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행텐-행텐 틴즈, 쿨하게 하나 더 '1+1 2025 행텐쿨데이' 개최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행텐과 행텐 틴즈가 ‘2025 행텐데이’의 첫 번째 시즌을 맞아, 여름맞이 특별 쇼핑 이벤트 ‘행텐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2025년부터는 기존 하반기 1회 운영되던 ‘행텐데이’를 상·하반기 2회로 확대하여 소비자들과 더 자주 만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즌으로 선보이는 ‘행텐쿨데이’는 S/S 제품을 1+1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이번 행사는 ‘쿨하게 하나 더~’라는 슬로건 아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올여름, ‘행텐쿨데이’에서 시원한 스타일과 실속 있는 득템 찬
-
마약사건 혐의, 최악의 결과 면하는 것이 중요
대낮에 마약에 취한 상태로 주택가를 돌아다니며 시민들에게 행패를 부린 남성이 구속됐다. 경찰서에 의하면 지역의 한 주택가에서 남성 A씨가 트럭 한 대를 마주치자 별다른 이유 없이 운전자를 위협하기 시작했으며 시민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제지에 나섰으나 A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바닥에 드러누워 행패를 멈추지 않았다고 전했다.이후 경찰이 추가로 투입되었고 몸부림치는 A씨를 체포해 경찰차에 태웠는데 이 과정에서 A씨는 경찰에게 뭔가를 집어던졌다. 확인 결과 대마초로 밝혀졌으며 마약 검사 결과에서 양성 반응이 나온 A씨는 구속됐다.과거에는 먼 나라의 문제로만 치부되었던 마약과 관련한 범죄가 국내에서도 급증하면서
-
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 서울대 생활대동창회 동문 최고 영예 ‘목련상’ 수상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가 12일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 락구정에서 열린 서울대 생활과학대학동창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제4회 목련상 시상식에서 최고동문인 ‘목련상’을 수상했다. ‘목련상’은 생활과학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동문에게 주는 상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박 대표는 가정관리학과 84학번으로, 2014년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대표로 취임해 만 11년째 듀오를 이끌고 있다. 또한,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미래기획분과 민간위원을 역임하며 저출산 문제 개선에 기여했으며, 현재 세계여성이사협회(WCD Korea) 이사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결혼정보업체 듀오는 2024년 9월 업계 최초로 5만명의 결혼 회원
-
가정폭력처벌만으로는 부족… 임시처분·보호처분도 적극 검토해야
부부싸움이나 가족 간 갈등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폭력이나 폭언이 발생할 경우, 이 때부터는 단순한 다툼이 아니라 가정폭력범죄로 인정된다. 가정폭력범죄는 그 특성상 폐쇄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이 많아 피해자가 외부에 도움을 요청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런 이유로 우리나라예서는 가정폭력처벌 및 피해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여 일반적인 폭력 사건과 가정폭력 사건을 구분하여 다루고 있다. ‘가정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서는 가정구성원 간의 신체적, 정서적, 경제적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를 가정폭력이라 정하고 있다. 실질적인 가정폭력의 유형은 폭행 상해, 유기
-
닉앤니콜, 뮤즈 서예지와 함께 타임리스 디자인 선보여
K-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의 새로운 뮤즈 배우 서예지와 함께한 25 S/S 캠페인을 공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닉앤니콜만의 무드를 담은 2025 봄 컬렉션은 “시간이 흐른다 해도 어떤 것들은 변하지 않는다. 당신의 시선이 닿는 곳마다 기억될 순간이 펼쳐진다”라는 타이틀로 배우 서예지와 함께 화보 속에서 우아함, 대담함, 세월의 세련미, 고급미를 표현해 새로운 타임리스 패션을 완성시켰다.이번 컬렉션은 닉앤니콜만의 시그니처 나비, 로즈 그래픽과 실루엣으로 위트 있는 미니멀리즘을 한 층 더 강조한다. 타임리스 베스트 아이템으로 레더 재킷, 니트, 스웨트 셔츠 등으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하기에 좋다.이번 화보는 닉앤니콜의
-
인사이더그램컴퍼니, 실무형 마케팅 뉴스레터 '인사매거진' 공식 런칭
바이럴,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및 온드미디어 전략을 선도하는 마케팅 에이전시 인사이더그램컴퍼니(대표 이승훈)가 실무형 마케팅 뉴스레터 '인사매거진(INSAMAGAZINE)을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인사매거진’은 마케팅 실무 현장에서 마케터들이 체감하는 트렌드, 프로젝트 인사이트, 그리고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콘텐츠 뉴스레터다. 기존 뉴스레터와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인사이더그램컴퍼니의 실무 마케터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기획 배경부터 실행 과정, 그리고 성과 분석까지 상세하게 다룬다는 점이다.인사이더그램컴퍼니 관계자는 “수많은 마케팅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 속에서, 실제 마케팅 현
-
지피, 특허청의 IP 기반 해외 진출 지원 사업 대상으로 선정
의료 인공지능(AI)을 선도하는 그로우테크 기업 지피(GP Co., Ltd.)가 특허청의 IP 기반 해외 진출 지원 사업 ‘글로벌 IP 스타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IP 스타기업 육성 사업은 수출이 유망한 중소기업이 강한 지적재산권 기반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적재산권에 관련된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지피는 데이터로 ‘성장’을 예측하고 최고 수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그로우테크(Growth Tech)’를 주도하는 의료 AI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24년 지피 그로스맵 AI를 출시하고 북미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 수출하며 K-그로우테크를 세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들어서는 지피 그로스맵 AI
-
대림대학교 스포츠재활학부·바우애드,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 스포츠재활학부는 4월 15일 스포츠분야 및 의료법인의 마케팅 전문기업 바우애드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학교와 기업이 학생들의 스포츠마케팅분야 교육과 실습을 통해 대림대학교 학생들의 참여기회를 적극적으로 지원, 연계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대림대학교 스포츠재활학부 이태경 전공주임교수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스포츠산업 시장안에서 학생들이 마케팅과 브랜딩 구축이라는 다양한 경험과 교육기회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을 학생들이 선도할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바우애드 이병욱 대표는 “스포츠분야 및 스포츠재활산업을 마케팅에 접목하여 좋은 일자리와 창업
-
동남아 여행 갈 때 '선택관광·팁 걱정' 끝... 웹투어 신상품 출시
최근 해외 패키지여행에 대한 소비자 불만 중 가장 많이 지적되는 요소는 바로 현지 선택관광 강요와 팁 부담이다. 원치 않는 일정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시간 소모와 추가 비용 발생은 물론, 즐거원야 할 해외여행에서 가이드와의 감정 갈등까지 겪는 사례도 적지 않다.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이러한 고객 불만을 해결하고, 누구나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패키지여행을 만들기 위해 선택관광과 팁 부담을 모두 제외한 기획상품군을 새롭게 출시,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기획상품은 선택관광에 대한 추가비용 부담 없이 여행일정이 구성되었으며, 현지 가이드 팁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추가
-
리라신, 전문가 대상 ‘애씨큘 필링 키트’ 임상 후기 이벤트 진행
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리라신이 각질 정돈, 피지 관리, 모공 케어 등 문제성 피부에 적합한 복합 필링 제품 ‘애씨큘 필링 키트’의 임상 후기 이벤트를 4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AHA·BHA·PHA 복합산(6.35%)과 고순도 스피큘 10,000ppm이 함유돼 실제 시술 현장에서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전문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이벤트는 에스테틱 및 피부관리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며, 제품의 실제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콘텐츠 캠페인 형식으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필링 시술 전후 사진과 고객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며, 후기는 카카오톡, 문자, DM 등으로 받은 내용을 캡처해 활용할 수 있다.이
-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장내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피도’와 비피더스균 신제품 출시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환인제약의 또 다른 자회사이자 장내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피도’와 함께 신제품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100억 보장 고시형 비피더스균 4종을 함유하고 있고, 특히 국내 최초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비피더스균 3종(BGN4, BORI, AD011)을 사용했다. 더불어 비타민D, 나이아신(비타민B3) 성분이 추가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피더스균은 인체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유익균으로, 주로 소장에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균과 달리 대장에 서식해
-
상가명도소송, 법률상담 거친 후 진행해야
많은 임대인들이 임대했던 상가 계약기간 만료 시 무턱대고 명도소송을 제기하여 임차인을 퇴거시키려고 할 때가 많다. 그러나 명도소송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임대차 현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상가명도소송을 진행해야 임차인에게 손해배상을 청구당하는 일을 막을 수 있다.건물명도소송이란 점유권 없는 임차인이 지속적인 무단 점유를 하고 있을 때, 퇴거시킬 목적으로 진행하는 소송이다. 그러나 명도이전을 받고자 부동산소송을 제기하려 할 때 염두에 둬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상가임대차보호법상 임차인에게 보장하고 있는 계약갱신요구권이다. 임차인에게 최대 10년 계약갱신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고 있어 임대인은 정당한
-
‘이롭 더 그레블’,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영예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의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Red Dot Design Award 2025)’에서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심미적 요소를 넘어 실용성과 친환경이라는 이롭의 기술 철학이 디자인적으로 완성도 있게 구현되었고, 그 가치가 국제적으로 공식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1955년부터 주관해온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매년 전 세계에서 수천 점의 작품이 출품되며, 다양한 항목에 걸쳐
-
핀테크 ‘핀버’, AI 에이전트 스튜디오 ‘달파’’ 맞손…국내외 셀러 지원 본격화
국내외 매출채권 팩토링(Factoring) 기반의 자금 유동화 솔루션 ‘핀버(finber)’ 핀테크 플랫폼을 운용하는 퍼스트밸류(대표 송봉호)와 AI 에이전트 스튜디오 달파(대표 김도균)는 지난 11일 달파 사무실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주)퍼스트밸류는 ‘핀버(finber)’ 핀테크 플랫폼내 이용자인 온라인 셀러에게 상품 판매에 필요한 상세 페이지 및 각종 배너, 숏폼 영상 제작 등을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순한 지원을 넘어, 달파의 AI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에이전트를 활용하여 셀러에게 생산성 혁신 등의 사업경쟁력 지원을 할 계획이다.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핀테크 및 맞춤형 AI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 매칭 성과로 성혼 수 5만1366명 기록
2024년 한 해 동안 혼인 건수가 전년 대비 14.8% 급증하며, 최근 28년 사이 가장 큰 폭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혼인·이혼 통계’에서 확인된 결과로, 특히 1990년대생 ‘2차 에코붐 세대’의 결혼 참여가 뚜렷하게 증가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이러한 사회적 흐름과 맞물려,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DUO)의 성과도 눈에 띄는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듀오는 매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회원 수와 누적 성혼 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7일 기준으로 결혼에 성공한 회원 수가 총 51,366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눈여겨볼 점은 이 성혼 수치가 실제 결혼 사실을 회사 측에
-
“자연에서 온 수분 에너지”…본 어글리, ‘워터인 피치’ 라인으로 피부 진정 솔루션 제시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본 어글리(Bon Ugly)’가 버려진 복숭아 꽃잎을 활용한 수분진정 제품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본 어글리는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며, 이미 사용되고 버려진 재료의 가치를 되살리는 업사이클링 방식을 통해 비건, 클린, 컨시어스 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워터인 피치 라인’는 떨어진 복숭아 꽃잎을 업사이클링한 핵심 성분을 중심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천연보습인자(NMF)를 활성화시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췄다. 본 어글리 워터인 피치 라인은 2가지 제형의 토너와 에센스, 크림, 선크림과 겔 패드 팩으
-
마운틴듀-QWER 공식 캠페인 음원, 공개 당일 100만 조회
한국펩시콜라의 대표 브랜드 마운틴듀(Mountain Dew)가 걸밴드 QWER과 함께한 공식 캠페인 음원 ‘PLAY.WE.DEW’를 지난 4월 13일(일) QWER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걸밴드 QWER이 참여한 마운틴듀의 캠페인 음원은 마운틴듀의 2025년 연간 브랜드 캠페인 ‘PLAY.WE.DEW’의 메인 테마곡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기준 공개 하루 만에 약 100만 회 이상 조회되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 음원은 단순한 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넘어, 팬들에게 높은 음악적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도합 1,500개 이상의 반응이 달렸으며, “광고 음원이라니 아쉽다”, “이 정도면 정식 발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