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가열식 가습기 차별화 한 케어팟 ‘X50V’, 글로벌 판매 100만 대 돌파
가열식 가습기의 불편함과 위험성을 해결한 케어팟의 가열식 가습기 X50V가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가습기 시장에서 의미 있는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케어팟은 기존 가열식 가습기는 100℃ 이상의 고온 증기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폭발이나 화상 위험이 높다는 단점을 고려해 X50V 모델을 개발, 출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으로, 국내에서의 선전에 힘입어 해외수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집계된 누적판매량이 100만대를 넘게 되면서 가열식 가습기의 글로벌 수요에 대응하는 수준을 넘어 국가에 따라 가열식 가습기 시장을 개척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이는 가열식 가습기의 위험성
-
루트렌 AMETAIN-D(아메테인-D), 산업용 독성 방부제 BIT 대체할 친환경 솔루션
천연유래 기반으로 과거 방부력이라고 불리던 보존력을 발휘하는 생분해성 물질을 개발하여 화장품 제조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주식회사 루트렌에서 최근 차제개발 물질 AMETAIN-D(아메테인-D)가 강력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환경 오염과 인체 유해성으로 오랫동안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던 BIT(벤즈아이소티아졸리논)의 성능에 준하는 시험 성적을 확인하게 되며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AMETAIN-D(아메테인-D)는 천연 유래 성분 기반으로 보존력을 가지는 항산화 및 컨디셔닝제 솔루션으로, 기존 1,2-헥산다이올 등 최근 뷰티 업계에서 변색 및 피부자극 이슈가 화두되고 있는 합성 방부제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혁신 기술로 평가된다.전문가
-
스테들러코리아, 전 세계 창작자 대상 국제 미술 공모전 ‘Design Journey Creative Challenge 2025’ 개최
글로벌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STAEDTLER)가 전 세계 창작자들의 창의적 여정을 응원하는 국제 미술 공모전 ‘Design Journey Creative Challenge 2025’를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아티스트들이 자연을 바라보는 시선을 작품으로 공유하고, 일상 속 자연이 예술로 확장되는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올해 공모전은 ‘자연에서 받은 영감(Inspired by Nature)’을 주제로 진행된다. 연필과 색연필, 사인펜, 수채물감, 아크릴물감 등 스테들러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작품 속에 담아내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
-
'오봉도시락 충남당진점' 2003년생 청년 창업가, 당진 공단 특성 활용한 틈새 전략으로 도시락 사업 성공 신화 쓰다
공략해 도시락 사업에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오봉도시락 충남당진점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굵고 짧게' 운영하는 독특한 영업 방식으로 당진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는 공단 근로자들의 점심시간대에 집중하면서도 신선한 식재료 확보와 품질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선택이다.△청년 창업가의 차별화된 사업 전략김민준 점주는 "매일 아침 직접 시장에서 장을 보고, 철저한 위생 관리 하에 직접 조리하며, 메뉴 구성과 간, 양 모두 고객 중심으로 설계했다"고 성공 비결을 밝혔다.특히 당진 현대제철을 비롯한 공단 근로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집밥처럼 편안하면서도 외식급의 만족감을 주는
-
다원솔루텍, ‘임팩트스크린파크골프’ 출시…실내 파크골프 시장 새 지평 연다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다원솔루텍이 임팩트스크린파크골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지능 기반 스윙 코칭, 3채널 초고속 카메라 센서, 풀HD 실사 그래픽 등 첨단 기술을 집약해 차세대 실내 파크골프 장비의 기준을 제시한다.최근 파크골프 인구는 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장비 가격이 고가에 머물고 시설 공급이 부족해 시장 확산에는 제약이 따랐다. 다원솔루텍은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2천만 원대에 형성됐던 장비 가격을 890만 원대로 낮추며,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핵심 기술을 모두 탑재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내놨다고 밝혔다.다원솔루텍 이병양 대표는 “기존 스크린파크골프는 기술적인 한계로 공
-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서 열린 ‘2025 Grand Match Day’ 성공적 종료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지난 8월 29일, 5성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더 그레이트홀에서 열린 프리미엄 매칭 행사 ‘2025 Grand Match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직, 기업 경영인 등 300여 명의 남녀 회원이 참석해 품격 있는 네트워킹과 만남의 자리를 함께했다. ‘Grand Match Day’는 제이노블의 상징적인 행사로, 오랜 기간 매해 개최되며 프리미엄 미팅 파티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2025 Grand Match Day’는 단순한 만남을 넘어,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도록 럭키드로우, 커플 게임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이뤄진 이번 행사는 제이노블만의
-
국밥 전문점 ‘진리옥 화성시청점’, 16일 방송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서 소개
남양읍 화성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국밥 전문점 ‘진리옥 화성시청점’이 오는 9월 16일(화) 저녁 7시, 채널 S의 인기 맛집 프로그램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에 소개된다.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MC 임원희와 코미디언 그룹 숏박스의 조진세·엄지윤이 출연해 매장의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보고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대표 메뉴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뽈살코기국밥’, △얼큰한 국물과 다양한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얼큰모듬국밥’, △부드럽게 삶아낸 돼지고기의 풍미가 돋보이는 ‘모듬수육’, △속초 명인의 비법으로 만든 명태회와 칡냉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명태회냉면’ 등이 있다. 또한 매장은
-
프리미엄 니치 퍼퓸 브랜드 빈트 뉴욕, L사 백화점 입점 및 수퍼플라워 협업 성과
프리미엄 니치 퍼퓸 브랜드 빈트 뉴욕(VINT NEW YORK)이 L사 백화점에 시그니처 퍼퓸 라인을 입점하며 브랜드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번 입점은 명동본점, 강남점, 부산본점에서 동시에 진행돼 주요 거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성과를 거뒀다.빈트 뉴욕은 지난 8년간 글로벌 향료사의 원료와 수석 조향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와 개발을 이어왔다. 단순한 유행을 넘어 ‘평생 기억에 남는 향기’를 추구하며 프리미엄 니치 퍼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백화점 입점은 그 성과의 연장선상으로 평가된다.입점된 시그니처 퍼퓸 3종은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인 미드나잇 블룸(Midnight Bloom), 오르페 라운지(Orphe Lounge), 세
-
전국배달업연합회-㈜이누리, 전기오토바이 배달문화 확산 위해 맞손
전국배달업연합회(회장 김운월)는 전기이륜차 전문기업 ㈜이누리(대표이사 이동우)와 9월 12일, 경기도 과천 이누리 본사에서 친환경 교통수단 확산과 안전한 배달 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내연기관 오토바이를 전기이륜차로 대체하는 친환경 배달 인프라 구축 ▲배달 종사자 안전 교육 및 복지 향상 ▲ESG 기반의 지속 가능한 배달 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추진 등 다각적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협약에 앞서 연합회는 이누리의 특허 기술인 하이브리드 충전시스템이 적용된 BSS(Battery Swap Station) 모델을 직접 시승해 품질과 편의성을 점검했다. 박현일 사무총장은 “이누리의
-
빙엑스, AI 암호화폐 거래 전략 서비스 ‘AI Master’ 공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이자 Web3 AI 전문 기업인 빙엑스(BingX)에서 AI 기반 암호화폐 거래 전략가이자 BingX AI 제품군의 최신 서비스인 BingX AI Master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암호화폐 거래를 더 지능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 중심으로 혁신하겠다는 빙엑스의 비전을 구체화한 중요한 성과이다. 빙엑스는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BingX AI Master는 아이디어 발굴부터 거래 실행 단순화, 결과 리뷰까지 거래 전 과정을 투명하게 지원하며 거래 경험을 재정의한다. 특히 세계 5대 디지털 투자 고수의 전략을 AI 최적화와 결합해 초보자부터 숙련된 트레이더까지 누구나 자신감 있고
-
SATUR(세터), 첫 키즈 라인 출시…봉태규 패밀리와 패밀리룩 제안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SATUR(세터)’가 9월 12일 키즈 라인 첫 출시와 함께 배우 봉태규와 그의 아내 사진작가 하시시박 그리고 아들 봉시하, 딸 봉본비가 함께한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봉태규 패밀리는 세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파로 오버 사이즈 부클 가디건, 로렌 파인 니트 등의 키즈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특히 세터의 ‘Natural Saturday’를 주제, 아늑한 분위기에서 사랑스러운 시하, 본비가 찐친 남매미를 뽐내며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다양하게 담겨 눈길을 끈다.화보는 네 가족이 어우러진 단란한 패밀리컷을 비롯해 부
-
고지의무 위반, 3년의 함정과 예외…손해사정사가 짚는 핵심 쟁점
보험 계약을 체결할 때 가장 중요한 절차 중 하나가 바로 고지의무이다. 이는 피보험자가 청약서 질문사항에 따라 자신의 직업, 병력, 취미 활동 등 위험 요소를 사실대로 알리는 의무를 말한다. 그러나 고지의무 위반이 발생했을 때 보험회사가 언제까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지는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보험설계사, 손해사정사에게도 중요한 쟁점이다. 흔히 알려진 “고지의무 위반 3년”만 기억하는 것은 위험하다.보험회사의 강제 해지는 세 가지 시점으로 구분된다. 첫째, 고지의무 위반 사실을 보험회사가 안 날로부터 1개월 이내이다. 둘째, 보험 약관에서 정한 최초 보험료 납입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고 그 사이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와의 협업으로 MZ세대 공략 성공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콘텐츠 영상이 조회수 50만 회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결혼정보회사'를 주제로 ▲결혼정보회사의 호황 ▲ 온라인 데이팅의 한계 ▲혼인율 증가 요인 등을 다뤘으며, 특히 업계 선두주자인 듀오의 성공 배경과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영상에서는 ▲듀오의 회원 현황 ▲가입비 및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시스템 등 핵심정보도 소개됐다. 아울러 현직 커플매니저가 출연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27년 차 베테랑 커플매니저인 듀오의 조인숙 팀장은 “초기에는 만혼이나 결혼이 어려운 분들이 많았지
-
핏투어스, 돌봄통합지원법 맞춤형 일본 연수 프로그램 출시
시니어 맞춤 여행과 의료기관 연수 전문 스타트업 핏투어스(대표 채승원)가 오는 10월 15일부터 4일간 일본에서 진행되는 ‘통합돌봄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연수는 내년 3월 본격 시행되는 돌봄통합지원법을 앞두고 일본의 선진 통합돌봄 제도와 현장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지난 4월 진행된 1차 연수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프로그램 역시 기대가 크다.채승원 대표는 서울대 심리학과 출신으로, 행복연구센터에서 멘탈 헬스케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을 토대로 심리 기반 여행 매칭 시스템을 개발했다. 고객의 성향과 여행지 속성을 AI 텍스트마이닝 기법으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단순한 패키
-
코렐 브랜드,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 내달 8일까지 실시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코렐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코렐의 다양한 패턴 제품과 신제품, 명절 선물로 적합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는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추석 맞이 다양한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9월 30일까지 상품별 추가 쿠폰을
-
펀딩인사이더, 뉴욕에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제품 홍보영상 및 현지 인터뷰 촬영 진행
미국 크라우드펀딩 전문 에이전시 펀딩인사이더가 오는 15일부터 뉴욕 맨해튼에서 글로벌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전 직원이 출국한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은 미국 시장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영상을 제작해 킥스타터·인디고고 등 미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의 성공적인 펀딩을 이끌어내기 위함이다.펀딩인사이더는 뉴욕 현지 촬영을 매년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누적 43억 원 이상을 달성한 킴블레이드, 누적 10억 원 이상을 달성한 제스트업, 슬립웨이브, 모가비 등 다수의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뤘다. 이번 촬영에는 듀오템, 딥롤러, 모스, 포르타, 윙보, 투플렉스 등 신규 킥스타터 캠페인 제품이 포함되며, 동시에
-
'2025 문화도시 박람회', 4일간 2만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 종료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은 ‘2025 문화도시 박람회’가 9월 4일(목)부터 4일간 2만여 명의 시민과 문화예술 관계자가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2025 문화도시 박람회’(이하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전국문화도시협의회가 주관하고, 영등포구, 영등포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했다.이번 박람회는 서울시 유일의 법정 문화도시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에서 전국 37개 문화도시가 참여한 가운데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 더현대서울 등 영등포 일대에서 개최되었다.개막식에는 △전국문화도시협의회 최호권 의장 △문화체육관광부 김영수 차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정연욱 국회의원 △밀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