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세한대 SRL레저특화사업단, 해양레저관광 관한 내용 담은 책 ‘SRL레저 20’ 발간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SRL레저특화사업단(단장 최미순)은 환황해권 글로컬 해양레저관광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서남해권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지난 20년(2004년 ~ 2023년)동안의 행적을 정리한 ‘SRL레저 20’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SRL레저 20’은 20년 전,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전라남도 서남권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세한대학교가 시작한 대학 및 지역의 특성화 추진을 서두로 △지난 20년간의 국내 해양레저관광 일반여건 및 정책과 세한대학교의 발전계획 △SRL레저특화사업단의 설립 배경과 사업단 수행실적 △해양관광레저를 통한 전환적 혁신을 통해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이를 위한 추진 전략 등
-
노비타, 3월 한달간 봄맞이 한정 특가 프로모션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인기 살균비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특가 세일’을 3월 31일까지 한달간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봄맞이 행사를 위해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10H0)과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 3분케어비데(BD-E510H0), 노즐교체비데(BD-C510E0) 등 총 4종이다.노비타는 2021년 ‘살균비데 리모콘형’을 출시하며 살균비데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위생성과 편리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살균비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노비타 살균비데는 자동 3단계 살균 기능을 적용해 전해수가 24시간마다 물길, 노즐, 도기까지 살균한다. 스테인리스 노즐과 IPX5 이상의 방수
-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 선정...팝업 이벤트 전개
종합 자동차서비스 기업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의 신사업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된 가운데, 분당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사전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두 달간 분당 판교 지역의 랜드마트인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람보르기니의 주력 스포츠카 우라칸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신청 고객은 일정에 따라 우라칸과 우루스를 시승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우라칸은 V10엔진을 품은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2014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이
-
금영엔터테인먼트, LG 스마트 TV 금영노래방 서비스 18개 국에 글로벌 런칭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윤정익)가 3월 5일 LG전자 스마트TV(2021년 이후 모델) 와 스탠바이미를 통해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을 포함한 총 18개국에 런칭한다고 밝혔다.K-araoke는 정기 구독형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금영엔터테인먼트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고품질 반주 음원으로 제작된 최신 K-POP과 빌보드 차트의 곡들은 물론 폭넓은 장르의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약 6만여 곡을 스트리밍 서비스하고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편하게 원하는 곡을 주제별로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최대 10개까지 가족 구성원 별로 개인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어 나만의 애창곡을 99
-
한국보육진흥원, 핏닥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보육진흥원이 보육교직원 맞춤 건강증진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임직원 건강관리 전문기업인 핏닥(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건강한 보육현장 조성을 위한 보육교직원 맞춤형 신체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현장에 보급해 나갈 예정이다.양 기관은 △보육교직원의 건강증진 및 정서치유를 위한 프로그램 기획·개발 △마음성장 프로젝트 교육 수강 보육교직원 대상 맞춤형 신체 프로그램 제공 △보육교직원의 건강관리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협약식에는 나성웅 한국보육진흥원 원장과 박인산 핏닥(주)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나성웅 한국보육진흥원 원장은
-
테라로직, 3월 ’올영세일‘ 참여...단독 기획세트20g+5g 구성 최대 28% 할인
닥터스피부과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3월 올영세일을 맞아 올영 단독 구성 세트(20g+5g)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한다.테라로직은 닥터스 피부과에서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기능성 인증, 비건 인증, FSC 친환경 인증, 피부 임상 테스트 인증 등을 받았다. 이러한 테라로직은 피부과 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영상 컨텐츠를 발행하고 라이브 판매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테라로직 레틴에이 링클 3D크림은 레티놀 입문자와 슬로우에이징을 시작하는 20대 소비자층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0% 독일산
-
한국해양기술-중국 ZTT, 해상풍력설치 전용선박 5척 독점 사용 업무협약 체결
해양엔지니어링 전문 중소기업 ㈜한국해양기술(코세코)이 중국 1위 해저케이블 전문업체인 ZTT와 WTIV(Wind Turbine Installation Vessel-해상풍력主機器 설치용 전용선박) 5척의 한국내 독점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17일 중국 장쑤성 난퉁시 ZTT 본사에서 최근 포스코기술투자(주)로부터 투자받은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과 ZTT 국제협력 담당 루카스 루 전무 간에 체결된 이 업무협약은 ㈜한국해양기술이 ZTT(中天科技, ZHONGTIAN TECHNOLOGY)로 부터 대형 해상풍력발전기 설치가 가능한 WTIV 5척을 오는 4월부터 즉시 한국 해상에서 단독 사용 또는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배타적 독점적 사용권을 인정하
-
존쿡 델리미트,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 선보여...브랜드 가치 확산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가치와 진정성을 소비자 가까이에서 전달하기 위한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은 존쿡 델리미트가 오랜 시간 자부심으로 지켜온 좋은 품질에 대한 기준을 더욱 확고히 하고, 미트를 넘어 프로틴 전반에 걸친 맛과 미식 문화를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월 초,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의 진심과 약속을 담은 라디오 광고를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존쿡 델리미트는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나눔으로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지난 21일, 존쿡 델리미트는 푸드케
-
올리브영 MD’S PICK 선정 드라이샴푸 바티스트, 올영세일 참여
바티스트가 2024 첫 ‘올영세일’에서 드라이샴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올리브영 드라이샴푸 부문 10년 연속 판매 1위 및 2023 MD’S PICK을 수상한 바티스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대표 헤어 브랜드이다. 물 없이 샴푸가 가능해 머리를 감기 어려운 피치 못할 상황에서 빠르게 두피 유분을 감소시켜 주는 제품으로 특히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시험 기간에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최근 드라이샴푸를 운동 전후, 앞머리, 탈색모, 고데기 등 일상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하는 SNS 컨텐츠가 확산되면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올영세일에서는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프라그랑스 라인 10종이 최대 35% 할인가로 구성된다.3월 올영세일
-
럭셔리 호텔의 아트 컬랙션, 이건우 아트리에 개인전 열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갤러리아 아트리에 본사에서 이건우 작가의 개인전 <Baram Series>이 오는 3월 12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는 이건우 작가의 Baram Series 초기 작품부터 최근 작품까지 35점이 전시되어 있다. 이건우 작가는 바람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의미 ‘공기의 움직임(Wind)’과 ‘어떤 일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Wish)’을 삶에 투영하였으며, 눈에 보이지 않는 바람을 2차원적인 단순한 형태와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내고 삶의 역경과 풍파를 순화시키며, 앞으로 맞이할 바람은 복풍(福風,Wind of luck)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Baram Series를 통해서 나타내고 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겪는 풍파를 하나의 바람
-
㈜이동의즐거움, 새 얼굴 공개…’이즐’ 브랜드 런칭기념 새학기 이벤트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이 새로운 얼굴을 공개했다. ㈜이동의즐거움은 캐시비와 로카모빌리티 브랜드를 통합한 대표 브랜드 ‘EZL(이즐)’을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즐BI (Brand Identity)은 사명인 ‘이동의즐거움’에서 발췌한 ‘이즐’을 영문화한 형태로, 단편적이고 단절된 각각의 교통수단을 통한 이동의 불편함을 ‘연결’을 통해 해소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이동의 방법을 하나로 ‘통합’하여 일상 속 매일 경험하는 이동을 쉽고 편안한 즐거움으로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반영하였다. 이즐의 새 얼굴은 일상 속 생활전반에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이즐카드와 이즐앱 등 결제수단과 전국의 버스, 지하철, 전동
-
계원예대, 엠제로랩-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업무협약 체결… 공동 전시프로젝트 추진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이달 27일 엠제로랩,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전시문화사업 고도화 및 전시사업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기후변화에 대응한 종자 연구와 디자인을 융합한 공동 전시프로젝트를 추진하고 각 기관의 관련 지식정보 및 인프라를 활용한다.계원예술대학교 최정심 교수는 “미래사회의 인류를 위한 종자를 보존하는 노력은 기후위기를 초래한 현대사회의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책임이며 수목원에 전시디자인의 전문적인 역량을 연결하여 보다 생태순환적인 재료사용과 제작방법을 찾고 창의적인 연출기법을 활용해 범 사회적인 공감과 참여를 촉구하는 캠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비용' 보고서 발표...신혼부부 1000명 대상 조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 1,000명(남 500명, 여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혼비용 보고서’를 발표했다. 신혼부부 총 결혼비용은 2억 9,748만원이었다. 각 항목은 ▲주택 2억 4,299만원 ▲혼수 1,564만원 ▲예식홀 1,283만원 ▲예단 758만원 ▲신혼여행 725만원 ▲예물 673만원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360만원 ▲이바지 86만원으로 구성됐다.신혼 주택 유형으로는 아파트가 77.5%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다음으로 빌라(12.0%), 일반 주택(6.8%), 오피스텔(3.3%) 순으로 분포했다. 서울 및 경인권의 경우 ‘빌라’를 신혼집으로 마련하는 비중이 타 지역 대비 상대적으로 높았다.신
-
STCO-최현욱, 24년 트렌드를 담은 봄 화보 공개
올해 봄 남성복 트렌드 중 하나는 오버사이즈로, 남자들의 핏과 실루엣이 더 크고 대담해질 것으로 보인다. 넓은 어깨핏의 자켓과 통이 넓은 팬츠, 팬츠 안에 넣지 않고 빼서 입은 오버사이즈 셔츠 등 몸에 딱 맞는 수트 대신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개성 있는 셋업 스타일의 요소가 24SS 남성복 트렌드로 사랑받고 있다. ‘STCO’는 일과 여가의 경계를 허물고, 일하는 방식이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고 있다. 화보 속 소년의 매력부터 젠틀한 남성의 매력까지 양면적인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최현욱과 함께 3가지 컬러의 오버핏 셋업을 선보였다.최현욱이 입은 블레이저 3종은 수트보다 편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24SS
-
시사일본어학원, 츠지·핫토리·동경제과 등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 개최
시사일본어학원이 오는 12일,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츠지·핫토리·동경제과 등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최근 하이볼, 일본 사케, 이자카야, 오마카세 등의 일본 요리 관련 키워드가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고 일본 요리 유학을 통해 일본 본토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내는 일본 음식 전문점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일본 요리 유학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들은 국내 일류 호텔에 취업하거나 창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일본 현지 교육업계와 교류를 지속해 온 시사일본어학원은 이러한 니즈에 대응하여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이번 설명
-
타이어뱅크, 행복프로젝트 출산장려 캠페인 실시해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행복프로젝트“출산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합계출산율은 지난해 보다 0.04명이 감소한 0.68명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며 저출산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저출산 고령화 시대의 가속화를 막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정책들을 출시하고 있다.타이어뱅크가 진행하는“출산장려 캠페인”은 저출산 위기 타파를 목적으로 기획한 출산 가정 지원프로젝트로 첫째~셋째 자녀 출산 부모에게 타이어 구매 가격의 50% 할인 혜택, 넷째 자녀 이상 출산 시에는 지정 품목에 한해 타이어를 무상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
-
삐아, 오는 1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신규 컬러 공개
삐아(BBIA)가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신규 컬러를 공개한다.오는 1일 출시되는 올영 기획세트는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베이지와 신규 컬러 18 문 샤워로 구성된다. 브라운 컬러의 13 피넛 베이지 컬러는 애교살, 코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음영라이너로 활용하고, 화이티쉬 샴페인 글리터 컬러인 18 문 샤워와 함께 사용했을 때는 트임 메이크업이나 눈확장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18 문 샤워는 기획세트 한정 증정품으로 미니 사이즈로 제공될 예정이며,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2023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개 돌파,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한편 라스트 오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