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넥스브이 ‘위로미’, 펀그라운드진접 유스페스타 행사서 주목… “AI로 마음을 살피는 시대”
AI 기반 정신건강 키오스크 ‘위로미(Weromy)’가 지난 14일 남양주도시공사 펀그라운드 진접에서 진행한 ‘유스페스타’에 참가해, 현장을 찾은 청소년기관 관계자들과 시민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펀그라운드 진접 청소년 문화기획단이 주도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AI를 활용해 제작한 디지털 아이돌과 청소년 밴드가 협연하는 등 디지털 기술과 청소년 문화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형태의 축제였다.넥스브이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AI 고민상담 솔루션 ‘위로미’의 출력형 모델을 선보이며, ‘마음을 기술로 들여다보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했다.‘위로미’는 키오스크 형태로 운영되며, 사용
-
SFG, 인천보훈지청 방문해 6·25 참전용사 위한 감사 물품 전달…”제23회 人情 나눔 캠페인”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FG는 6·25 전쟁 제75주년을 하루 앞둔 24일, 인천보훈지청을 방문해 '제23회 SFG 인정(人情)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보양식과 생필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부식에는 최은지 인천보훈지청장 직무대리, 이상엽 복지과장 등 지청 관계자와 오현식 SFG 본사 사장, 오재권 송도갈비 사업부 사장 등 SFG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국가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SFG는 돼지양념구이 선물세트 60박스, 프
-
쎌바이오텍 듀오락, 중국 HNC 2025 참가…K-유산균 세계화 본격 시동
K-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을 보유한 쎌바이오텍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박람회에 독립 부스로 참가해 자사의 유산균 기술력과 대표 제품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HNC 2025는 중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올해로 15회를 맞아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린다. 약 20만㎡ 규모의 전시장에는 세계 2천5백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약 12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는 원료부터 완제품, 유통, 연구기관까지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행사로,
-
키메디, ‘Keymedi Lounge Talk with Wiley’ 성황리 개최…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와 MOU 체결
메디컬 전문 플랫폼 ㈜키메디(대표 김명진)는 글로벌 학술 출판사 와일리(Wiley)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무드서울 한강에서 ‘Keymedi Lounge Talk with Wiley’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제약·바이오·헬스케어 업계의 글로벌 마케팅 역량 강화와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계 리더들을 한자리에 초청해 콘텐츠 기반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플랫폼을 통한 공동 파트너십 가능성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릴리, 종근당, 보령, 에이치엘비(HLB) 등 국내 주요 제약사를 포함해 총 16개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기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
프차그로우, 프랜차이즈 육성 콘퍼런스서 학술우수상 수상
프랜차이즈 성장 솔루션 브랜드 ‘프차그로우’를 운영하는 제이와이베스트㈜가 최근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이 주최한 ‘2025 춘계 프랜차이즈 육성을 위한 사례연구 콘퍼런스’에서 학술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지난 6월 12일 개최됐으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전략과 조직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구 발표가 이어졌다.이번 수상은 프차그로우를 총괄하는 곽중현 대표가 직접 진행한 발표에 대한 결과로, 실전 운영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의 인력 유지 및 조직 문제를 진단하고 전략적 해법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맥킨지 7단계 모델’을 기반으로 슈퍼바이저(SV) 이직 문제를 분석한 사례는
-
롯데아사히주류, 세계 주류 체험 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 성수동서 개최
롯데아사히주류가 오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세계 각국 주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Asahi Travel Bar)’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술과 함께하는 세계여행’을 콘셉트로, 브랜드 체험과 시음, 푸드페어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아사히 트래블바는 한국 MZ세대를 중심으로 다변화되는 주류 소비 패턴에 대응하고자 기획됐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포함해 아사히 쇼쿠사이, 와인 크루저, 오리온, 일본주 등 롯데아사히주류의 대표 브랜드를 주제로 5개의 국가·지역별 테마존이 마련되며, 브랜드별 특징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일
-
메튜장, 유럽 최대 한류 뷰티 유통사 ‘미인 코스메틱’과 유럽 시장 공략
국내 향수 브랜드 메튜장이 지난 6월 2일, 유럽 최대 한류 뷰티 유통사 ‘미인 코스메틱(miin cosmetics)’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 진출에 나섰다.이번 진출을 계기로, 메튜장은 국내에서 축적한 제품력과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향수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입증할 계획이다.이번 유럽 진출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를 포함한 미인 코스메틱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총 6곳에 입점하며, 유럽 전역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레잇 블룸(LATE BLOOM)’과 ‘코지 하트(COZY HEART)’를 비롯해 동일한 향을 담은 핸드워시와 바디로션까
-
에이비팜(ABPHARM) 솔트크림, 원데이원 Editor’s Pick 최종선정
K-더마솔트 스킨케어를 선도하는 ‘에이비팜(ABPHARM)’이 원데이원 매거진(ONEDAYONE Magazine)이 주관한 2025년 상반기 Editor’s Pick에 최종 선정되며 또 한 번 그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 받았다. 이번 선정은 10인의 뷰티 에디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테스트 기준은 ▲제품의 발림성 및 사용감 ▲임상 실험 자료 및 기능성 효과 ▲소비자 리뷰 ▲기타 수상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특히 에이비팜은 대표 제품인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비롯한 더마솔트 라인업이 민감하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임상시험 결과와 소비자 리뷰의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최대 13% 추가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참여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 호텔, 펜션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에 대해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
-
이삭토스트, ‘복숭아잼소스 무료 변경’ 앱 전용 이벤트 진행
이삭토스트가 6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삭토스트 앱을 통해 ‘복숭아잼소스 무료 옵션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삭토스트의 전 메뉴에 포함되는 ‘시그니처 소스’를 무료로 복숭아잼소스로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참여 방법은 이삭토스트 앱에 접속해 ‘무료 옵션 변경 이벤트’ 카테고리 내 메뉴를 선택한 후, 무료 소스 변경 옵션을 적용하면 된다.무료 옵션 변경이 가능한 메뉴는 햄치즈, 햄스페셜, 햄치즈 포테이토, 감자 스페셜, 포테이토 에그마요, 계란후라이 스페셜, 스크램블 햄치즈로 총 7종이다. 단품과 세트 모두 적용 가능해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이번 이벤트는 오직 이삭토스트
-
무면허운전, 안일한 인식이 가중처벌 부른다… ‘몰랐다’는 변명 통하지 않아
도로교통법 제152조 제1호에 따르면, 무면허운전을 한 경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다. 원동기장치자전거를 무면허로 운전한 경우에도 3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해질 수 있다. 음주운전 등 다른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와 비교하면 처벌이 가볍게 느껴질 수 있지만 무면허운전을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잠깐이면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무면허운전이 중대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며 때로는 구속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무면허운전은 매우 다양한 상황에서 인정된다. 우선 운전면허를 아예 취득하지 않았음에도 차량을 운전한 경우는 물론이고, 군 면허만 보유한 채 일반 차량을 운전한 경우도 무
-
진생식품, 자연 방목 흑염소 진액 ‘설운도 진생록’ 출시
웰빙 식품 전문기업 진생식품(대표 이승호)은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선택한 보양 식품 ‘설운도 진생록(眞生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설운도 진생록’은 자연 방목 흑염소 추출물 3%에 22가지 한약재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설운도는 40년 넘게 꾸준히 활동하는 동안 철저한 자기관리로 팬들과 동료 가수들의 귀감이 되어왔다. 진생식품은 설운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히 지켜 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제품명에도 그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며 신뢰도를 더했다.이번 신제품은 전라남도 강진 자연방목 흑염소 진액에 참당귀뿌리와 우슬, 천궁, 음나무, 백출, 작약뿌리, 오갈피나무 등 까다롭게 엄선한 전통
-
맘스다이어리, 양주 대표 디저트 카페 ‘꾸꾸베어’ 공식 제휴 체결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특화 커뮤니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가 경기도 양주 회천2동의 대표 지역 업체로 디저트 카페 ‘꾸꾸베어’를 공식 선정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꾸꾸베어는 맘스다이어리 플랫폼 내 지정된 행정구역에서 해당 업종 단독 광고 노출 혜택을 받게 된다.‘맘스다이어리’는 전국 임신·육아맘을 중심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으로, 지역 맞춤형 디스플레이 광고 시스템을 운영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노출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에 제휴한 꾸꾸베어는 양주 덕계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로,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정성껏 준비된 수제 베이커리와 음료로 지역 내 입소문을 타며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
팝콘티비(팝콘TV), ‘썸머 랭킹 페스타’ 개최… 가장 HOT한 방송자 TOP5를 가린다!
국내 대표 1인 미디어 플랫폼 팝콘티비(팝콘TV)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자 대상 대규모 랭킹 이벤트‘썸머 랭킹 페스타: 가장 HOT한 TOP5는 누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2025년 7월 1일(화) 00시부터 7월 7일(월) 17시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방송자들의 활약에 따라 순위가 실시간으로 집계된다. 인기 방송자 부문과 신인 방송자 부문으로 나뉘어 각각 TOP5를 선정, 총 10명의 방송자가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다.이번 페스타를 통해 선정된 방송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며, 상위권에 오를 경우 추가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팝콘티비 관계자는 “방송자와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가 될
-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중심의 경비 전문인력 양성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 산하 경비 전문 과정을 통해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 국가자격과정을 통합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서강직업전문학교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매주 주중반·주말반으로 상시 운영하고 있어, 직장인, 경력단절자, 은퇴자 등 다양한 계층의 수강생들이 유연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경찰공무원 진학을 준비하는 청년층부터 보안직 이직을 희망하는 중장년층까지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이 구성되어 있어 수강생 만족도 또한 높다.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의 이론 교육과 현장 중심 경비훈련 과정을 병행하며,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시험 대비반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
-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요’ 이삭토스트, CU와 손잡고 간편식 7종 출시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이삭토스트가 CU와 함께 가정간편식(RMR) 시리즈 7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고객들이 이삭토스트를 더욱 다양한 공간과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형태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토스트와는 또 다른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또한,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소스를 구현한 ‘키위소스’를 별도 개발하여 브랜드 고유의 맛을 구현했다. 출시 제품은 ▲햄치즈 치아바타 ▲햄치즈 베이크 ▲불고기 고로케 ▲피자 부리또 ▲키위소스 캔샤베트 ▲피자앤치즈 베이글칩 ▲떠먹는 치즈토스트 등 총 7종이다. 패키지에는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포장지
-
한국 화장품 브랜드 쏭레브, 일본 자연주의 잡지 '천연생활'에 소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 처음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자연주의·슬로우라이프 전문 잡지 '天然生活(천연생활)' 8월호에 소개 되었다. '천연생활'은 일본 전국의 대형 서점, 라이프스타일숍, 유기농·비건 마켓 등에서 자연주의 소비자들 사이에 깊은 신뢰를 받고 있는 매거진으로, 잡지 내 컨텐츠 역시 편집부의 심사를 통과한 브랜드에 한해 제한적으로 소개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8월호에는 쏭레브의 시그니처 제품군과 함께 아시아LOHAS 인증, 무첨가 저자극 포뮬러,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자연주의 철학이 소개되었으며, 지면에는 '천연생활' 독자 한정 10% 할인 쿠폰 코드도 함께 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