이가 일상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블라우풍트의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광고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은 물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도 동시에 선보여진다. 이를 통해 블라우풍트는 다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맞춘 입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된 이후 현재 전 세계 약 90개국에서 다양한 전자·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BNB PLAY, 틱톡 공식 초청으로 제주포럼 참가…K-콘텐츠 라이브 위상 입증
BNB PLAY가 틱톡 라이브의 공식 초청을 받아 ‘2025 제주포럼’에 참여하며, 그룹 라이브 콘텐츠 분야에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이번 포럼에서 BNB PLAY는 틱톡 그룹 라이브 최초의 보컬 그룹 ‘PLAY LIST(노이, 미노, 마로)’를 통해 6시간 이상 실시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오프라인 현장과 글로벌 시청자를 연결하는 콘텐츠를 통해 K-콘텐츠의 몰입감 있는 라이브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현장에서는 틱톡 오픈 스튜디오 부스에서 제주도지사와 함께한 깜짝 콘텐츠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포토존과 팔로우 인증 이벤트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큰 관심을 끌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BNB PLAY의 콘텐츠 기획력과 브랜드 인지도
-
서울 HG 야구단, 창단 첫 승 "희망과 성장의 결실"
창단 1년 차 신생팀인 서울 HG 야구단이 마침내 첫 승의 기쁨을 안았다. 지난 5월 31일 신월구장에서 열린 2025년 고교주말리그 후반기 경기에서 GD챌린져스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극을 펼치며 창단 이후 첫 승을 기록했다.서울 HG 야구단은 지난 2024년 4월 23일 휘경공고 BC야구단으로 창단됐으나, 학교의 운영 방침 변경으로 인해 지역거점형 클럽 야구단으로 전환됐다. 이 과정에서 창단 멤버 대부분이 팀을 떠났고, 현재 부상 선수를 제외한 13명의 선수만이 경기를 소화하고 있는 열악한 상황이다. 평균 40명에 달하는 일반 고교 팀들과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한 인원이지만, 박상근 감독의 헌신적인 지도력과 선수들의 끈질긴 노력이 첫 승이
-
샵백코리아, 호텔스닷컴과 함께‘인기여행지 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7월 말까지 호텔스닷컴과 함께 ‘인기여행지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백 앱에서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총 60만원 이상을 결제하고 2025년 8월 30일까지 투숙하면 사이판, 괌, 다낭 등 인기 여행지 호텔 숙박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료 호텔 바우처가 제공된다. 응모권은 구매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적립되어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면 자동 발급된다. 경품은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3박 4일 숙박권(1명), △롯데 호텔 괌 2박 3일 숙박권(1명), △신라 모노그램 다낭
-
하남돼지집,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공식 후원 참여
국내 대표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오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안산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9일 발표했다.총상금 13억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국내 유일의 한일 공동 주관 골프 대회로,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의 최정상급 선수 144명이 출전하는 아시아 메이저 골프대회다. 이는 하남돼지집이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와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에 나서는 신호탄으로 해석된다.하남돼지집은 이번 후원을 통해 기존 삼겹살 전문점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고품격 브랜드로의 전환을 가속화
-
김민재, ‘맨헌트 인터내셔널 2025’ 한국대표로 선발…오는 6월 10일 태국 방콕서 세계무대 오른다
차세대 글로벌 모델 스타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맨헌트 인터내셔널 2025(Manhunt International 2025)’에 대한민국 대표로 김민재 군이 최종 선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모델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 글로벌 기업, 엠파이어 엔터테인먼트와 국내의 방송인 인플루언서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 모아컴퍼니의 공동 주최로 지난 4월, ‘맨헌트 인터내셔널 2025’ 한국대표 선발전이 진행됐다. 이번 선발전은 온라인 지원 접수와 함께 오프라인 면접 및 포토 슈팅 심사를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외적 이미지뿐만 아니라 개성과 잠재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그 결과, 뛰어난 비주얼과 자기표현력, 글로벌 무대에 적합한 태도와 열정을
-
뉴아인, 뇌과학 기반 집중력 개선 기기 ‘위드녹스’ 출시
전자약 의료 기술 R&D 기업 ‘뉴아인’이 삼차신경을 자극해 과잉행동과 충동, 수면 장애를 개선하는 소아·청소년 멘탈 헬스케어 기기 ‘위드녹스(WITHNO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위드녹스는 수면 중 비침습적으로 삼차신경을 자극해, 전두엽의 신경 활성을 유도하는 기기다. 이를 통해 전두엽 성장 미숙으로 발생하는 ▲주의력 및 부족 ▲인지 능력 저하 ▲감정 조절 능력 저하 ▲충동성 ▲수면의 질 하락 등 다양한 문제를 교정해 준다. 삼차신경 자극 기술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방법이다. 해당 기기는 ‘ADHD 청소년 수면 중 삼차신경 자극 행동 개선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주차부터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4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