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주최 ‘홀인러브’ 스크린 골프대회 성료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자사 주최한 스크린 골프대회 ‘홀인러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진행된 스크린 골프대회는 대회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취미생활을 누리고, 취미가 같은 인연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지난 6월 9일부터 7월 8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되었으며, 이 중 1~3등에게는 상금이 전달되었다.1등은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의 상금이 전달되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홀인원을 한 이들에게는 ‘골드바 1돈’을 제공하는 행운상을 수상할 계획이었으나, 아쉽게도 홀인원의 주인공은 나타나지 않았다.또
-
경기도it협회 협의회, 경기도교육청 불공정 경쟁 사업추진 반대 집회 개최
30여개 중소기업으로 이루어진 경기도it협회 협의회에서, 경기도의회와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불공정 경쟁 사업추진에 반대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은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을 수년간 진행하여 왔으며, 타 교육청의 모범사례로 뽑히고 있다. 이는 사업추진시 입찰방식을 MAS 2단계 경쟁입찰로 진행하여 왔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그런데, 올 해 들어 입찰방식을 협상에 의한 계약입찰 방식으로 추진하면서 이를 반대하는 경기도it협회 협의회의 집회가 이어진 것이다. 경기도it협회 협의회에서 주장하는 내용은 협상에 의한 계약입찰 방식은 중소기업의 사업참여가 사실상 제약되고, 대기업 독점사업으로 진행되기에 MAS 2단계 경쟁입찰
-
이색 팝업의 성지 성수동서 만나는 K-뷰티 팝업스토어… 14일~16일 진행
다양한 뷰티 브랜드부터 아케이드, 전시까지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서울시 뷰티팝업스토어(서울뷰티아케이드)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멜로워 성수 더 플래그쉽’에서 14일부터 진행 중이다.서울시 뷰티팝업스토어는 서울시 차세대 뷰티 스타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아케이드 컨셉의 팝업으로,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K-뷰티를 ‘아케이드’라는 키워드에 맞춰 체험 위주의 팝업 스토어로 꾸몄다.방문객들은 뷰티와 아케이드 컨셉의 포토존과 전시존을 통해 사진으로 경험을 공유하고, 팝업 내의 코인으로 아케이드 게임과 농구 게임, 뽑기 게임과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한다. 셀프체험존에서는
-
더풋샵, One Earth와 전쟁반대 캠페인 ‘WE ARE THE ONE’ 행사 진행
국내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이 전쟁반대 캠페인을 주도하는 One Earth와 함께 “WE ARE THE ONE”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위플 아트 갤러리에서 진행된 “WE ARE THE ONE” 행사는 더풋샵의 웹 3.0 사업을 함께 진행한 위플아트갤러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One Earth가 전쟁반대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더풋샵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칭찬해 상’을 시상해 그 의의가 더욱 깊다. 이날 행사에는 더풋샵 관계자와 가맹점주, One Earth 관계자, NFT 작가 등 약 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예술을 통해 전쟁을 막고 전 세계의 평화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디지털 아트 전시관 ‘원얼
-
하우파파, 안전성 검증 시스템 도입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하우파파가 전 제품 매 생산 시마다 ‘5대 미생물 테스트’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고 14일 밝혔다. 하우파파는 제품 출고 전 하우파파 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엄격한 더블 체크라는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국가공인시험기관 KOTITI시험연구원(이하 코티티)을 통해 매 생산 시 마다 세균, 진균,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의 미생물 5대 불검출 검사 결과를 받는다. 이후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안전성 판단과 개선방안을 모색하여, 궁극적으로 제조업체의 신뢰도 제고 및 품질유지를 위한 지속관리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하우파파 관계자는 “유아용품 산업에서 끊임없
-
부산 아쿠아리움, 휴가철 맞아 날씨 걱정없는 시설과 즐길거리 소개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며 많은 여행객들이 해운대 해수욕장을 방문하고 있으나 폭우와 폭염이 오가는 궂은 날씨를 보이며 당초 세운 계획에 차질이 생긴 휴가객들이 우려를 보이고 있다. 이에 부산 아쿠아리움은 날씨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의 장점을 살려 아쿠아리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즐길거리를 소개하였다.최근 몇 달간 부산 아쿠아리움은 많은 관람객들이 완전 탈바꿈했다고 표현할 만큼 새롭고 다양한 시설들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번 달 공개한 ‘신비한 바닷속 해마왕국’ 전시 공간 외에도 올해에만 해파리존, 레고 전시 체험 공간 브릭맨 원더월드를 공개하였으며 국내 유일 상어 탐험존,
-
셀몰, 콜마스크 기술력의 신소재 팩·패치 브랜드 ‘알피네’ 론칭...신제품 3종 출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 온라인몰 셀몰(Cellmall)에서 콜마스크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팩패치 브랜드인 ‘알피네’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콜마스크 알피네는 이탈리아어로 ‘끝맺음’을 의미하는 알피네(alfine)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마스크팩 하나만으로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는 프리미엄 팩패〮치 라인이다. 특히 마스크팩과 패치류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생산하는 콜마스크에서 만든 제품으로, 기존 시트마스크와 겔마스크에서 벗어나 콜마스크에서 자체 개발한 신소재를 각각 적용했다.이번 알피네 라인은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을 기본으로, 피부고민 맞춤형 3종으로 출시됐다. ‘알피네
-
웨인힐스, 국내 첫 생성AI 기반 SF 영화 ‘인공지능 뉴 시네마 무비’ 제작
텍스트 영상 자동 변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이하 웨인힐스)는 국내 최초로 생성AI 기반 SF 영화 제작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웨인힐스는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성AI로 제작한 영화 '인공지능 뉴 시네마 무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인공지능 뉴 시네마 무비’는 SF와 우주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 형식의 영화다. 시나리오 작성부터 영상, 음성, 이미지, 자막 등 영화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이 모두 AI 기술로 이뤄졌다.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분량은 각 20분 내외다.앞서 생성AI 기술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하려는 시도는 몇 차례 진행된 바 있다. 그러나 한 편의 이
-
웹투어, 제주도항공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확대
웹투어는 티웨이, 제주항공, 진에어에 이어 7월부터 아시아나항공 예약 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웹투어는 올해 2월부터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결제 편의를 위하여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티웨이, 제주항공을 시작으로 진에어와 아시아나항공까지 카카오페이 결제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웹투어 관계자는 “웹투어는 국내선 최다항공사 연결로 항공권 가격비교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결제부분에서도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간편결제 시스템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이 간편결제를 통해 항공권 결제 시 결제금액의 2%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적
-
글로벌 합성피혁 제조사 디케이앤디, 실적과 영업이익률 평가 모두 긍정
대신증권이 글로벌 합성피혁 제조사인 디케이앤디의 실적 및 영업이익률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신사업인 ‘비건 레더(식물성 가죽)’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디케이앤디는 2000년에 설립된 합성피혁 전문기업이다. 주력 사업인 합성피혁을 포함해, 스포츠 신발 주요 원재료인 니들펀칭용 부직포(DK VINA), 스포츠용 모자 OEM/ODM (DADA C&C), 중국 내 부직포 및 합성피혁 관련 원부자재 유통 사업(Shanghai DK&D)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모자 부문의 자회사인 DADA C&C는 방글라데시 자체 공장에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디케이앤디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대신증권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디케이
-
방수전문그룹 칠만표방수제,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확정
국내 유일의 방수제 제조∙유통∙시공 분야를 겸한 방수전문기업 (주)칠만표방수제가 오는 8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위크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주)칠만표방수제는 1974년 설립한 이후 끊임없는 제품의 연구∙개발로 대한민국 대표 방수제로 다수의 특허 보유, 품질인증 및 기술혁신 중소기업 지정, 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추구하여 늘 소비자가 인정하고 사랑받는 기업이다.다양한 분야별∙용도별 시공 목적에 따라 시공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 누구나 손쉽게 뛰어난 방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공 하
-
마비스코리아, 5주년 ‘여행 리미티드 기프트’ 프로모션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MARVIS)가 5주년을 맞아 여행 기프트 프로모션을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한국 론칭 이후 마비스 고유의 독보적인 맛과 향기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명품 브랜드로써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와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상쾌하고 감각적인 여행의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비스 치약 85ml 2입 이상 구매 시 여행지에서 소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증정은 종료된다.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 3종을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여행지에서 활
-
라이브러리컴퍼니, ‘신카이 마코토’ 감독 作 ‘날씨의 아이’,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 개최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올 하반기 트리플 천만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와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 2023’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는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와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는 유일하게 영화의 상영과 함께 오케스트라&밴드의 협연으로 연주되는 콘서트이다. 영화 <날씨의 아이>는 이상기후로 계속 비가 내리는 도쿄의 가출 소년 ‘호다카’와 날씨를 맑게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맑음 소녀 ‘히나’의 이야기를 다루는 애니메이션이다. 히나가 능력을 사용해 도쿄를 맑게 할수록 ‘히나’에게는 기이한 현상들이 일어난다. 능력을 통해 일본을
-
로이체, 팬심 저격한 산리오 모니터 피규어 출시
로이체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의 상품화 계약을 통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모니터 피규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산리오(Sanrio)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이 특색 있게 디자인된 모니터 피규어를 출시해 어른과 아이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모니터 피규어’는 책상이나 선반, 모니터 등에 꾸미기 좋은 피규어를 선호하는 점을 반영했다. 강력 3M 테이프가 동봉되어 있어 떨어지지 않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다. 로이체는 쿠로미 이츠초타임, 마이멜로디·쿠로미 탁상시계, 산리오캐릭터즈 차량용 방향제 등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을 출시한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국내·외 모델에이전시 정기 오디션 진행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가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정기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재학생들의 모델 활동 영역을 해외까지 확장 시킬 수 있도록 해외 에이전시까지 포함하여 정기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모델학과 서소빈 회장(22학번)은 “학과에서 지원해 주는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정기 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이 모두 만족하며 참여하고 있다. 아직 1, 2학년인 만큼 모델 경험도 부족하고 에이전시 문화와 오디션 문화는 더더욱 잘 모르는데 학과장님이 적극 지원해 주시는 오디션의 기회를 통해 실력이 많이 쌓이는 것 같아 학교생활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
-
하림X반얀트리 서울 등 협업 등 식품업계-호텔업계 '미식 호캉스족' 공략 나서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 멀리 떠나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특별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올해는 폭염에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 줄 미식과 럭셔리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식 호캉스’가 올 여름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식품업계와 호텔업계도 발빠르게 다양한 협업 메뉴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름철 미식 호캉스족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먼저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8월 31일까지 매일 매콤새콤한 비빔면에 LA갈비를 얹은 스페셜 시즌 메뉴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를 판매
-
비건어스, 신제품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 선보여
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건어스가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건어스 관계자에 따르면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은 저자극 천연성분을 가득 담아서 보습과 진정 그리고 미백 기능을 모두 잡은 수분 광채 앰플로 시카의 핵심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가득 함유한 'MadeWhite'가 함유되어 있어 미백효과, 색소 침착 개선, 피부 진정 컨디셔닝에 효과가 있다.또한 비건어스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해 해당 제품을 포함해 톤업크림, 화이트닝세럼, 미스트 등 제품에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및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