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마크PD·피지컬100 무대감독 총출동…대동산업의 클래스는 다르다
올해로 69회를 맞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전통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대의 여성상을 반영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재탄생한다. 프로그램 제목은 《미스코리아: 디 오리지널(MISS KOREA: THE ORIGINAL)이며, 단순한 외모 중심 평가에서 벗어나 지성과 인성, 체력, 창의성, 재능을 두루 갖춘 현대 여성상을 조명하는 전례 없는 포맷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시즌은 참여와 공감에 중심을 둔 구성으로, 경쟁이 아닌 성장과 표현의 과정에 집중한다. 그 출발점은 '편견'에 대한 직면이다. 참가자들은 사회가 미스코리아에게 덧씌운 고정관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입장하며, 이를 벗고 진정한 자신을 드러내는 오
-
리뉴랩스, AscendEX의 CODE 얼라이언스 참여에 공감, 지지의사 보내
리뉴랩스는 자사의 RENEW토큰이 상장되어있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AscendEX가 국내 Travel Rule 솔루션인 CODE(CodeVASP)를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CODE 얼라이언스에 정식 가입함에 따른 공감하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이번 AscendEX의 CODE 통합은 단순한 기술 연동을 넘어, 글로벌 VASP(가상자산사업자) 간 안전한 자산 이전과 컴플라이언스를 강화하는 계기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CODE는 국내 20개 이상의 주요거래소가 채택하고 있는 Travel Rule 대응 솔루션으로써 FATF(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기준을 준수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리뉴랩스는 이러한 배경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AscendEX 측에 공감
-
로칼 유정범 대표, 지역 인재채용 계획 발표
'딜리버링 푸드코트'(Delivering Food Court) 로칼(LOEKAL, 대표 유정범)이 지역 인재채용에 나선다. 2023년 설립된 로칼은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해 30조 원 규모의 배달앱 기반 온라인 F&B 시장 혁신을 주도 하고 있다.특히 일자리가 수도권에 집중되어 지방 인구가 감소되는 시기에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서울이나 경기지역이 아닌 대구에 직영 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연스럽게 지역과 동네 상권,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통해 지역 경제 살리기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유정범 대표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회사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지역 인재를 적극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부서별 필요 인력과 새롭게 추가되는 센
-
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성공적 개최…프라이빗 디자인 플랫폼으로 입지 강화
대한민국 최초의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건축·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월간데코와 함께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APEX DESIGN AWARDS)’를 공동 개최하며, 프라이빗 디자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드러냈다. 이번 어워드는 건축 인테리어 전문지 월간데코 창간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제1회 시상식으로, 디자인 산업의 흐름을 조망하고, 브랜드와 전문가 간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디아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 시상식을 넘어, 공간 자체가 하나의 디자인 플랫폼이 될 수 있음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보였다. 디아드 멤버스 라운지 전 층을 무대로 시상식, 공연, 애프터파티, VIP 라운지 투어
-
에쓰푸드 프리미엄 보양식 ‘연잎 오리 세트’, 19일 롯데홈쇼핑 방송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 조성수)는 오는 19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보양식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와 ‘존쿡 마스터의 쌀 베이글 & 치즈문 크림치즈 세트’를 선보인다.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에쓰푸드 1976’의 ‘연잎 오리 세트’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오리고기로 만든 고단백 보양식이다. 무더운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입맛을 돋우고, 기력 회복에 좋은 건강한 한 끼로 제격이다.훈연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줄여 고소한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살렸으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연잎으로 오리고기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감싸 연잎 특유의 은은한 향
-
다이치, 프리미엄 통기성 소재 적용된 ‘원픽스 360 시즌3 에어’ 런칭
대한민국 대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원픽스 360 시즌3 에어’의 출시를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트렌드를 반영한 외형과 더불어 VOC를 고려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통기성 소재 적용과 함께 고급스러운 ‘피오니 핑크’, ’너티 베이지’, ’오닉스 차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감각적인 MZ 세대 엄마, 아빠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원픽스 360 시리즈는 다이치의 플래그십 모델로 차별화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i-size 인증 획득하였으며, 카시트 안전성을 위한 실차 충돌 테스트를 진행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국내 최초 360°
-
전통 금박 브랜드 ‘글리프’, 해외 진출 본격화… ‘한복상점 2025’서 대표작 공개
전통 금박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브랜드 ‘GLEAF(글리프)’가 국내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현재 글리프는 미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지의 바이어들과 수출 협의를 진행 중이며, 전통 공예를 기반으로 한 고유의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글리프는 가업으로 전해진 전통 금박 기술을 현대적인 디자인과 결합해 가방, 키링, 스카프, 헤어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전통의 미감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은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산을 일상으로’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이 같
-
바른손, 미스틱스토리와졸스에서 ‘아크’ 미니 3집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 진행
졸스(JOLSE)에서 그룹 아크(ARcC)의 온라인 팝업스토어가 열린다.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을 주도하는 ㈜바른손(대표 강신범)이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스토리(대표 조영철)와 손잡고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졸스에서 아크의 미니 3집 ‘HOPE’ 발매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바른손의 K뷰티 크로스보더 플랫폼 졸스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한국시간 기준) 진행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차세대 K팝 그룹 아크의 미니 3집 ‘HOPE’ 타이틀곡 ‘awesome’ 발매를 기념해 기획했다. 뷰티 콜라보, 미니앨범, 굿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K뷰티와 K팝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K콘텐츠의 영향력을 글로벌로 확장해
-
음주3범, 사건 초기부터 전문가 조언 필히 받아야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 처벌받은 적이 있으면서도 또 반복하는 음주 재범자들이 늘고 있다. 우리 법은 동종 범죄를 반복할수록 강력하게 처벌하고 있기에, 음주3범으로 적발된 상황이라면 사안 자체가 중하기에 적발당한 그 즉시 음주운전전문변호사에게 법률상담을 청해야 한다. 같은 음주 3범이어도 사안에 따라서 대응 전략이 달라질 수 있어 사건 초기부터 도움이 필요한데, 특히 이러한 음주 재범 사건을 풍부하게 경험해 본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조력을 받는 게 유리할 수 있다. 경찰 및 검찰 조사에 음주변호사가 동행하여 진술 시 조력하고 공판에서 변론하는 등, 실질적인 방어권 행사가 가능해지기 때문. 특히 음주운전 처벌을 받은 지
-
아워글래스,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공개…혜리와 함께하는 뷰티 셀프 큐레이션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 코스메틱(HOURGLASS)이 브랜드 최초의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성적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뷰티 트렌드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베스트셀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의 새로운 에스프레소 컬러로 구성된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배우 혜리로, 정체성과 무드의 복합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통해 브랜드가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통한 자기표현의 미학’을 보여준다. 혜리는 “메이크업은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수단”이라며, 제품이 전달하는 예술성과 개성에 공감했다고
-
성범죄로펌, AI·딥페이크 시대 ‘전담 대응팀’ 없으면 안 된다
2024년 중앙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따르면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는 1만 305명으로, 전년(8,983명) 대비 14.7% 증가해 처음으로 1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딥페이크 등 합성·편집 피해는 전년보다 227% 증가한 1,384건으로, 10대·20대 여성 피해 비율이 92.6%에 육박했다. 이처럼 디지털 성범죄 양상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단순 법률 대응보다 기술·증거 수집·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성범죄 로펌의 전문성이 전례 없이 강조되고 있다.2025년 7월, 비욘드포스트는 국내 주요 로펌들이 딥페이크, 유포, 협박 등 디지털 성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전담 대응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경찰도 “텔레그램 중심의 딥페이크 유포에 대해
-
헬시플레저 시대, 진짜 건강음료로 ‘우유’ 재조명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 Pleasure)' 소비 경향이 확산되면서, 인공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심에는 오랜 시간 완전식품으로 불려온 ‘우유’가 다시 자리 잡고 있다. 단순히 칼로리를 줄이기보다,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우유는 진정한 건강 음료로 재조명되고 있다.우유는 어떠한 인공 감미료나 색소, 안정제 없이도 고유의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단백질, 칼슘, 비타민 B12, 인 등 인체에 꼭 필요한 주요 영양소를 균형 있게 갖춘 자연식품이자, 약 9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수분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
-
김포 반려동물 브랜드 '테일스마일',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1천만 원어치 기부
경기도 김포에 본사를 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테일스마일’이 지역 내 유기동물 보호소 ‘내사랑바둑이’에 1천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사료를 기부했다.기부에 사용된 제품은 저알러지 인섹트 단백질 기반 사료로, 곤충 단백질 특유의 소화 용이성과 환경 부담이 적은 지속가능한 성분 구성이 특징이다. 해당 사료에는 장 건강과 알러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내외에서 기호성이 높은 친환경 반려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내사랑바둑이’ 보호소는 약 400여 마리의 유기견과 유기묘가 생활하고 있으며, 민간에서 운영되는 구조상 꾸준한 후원과 봉사 없이는 안정적인 운영이 어려운 상황이다. 테일스마
-
아동학대와 정당한 훈육,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
전국 곳곳에서 아동학대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정당한 훈육’과 ‘아동학대’의 경계를 어떻게 명확히 할 것인가에 대한 논의가 커지고 있다. 특히 교사나 보호자의 교육적 행위가 학대로 간주되며 법적 처벌까지 이어지는 사례가 늘면서, 양육과 교육 현장에서의 혼란도 커지고 있다. 그렇다면 그 경계는 어디서 어떻게 나뉘는 걸까.법적으로 아동학대는 보호자를 포함한 성인이 18세 미만 아동에게 신체적, 정서적, 성적 해를 가하거나 유기·방임하는 모든 행위를 말한다. 반면 훈육은 아동의 성장과 사회적 규범 형성을 위해 행해지는 교육적 지도 행위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이 둘을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우며, 같은 행위라도 상황에
-
2025년 K뷰티 글로벌 질주…신흥 브랜드 중심 새 판 짜기
K뷰티가 세계 무대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데 이어, 2025년 현재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특히 스킨케어 중심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삼성증권 자료에 따르면 미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K뷰티 판매 중 약 85%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극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K뷰티 제품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주목할 점은 스타트업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 사실이다. 최근 아마존 프라임데이 등 주요 이벤트에서도
-
샤브올데이, 진심을 담은 고객 소통 캠페인 ‘샤브레터’ 상시 운영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 프로그램 ‘샤브레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7월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상시 운영되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다.이번 캠페인은 ‘진심을 담아, 샤브레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 비치된 POP 홍보물이나 QR코드가 부착된 전용 우체통을 스캔해 신청 폼에 접속한 뒤, 샤브올데이 본사 혹은 방문 매장에 바라는 점이나 경험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응모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샤브올데이 3만 원 모바일 외식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
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 적극적 채용할 것”
지속적인 경제 불황으로 인해 채용 공고가 감소되고 있는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는 2025 하반기를 맞이하여 서울 본사를 포함한 전국 12개 지사 전체를 대상으로 대규모 커플매니저 채용 계획을 발표하여 이슈이다.듀오 커플매니저는 결혼에 대한 경험이 중요한 직업이기에, 기혼 여성들이 장점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직무로 꼽힌다. 그렇기에 특히 출산, 육아, 가사 등을 이유로 사회 활동을 망설였거나, 경력이 단절되었던 여성들에게 좋은 기회로 여겨진다.듀오의 커플매니저는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친 후,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 이수자들을 대상으로 최종 합격을 결정한다. 합격자들은 입사 후 업무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