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주얼리 브랜드 ‘라머머(Larmurmur)’ 런칭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제안하는 주얼리 브랜드 ‘라머머(Larmurmur)’가 3월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머머는 ‘속삭임(murmur)은 가장 깊은 곳에 닿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과하지 않은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주얼리 브랜드다. 라머머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와 감성을 담은 주얼리를 제작한다. 변색을 늦추는 독자적인 ‘라머머 그레이’ 컬러 도금 기술을 적용한 실버 주얼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머머는 실버도 금(Gold)처럼 시간이 지나도 소중한 가치를 지닐 수 있는 귀금속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라머머의 첫 컬렉션 ‘URBAN LUMINA’는 도시의 세련된 감성과 강물 위 빛나
-
SAG 레드카펫 위 셀레나 고메즈의 피부 비결,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 美·유럽서 주목
지난 2월 23일(현지 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31회 미국배우조합상(SAG Awards)에서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는 할리우드 클래식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온리 머더스 인 더 빌딩(Only Murders in the Building)’으로 코미디 앙상블상을 수상한 그녀는 맞춤 제작된 셀린(Celine) 오프숄더 가운과 지미 추(Jimmy Choo) 힐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페이지보이 밥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립으로 독보적인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특히, 그녀의 무결점 피부 표현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자아냈다. Allure를 비롯한 해외 뷰티 매체들은 셀레
-
시세이도, 성수에 ‘저속노화 라운지’ 팝업 오픈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NEW 얼티뮨 세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3월 8일부터 3월 11일까지 성수동 베이컨트에서 ‘시세이도 얼티뮨 저속노화 라운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에서는 피부 노화를 50% 늦춘다는 발효 카멜리아 성분을 함유한 NEW 얼티뮨 세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세이도는 세계 최초로 화장품 분야에서 피부 노화 신호를 케어하는 발효 카멜리아의 효능을 발견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속노화(슬로 에이징)의 개념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팝업 공간은 저속노화의 원리와 발효 카멜리아의 특별함을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을 탐색하
-
샤브올데이 시흥 은계점, 늘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식사 후원 진행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시흥 은계점이 지역 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늘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하고,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샤브올데이 시흥 은계점은 늘사랑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샤브샤브 요리와 60여 가지의 뷔페 메뉴를 제공했다.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할 수
-
라스트스프링, 벤처기업 인증 획득…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인정
(주)라스트스프링이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연구개발 투자와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며, 정부 및 기관의 다양한 지원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주)라스트스프링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핵심 기술의 독창성과 사업 모델의 혁신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계기로 연구개발(R&D) 투자 확대와 함께 우수 인재 영입 및 제품 고도화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홍유리 대표는 "이번 인증은 (주)라스트스프링의 기술력과 미래 성
-
웹투어, 3월 30일까지 숙박세일페스타...최대 3만원 쿠폰+추가 할인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하며 해당 기간 웹투어를 통해 국내 호텔이나 펜션 등 숙박예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숙박시설 이용 시 숙박요금의 일정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1인 1매에 한하여 최대 3만원의 숙박할인권을 제공한다.숙박세일페스타 행사는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7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을 예약 시 3만원 할인쿠폰을 7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 할인
-
중국 트랜션-한국 AI 음향기술 기업 아스트노바, 전략적 파트너십 맺고 MOU 체결
중국 트랜션(Transsion)과 한국 아스트노바(ASTNOVA)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그에 따라 트랜션은 자사의 모바일 기기 및 AIoT(사물인터넷) 기기에 아스트노바의 AI 기반 실감형 입체음향 기술을 탑재하게 될 예정이다.트랜션은 2006년 설립 후 테크노(Tecno), 인피닉스(Infinix), 아이텔(Itel)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현재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급성장 중에 있다. 특히 아프리카, 남아시아, 중동 등에서 시장 지배력을 행사하며 신흥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2024년 1분기 전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2,850만 대를 출하하며 삼성, 애플, 샤오미에 이어 세계 4위를
-
이아그래픽스·이벤트메카, 여성 중소기업 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아그래픽스(대표 김자영)는 이벤트메카(대표 목현정)와 여성 중소기업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26일 여성경제연구소가 발표한 ‘2022년 기준 여성 중소기업 현황’에 따르면, 국내 여성 중소기업 수는 325만 9211개로 전년 대비 3.9% 증가하며 전체 중소기업의 40.5%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5년 동안 중소기업의 연평균 증감률은 여성 중소기업 5.6%, 남성 중소기업 4.6%로, 여성 중소기업의 증가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기업 종사자 수도 총 541만 9156명으로 전년 대비 2.6% 증가하여 여성의 사회적 진출이 증가하는 추세다.이번 협약은 최근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여성
-
로하앤갤러리, 장정후 작가와 협업 공식 체결
‘로하앤갤러리’가 국내 현대미술 장정후 작가와 협업을 공식적으로 체결했다고 밝혔다.장정후 작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미술 시장에서 독창적인 기법과 예술 철학을 바탕으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알루미늄 철판 위에 수만 번의 스크래치를 내어 신비로운 빛을 표현하는 독특한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로하앤갤러리는 그의 10여 년간의 포트폴리오를 심도 있게 분석한 후 협업 작가로 공식 선정했다. 로하앤갤러리는 단순 전시 공간을 넘어 예술 대중화와 시장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미술계의 신진 작가들에게 더 넓은 무대를 제공하며, 그들이 자신의 작품 세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
-
대학가 캠퍼스 내 성범죄, 유형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화…처벌 수위도 높아져
최근 대학가에서 발생하는 성범죄 유형이 다양해지고 그 수위 또한 심각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주로 강제추행이나 강간 등 신체적 폭력을 동반한 성범죄가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디지털 성범죄, 불법 촬영, 온라인을 통한 성희롱 등 새로운 유형의 범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개강 시즌을 맞아 신입생 환영회, MT 등 대학 내외 행사와 모임이 증가하면서 성범죄 발생 위험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특히 이전과 달라진 점은 온라인, 디지털 성범죄가 늘었다는 점이다. 대학가 캠퍼스 내에서도 스마트폰과 인터넷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디지털 성범죄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불법촬영, 성적인 사진이나 영상을 유포하는 행위, 일상 사진
-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SOONSU에 도입...가품방지 효과
글로벌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가 감각적인 디자이너 권순수의 여성복 브랜드 'SOONSU'에 도입됐다고 밝혔다.'SOONSU'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로 이름을 알린 차세대 디자이너 권순수의 여성복 브랜드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을 배출해 낸 영국 3대 패션스쿨 '런던 센트럴 세인트마틴'을 졸업한 권순수 디자이너는 'SOONSU' 브랜드를 통해 아트와 패션을 사랑하는 마음, 자유로운 예술적 터치를 표현하고 있다. 매 시즌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정서를 담은 목가적인 무드와 권순수 디자이너의 드로잉으로 제작된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SOONSU는 이번 2025년 봄 상품 컬렉션부터 히든태그 정품인증 케어라벨, 스티
-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그사세’ 인터뷰 공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출신 방송인 가희의 ‘그리스도로 사는 세상이야기(이하 ‘그사세’)’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데뷔한 아이돌 활동 시절의 에피소드, 결혼 후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엄마로서의 생활, 그리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운영 중인 댄스스쿨의 최신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담아냈다.그사세는 한국컴패션의 유튜브 콘텐츠로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신앙과 가족, 인생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시리즈다. 지난해 3월부터 개그우먼 조혜련, 가수 김범수, 축구선수 이영표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지난 6일 공개된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꿈의숲아트센터에서 제24회 이경옥 개인전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이경옥의 제24회 개인전을 2025년 3월 8일부터 13일까지 꿈의숲아트센터 드림갤러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경옥 작가는 자작나무를 오브제로 최고의 작품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여성작가이면서도 남성작가와 같이 강하고 깊이 있는 작품세계를 보여준다.작가는 겹겹이 쌓아 올린 멀티레이어의 텍스쳐와 계절에 따른 다양한 색감, 강한 브러싱으로 따라올 수 없는 깊이감을 보여주며, 화려하면서도 온유하고 평온한 정서를 나타내고 있다.이경옥 작가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함께 여의도 콘래드호텔 기획전, 코엑스 홈테이블데코페어, 롯데월드타워 뷰티인그레이스 그룹전, 제주 뷰티인그레이
-
캠핑 일산화탄소 중독 사망 시 보험금 분쟁 대처 방안
최근 캠핑장에서 난방 기구를 사용하다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캠핑 인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사고 역시 급증하는 추세다. 그런데 사고가 발생하면 남겨진 가족들은 예상치 못한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바로 보험금 분쟁이다.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상해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실제로는 보험사가 보험금 지급을 거절하는 경우가 많다. 사고가 발생하면 보험사는 단순히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조사를 거쳐 보험금 지급 책임이 있는지 검토한다. 이 과정에서 보험사는 '고의 사고' 또는 '보험 사기'라는 이유로 보험금 지급을 거부하는 경우가
-
한섬 더캐시미어, 신현지와 함께한 클래식 감성 ‘CLUB 15’ 2025 캠페인 화보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한섬(대표 김민덕)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캐시미어(theCASHMERE)가 2025년 CLUB 15 캠페인을 공개했다. CLUB 15는 더캐시미어가 오랜 시간 쌓아온 클래식한 감성을 재조명하며, 부드러운 실루엣과 텍스처를 통해 일상 속 여성스러움을 담아낸 라인이다.이번 촬영은 기존 캠페인과 차별화된 로케이션에서 진행되었으며, 글로벌 톱모델 신현지가 참여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신현지는 개성 있는 마스크와 독보적인 비율을 바탕으로 ‘동양인 최초’로 샤넬 오뜨 쿠튀르 쇼 단독 클로징을 장식했으며, 이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과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현재 패션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 평가
-
월드비전, SK쉴더스로부터 안전교육 제공받아…직원 안전 위기 대응 역량 강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SK쉴더스로부터 긴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CPR), 자동 심장충격기(AED) 등 안전 교육을 제공받았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직원 대상으로 안전 위기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안전 교육이 진행됐다. 직원들은 올바른 심폐소생술 시행 방법, 자동 심장충격기 사용법 등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실습 중심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육은 개발도상국을 포함한 국내외 출장이 잦은 월드비전 직원들이 실제 위기 상황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안전 역량을 강화하는 데 의미를 더했다. SK쉴더스는 안전 관리 및 위기 대응 교육 분야에서 쌓은
-
1878년부터 프랑스 귀족들이 사랑한 뷰티 브랜드, 페레 파퓨머 국내 런칭
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 Féret Parfumeur(페레 파퓨머)가 한국에 3월 7일 정식 런칭한다.1878년에 시작해 프랑스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받고 여러 세대를 거쳐 내려온 프랑스식 Art de Vivre(삶의 예술)을 이어오는 뷰티 브랜드이다.페레 파퓨머는 본질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감성과 창의성, 전통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 프랑스 뷰티 업계에서 높은 품질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페레 파퓨머의 모든 제품은 100% 프랑스 현지 생산으로, 꿀과 에센셜 오일의 주성분과 ‘레트로 시크’ 스타일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유럽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페레 파퓨머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