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디디오랩, 급속 냉각 패드 탑재한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 론칭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3초 급속 냉각 패드를 장착한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를 론칭했다.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펠티어 냉각 기술을 적용한 ‘급속 냉각 패드’로 3초만에 시원하게 쿨링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팬 풍량(2.5m/s)보다 더 강력해진 6.7 m/s의 압도적인 풍량을 자랑하며, 바람을 모아주는 5엽 날개를 기반으로 퍼지지 않는 직선 바람을 제공한다. 풍속은 1단계부터 100단계까지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은 ‘BLDC 모터’를 장착해 조용하고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며, 3,000mAh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
웹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국내여행 전 상품 특별할인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여행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무더위가 성큼 다가오는 요즘, 떠나고 싶은 마음이 부쩍 커지는 계절이다. 바다 내음이 그리운 순간, 숲의 푸르름이 생각나는 하루. 여행을 망설이게 했던 비용의 벽을 낮추기 위해 웹투어는 전국 곳곳으로 떠나는 여름여행 특별 할인전을 마련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숙박 △여행 △항공 △기차 등 모든 국내여행 상품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선택지를 제안한다.서울, 강원,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 인기 여행지의 주요
-
톡세라, 가볍게 건강해지는 '베르가못' 출시
리센셜의 건강 소재 '베르가못'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다이어트 건강식품 '톡세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톡세라의 핵심 성분인 베르가못은 지중해 연안에서 자라는 감귤류의 일종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로 여러 연구를 통해 입증된 원료이다. 베르가못은 'AMPK 효소 활성화'에 탁월해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속도를 높이고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리센셜의 '톡세라'는 이러한 베르가못의 전문성을 충분히 살려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건강식품을 선보였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3040 여성들이 복잡한 식단 관리 없이 하루 한 번 간편하게 톡세라를 섭취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체감
-
상아코스메틱, 2025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 성황리에 종료
상아코스메틱이 2025년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NIEC)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 'China Beauty Expo 2025(이하 CBE)'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 29회째를 맞이한 CBE는 3,200여 개 글로벌 기업과 5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인 세계적인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최신 화장품, 스킨케어, 뷰티 기기, 포장 솔루션 등 뷰티 산업 전반의 혁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였다.CBE는 매년 세계 각국의 뷰티 기업들이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중요한 행사로, 최신 트렌드와 기술 교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상아코스메틱
-
고주파 의료기기 포텐자,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선정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의 고주파 의료기기 ‘포텐자(POTENZA)’가 한국소비자 포럼이 주관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레이저 리프팅 의료기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 소비자 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소비자 조사로, 각 부문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평가는 2025년 3월 17일부터 3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었으며, 총 622,574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온라인 조사(50%)와 1:1 전화 설문(50%) 방식으로 진행됐다. 포텐자는 본 조사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브랜드의
-
"아이들의 방과후를 따뜻하게" 스텔라떡볶이 경북성주점,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기부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 경북성주점(대표 이성주)이 지난 4월 4일 경북 성주 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이 방과 후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에 떡볶이 간식을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통해 일상 속 작은 기쁨을 나누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스텔라떡볶이 경북성주점은 지역아동센터 두 곳에 떡볶이, 튀김, 음료가 담긴 간식 세트를 전달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텔라떡볶이 경북성주점의 이성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스텔라떡볶이’ 본사 관계
-
“카시트 없어 어린이집, 유치원 현장학습 못가요”…다이치, 통학버스 카시트 출시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기업 다이치가 아이들 통학에 사용되는 버스나 승합차에 적합하도록 2점식 안전벨트로 장착이 가능한 ‘스쿨버스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도로 교통법이 개정되며 7세 미만의 아이의 경우 차량 탑승 시 유아보호용 장구(카시트) 착용이 필수가 되었다. 그러나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원인으로 꼽으며 현장 학습과 같은 외부 활동을 크게 줄이거나, 저가형 벨트 등을 설치하여 아이들을 불법으로 통학버스에 태우고 있음이 큰 문제로 대두되었다.시설에서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이유로 든 것은 ‘카시트 구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일반적인 카시트는 3점식 안전벨트 또는 ISOFIX
-
드림얼라이언스, 인플루언서와 롯데리조트 공동구매 프로젝트 론칭
트렌드 마케팅 커머스 스타트업 드림얼라이언스(Dream Alliance)가 새롭가 런칭한 '젯셋터'에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공동구매 프로젝트가 단기간에 예약 마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이번 공동구매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한 여행 콘텐츠를 중심으로 현실감 있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SNS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한 것이 주효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제 경험에 기반한 콘텐츠는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구매 전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는 분석이다.드림얼라이언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특급 숙박
-
SY Bazzar 그룹, 글로벌 할랄인증 사업 본격 진출…UAE 및 사우디 중심 12개국 확장 박차
중동 및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종합 비즈니스 그룹 에스와이 바자르(SY Bazzar) 그룹(회장 김옥주)이 글로벌 할랄 인증 산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며, 두바이법인이자 에스와이 바자르 그룹 자회사인 Respera World를 통해 UAE와 사우디아라비아를 핵심 거점으로 전 세계 12개국 할랄 인증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할랄 인증기관의 모하메드 총재와의 전략적 협약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으며, 김옥주 회장이 UAE를 직접 방문하면서 양측은 지난 10일 MOA(Memorandum of Agreement)를 체결했다고 에스와이 바자르 측은 설명했다.본 계약은 오는 6월 중 최종 확정되며, 한국에 글로벌 할랄 인증 본부를 설립하고 이후 일본, 캄
-
평촌수학학원 메이드세이노,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정규 프로그램 개설
최대 규모의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인 메이드세이노학원이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정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수학, 국어, 영어, 과학, 논술, 입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전 과목 통합 관리가 가능하며,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초등۰중등۰고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평촌학원가 수학학원은 7명 이하 소수정예 수업 체제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 흐름을 정밀하게 관리한다. 한 수업당 4시간 동안 개념 설명, 문제풀이, 질의응답, 취약 분석이 모두 담임 교사 주도로 진행된다. 여기에 학습 수준과 진도 이력에 따라 개별 맞춤형으로 선형 혹은 심화 학습을 병행하는 것이 특징이다.메이드세이노만의 내신 대응력은
-
생활맥주, 창립 11주년 맞아 쿠폰·굿즈 증정 등 대규모 전국 온·오프라인 이벤트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열일’을 주제로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2014년 5월 26일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11주년을 맞은 생활맥주는 숫자 11을 위트있게 표현한 ‘열일’을 이벤트의 키워드로 잡았다. 이는 매일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고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11주년 기념 한정 맥주 출시, 전국 매장 감자튀김 쿠폰 증정 이벤트,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생활맥주는 11주년을 기념해 수도권 직영점을 중심으로 한정판 수제맥주 ‘술이술이 마술이’를 출시한다. ‘허니 골든에일’ 스타일로 양조된 이 맥주는 부드러운 에일을
-
은성푸드시스템, ‘쉐프 지원 특식’ 아진피앤피 위탁급식 현장서 제공
은성푸드시스템이 지난 2일 아진피앤피 위탁급식 현장에서 임직원을 위한 특별한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식은 아워홈 소속 김민성 셰프와 함께 준비한 ‘쉐프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이날 제공된 메뉴는 ▲오징어 먹물밥 ▲미소장국 ▲빠네파스타 ▲돈까스와 브로콜리 참깨 드레싱 샐러드 ▲오이피클 ▲김치 ▲복분자 에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한식과 양식의 조화를 이루는 한편, 특색 있는 식재료와 비주얼로 급식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은성푸드시스템은 위탁 및 이동 급식 전문기업으로, 다년간의 운영 경험과 체계적인 조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체와 기관에 맞춤형 급식 서비스
-
배우 박규영, ‘엠페이스 론칭 심포지엄’ 행사 참석
배우 박규영이 지난 5월 10일,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2025 엠페이스(EMFACE) 론칭 심포지엄’에 참석해 브랜드 뮤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영국의 메디컬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티엘(BTL)사의 엠페이스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유수의 의료진들과 함께 그간의 임상 경험과 시술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엠페이스의 공식 모델이자 브랜드 뮤즈인 박규영은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촬영 현장에서 장시간 조명을 받거나,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지칠 때가 많은데, 이렇게 엠페이스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더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아름
-
네이처그랜드, 5월 가정의 달 기념 사회단체에 건강식품 기부
주식회사 웰빙타운(대표 김남섭)의 대표 브랜드인 네이처그랜드(naturegrand)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각 사회단체에 8천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네이처그랜드는 건강기능식품을 수입 및 제조하여 국내 유통하는 업체로, 그동안 회사 성장과 더불어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기부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네이처그랜드는 올해도 사단법인 새생명복지재단에 37,000,000원, 강서푸드뱅크마켓에 43,000,000원을 각각 기부했다.기부된 물품은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 관절에 좋은 콘드로이친, 뼈건강을 위한 칼슘,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시틴, 유산균 등으로 구성됐다.김남섭 대표는 “금년에도 역
-
흘트아동복지회, “가수 이솔로몬 팬들 아이돌차트 통해 모은 기부금 전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4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이솔로몬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며 뜻깊은 나눔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아동들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봄기운이 완연한 4월, 따뜻한 봄바람처럼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가수 이솔로몬의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아름다운 팬덤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팬들이 유료 결제를 할 경우, 보
-
편측성 난청, 크로스보청기가 편안한 일상생활 회복 도울 수 있어
한쪽 귀의 청력을 잃는 편측성 난청은 단순히 소리를 덜 듣는 불편함을 넘어, 일상 전반에 걸쳐 크고 작은 제약을 초래한다. 특히 소리의 방향을 인식하기 어려워지고, 시끄러운 공간에서의 대화가 곤란해지며, 이로 인해 사회적 활동이나 업무 효율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편측성 난청은 한쪽 귀의 청력은 정상에 가까운 반면, 반대쪽 귀는 거의 소리를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를 의미한다. 이로 인해 방향 감각과 거리 판단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일상 대화에서 중요한 정보를 놓치는 일이 잦아진다. 특히 이러한 청력 손실이 장기화될 경우 인지 기능 저하나 심리적 위축, 사회적 고립으로 이어질 수 있어 조기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이에
-
드림코스, 제너럴브랜즈에 전략적 투자…‘더프트앤도프트’ 글로벌 진출 본격화
화장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인 ㈜드림코스는 2025년 4월, ‘더프트앤도프트’와 ‘노우라이’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제너럴브랜즈에 대한 투자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3년 ‘러블리씨씨’, ‘레이디비즈’를 보유한 ㈜셀러비티코리아에 대한 투자 및 육성에 이어 두 번째 인큐베이팅 모델이다.㈜드림코스는 인디 브랜드에 대한 직접 투자를 통해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 및 기획 전반을 포함한 브랜드 인큐베이팅 전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제너럴브랜즈 투자를 계기로 드림코스는 브랜드 육성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드림코스는 2025년까지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