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SFG, 제25회 인정 나눔으로 사당청소년센터 크리스마스 파티 후원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지난 13일 서울 사당청소년센터를 찾아 '제25회 인정(人情) 나눔 캠페인'을 실천했다. SFG는 청소년들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갈비탕 300인분’과 ‘SFG 식혜’를 정성껏 준비해 전달했다. 기부된 음식은 사당청소년센터가 개최하는 청소년 크리스마스 파티에 활용되며 청소년의 영양 보충을 도울 예정이다. 기부 전달식에는 사당청소년센터의 이영수 관장, SFG의 박정우 대표이사와 소준호 일중식사업부 사장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가 자리를 함께했다. 이영수 사당청소년센터 관장은 "연말을 맞아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SFG
-
실비아스페인어, 신년 그룹수업 수강 프로모션 진행…12월 31일까지
스페인어 전문 온라인 학원 ‘실비아스페인어’가 2026년 신년을 맞아 1월 개강 그룹수업 수강생을 위한 신년 수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그룹수업 수강료를 202,600원으로 통일해 제공하며, 신청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학원 측은 새해를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또한 실비아스페인어는 보다 정교한 학습 설계와 수강반 추천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상담 신청은 실비아스페인어 유튜브 공지사항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실비
-
한중연합회–한국무역협회, AI 기반 대중국 K-브랜드 보호·수출 확대방안 세미나 성료.
AI 기반 위조품 유통 대응 전문기업 트러스트 데이터(TRUST DATA, 대표 임동숙)는 12월 8일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에서 열린 「AI를 활용한 대중국 K-브랜드 보호 및 수출 확대 방안」 세미나에 연사로 참여해, “AI를 활용한 글로벌 위조품 유통 차단 전략과 방안”을 주제로 발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무역협회와 한중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급변하는 한중 통상 환경 속에서 K-브랜드 보호와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러스트 데이터는 세미나 2부 발표를 통해, 중국을 중심으로 지능화·조직화되고 있는 위조품 유통 구조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AI 기반 상시 모니터
-
홀트아동복지회, KB손해보험과 ‘런런 챌린지’ 5기 최종평가회 개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2월 13일(토),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과 함께 운영 중인 자립준비청년 취·창업역량강화지원사업 ‘런런 챌린지(Run, Learn Challenge)’ 5기 최종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런런 챌린지’는 보호시설 퇴소 후 홀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2021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와 KB손해보험이 협력해 온 자립준비청년 맞춤형 지원사업이다. 미래 설계에 필요한 △교육훈련 및 취업준비 지원 △심리정서 지원 △생활안정 지원 등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해 청년들이 스스로 삶의 방향을 설계하고 자립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이날 최종평가회는 김
-
탬버린즈(TAMBURINS), 방콕 아이콘시암에 태국 첫 스토어 오픈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퍼퓸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12월 10일 방콕 아이콘시암에 첫 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다.탬버린즈가 동남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스토어 ‘탬버린즈 아이콘시암’은 모회사 ‘아이아이컴바인드(IICOMBINED)’가 전개하는 FUTURE RETAIL 프로젝트 ‘HAUS NOWHERE’의 다섯 번째 공간 ‘하우스 노웨어 방콕(HAUS NOWHERE BANGKOK)’ 1층에 자리하고 있다.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함께 브랜드 최초의 듀플렉스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과는 또 다른 방식의 리테일 경험을 제시한다.스토어에 들어서면, 지난 9월 하우스 노웨어 서울에서 처음 공개된 뒤 큰 화제가 되었
-
동행복권, 올해 복권판매점 759개 신규 개설…사회 취약계층 경제적 자립 마련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지난 6월 20일부터 올해 신규 복권판매점 개설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며, 11월까지 총 759개소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판매점 개설은 2022년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의결한 ‘온라인복권(로또) 판매점 확충 방안’에 의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해당 방안은 사회 취약계층의 자립 지원과 국민의 복권구매 편의성 제고를 목표로 2022년부터 2025년까지 4년간 연차별 모집계획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예비판매인 1600여 명을 모집했으며, 2022년부터 2024년까지 누적 개설된 판매점은 약 2665개소에 달한다. 특히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 등 우선계약 대상자인 취약
-
조이웍스앤코 경영진, 회사주 취득
조이웍스앤코(대표 조성환)가 주가 안정과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대표이사를 포함한 주요 임원들이 회사주를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회사는 이번 결정이 중장기 성장 전망에 대한 경영진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조치라며, 시장 상황에 따라 추가 취득도 검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조이웍스앤코에 따르면 이번 회사주 취득에는 조성환 대표이사와 이문기 부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원들이 참여했으며, 총 406,315주 규모의 회사주가 장내 매수됐다. 회사 관계자는 “경영진은 회사의 본질적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현재 주가가 이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했다”며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회사주 취득을 결정했다
-
KD인테리어필름학원 이인석 대표, 교육과 현장의 선순환 구조 확립
KD인테리어필름학원 이인석 대표가 교육과 현장의 선순환 구조를 확립해 체계적인 기술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EBS 특집 다큐멘터리 「리스타트 : 50만의 공백, 다시 걷는 청년들」에 출연한 이 대표는 방송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가 운영하는 KD인테리어필름학원이 ‘현장에서 바로 활용되는 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 방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업계 안팎에서 주목받는 이유라고 설명했다.KD인테리어필름학원은 기존 기술 학원과 다르게 자격증 취득이나 이론 교육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대신 실제 시공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반복 실습을 진행하고, 작업 속도·기준·완성도까지 현장 수준으로
-
크린에이드 제주도, 다점포 운영 기반으로 12월 전품목 20% 할인 진행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는 제주도 내 여러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도민의 세탁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제주시, 애월, 서귀포 등 주요 생활권에 매장이 분포해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크린에이드는 제주 지역의 꾸준한 세탁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생활권에서 점포를 운영해 왔다. 대형 품목부터 일상 의류까지 폭넓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수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어 고객이 생활 반경 내에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는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제주 지역 고객의 세탁 부담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일부 매장은 사정에 따라 행사에 참여하지 않을 수 있
-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 출시
클린 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Blooming Glow Lip)’을 15일 출시하며 새로운 색조 라인업의 시작을 알렸다.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은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을 동시에 선사하는 고기능 비건 립스틱이다. 글로벌 퍼스널 톤을 폭넓게 아우르는 총 9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어, 피부 톤에 맞는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포인트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특히 이 제품은 단순히 컬러만 표현하는 것이 아닌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건 핑크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겉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채우고, 탄력ㆍ항산화ㆍ3단 보습
-
플로리다시트러스협회 "플로리다 자몽 제철 본격 시작"
플로리다시트러스협회는 플로리다 자몽의 제철 시즌이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전했다. 전국 주요 마트와 백화점 식품관, 온라인몰 등에서 신선한 플로리다 자몽을 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플로리다 자몽이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에는 지역 특유의 기후가 자리한다. 플로리다는 고온다습한 날씨와 강한 햇빛, 사방을 둘러싼 바다의 영향으로 자몽 재배에 최적화된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얇은 껍질과 풍부한 과즙을 만들어내는 핵심 요소로, 자르는 순간 과즙이 흘러내릴 정도의 신선함은 플로리다산 자몽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꼽힌다.외관에 작은 흠집이 생기는 것도 이러한 자연환경 때문이다. 플로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성혼비 역대 최고 매출 달성”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성혼비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무분별한 회원 가입을 차단하는 ‘회원 블록 시스템’,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100% 준수, 고객 보호를 위한 책임보험 가입 등 업계 상위 수준의 안전 장치를 운영하고 있다. 이처럼 회원 정보 보호와 서비스 투명성을 확보한 결과 노블레스 수현은 5년 연속 소비자 피해 0%를 달성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노블레스 수현에 따르면 자체 개발한 ‘NCS 결혼정보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성혼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 출신 경증수 대표가 초기부터 정량적 데이터 분석과 정성적 매칭 기준을 결합해 구축한 이 시스템
-
‘아도르(LADOR)’ 신규 모델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글로벌 공략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아도르(LADOR)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아도르는 “지민은 다양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에너지로 전 세계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그의 이미지가 아도르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지민과 함께한 첫 캠페인은 ‘오스만투스 향기가 온 세상을 물들이다’를 콘셉트로 한 퍼퓸 헤어 오일 광고 영상이다. 이번 영상에서 지민은 달빛 아래에서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제품의 핵심 향인 오스만투스의 은은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캠페인에 등장한 ‘퍼퓸 헤어 오일’은
-
상간소송, 배우자의 부정행위로 인한 정신적 피해 배상 받으려면
배우자가 혼인 관계의 신뢰를 깨고 제3자와 부정한 행위를 저질렀다면, 이는 혼인 생활을 유지하기 어려운 심각한 사유가 된다. 민법상 배우자에게 이혼을 청구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그 부정행위에 가담한 상간자에게도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데, 이를 흔히 상간소송이라고 부른다.상간소송은 법률혼 관계를 유지하는 중이거나 이혼 소송을 제기한 상황 모두에서 청구가 가능하다. 배우자와의 이혼 여부와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지만, 이혼 여부에 따라 위자료 액수가 달라질 수 있다. 상간소송의 목표는 배우자와 상간자가 저지른 불법행위에 대한 정신적 고통을 금전으로 배상 받는 것이기 때문에 정신적 고통이 크면 클수록 위자료 액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2025 아시안 유스 패러게임 대한민국 선수단 후원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이 2025 두바이 장애인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아시안유스패러게임)에 출전한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격려금 1억원을 후원했다.지난 12월 11일(목), 대회가 열리고 있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직접 방문한 배동현 이사장은 대한장애인체육회 상황실에서 차우규 선수단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며, 선수단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배동현 이사장은 “대한민국 장애인스포츠의 미래인 청소년 선수들을 응원한다.”며,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경험을 하고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차우규 선수단장은 “선수단을 향한 많은 관심과 응원이 큰 힘이 된다.”며,
-
채우닭, 실온 닭가슴살 누적 500만 팩 달성… 론칭 4년 만에 성장세 가속
실온 단백질 간편식 브랜드 채우닭(’CHAEWOODAK’)이 2025년 기준 실온 닭가슴살 누적 판매량 500만 팩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2021년 론칭 이후 약 4년 만의 성과로, 고단백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실온 닭가슴살 카테고리의 확산을 이끌었다는 평가다.채우닭은 실온닭가슴살(클린라인, 소스라인, 대용량라인) , 실온 계란(채우란 시리즈), 곤약 즉석밥 등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며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실온 단백질 식단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특히 해동이 필요 없는 ‘실온 닭가슴살’과 전자레인지 없이 바로 먹는 ‘1초 식단’ 콘셉트는 바쁜 직장인과 다이어트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호호는 자체 공장에서 제조 전
-
모두의지인, 2025 결혼 트렌드 리포트 발간..."'트렌드 해커' 될 것"
결혼정보회사 모두의지인(대표 성지인)이 자사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2025 결혼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리포트는 모두의지인이 보유한 2만여 명의 회원 데이터와 상담 사례를 분석해 MZ세대의 결혼관과 배우자 선택 기준의 변화를 정리한 자료다.리포트에 따르면 MZ세대가 배우자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조건은 여전히 '외모'가 1순위였으며, '성격'이 그 뒤를 이었다. 첫인상에서 호감을 느끼는 것이 관계의 시작점이라는 인식이 여전히 강한 것으로 분석된다.주목할 만한 점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인식 변화다. 과거에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검증된 만남'을 원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