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캠퍼 위한 여름휴가템 총집합" 7월 수원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 개최
본격 여름휴가 준비를 앞둔 7월, 휴가 준비를 위한 캠핑 용품과 감성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이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올해 4회째를 맞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은 가족과 함께 여름 캠핑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전시회로, 자연을 벗 삼아 답답한 마음을 떨쳐버리고 기분전환을 위해 캠핑을 떠나는 캠퍼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트렌드를 넘어 자신만의 캠핑을 만들어가는 요즘, 캠퍼들과 함께 현장에서 소통하고 그들의 니즈를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캠핑 뿐 아니라 가볍게 떠나는 피크닉 준비를 위해 방문하기에도 좋은 자
-
더 샤퀴테리아 by 존쿡 델리미트, DDP에서 열리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참가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더 샤퀴테리아 by 존쿡 델리미트(이하 더 샤퀴테리아)’가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더 샤퀴테리아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인 존쿡 델리미트가 샤퀴테리 제품을 더욱 전문적으로 집중, 강화하기 위해 만든 서브 브랜드 중 하나로, 현지 정통 레시피를 따르면서도 국산 원재료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정통성 있는 맛을 선보이고 있다.한남동에 위치한 더 샤퀴테리아 매장에서는 스페인의 하몽부터 이탈리아의 프로슈토와 코파, 블루미 살라미까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세계 각국의 건조육과 이를 활용한 요
-
‘브라운돈까스’, 개그맨 심현섭과 스탠딩코미디로 풀어낸 이색 마케팅 선보여
지난 2일,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 전속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심현섭이 경기도 남양주 소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유머치유센터에서 개그콘서트 파일럿 때부터 선보인 원년 코너이자 개콘의 첫 전성기를 연 최고의 대박 코너로 손꼽히는 ‘사바나의 아침’을 재연하여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개그맨 심현섭은 개그콘서트에서 ‘사바나의 아침’, ‘봉숭아학당’ 등을 통한 각종 유행어를 제조하여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유튜브 채널 ‘심현섭의 유치맨’을 통해 국내 최초 스탠드업 코미디를 라이브로 보여주며 녹슬지 않은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최근에는 ‘브라운돈까스’ 전속모델로 확정되며 지면광고 촬
-
제이씨네이처 헬씨콕스,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에 자사 제품 4000개 기부
제이씨네이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콕스가 사회적 약자를 위하여 자사 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밀크씨슬B+’, ‘칼마디아’ 4,000개를 복지재단 엔젤스헤이븐에 기부했다.엔젤스헤이븐은 기부받은 제품을 갈현노인복지관, 다운장애아동지원센터, 은평재활원, 은평천사원, 갈현 청소년센터 쉼쉼에 전달하였으며 해당 제품은 저소득 아동 청소년, 미혼한부모가정,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추후 엔젤스헤이븐 측에서 진행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마라톤 행사에 기부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헬씨콕스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기 쉽지 않은 사회적 약자들에게 자사 제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상간녀위자료소송 이혼과 별개로 진행 가능
자신의 집에서 뇌출혈 증세로 쓰러진 동료 여직원을 내연 관계가 들킬까 봐 제때 구호하지 않았다가 사망케한 전직 국토연구원 부원장에게 살인죄가 확정됐다. 대법원은 살인 혐의로 기소된 A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8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A씨는 2019년 8월 자신이 거주하는 세종시의 한 아파트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은 후배 직원 B씨를 약 7시간가량 방치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재판부에 따르면 A씨는 2013년께부터 피해자와 내연 관계였다. 피해자가 2018년 9월부터 약 1년간 A씨가 혼자 사는 집에 총 58회에 걸쳐 출입하는 등 업무상 밀접한 관계는 물론, 사적인 관계에서도 내연관계를 유지해왔다배우자의 불륜은 대표적인 이
-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받는 ‘100% 환급 합격패스’ 통해 합격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합격은 물론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에도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00% 환급 합격패스’를 운영해 수험생에 강력한 동기부여와 함께 합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해당 과정은 2024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등 응시 인증을 할 경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인강 수강이 가능하다.‘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기초-기본-심화’ 3회독 과정으로 구성됐고, 실전 대비를 위한 유형별 문제풀이와 이론 점검,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또 해당 과정 수강생에게는 에
-
칩토스(CHIPTOSS), 유럽 축제 Salvia와 파트너십 체결
페이먼트 플랫폼 칩토스(CHIPTOSS)가 2023년 7월 공식트위터(@myctos_info)를 통해 유럽 전역의 청각 장애인 커뮤니티의 예술성과 문화를 기념하는 독특한 문화 이니셔티브인 European Festival Salvia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European Festival Salvia 페스티벌은 1990년 청각 장애인 커뮤니티의 열정적인 배우 그룹에 의해 고 안되었습니다. 사회적 내러티브를 바꾸고 청각 장애인 문화를 모호함에서 끌어올리고자 하는 집단적 욕구로 결속된 그들은 극장이라는 문화 영역을 그들의 플랫폼으로 선택하며 초기 투쟁을 극복하고 그들의 노력은 그룹을 표현과 창조의 중심(CEC)으로 간주한 프랑스 공동체에 의해 인정되었다. 수년에 걸
-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홀, ‘크림치즈 약과 쿠키’ 출시
디저트&베이커리 카페 커피홀이 디저트 신메뉴를 추가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시즌 디저트 메뉴는 달콤 쫀득한 약과가 올라간 쿠키 안에 바닐라 맛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간 ‘크림치즈 약과 쿠키’ 메뉴로, 커피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커피홀은 이번 출시한 ‘크림치즈 약과 쿠키’ 외에도 까눌레 2종, 호두타르트, 크림롤, 르뱅쿠키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잇따라 출시하며 메뉴 라인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커피홀 본사 관계자는 “커피홀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
‘2XU’,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성료
호주 프리미엄 테크니컬 퍼포먼스 브랜드 2XU가 지난 7월 1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미 철인3종 동호인에게 사랑받고 있는 2XU는 오픈을 기념해 러닝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젊은 러너와 많은 서울숲 방문객이 모였다. 2XU 서울숲점은 세계 최초로 커뮤니티 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2XU 플래그십 스토어로 트라이애슬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제품력과 함께 브랜드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매장이다. 러너와 사이클리스트 등 운동을 즐기는 많은 사람과 함께하고자 서울숲과 한강에 인접한 곳에 문을 열었으며 2XU 글로벌 최초로 커뮤니티센터가
-
가수 헤리티지, 세계교육문화원 홍보대사 위촉
사단법인 세계교육문화원은 지난달 30일, 가수 헤리티지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헤리티지 리더 효식은 음악으로 빈민국 아이들에게 꿈을 선물해주고 싶다며, 이렇게 좋은 기회로 세계교육문화원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다고 이번 홍보대사 위촉의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헤리티지는 세계교육문화원의 다양한 선한 활동에 협력하며, 특히 국내외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합창단, 합주단 등의 문화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헤리티지는 소울알앤비와 블랙가스펠 뮤직 기반의 혼성 그룹으로 2007년 한국 대중음악상을 시상했다. 최근 SBS에서 제작된 합창퍼포먼스 오디션프로그램인 ‘싱포골드’에서 최종우승, 스페인에서 열린
-
바노바기 코스메틱, 저자극 라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론칭
바른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에서 신규 제품 론칭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는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전 상품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이번 라인은 클렌징부터 데일리 스킨케어, 선케어까지 진정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시카 라인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좋은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스킵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기존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밀크 씨슬 등 유효 성분이 고함량으로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적용하는
-
코스메슈티컬 일본 TOP 브랜드 LEKARKA 정식 판매 시작
‘레카르카 코리아’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LEKARKA(이하 레카르카)’의 국내 정식 판매 및 고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한다고 밝혔다.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피부 재생, 주름개선, 미백효과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레카르카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자국 내 정상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로 인정받고 있다.레카르카의 창업자 우메다 회장은 2005년부터 에스테틱 살롱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본인만의 독자적인 피부관리법을 개발해 유수의 일본 화장품 원료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
-
㈜케일X비스콘그룹, 식용곤충 대량사육 자동화시스템 스마트팜 구축 위한 MOU
국내 그린바이오 분야 식용곤충 전문벤처기업 ㈜케일(KEIL, 이하 케일)이 네덜란드 농업, 식품분야 Top class 자동화 물류 전문기업 비스콘그룹(Viscon group)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케일은 프랑스 유니콘인 인섹트(Ynsect)사에 이어 세계 2번째 자동화 사육 시스템을 운영 중인 국내 벤처기업으로 식용곤충인 밀웜 대량사육 자동화 스마트팜을 국내 최초로 구축한 바 있다.이번 MOU를 통해 양 사는 세계 최초로 곤충대량사육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곤충산업의 시장성과 성장을 한층 더 가속화시켜 나갈 방침이다.케일과 MOU를 체결한 비스콘 그룹은 글로벌 자동화 물류시스템 구축분야의 강자로 특히 버티컬
-
청담더뷰티아카데미-옳치치과 업무협약 체결
청담더뷰티아카데미(대표 남승은)와 옳치치과(광주광천동)는 지난 7월 3일 아티스트 배출기관 청담더뷰티아카데미에서 진료협력협약식(MOU)을 체결하고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사회진입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강화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청담더뷰티아카데미 강사진과 학생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협력사업 진행과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치료사업 수행 등이다.한편 옳치치과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료진과 정밀한 진단을 위한 첨단 CT 장비, 자체기공소를 구축해 양질의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
‘히어링 케어 보청기 센터’, 여름 할인 이벤트 진행
인천 부평 부천 인근에 있는 ‘히어링 케어 보청기 센터’가 7월 여름을 맞이하여 양이 보청기 할인을 최대 70~80%로 진행한다고 밝혔다.할인 품목은 6대 프리미엄 보청기 중 고막형, 충전형, 비 충전형의 다양한 형태 및 등급의 보청기를 이벤트 품목에 적용하였다고 한다.이벤트 추가 혜택으로는 양이 보청기 구매 시 프리미엄 충전기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귀속형 양이 구매 시 전자 습기 제거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내 양이 구매 대상자는 ‘히어링 케어 보청기 센터’에서 진행하는 고품격 청각 재활 과정을 보청기 등급 구분 없이 무상으로 제공하는 조건으로 진행한다. 히어링 케어 보청기 센터 관계자는 “여름철
-
크레버스, VISION 2028 선포식 열어
융합 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가 이달 3일 ‘VISION 2028’ 크레버스 비전 선포식 개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나운천 미래전략실장은 비전 스피치를 시작하며, “2028년까지 매출 6,000억 원, 기업가치 2조 원 달성을 통해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크레버스를 문화-지식 산업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만드는 것이 전략적 목표”라며, 지난해 대비 매출 3배, 기업가치 10배에 달하는 성장폭이라고 전했다.김형준 대표는 이날 신임 대표이사로서 첫 공식 석상에 올랐다. 김 대표는 ‘전진, 오가닉’이라는 제목으로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비전 2028을 실현하기 위한 경영 혁신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어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
삐아, 신제품 ‘로 틴트’ 선보여… 올리브영 단독 선 론칭 혜택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공식몰과 올리브영을 통해 ‘로 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로 틴트는 1년의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 글로우 틴트의 끈적임과 워터 틴트의 건조함을 보완한 신제형으로 바르지 않은 듯 물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또한 수분 함량 43%로 투명하게 차오르는 수분광을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아울러 해당 제품은 브랜드 첫 커스텀 몰드로 소장욕구를 자아내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기존 삐아에서 볼 수 없던 패키지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컬러는 물에 비친 꽃에서 영감을 받은 01 가데니아 로·02 플레르 로·03 라일락 로·04 매그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