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네파, 간절기 아우터 컬렉션 3종 출시…’변화무쌍한 웨더 컨디션 완벽 대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아우터 컬렉션 3종을 선보였다.네파는 기후변화로 인한 날씨 변동성이 계속해서 커지면서, 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간절기 상품군 라인을 확대‧강화했다. 본연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캠핑,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기능성 탑재는 물론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로 실용성까지 높였다.먼저, ‘써모 퍼프’ 시리즈는 네파 대표 친환경 경량 패딩 라인으로 친환경 충전재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섬유 리젠과 국제재생표준인증(G
-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 개최
KT&G 상상마당이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학생의 성장과 지역 문화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번 행사는 KT&G의 대학생 성장 지원 플랫폼인 ‘상상유니브’가 참여해 ‘대학생들과 만드는 부산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의 ‘유니버시티(univerCITY)'를 주제로 운영된다. KT&G 상상마당 부산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공연, 댄스, 조형물 전시, 미디어아트와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진
-
SPC 던킨, 탄산감 살린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던킨은 과일이나 우유, 얼음 등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기존 쿨라타 제품군에 추가로 ‘스파클링 쿨라타’ 카테고리를 확장해 앞으로 청량한 탄산 쿨라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사이다를 선보여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
-
서울장수-오베이, 성수동서 협업 기념 막걸리 파티 개최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스트릿 패션계 인기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을 기념해 오는 18일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탁주 성동제조장에서 막걸리 파티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성공적인 협업으로 자리매김한 서울장수와 오베이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번 협업은 ‘OBEY in SEOUL(JANGSOO)’이라는 컨셉 아래 세대를 아우르고, 시대를 관통하는 두 브랜드의 역사적 재회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동서양 문화의 융합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
-
쿠팡, 리바트 전 상품 1000여종 ‘로켓설치’로 판매… ‘3년 무상 A/S’ 파격 혜택 까지 그대로 받는다
쿠팡에서 가구 브랜드 ‘리바트’ 전 상품을 ‘로켓설치’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3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쿠팡은 15일 현대리바트와 리바트 브랜드 공식 공급 계약을 맺고 리바트 전 상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이날부터 쿠팡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미엄 가구’관에서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유아동 가구 등 1000여종의 리바트 전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는 리바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찾아볼 수 있던 상품까지 전부 쿠팡에 들어왔다.쿠팡에서 리바트 로켓설치 상품 구매 시 전국 어디서나 무료배송 및 전문기사의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로켓설치는 가구
-
네추럴라이즈, “데일리 두뇌 케어 솔루션”… ‘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데일리 두뇌 영양제인 ‘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를 출시했다.‘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는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과 은행잎 추출물을 최적의 포뮬러로 배합하여 개발됐다. 두뇌의 신경 세포막에 분포되어 있는 포스파티딜세린은 두뇌 기능을 유지하고 인지력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은행잎 추출물은 뇌세포 손상 물질을 감소시키는 항산화 물질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하고 있어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또한 세포 및 면역 건강을 위한 아연과 에너지 생성, 활력 개선을 돕는 비타민B2까지 더해
-
탈리다쿰, 아티스트 현예슬과 콜라보 가방 런칭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아티스트 현예슬과 협업해 타이백(Tyvek) 업사이클링 빅백을 런칭했다. 현예슬은 커스텀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페인터 등 그래픽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작가이다. 오른손으로는 정교한 민화를 왼손으로는 정형화되지 않은 그래픽을 그리는 작가로, 손에 인격을 부여하듯 ‘오른손 씨’와 ‘왼손 씨’를 나눠서 작업하고 있다.탈리다쿰은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에서 기존 뷰티 툴을 벗어나 크리에이티브를 담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현예슬 작가의 작업 방식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정교함과 기술 효능을 기반으로 제작한 타이
-
한국브라운포맨,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15년’의 새로운 패키지 선봬
한국브라운포맨이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15년’을 한층 세련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더 글렌드로낙의 200년 전통과 독보적인 품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도이다. 지난 7월, 더 글렌드로낙은 ‘기대, 그 이상의 몰트(Raise Expectations)’라는 새로운 모토를 통해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셰리 위스키로서 한 단계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그 일환으로 선보인 새로운 모습의 ‘더 글렌드로낙 15년’은 셰리 위스키의 잠재력을 한층 더 확장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짙고 고급스러운 녹색 톤의 새로운 패키지는 강렬한 하이랜드 스피릿(s
-
리조나레 괌,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나만의 할로윈 쿠키 만들기 진행
괌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에서는 2024년 10월 한 달 동안 '타오타오 모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조나레 괌 로비가 반얀트리 정글로 장식되어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로윈 코스튬으로 기념사진도 남기고, 나만의 할로윈 쿠키를 만들어 볼 수 있어 괌의 문화를 접하면서 특색 있는 할로윈을 만끽할 수 있다.'타오타오모나'의 전설전해오는 이야기로 괌의 정글에는 ‘타오타오 모나’라는 숲의 정령이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타오타오 모나(Taotao Mona)’는 '선조' 라는 뜻으로 조상님이 숲의 정령이 되어 자연을 지키고 있다는 괌의 전설이다. 정글에서
-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 한국 런칭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순환 경제 프로그램인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를 한국에서 정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 멀버리 익스체인지는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멀버리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고, 반납된 가방을 수선 및 복원하여 새로운 주인을 만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브랜드 운영을 재생 및 순환 가능한 모델로 전환하려는 멀버리의 ‘메이드 투 라스트(Made to Last)’ 선언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한국은 영국, 미국 그리고 중국에 이어 멀버리 익스체인지가 런칭되는 네 번째 시장으로, 신 순환 경제 프로
-
페르노리카 코리아, 피트와 달콤함의 완벽한 블렌딩으로 차세대 스카치 위스키로 부상하는 ‘더 디콘’ 출시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 (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세계적인 와인 및 증류주 기업 소버린 브랜드(Sovereign Brands)와 협력해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THE DEACON)’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더 디콘’은 스카치 위스키의 틀을 깬 제품으로, 그동안 본 적 없던 차세대 위스키로 각광받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유서 깊은 아일레이 지역과 스페이사이드 지역에서 선별한 위스키를 절묘하게 블렌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아일레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위스키는 위스키 원재료인 보리를 말릴 때 땔감으로 사용하는 ‘피트(peat)’의 향이 강하고, 스모키한 풍미를 자랑한다. 반면, 스페이사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주중 비즈니스 런치 코스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주중 비즈니스 런치 코스를 출시한다. 정통 광동식 레스토랑 유유안은 오는 11월 2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애피타이저, 시그니처 딤섬 3종과 유유안의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비즈니스 런치를 선보인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예원 전채 특선 중 특제 라오 천추 소스를 곁들인 해파리냉채, 매콤한 목이버섯 냉채, 허니소스 돼지고기 바비큐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유유안의 시그니처 딤섬인 황금 하가우, 꽃게 알 샤오롱바오, 건관자 샤오마이가 서브되며, 메인 식사로는 사천식 돼지고기 마파두부와 밥, 한우 볶음면, 킹크랩 볶음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멜론볼 알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글로벌 음악산업 전공(GMI)’ 2025년도 전기 석사 과정 신입생 모집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실용예술과에서 2025년도 전기 ‘글로벌 음악산업 전공(GMI)’ 석사과정 신입생을 11월 5일(화)부터 11월 18(월)일까지 모집한다.‘글로벌 음악산업 전공’은 KPOP의 글로벌 활동 지원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특히 현업에서 활동중인 업계 전문가들로 새롭게 구성된 교수진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여 국내와 음악산업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글로벌 음악 산업은 시대의 변화 및 트렌드에 능동적인 대응이 필요한 분야로 음반 (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마케팅, 프로모션, 음악 유통뿐만 아니라 문화 융합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법률 등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비즈니
-
순수한면 X 슈퍼럭키201, 생리대 특별기획상품 협업 출시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럭키201(SUPER LUCKY 201)’과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슈퍼럭키201’은 네잎클로버가 상징하는 행운(SUPER LUCKY)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깨끗한나라는 오직 좋은 순면으로만 생리대를 만들어온 브랜드 ‘순수한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행운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GET LUCKY WITH(행운을 빌어요)’라는 문구와 슈퍼럭키201 대표 캐릭터 이미지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이번 기획상품은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
가을에 떠나는 인기 급상승 일본 소도시 4선
국내 여행객들이 일본의 소도시 매력에 빠졌다. 비교적 짧은 비행 소용시간과 만족스러운 환율 덕분에 일본 N차 여행객들이 늘면서 도쿄, 오사카, 교토 등의 유명 도시뿐 아니라 이름도 생소한 소도시로도 여행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이번 여름 7~8월 국내 여행객들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사가, 요나고, 미야코지마, 히로시마의 예약율이 최소 800% 이상 급등하며 일본 소도시 여행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이 같은 소도시 여행 붐은 항공사들이 앞다퉈 일본 소도시 노선 취항을 늘린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떠오르는 여행지로 꼽힌 네 곳 모두 국내 항공
-
아이쿨, 제로베이스원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 진행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션 브랜드 ‘아이쿨(iCOOL)’이 제로베이스원 촬영소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모델 발탁 이후 아이쿨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이쿨은 지난 9월 ‘다채로운 매력’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제로베이스원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iCOOL 홈페이지에서 케이스를 구매한 후 iCOOL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내 폼 양식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
-
현대적인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 공개
현대적인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가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연은 파리 패션위크 참석을 앞두고 방돔 광장을 거닐며 여유로운 일상을 선보였으며, 메시카 부티크를 방문해 다양한 주얼리를 감상하고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미연은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메시카의 초대로 파리에 오게 되었다”며, 메시카의 아이코닉한 무브(Move) 컬렉션 착용 소감을 전했다.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무브 컬렉션에 대한 매력을 언급한 미연은 이어 “오늘 저녁 메시카의 네 번째 하이 주얼리 쇼에 참석할 예정”이라며 메시카 ‘하이주얼리 쇼’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