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내용은 크게 세가지로 구성되는데. 먼저, 할인혜택이 있다. 일부 고시제품을 제외한 일반 보청기 전 제품에 대해서 70%~50% 할인율을 적용하고 양이 구입시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한다.
두 번째는, 보상판매이다. 오래된 보청기를 새 제품으로 보상받고 교체하는 서비스인데, 노후 보청기 사용자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세 번째는, 프리미엄 제품 선착순 초특가 행사다. 이 행사는 위의 2개 행사와 별도로 진행하는 특별 기획행사라고 하는데, 전국 12개의 더 히어링 소속센터에서 선착순 30대까지만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편, “더 히어링”은 전원 한림국제대학원 청각학과를 졸업한 청각학석사, 전문청능사 출신 원장들로 구성된 청각전문가 그룹으로 대한민국에 제대로 된 청능재활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결성된 전문가 단체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12개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처는 송파잠실 포낙보청기/오티콘보청기, 천안불당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포천 포낙보청기 등이다.
더 히어링 네트워크 회장 권오복 원장(구리 시그니아 대표)은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할인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언제든지 더 히어링 네트워크의 보청기센터를 방문하시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중한 청력을 지키는 데 도움을 받셨으면 좋겠다”며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