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배달의민족 단독 기획전으로, 배달의민족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빙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하루 100명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20,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해 소비자들이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0,000원 할인 쿠폰은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되며 최소 24,9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발급일부터 2월 16일까지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경기 불황 속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더욱 달콤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설빙의 시그니처 빙수 메뉴뿐만 아니라 토스트, 붕어빵 등 빙수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디저트를 배달로 간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최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메뉴 2종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과 콜라보 굿즈 '잔망루피 낭만키링'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