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톰 크루즈-다샤 타란, 할리우드 슈퍼스타와 글로벌 메가 인플루언서의 특별한 만남
지난 8일 오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서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톰 크루즈(62)와 세계적인 메가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28)의 특별한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글로벌 스타의 만남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순식간에 전 세계로 퍼져나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2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다샤 타란과 수십 년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톰 크루즈의 투샷은 ‘전통 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신세대 콘텐츠’의 상징적 교차로로 주목받았다. 다샤 타란은 이날 행사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션 임파서블 - 마지막 결산 ♡톰 크루즈
-
듀오, 성과 우수 매니저 우선 배정 ‘오블리주’ 서비스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발표한 ‘2024년 이상적 배우자상(像)’에 따르면, 이상적 배우자 직업 선호도 2위가 ‘전문직’(43.7%)이었으며, 여성의 경우 과반(53%)이 이상적 남편의 직업으로 ‘전문직’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전문직, 대기업, 교육 및 연구직 종사자 및 해당 직군과 만남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어 서비스인 ‘오블리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듀오 오블리주 프로그램의 경우, 전문직 회원을 포함한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혼 성과가 우수한 커플매니저를 우선 배정하여 매칭 가능성을 높인다. 또한 긍정적인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및
-
북촌 핫플 추천, 푸투라 서울 몰입형 전시 안소니 맥콜 展부터 한옥 뷰 루프탑까지
서울의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북촌에서 예술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5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산책하며 둘러보기 좋은 북촌의 추천 스폿을 소개한다.지난해 9월 북촌 가회동에 문을 연 예술공간 푸투라 서울(FUTURA SEOUL)은 라틴어로 미래 'Future'를 의미하는 이름처럼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전시를 이어오고 있다. 개관전으로 AI 기반 미디어 아티스트 레픽 아나돌(Refik Anadol)의 아시아 첫 개인전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세계적인 작가 안소니 맥콜(Anthony McCall)의 아시아 첫 개인전을 진행 중이다. 빛, 시간, 공간, 그리고 관객과의 관계를 탐구해 온 안소니 맥콜은 인터
-
본아이에프, 신규 커피 브랜드 ‘이지브루잉 커피’ 론칭 및 1호 직영점 오픈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5월 7일 신규 커피 브랜드 ‘이지브루잉 커피’의 1호 직영점을 서울 영등포구청역 인근에 전격 오픈했다. ‘이지브루잉 커피’는 원두 본연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브루잉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브루잉 커피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머신이 아닌 드리퍼와 서버를 이용해 분쇄된 원두에 물을 천천히 부어 중력으로 추출하는 방식의 커피를 의미한다. 고압으로 짧은 시간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커피와 달리, 브루잉 커피는 천천히 추출해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리면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브루잉 커피는 저가 커피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
모노키즈 키즈모델, 나태주 시인과 함께 ‘시로 만나는 세상’ 8부작 전편 출연 엄시은·김주영·옥수빈, 8부작 온라인 예술수업 참여
모노키즈(MONOKIDS) 소속 키즈모델 엄시은, 김주영, 옥수빈이 국민 시인 나태주가 진행하는 온라인 예술수업 ‘나태주와 시로 만나는 세상’에 출연해, 총 8부작 전편에서 시의 감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해당 콘텐츠는 [늘봄예술학교]가 제작한 온라인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다양한 늘봄학교에서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체계적인 예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시리즈다. 특히 이번 ‘나태주와 시로 만나는 세상’은 시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시 쓰기를 통해 창작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구성되었으며, 총 8부작으로 나뉘어 공개되었다.모노키즈 소속 모델 3인은 다음과 같은 각 회차에 참여했다.*
-
JS리무진, 새로운 컨버전 컬러 ‘에르메스’와 ‘티파니’ 선보여
㈜오토글로벌(대표 정명훈)의 하이루프 특허브랜드 JS리무진이 새로운 선택 옵션 컬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JS리무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두 가지 색상은 강렬한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원하는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JS리무진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Hermes(에르메스)’는 불꽃처럼 강렬한 오렌지 톤의 컬러로, 모던 럭셔리와 감각적인 감성을 절묘하게 조화시켰다. 특히 입체적인 패턴과 세심하게 가공된 시트 라인이 어우러져, 오로지 JS 4.0만이 선사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도 대담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더불어,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인테리어는 카니발하이리무진의 품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
생활서비스 플랫폼 아정당, 원빈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
배우 원빈이 오랜만에 광고 모델로 대중 앞에 나섰다. 생활서비스 플랫폼 아정당이 배우 원빈을 브랜드 공식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그간 15년째 연기 활동 공백으로 ‘은퇴설’까지 불거졌던 원빈은 지난해 16년간 활동해온 커피 브랜드 모델 계약이 종료되며 근황이 자취를 감췄다. 그러나 최근 아정당의 전속 모델로 깜짝 등장하며, 변함없는 외모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공개된 광고 사진에서 원빈은 특유의 절제된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정당이 지향하는 고품격 생활서비스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아정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전문 홈서비스 플랫폼으로, 인터넷 가입,
-
미국유제품수출협회, 미국 크림치즈 세미나 성황리 개최...글로벌 활용 사례 조명
미국유제품수출협회는 지난 5월 15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 로즈룸에서 ‘미국 크림치즈 세미나’를 개최했다. 미국 크림치즈의 다양성과 품질을 소개하고, 국내 식품 업계 종사자들이 크림치즈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유제품 기술 전문가 루이스 히메네스 마로토(Luis Jiménez-Maroto) 연구원의 크림치즈 응용기술 심층분석과 메뉴 컨설턴트 바바라 알렉산더(Barbara Alexander) 셰프의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크림치즈의 다양한 메뉴 활용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되었다.이번 행사는 식품 관련 R&D 전문가, 셰프, 치즈 제조 업계 관계자 등 약 80여 명이 참석해 미국산 크림치즈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
-
나스, 세븐틴 10주년 ‘B-DAY PARTY’ 참여해 기념 부스 운영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나스 코리아 모델 에스쿱스, 호시가 소속된 그룹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B-DAY PARTY’에 함께한다고 밝혔다.나스는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열리는 ‘B-DAY PARTY’에 참여하며, 세빛섬 예빛 야외광장에 특별 부스를 운영한다. 이 공간에서는 나스 모델 에스쿱스와 호시가 추천하는 제품과 함께,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아티스트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5일부터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10주년 기념 한정 제품도 출시된다.예빛 야외광장에 설치된 나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블러쉬를 비롯해
-
엠플리파이, 소상공인을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앱 ‘캐치랭크’ 정식 출시
엠플리파이가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국내 최초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 분석 앱 ‘캐치랭크(CatchRank)’를 정식 출시했다.캐치랭크는 키워드 기반의 실시간 순위 조회, 경쟁 매장 비교, 리뷰·저장수 분석, 매출 연동 기능 등을 통해 자영업자 스스로 마케팅 효율을 진단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앱 형태로 제공된다는 점에서 접근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였으며, 특히 디지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저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채택했다.엠플리파이는 “캐치랭크는 단순한 분석 도구를 넘어, 사용자 스스로 광고 효과를 예측하고 판단할 수 있는 투명한 마케팅 중개
-
포렌코즈, ‘NEW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누가 하이드 앤 핏 립펜슬’ 출시
색조 전문 브랜드 포렌코즈(FORENCOS)가 5월 16일 ‘NEW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와 ‘누가 하이드 앤 핏 립펜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누적 700만 개 판매를 달성한 포렌코즈의 스테디 셀러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41Color에 2025 트렌디 컬러를 추가하여 총 50Color로 컬러 스펙트럼을 더욱 넓게 확장하였다.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와 중간 컬러를 개발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 라인을 강화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감각적인 ID 블루 패키지와 함께, 쿨·웜·뉴트럴톤을 아우르는 컬러 쉐이드로 톤 구애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누가 하이드 앤 핏 립펜슬’은 7Color 구성으로, 입술 라인 커버부터
-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간편 상담 서비스 오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고객 편의를 위해 ‘간편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노블리는 고객들이 더 쉽고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 상담 신청과 함께 카카오톡 상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간단한 문의부터 맞춤형 비용 상담까지 빠르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노블리 공식 채널을 통해 질문을 남기면 상담사가 직접 답변을 해준다. 무료 상담부터 소개팅 이벤트, 나의 연애운 등도 알아볼 수 있다. 노블리는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을 갖춘 결혼정보회사로, 초혼·재혼·만혼 맞춤형 서비스부터 VVIP를 위한 ‘전문 성혼팀’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
-
생과방 약과, 전통의 맛과 멋의 만남… 국립정동극장 연희극 ‘단심’ 관객 선물로 선정
프리미엄 수제 약과 브랜드 ‘생과방’이 국립정동극장의 전통 연희극 ‘단심’의 첫 공연을 기념한 관객 선물로 선정됐다.‘단심’은 고전 설화인 심청전을 현대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창작 작품이다. K-컬처시리즈의 두 번째 무대로, 전통 예술의 미학을 담아내는 동시에 배우 채시라가 처음으로 무용에 도전한 데뷔작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공연은 국립정동극장 개관 30주년을 맞아 5월 8일부터 6월 28일까지 무대에 오른다.5월 8일 ‘단심’의 첫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는 생과방의 약과 8종(조청, 바닐라누룽지, 현미, 녹차, 흑임자, 커피오렌지, 단호박라즈베리, 도라지) 중 1종이 선물로 제공되었다. 전
-
파도타기 척수병증, 보험금과 손해배상의 불편한 진실
최근 몇 년간 서핑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서핑 관련 부상과 사고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특히 '파도타기 척수병증(Surfer's myelopathy)'은 서핑 초보자에게 비교적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희귀한 신경계 질환으로, 이를 둘러싼 보험금 및 손해배상 분쟁이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다. 파도타기 척수병증은 서핑 동작 중 허리를 과도하게 뒤로 젖히는 자세가 반복될 때 척수의 혈류가 일시적으로 차단되어 발생하는 비외상성 신경 질환이다. 초기 증상은 허리 통증, 다리 감각 저하, 근력 약화, 배뇨 및 배변 장애 등으로 나타나며, 심한 경우 하반신 마비로 이어질 수 있다.문제는 이러한 부상에도 불구하고, 보험회사가 이를 '상해'로 인정하
-
성범죄 연루 시 혐의에 대한 적절한 의견 소명해나갈 것 권고
지난해 성착취 피해 아동·청소년 10명 중 4명 이상이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가장 많은 피해 유형은 조건만남인 것으로 조사됐다.아동·청소년 피해자 수는 2023년 952명보다 24.7%(235명) 증가한 1187명이었으며 피해를 입은 경로는 온라인 채팅 앱이 42.2%(501명)으로 가장 높았다. SNS도 38.7%(459명)으로 집계돼 주로 온라인에서 피해가 발생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최근 각종 디지털 기기가 발달하면서 온라인과 관련한 성범죄의 발생도 자연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익명성이라는 특성에 숨어 성착취 영상물 유포, 불법 촬영물 공유, 성적 대화 강요 등과 같은 문제가 언급되고 있다. 성적
-
이삭토스트, 가맹점주와 함께 아동 결식 예방 위해 1300만원 상당 기부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제공하는 이삭토스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아동 결식 예방을 위한 1,300만원 상당의 현물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이삭토스트 본사와 가맹점 점주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브랜드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로 돌려주는 동시에, 모두가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이어가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특히 이번에는 55개의 가맹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436만원의 소중한 기부금을 함께 모았고, 본사의 현물 후원을 더해 1,300만원 상당의 기금을 전달했다.행복얼라이언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결
-
비비코리아, 천연발효 액상 이온미네랄 ‘이맥스’ 10톤 중국 연태 수출…中 CAHE 2025서 제품 경쟁력 강화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비비코리아(대표이사 이상락)가 16일 자사 대표 제품인 천연발효 액상 이온미네랄제 ‘이맥스(E-MAX)’를 중국 산둥성 연태 지역에 10톤 규모로 수출했다고 밝혔다. 이맥스는 중국 현지 양돈 농가에서의 지속적 사용과 긍정적인 효과를 통해 이미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받은 프리미엄 미네랄 제제다.이맥스는 천연광물 유래 미네랄을 발효 및 이온화 처리한 수용성 미네랄 제품으로, 돈사 악취 감소, 면역력 증진, 폐사율 저하, 출하일령 단축 등 양돈 농가의 생산성과 사육 환경을 동시에 개선하는 기능성 솔루션 제품이다. 특히 고온다습하고 고밀도 사육이 일반적인 중국 축산 환경에서도 효과적인 냄새 저감 및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