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셀렉티드 럭셔리, 명품시계 부문 ‘컬렉터의 빈티지 나이트 행사’ 개최

2024-05-01 09:00:00

[이미지 제공 : 셀렉티드럭셔리]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제공 : 셀렉티드럭셔리]
럭셔리 거래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Selected Luxury’(대표이사 이인익)가 5월 2일 목요일 저녁 강남 본사에서 '명품시계 컬렉터의 빈티지 나이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 계열사와 활발히 거래 중인 컬렉터 및 갤러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델은 로렉스, 파텍필립 2종 브랜드 대상 빈티지 시계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elected Luxury (셀렉티드 럭셔리)는 차별화된 감정 및 위탁 판매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미술 업계 출신 전문 딜러들이 컬렉터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한다. 아울러 위탁 판매시 최소보장 가격과 최소 보장 일정을 제안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돕고, 정액수수료로 시장 내에서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있다.

한국에서 자주 거래되지 않는 빈티지 시계들을 공유하는 이번 행사는 5월 2일 총 5명의 관계자를 비롯한 총 16명의 컬렉터가 참석하며, 총 4시간 동안 본인의 컬렉션 및 수집 철학 공유하는 것을 비롯하여 브랜드의 가치와 향후 시장 동향을 예측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셀렉티드 럭셔리 측은 "이번 행사는 양 브랜드 제품 중 국내에서 보유한 지 30년 이상 되었거나, 생산된 지 50년 이상 된 스토리 있는 빈티지 시계 13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추후에는 미래고객인 일반 소비자들께서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