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넥스트세이프-위버헬스케어, 폭염 대응 위해 협력 체계 구축
㈜넥스트세이프가 안전 유통 전문 기업 위버헬스케어와 함께 폭염 대응 솔루션의 보급 확대를 위한 협력관계를 공식화했다. 이번 협력은 지난 6월 17일 개최된 ‘2025 쿨솔루션 메이저파트너 서밋’을 계기로 이뤄졌으며, 산업 현장 및 일상 생활 속 폭염 안전 문제에 실질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취지다.양사는 폭염 대응 제품 공급뿐 아니라 현장 맞춤형 대응 방안을 함께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넥스트세이프의 폭염응급키트, 쿨링타올스카프, 쿨링스프레이, 즉석냉찜질팩, 체온관리 제품인 템프39 등이 전시 및 시연됐으며, 위버헬스케어는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와 기관, 현장에 폭염 대응 제품을 확대 보급할 예정이
-
아이돌 그룹 오메가 엑스(omega X), 에이퍼 리미티드와 한정 팝업스토어 개최... 풍성한 팬 이벤트 마련
보이그룹 OMEGA X(오메가엑스)가 브랜드 에이퍼 리미티드(Ei8er Limited) ,클래시(CLACCY)와 협업해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3,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데뷔 4주년을 앞둔 OMEGA X가 팬덤 FOR X와 함께 걸어온 여정을 기념하고, 새로운 출발점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15종의 굿즈와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 이벤트들이 마련돼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특히 6월 30일에는 OMEGA X 멤버들이 직접 방문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4주년
-
우영미, 2026 S/S 컬렉션에서 ‘여름의 도시적 우아함’ 제안
디자이너 우영미(WOOYOUNGMI)가 2026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프랑스 파리 7구에 위치한 메종 드 라 시미(Maison de la Chimie)에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예측할 수 없는 현대사회의 무더운 여름 속에서 피어나는 몽환적 분위기를 포착하며, 도회적인 감성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형태의 우아함을 제안했다.뜨거운 기후와 도시적 포멀웨어라는 이질적인 요소를 유연하게 결합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옷장의 구성 요소들을 ‘가벼움’이라는 키워드 아래 새롭게 해석한다. 실크 비스코스 소재의 테일코트, 얇은 모헤어 니트웨어, 탈부착 가능한 셔츠 칼라 등 다양한 요소에는 햇살을 반사하는 장식이 더해져, 여름의 빛과 공기를 시각적
-
K-뷰티 ‘NONE(넌)’, 7월 美 아마존 입점·뷰티 박람회 출격…글로벌 도약 ‘박차’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NONE(넌)이 오는 7월,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 미국 입점과 라스베이거스 뷰티 박람회 참가를 동시에 확정하며, K-뷰티의 차세대 주자로서 글로벌 시장 공략의 포문을 연다.지난 5월 1일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NONE은, 독자 기술인 ‘시노솜(SYNOSOME)’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선크림을 통해 단숨에 주목받았다. 이러한 프리미엄 전략의 핵심은 '신뢰'와 '안전성'이다. 최근 국내외에서 논란이 된 4-메칠벤질리덴캠퍼(4-MBC)와 같은 유해 성분을 원천 배제하여, 규제가 엄격한 글로벌 시장의 기준을 충족시켰다. 4-MBC는 내분비계 교란 우려로 유럽연합(EU)에서 2026년부터 사용이 금지될 예정
-
매년 지연되는 공사대금 미지급, 현명하게 풀어나가려면?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작년 하반기 우리나라 10대 건설사 중 하도급 지급 법정기한 60일을 초과해 지급한 곳이 8곳이나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즉, 대금지급기일을 제대로 지킨 곳이 2곳 밖에 안 된다는 뜻이다. 자연히 공사대금 관련 분쟁을 접수하는 건수도 해마다 늘어나는 추세다. 부동산과 건설시장 상황이 모두 악화되자 공사대금미지급으로 고통받는 기업이 늘고 있다.이와 같은 미지급은 자금경색으로 이어져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자재 수급이 늦어지는 등 어려움을 낳을 수 있다.그러나 이에 대해서 문제를 제기했다가 더는 일감을 받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우려 때문에 대응에 난항을 겪을 때가 많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
-
서울대캠프 위캔캠프, 2025 여름방학캠프 선착순 접수 마감 임박…역대급 공신템 혜택 ‘눈길’
㈜한국진로개발원의 위캔캠프가 2025 여름방학캠프의 개최 확정과 함께 역대급 공신템 혜택으로 전국의 많은 초중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전기수 선착순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와 국제청소년센터(위캔캠프 지정 교육센터)에서 총 5기수(108~112)에 걸쳐 진행되는 여름방학캠프는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과의 제휴를 확정했다. 이번 제휴로 참가자 전원에게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서울대 멘토들의 성적향상과 노하우를 담아 자체 제작한 ‘위캔스터디플래너’, 학생의 재능을 분석해 진로적성 분석과 적합한 학
-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9월 24일 개최… ‘에코라이프 특별관’ 개최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메쎄이상이 공동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ESG-ECO EXPO KOREA 2025)’이 오는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올해로 22회를 맞는 본 전시회는 지속 가능한 사회 전환을 위한 ESG 실천 플랫폼을 표방하며, 약 530부스 규모, 국내외 200여 개 기업 참가, 5만 명 이상 참관객 방문이 예상되는 국내 최대 ESG 통합 전문 전시회다.이번 전시에서는 기후위기 대응과 가치 중심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에코라이프 특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특별관은 의류, 식품, 주거, 여가 전반에 걸친 지속가능한 기술과 브랜드를 체험 중심으로 전시하며, 지속가능
-
㈜아라움, 갈지 않은 리얼 원물 안주 스낵 ‘빠삭이 시리즈’ 4종 출시
국내 원물 튀김 가공 기업 ㈜아라움이 갈지 않은 원물 그대로를 튀겨 낸 빠삭이 안주 스낵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빠삭이징 오징어몸통 튀김’, ‘빠삭이쥐 쥐포튀김 블랙페퍼’, ‘빠삭이닭 닭껍질 튀김’, ‘빠삭이닭 닭가슴살 튀김 더블치즈’ 4종이다. 빠삭이 시리즈 4종은 갈지 않은 리얼 원물 그대로를 저온 압착한 기름으로 맛있게 튀겨 낸 제품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빠삭한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갈지 않은 오징어 몸통, 쥐포, 닭껍질, 닭가슴살 등 원재료를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절단한 뒤, 아라움만의 특허 받은 반죽 및 튀김 공법으로 튀겨내 빠삭한 식감을 살렸다
-
스마트 소형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모바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가 6월 26일(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16일(수)까지 약 3주간 운영되며, 타임스퀘어 지하 1층 NEW WAVE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멜리언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최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피부 진동클렌저, 휴대용 선풍기, 고속 멀티 어댑터, 맥세이프 기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전 컬러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전시 제품은 진동클렌저, 링
-
샤브올데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진출…글로벌 외식 시장 본격 공략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미국 외식 시장에 진출한다. 브랜드 운영사에 따르면 오는 12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첫 해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6월 27일부터 착공에 돌입했다. 이번 미국 진출은 샤브올데이가 국내 시장에서 쌓아온 브랜드 경쟁력과 함께, 현지 외식 트렌드와의 높은 접점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으로 분석된다.샤브올데이는 샐러드바와 디저트를 포함한 무제한 샤브샤브 콘셉트로, 국내에서 2년도 되지 않아 전국 140여 개 매장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최근에는 월간 검색량이 175만 건을 넘기며 업계 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한 바 있다.라스베이거스는
-
서예지, 닉앤니콜 25SS 화보로 감성 연기력 과시
배우 서예지가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의 2025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이번 화보는 ’케세라세라(Que Sera, Sera)’라는 테마 아래 절제된 감정과 깊이 있는 시선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예지는 이러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표현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분위기를 정확히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닉앤니콜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 그래픽인 버터플라이에 이어 로즈 그래픽과 도트 패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여유 있는 실루엣이 어우러지며, 여름 시즌 특유의 감각적 무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보에
-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시험 수험생 대상 자동채점·정답 공개 서비스 운영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제28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 시행일인 6월 28일, 수험생을 위한 자동채점 및 정답 공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본인의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향후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자동채점 시스템은 답안 입력 시 약 1분 이내에 채점 결과와 함께 합격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더불어, 입력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체 수험생의 응시 경향과 성적 분포 등을 분석한 통계 자료와 개인별 성적 리포트도 제공돼,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2차 준비에 효율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에듀윌은 이날
-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개관 30주년 기념행사 성료..."여성의 꿈, 시대를 잇다"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운영:사)안양과천군포의왕YWCA)는 개관 30주년을 맞아 지난 6월 20일(목) 오후 2시, 안양시 평생교육원(동안평생학습센터 강당)에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여성의 꿈, 시대를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센터의 30년 발자취를 돌아보며 여성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성과를 공유하고,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행사는 유엔젤보이스의 감동적인 오프닝 공연으로 막을 올렸으며, 최대호 안양시장의 격려사와 함께 센터와 오랜 기간 협력해 온 직업훈련 강사 및 기업에 대한 감사패 시상이 진행되었다. 특히, '여성의 꿈, 시대를
-
젠스, NEXTRISE 2025 참가… K-water 협력 기반 수질관리 기술 주목
친환경 혁신기술 전문기업 젠스(대표 류영근)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박람회인 ‘NEXTRISE 2025’에 참가해 광촉매 기반 수질관리 기술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젠스는 지난해 11월 제18기 한국수자원공사(K-water) 협력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이후 기술 실증, 인력 멘토링, 투자유치 등 다방면의 지원을 받아온 바 있다.NEXTRISE 2025는 지난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으며, 국내외 약 500여 개 스타트업이 참가해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젠스는 K-water 부스를 통해 자사의 주력 기술인 광촉매 기반 수질관리 설루션을 소개하며 업계 관계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다.젠스가 선보인
-
세이프엑스, 글로벌 서비스 확대 및 보안 강화 발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세이프엑스(SAFEX)가 금일 전략적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사용자 중심의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세이프엑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안 시스템 강화 ▲글로벌 규제 준수 확대 ▲신규 디지털자산 자산 발굴 기능 도입 ▲파트너십 확장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구체적으로 세이프엑스는 보안 시스템 강화와 사용자 자산 보호를 위해 콜드 월렛과 핫 월렛 분리, 온체인 자산 격리 및 실시간 리스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규제 준수 확대를 위해서는 이미 미국, 캐나다, 동남·중앙아시아 국가 등 150개 국 이상에서 현지 규제 기준
-
잇퓨, 매출 및 판매력 10배 이상 상승 기록..."日서 또 터졌다"
㈜루씨드(대표 염대환)의 뷰티 브랜드 잇퓨(it:fu)가 일본 온라인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의 6월 ‘메가와리(メガ割)’ 행사에서 또 한 번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국내에서는 쿠팡, 지그재그 등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전체 랭킹 1위를 석권하며 대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잇퓨는, 이번 일본 메가와리 행사에서도 전월 대비 매출 1017% 증가, 판매량 1158% 급증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이는 한국에서의 검증된 인지도와 입소문을 기반으로 일본 시장에서도 자연스럽게 확산되며, K-뷰티의 흐름이 아닌 ‘잇퓨 브랜드 자체’의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특히, 24년 새롭게 출시된 앰플들은 실제 고객 리뷰에
-
야마하뮤직코리아, 울릉도 해군 장병 위한 악기 기증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울릉도에 위치한 해군임마누엘 교회에 디지털 피아노와 기타, 드럼 등 총 8종의 악기 및 음향 장비를 기증하며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이번 기증에는 디지털 피아노 P-225, 전자드럼 DTX452K, 어쿠스틱 기타 FG-TA, 일렉트릭 기타 PAC112J, 베이스 기타 TRBX174, 기타 앰프 2종, 포터블 스피커 등 음악 연주에 필요한 핵심 장비들이 포함됐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울릉도 해역을 지키는 해군 장병들이 일상 속에서 음악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정서적 위안을 얻고, 병영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이번 기증을 기획했다.야마하뮤직코리아 타다 히로시 사업기획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