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나인테일즈, ‘KCON JAPAN 2024’ 성황리 마무리…다음으로 중국 시장 공략 나선다

2024-05-17 13:26:20

KCON /사진제공=나인테일즈이미지 확대보기
KCON /사진제공=나인테일즈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나인테일즈가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이하KCON)’에 참가했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KCON은 2012년 미국에서 시작했으며 한국의 음악, 뷰티, 푸드 등 문화를 알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팬 페스티벌이다. 참여자들이 직접 K-컬쳐를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로 이번 KCON에는 역대 최다 관객인 14만 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KCON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하고 CJ E&M이 주관하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KCON 페스티벌에서 4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선정됐다. 이를 통해 한류에 관심이 많은 일본 팬들 및 바이어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기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사진제공=나인테일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나인테일즈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특히 KCON에 참가한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직접 나인테일즈 부스에 찾아와 나인테일즈 제품을 경험한 후 효과에 감탄하는 일이 있었다”라며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는 나인테일즈는 이미 해외 유명 미용 전시회에 참가하며 K-뷰티의 선두주자로 한국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해외 시장을 공략함에 힘쓰고 있는 브랜드로 수출의 탑 100만 불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최근 일본에서 방영한 니혼TV의 ‘사카가미 상점’에서 소개한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으며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라며 “일본 시장에서도 상승세를 펼치는 데 이어 이번 ‘KCON’에 참가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일본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KCON 이후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하얼빈 경제 무역 박람회’와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2024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BE)’에 참가할 계획이다. 나인테일즈는 두 박람회 참가를 통해 미용 산업의 발전 기여와 동시에 중국 시장 진출에 가속화를 꾀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