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세대 미래교육원,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전문가과정 운영…”향기 치유 통합의학 전문가 양성”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진행되는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자격과정'이 기초과정(Level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전문가과정(Level 2)에 본격 진입했다.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무좀균 연구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노영채 박사(국제메디컬아로마테라피협회 회장)'이 이끄는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자격과정'은 지난 9월 1일 개강했다. 총 15강 이론수업과 9가지 메디컬 아로마 제품 실습으로 구성돼 오는 12월 15일 종강한다. 수강생들은 4주간의 Level 1 기초과정을 이수한 뒤 9월 26일 자격시험을 거쳤으며, 현재 11주간 진행되는 Level 2 전문가 교육을 통해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로서 필수적인 임상 응용 역량
-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풍성한 고객 혜택 제공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며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자리잡은 이번 축제 기간 동안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정품 어패럴과 일부 차량 모델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주요 전시장(과천, 이태원, 부산, 춘천, 평택)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정품 어패럴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인기 모델에 한해 최대 1,10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한정 패키지가 증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블랙박스 또는 무선
-
코리니, 글로벌 디벨로퍼 ‘나프탈리 그룹’과 포시즌스 호텔에서 첫 내한 부동산 세미나 개최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 코리니(Koriny)가 뉴욕 럭셔리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디벨로퍼 나프탈리 그룹(Naftali Group)과 손잡고, 오는 11월 7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한국 투자자를 대상으로 뉴욕 및 마이애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양사 간 전략적 업무협약(MOU) 이후 첫 공식 프로그램으로, 뉴욕과 마이애미의 최고급 주거용 부동산 투자 기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세미나 1부에서는 코리니 문태영 대표가 뉴욕 부동산 시장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자녀 거주용 구매 및 달러 자산 증식을 위한 럭셔리 주거용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계획이
-
정샘물 뷰티, ‘APEC CEO Summit 2025’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위상 강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 뷰티(JUNGSAEMMOOL)’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황룡원에서 열린 ‘APEC CEO Summit 2025’ 배우자 프로그램 K-Beauty Pavilion(케이뷰티관)에 참가한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리더 배우자들이 K-뷰티 특유의 섬세한 색감과 조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정샘물 뷰티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정샘물 뷰티는 브랜드의 감각과 정체성을 담은 ‘트렌드 존(Trend Zone)’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AI 퍼스널 컬러 측정’ 서비스를 통해 눈동자 색, 피부 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쉐이
-
흑석동서 클래식 축제 ‘우리家, 흑석 클래식’ 열린다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서 세대와 지역,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허무는 클래식 축제가 열린다. ‘우리家, 흑석 클래식’은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 원불교 소태산홀에서 개최되며, 음악을 통한 공감과 교류의 무대를 선보인다.이번 축제는 CC 클래식 컬처 센터(옛 스트링앤엠)와 문화예술인 모임 플렉스마인즈(Flexminds)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흑석동에서 10년 이상 음악 교육을 이어온 CC 클래식 컬처 센터는 클래식을 통해 지역의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공연 전인 오후 2시부터는 악기 체험, 미술 작가와의 만남, 수제청·향수·차 체험 등 다채로운 문화 체험 부스가 마련되며, 본 공연은 오후 4시부터 시작된
-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다음 주 킨텍스서 개막
국내 대표 카페·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가 오는 11월 5일(수)부터 8일(토)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커피·베이커리 산업을 비롯해 외식과 프랜차이즈 분야까지 아우르며, 약 250개 기업이 370여 개 부스를 구성해 참가한다.특히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가 주최하고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관하는 ‘마이프차 프랜차이즈 페스타’가 함께 개최돼, 예비 창업자와 주요 유통 바이어들의 활발한 상담이 기대된다. 현장에서는 카페 창업과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세미나와 생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핑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
-
지하철 몰카, 순간의 호기심이 실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지하철 내 불법 촬영 범죄에 대한 처벌이 점점 더 강화되고 있다. 출퇴근 시간대의 혼잡한 객차나 에스컬레이터, 승강장 계단 등 공중이 밀집된 공간을 노린 촬영 행위는 단순한 장난이나 실수로 보지 않는다. 법원은 고의성과 반복성이 드러난 경우, 초범이라도 실형을 선고하는 등 강력한 처벌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현행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는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타인의 신체를 동의 없이 촬영하거나 유포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도록 규정한다. 사진이나 영상을 실제 촬영해 저장한 경우뿐만 아니라, 촬영 시도를 한 ‘미수범’도 처벌된다. 실제로 스마트폰을 여
-
아이리스브라이트 씨퓨리, 아마존·틱톡 글로벌 어워드 석권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 아이리스브라이트는 자사의 뷰티 브랜드 '씨퓨리(Seapuri)'가 '2025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의 '루키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9월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에서 진행됐다.아마존 탑 브랜드 루키상은 아마존에서 뛰어난 매출 성과와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인 신규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씨퓨리는 미국 시장에 '두피 집중 케어 라인업'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진출 1년 만에 폭발적인 성과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씨퓨리는 이번 아마존 수상에 앞서 '틱톡 UGC 모스트 바이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
로그엔코딩(LogN Coding) 학생팀 ‘Care Steppers’, 2025 대한민국 청소년 창업경진대회 결선 진출
프리미엄 코딩 교육기관 로그엔코딩(LogN Coding)이 소속 학생팀 ‘Care Steppers’가 ‘2025 대한민국 청소년 창업경진대회’ 결선 진출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창업 경연으로, 매년 수천여 명의 학생들이 인공지능(AI), ICT, 환경, 사회문제 해결 등 다양한 주제로 경쟁한다.올해 대회는 5월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7월부터 9월까지 1·2차 예선을 거쳐 결선 진출팀이 확정됐다. 1차 예선에서는 전국 17개 시·도별 예선을 통해 지역 대표팀을 선발했고, 2차 예선에서는 사업계획서와 발표 평가를 중심으로 기술성·창의성·실현 가능성 등
-
곽튜브, 린다이어트 프로그램 참여로 건강한 감량 성공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린다이어트 챌린지 7주 차 만에 6kg을 감량했다. 곽튜브는 앞서 린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한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의 추천으로 이번 감량 챌린지에 합류하게 됐다. 원지는 린다이어트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지구마불 촬영 휴게시간에 나와 같이 많이 먹었던 친구가 곽튜브였다”며, “내가 린다이어트를 통해 식습관을 고치고 나서 보니 곽튜브도 꼭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원지의 추천을 받은 곽튜브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을 앞두고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겠다는 명확한 동기 부여 아래 린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했다. 곽튜브는 전담 한의사의 1:1 밀착 관리와 복약, 식습
-
美 CNN에 소개된 경주빵 시초 ‘황남빵’, “유사품 주의해야”
경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황남빵이, 이재명 대통령과 美 CNN의 인터뷰에서 귤, 김밥 등과 함께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푸드’로 소개됐다.이 대통령은 24일(현지시간) CNN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K-푸드와 문화를 소개하며 황남빵을 홍보했다. 이 대통령은 경주 ‘황남빵’을 먹으며, “APEC 경주에 오시면 십중팔구는 반드시 이 빵을 드시게 될 것”이라며 “정말로 맛이 괜찮다. 이걸로 저녁을 대신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했다.황남빵은 1939년 경주에서 처음 만들어진 팥빵으로 국내에선 이른바 경주빵의 원조로 잘 알려져 있다. 황남빵 창업주 故최영화 옹이 그의 아들인 최상은 現 대표에
-
서울 한복판서 즐기는 라틴의 열정…‘VIVA Latin, Seoul’ 11월 2일 개최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앞 강남스퀘어가 오는 11월 2일 하루 동안 라틴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워진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한국라틴문화협회가 주최하는 야외 축제 ‘VIVA Latin, Seoul(비바 라틴 서울)’이 열리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라틴 문화의 매력과 열정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형 축제로, 오후 3시 개막식 이후 시민 참여형 라틴댄스 워크숍이 진행된다. 살사, 주크, 바차타 순서로 구성된 워크숍은 Blackhan, Q-min, Nana, EZ 등 국내 대표 라틴댄서들이 강사로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기본 스텝을 배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오후 5시부터는 본격적인
-
샤브올데이, 삼성월렛과 함께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매주 다른 상품권 혜택 제공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삼성월렛과 손잡고 10월 29일부터 11월 18일까지 총 3주간 모바일 상품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월렛 전용으로 진행되며, 매주 할인 대상 상품권이 달라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돼 고객들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1주차에는 샤브올데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 인기권인 5만 원권이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2주차에는 할인 폭이 가장 큰 10만 원권이 적용되며, 3주차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3만 원권이 동일하게 10% 할인 판매된다. 샤브올데이는 “3주간의 순차 할인 운영은 고객 선
-
독일 하이엔드 빌트인 주방가전 ‘가게나우(Gaggenau)’, 혁신적인 인덕션 라인업 선봬
독일 하이엔드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 가게나우(Gaggenau)가 혁신적인 인덕션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게나우의 인덕션은 340년이 넘는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이 결합되어 정밀한 조리 환경, 세련된 디자인,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리용기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팬을 미리 설정된 온도의 다른 영역으로 옮길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했다. 하나의 넓은 조리 표면 위에서 최대 다섯 개의 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전문가 수준의 조리 환경을 구현한다.가장 주목할 만한 기술은 17단계 화력 조절과 세이프 마그네틱 다이얼이다. 17단계 화력 조절 기능은 저온에서 천천히 끓이는 소
-
야마하뮤직코리아, 신형 오디오 인터페이스 2종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신제품 ‘UR-MK3 시리즈’와 ‘URX-C 시리즈’를 공식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이번 제품은 기존 스타인버그(steinberg) 브랜드로 전개되던 ‘UR 시리즈’를 야마하 브랜드로 통합한 신형 라인업이다. 야마하는 지난 2005년 스타인버그를 인수한 이후, 올해 그룹 차원의 조직 재편을 통해 하드웨어 제품은 야마하가, 소프트웨어는 스타인버그가 전담하는 역할 분리를 확립했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일원화하고, 사용자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음악 제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UR-MK3 시리즈’는 휴대성과 직관성을 강조한 모델
-
푸드올로지, 일본 큐텐재팬 메가와리서 3분기 연속 1위 달성… ‘컷팅 젤리’로 현지 시장 확대
K-이너뷰티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가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올해 3분기 연속 ‘메가와리’ 행사에서 식품·서플리먼트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일본 시장에서 K-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메가와리(Megawari)는 큐텐재팬이 분기별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참여도가 높아 브랜드 경쟁력과 시장 반응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꼽힌다. 다양한 K-뷰티 및 K-이너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푸드올로지는 올해 1분기와 2분기에 이어 3분기(8월 31~9월12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특히 3분기 매출은 전분기(2분기) 대비 약 160% 수준으
-
텐퍼센트커피, 신메뉴 ‘시그니처라떼’ 판매 급증으로 일부 매장 품절 이어져
상위 10%의 원두로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텐퍼센트커피(대표 김태경)는 지난 9월 선보인 신메뉴 ‘시그니처라떼’가 큰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시그니처라떼’는 텐퍼센트커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숙성 우유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 위에 고소하고 크리미한 우유 맛이 더해져 풍부한 밸런스를 느낄 수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단 한 모금만으로 차이를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텐퍼센트커피에 따르면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이 발생해, 본사에서는 예상보다 빠른 판매 속도에 따라 긴급 추가 생산을 진행하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