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주식회사 국제커리어, 2025년 미래내일일경험 인턴형 사업설명회 개최…기업과 소통 강화
주식회사 국제커리어는 4월 29일(월) 오후 2시, 복합문화공간 ‘아이와즈’에서 ‘2025년 미래내일일경험 인턴형’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경영‧사무, 공공행정,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57개 기업 중 17개 기업의 실무자가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참여기업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사업 운영의 안정적 기반을 다지고,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국제커리어는 설명회를 통해 ▲미래내일일경험 사업 소개 ▲운영기관(주식회사 국제커리어) 소개 ▲사업 진행절차 및 세부 운영 기준 ▲기업 지원금 및 멘토수당 지급 기준 ▲기업 제출서류 안내 등
-
미언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친환경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더(meunder)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첫 날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4월 28일 오픈되어 5월 1일 총 4일간 운영되는 미언더의 팝업스토어는 팝업 오픈과 동시에 대표 제품들이 빠르게 완판되고, 일부 인기 품목은 첫날부터 품절 행렬을 기록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미언더는 지난해 더현대 서울 '위마켓' 팝업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오프라인 팝업 요청에 힘입어 이번 무역센터점 행사까지 이어졌다.이번 팝업에서는 미언더의 시그니처 제품인 ‘나무 드로즈’를 비롯해 여성 및 남성 언더웨어, 파자마, 원
-
순성, 5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서 카시트 전 상품 최대 46% 할인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5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진행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자녀의 안전을 위한 대표 카시트를 최대 46% 할인할 예정이다.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24년 히트 상품인 공기 순환 카시트 우노 에어와 국민 휴대용 카시트 빌리 프로는 물론, 1-12세 자녀 맞춤형 카시트인 브릭 프로를 전시할 예정이다.특히 행사 기간 동안 우노 에어 구매자 대상 매일 선착순 10명씩, 총 40명에게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캐리를 선물로 증정하여 많은 예비 부모들의 관심이 예상된다.4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 우노 에어 카시트는 32%의 최대 할인 및 선쉐이드, 보호매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휴대용
-
창의력만 있으면 무대가 된다…‘Everything We Do is Music’ 참가자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마음껏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기술 활용으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
-
결혼정보회사 듀오, 심현섭 웨딩마치 울려
개그맨 심현섭이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매칭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11살 연하의 영어 강사 정영림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심현섭은 지난 4월 20일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올해 55세가 된 심현섭은 방송에서 “환갑 전에 장가를 못 가면 포기하려 했다”며 “하지만 이렇게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 상대인 정영림 씨는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연애와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해왔다.심현섭은 과거 바쁜 방송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결혼을 미루어야 했던 사연을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무려 100번이 넘는 소
-
고려은단,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한정판 패키지 출시
고려은단이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마루는 강쥐’는 어느 날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 ‘마루’의 일상을 담은 웹툰으로, 귀여운 그림체의 캐릭터와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으로 1020 세대를 중심으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고려은단 대표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의 포장에 ’마루는 강쥐’의 인기 캐릭터 마루를 디자인에 담았다. △하트 마루 △똑똑 마루 △럭키 마루 △해피 마루 등 4가지 다른 테마로 구성했다.‘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
-
스팸이 에그 속에 쏙! 에그드랍, 콜라보 메뉴 출시 예고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브랜드 스팸(SPAM)과 손잡고 스페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5월 13일 출시되는 '스팸 무스비'와 '스팸 치즈 샌드위치'는 약 2개월간 전국 에그드랍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이번 협업은 짭조름한 스팸과 부드러운 에그, 고소한 김이 조화를 이룬 ‘스팸 무스비’로 ‘단짠’ 매력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또한 따끈한 스크램블 에그와 스팸 한 조각이 풍성하게 어우러진 ‘스팸 치즈 샌드위치’는 에그드랍만의 특제 소스를 통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브런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대중적이고 친근한 맛을 담아냈다. 특히 ‘스팸 무스비’는 하와이안 무스비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간편하게 즐길 수
-
엠엑스엔커머스, 日 이세탄 백화점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 지원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MXN Commerce Korea Inc.)는 일본 수출 대행사인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이 한국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Rest&Recreation)’의 일본 팝업스토어 운영을 대행한다고 밝혔다.해당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본관 2층 센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일본 현지에서 제고하고, 소비자 반응 데이터를 활용해 향후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고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프리마돈나’의 디자이너 김지은 대표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Rest(휴식)’와 ‘Recr
-
한스킨,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블랙헤드 걱정 싹-빼’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Hanskin)이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를 출시하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블랙헤드 걱정 싹-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세트는 한스킨의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 300ml와 신제품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 7매로 구성되며, 5월 한 달간 32% 할인가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 되었다.‘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누적 판매 250만 개를 돌파한 클렌징 오일이다.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 노폐물까지 녹여주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번 기획세트에 구성된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
-
아띠에어,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쾌거
아띠에어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유아용품(아기띠)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2001년 배낭형 아기띠 특허와 함께 시작된 아띠에어는 24년 동안 오직 아기띠 한 가지만 연구 및 개발해 온 브랜드다. 알미늄 캐리어가 널리 사용되던 시기, ‘배낭형 패션 포대기’ 특허를 시작으로 품질을 위해 가격과 타협하지 않고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중심 라인업을 선보여 전국 육아맘, 육아대디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아기띠 시장을 석권했다. 원조 아기띠 브랜드 아띠에어는 업계 유일 ‘복부 눌림 방지 기능’과 ‘소프트 쿠션폼(신생아부터 사용 가능)을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착용 시 느
-
삼양식품, 코첼라 ‘불닭 부스’ 운영 성료
삼양식품의 대표 브랜드 ‘불닭’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국내 최초로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총 3만명 이상의 불닭 부스 방문자와 SNS 조회수 총 7억 5천만회 이상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프로모션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4월 11일부터 13일, 18일부터 20일까지 총 2주, 6일에 걸쳐 진행된 코첼라에서 불닭은 K-푸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첼라 인디오 센트럴마켓 앞에 자리 잡은 불닭 부스는 최고 기온이 39도를 넘는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관람객들이 입장을 위해 길게 줄을 섰다. 부스 내부에는 다양한 인터렉
-
정샘물, 청량 매력 'TWS(투어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K-팝 대세 그룹 'TWS'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TWS는 2024년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지난해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 '연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청량한 매력을 대표하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올해 초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서는 '이달의 K-팝 루키'로 뽑히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정샘물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TWS와 함께하며 국내외 다양한 연령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TWS와 정샘물이 함께한 첫 공식 화보
-
애즈유, 양배추 영양 더한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 출시…가정의 달 특별 할인 이벤트
환인제약의 자회사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바쁜 현대인의 과일·채소 섭취를 돕기 위한 신제품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를 지난 28일 출시했다. 기존 ABC 주스 조합인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에 국내산 양배추(Cabbage)를 추가해 영양 균형을 한층 강화했다.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는 '건강한 하루, 3초면 충분한 시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연의 영양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유기농 사과 농축액에 레드비트, 당근, 양배추, 백포도 등 다양한 유기농 농축 원료를 최적의
-
보이스캐디엑스, ‘음성AI캐디’ 서비스 출시…혁신적 경험 제공
골프 테크놀로지의 혁신을 선도하는 보이스캐디엑스가 골퍼들의 라운드를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지원하는 ‘음성AI캐디’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이번 서비스는 전국 310개 골프장에 제휴된 오토핀(APL)과 연동되어, 실시간 핀 정보를 음성으로 안내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플레이를 돕는다. 골퍼들은 별도의 조작 없이 즉각적인 코스 정보를 제공받아 더 효율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특히, 음성AI캐디 기능을 통해 라운드 중 클럽 선택, 코스 매니지먼트 기록, 비거리 및 샷 데이터 자동 저장이 가능해, 라운드 후에는 체계적인 코스 리뷰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를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이는 실력 향상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실질적
-
칼로리바 다이어트,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웰니스 브랜드 ‘칼로리바 다이어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상의 가치를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칼로리바 10회 + 10회(총 20회)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가격에, 칼로리바 20회 + 20회(총 40회) 프로그램을 약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칼로리바와 머슬랜더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칼로리바 15회 + 머슬랜더 15회(총 30회) 패키지는 약 49% 할인된다.또한,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도 마련됐다. 5월 한정으로 칼로리바 30회 + 30회(총 60회) 구매 시 추가 3회를 더해 총 63회를 300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가족 및 지인과 자유롭게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
세마컨설팅,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 성료…"만족도 97.06%"
병원 경영 전문 세마컨설팅이 주최한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가 지난 4월 17일(수), 롯데호텔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환자경험평가 대상 병원인 상급종합병원 및 종합병원 관계자 총 120명을 대상으로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다.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신청 시작 6분 만에 전석 마감이라는 이례적인 관심을 모으며, 경희의료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아주대학교병원 등 수도권 주요 대학병원은 물론, 경북·부산·전남·전북·충남·충북권의 국립대학교병원등 전국 각지의 병원에서 상급종합병원 38명, 종합병원 82명의 담당자가 참석해 환자경험 향상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이번 컨퍼런스는 202
-
포드링컨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PREMIER MOMENT'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꾸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 ‘PREMIER MOMENT’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프리미어모터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부터 타이어 프로모션, Monthly 세트 부품 할인 프로모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마이 프리미어 앱으로 정비를 예약하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고 SNS에 방문 후기를 남긴 뒤 응모에 참여하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갤럭시 버즈3 프로, 5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