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기영에프앤비 떡참, 전 가맹점 대상 설 명절 선물 전달...점주 상생 복지 실천

2026-02-13 15:30:00

㈜기영에프앤비 떡참, 전 가맹점 대상 설 명절 선물 전달...점주 상생 복지 실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 설 명절을 맞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상생 지원책을 펼쳤다고 밝혔다.

떡참은 이번 명절,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유과·한과 선물세트와 함께 새해를 맞는 임직원 일동의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선물 전달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도 병행됐다. 떡참은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주요 원·부자재를 포함한 전품목에 대한 공급 대금을 명절 연휴 이후에 납부할 수 있도록 기한을 연장했다.

이는 명절 기간 가맹점의 운영자금 부담을 완화하고 실질적인 자금 유동성 확보를 돕기 위한 조치다.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경영 환경이 어려워진 가운데, 점주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떡참 관계자는 “명절 기간 가맹점주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실질적인 경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상생 지원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구조와 운영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며 동반 성장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