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매드포갈릭, 시즌 메뉴 출시한 ‘조니 하이볼 3종’, 인기에 상시 메뉴 전환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과 T.G.I.프라이데이스가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 ‘조니 하이볼 3종’이 상시 메뉴로 전환된다.매드포갈릭과 T.G.I.프라이데이스가 지난 6월 각각 선보인 조니 하이볼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매장에서 조기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달부터 조니 하이볼을 전격 상시메뉴로 전환하고 발주 물량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실제 하이볼을 출시한 이후 매드포갈릭의 혼합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니 하이볼 3종’은 조니워커 블론드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맛을 더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축제와 같은 페스티브 시즌 호캉스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전 세계 르메르디앙 브랜드 가치 기반의 시즌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축제와 같은 페스티브 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조식 뷔페 2인 제공,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 내 베르가모트 향의 얼그레이 티 찻잎을 우려 논 알코올 하이볼로 재해석한 얼그레이 하이볼 최대 2잔,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Wi-Fi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
-
퓨잡(Fusalp), 스타일과 기능성 전부 만족시키는 간절기 아이템 제안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에서 일교차가 큰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간절기 아이템을 제시한다.퓨잡의 간절기 아이템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 하기에 용이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가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아솔트(Yseult)는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벨트 디테일로 페미닌부터 힙한 무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윈터 롱 자켓이다. 퓨잡의 아이콘인 다이아몬드 퀄팅으로 제작됐으며, 최고급 소로나(Sorona)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는 레일라(Leila) 자켓은 셔츠나 니트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킬리안(Kylian) 니트 블루종은 깔끔
-
MLB키즈, 24FW 숏다운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숏다운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24FW 화보에서는 도심 속에서 MLB키즈 숏다운을 착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한 숏다운 라인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부터 데일리 하게 착용 가능한 캐주얼 무드까지 폭넓게 구성되었다.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하이퍼 글로시 숏다운은 탄탄한 소재감의 립스탑 소재를 사용했으며,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특히 밑단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야외활동에 적합
-
크린토피아,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가을,겨울 옷장정리 시기에 맞춰 10월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간절기 및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옷장정리를 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준비했다. 미처 정리하지 못한 지난 여름 옷과 간절기 의류부터 시작해 동절기에 착용할 코트, 패딩 등 아우터까지 순차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옷장정리를 할 수 있는 기회다.이번 프로모션은 2주에 걸쳐 매주 해당 품목에 대해 15%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1주 차인 10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는 △바지 △자켓 △원피스 △신발 △티셔츠 품목을, 2주 차인 10월 21일(월)부터 26일(토)까지는 △
-
바이스로이 발리, 오감을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미식 여행지
친밀한 서비스로 진정한 쉼을 선사하는 우붓 프리미엄 리조트 바이스로이 발리(Viceroy Bali)가 미식에 진심인 여행객을 위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여정을 선보인다. 발리의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우붓은 미식에서도 다양한 감각을 깨우는 예술적인 미식을 선보여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최고의 목적지로 부상하고 있다. 우붓의 오래된 프렌치 레스토랑 모자익(Mozaic), 넷플릭스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로 화제가 된 디저트 파인 다이닝 룸포디저트(Room4Dessert)를 비롯해 바이스로이 발리 리조트 내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아페리티프(Apéritif)와 핀스트라이프(Pinstripe) 바는 우붓 미식의 중심에 있다. 넷플릭스 시
-
프레시지, 최현석 셰프 IP 활용 ‘쵸이닷:직원食당’ 론칭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요리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IP를 활용한 ‘쵸이닷:직원食당’ 브랜드를 론칭,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가 협업해 새롭게 론칭하는 ‘쵸이닷:직원食당’은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들이 함께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구현했다. 치열한 주방 뒤에서 매장 내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도 만족스럽게 즐길만한 한끼 식사를 밀키트로 구현해 맛에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쵸이닷:직원食당’은 양식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퓨전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
인테이크, 무설탕 나타드코코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 출시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무설탕 나타드코코를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복숭아&자두, 유자&레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테이크의 제로슈가 전문브랜드인 슈가로로는 독보적인 대체 당류 기술을 적용해 제로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제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은 말랑하고 탱글탱글한 곤약젤리의 식감에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은 더 살리고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로 식이섬유가 더 풍부하며, 섭취 시 포만감도 더했다.특
-
한촌설렁탕, 따끈한 국물 보양식 당기는 가을철… 대형 갈비로 더 푸짐한 ‘왕갈비탕’ 할인 행사 진행
따끈한 보양식이 생각나는 계절,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신메뉴 ‘왕갈비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14일(월)부터 11월 2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철 활발한 야외 활동으로 따끈한 국물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살코기를 듬뿍 담은 신메뉴 ‘왕갈비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왕갈비탕’은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월 출시한 메뉴로, 한촌설렁탕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에,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어 푸짐한 갈빗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한 더욱 가볍고 따뜻해진 ‘경량패딩’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 한 24FW 가을 시즌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뉴질랜드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 속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을 착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24FW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닮은 올리브, 베이지, 블랙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더욱 스타일리
-
‘치킨 대목’ 보드람치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맞아 ‘홈런 클래시2’와 이색 콜라보
보드람치킨은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기간인 10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보드람치킨은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보드람치킨 매장에서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홈런 클래시2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쿠폰은 11월 15일(금)까지 홈런 클래시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보드람치킨 ‘홈런 클래시2
-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하얏트 아시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와의 협업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12월 1일까지 하얏트 아시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인 줄리앙 페리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지명 셰프와 정상협 셰프가 협업해 프렌치 콘셉트의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 ‘어텀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지난봄 시즌 파크 하얏트 파리 – 방돔의 김나래 셰프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가을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밤, 무화과, 배 등의 제철 식재료와 함께 랍스타, 관자, 트러플 등의 고급 식재료를 더해 한식과 일식, 프렌치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조리법과 재료를 활용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상협 셰프가 준비한 세이버리는 블랙 트러플 버섯을 형상화한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 개최…“여행 꿀팁 얻어가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오프라인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한다.‘트래블이지쇼’는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와 꿀팁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트래블이지쇼는 ‘중남미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행사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중남미 패키지 여행상품의 기획 과정과 상세 구성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아에로멕시코항공과 라탐항공 등 현지 항공사와 여행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중남미 항공 및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여행이지는 중남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
-
교원 웰스(Wells), 네이버쇼핑 및 G마켓 라이브서 인기 제품 프로모션
교원 웰스(Wells)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네이버쇼핑 및 G마켓과 손잡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먼저, 교원 웰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2024 네쇼페’에 참여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20가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60만원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기간 중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방송은 14일, 16일, 21일, 23일 각각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 포인트 기본 적립과 함께 5만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
SPC 파스쿠찌, 동절기 시즌 음료 3종 선봬. "취향대로 즐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동절기 시즌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Drawing Your Taste)'라는 콘셉트로 슈크림, 홍차, 곡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카라멜 슈 카페라떼 △허니 자몽 블랙티 △K오곡 미숫가루 라떼 등 3종이다.특히 신제품 '카라멜 슈 카페라떼'는 3월 출시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등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데 기반해 출시 하게 됐다는 것이 파스쿠찌측 설명이다. 또 파스쿠찌는 최근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허니 자몽 블랙티'의 경우 벤티
-
오뚜기,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월 2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국내 마라탕 시장 규모는 약 1000억원이다.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로 보면 올해는 20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뚜기가 출시한 '마라탕밥'은 산초오일을 별첨으로 추가해 마라 특유의 맵고 얼얼한 맛을 한층 더 했다. 중식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맛의 비밀인 중화식품 이금기 두반장을 기본으로, 건두부, 쇠고기, 표고버섯, 청경채, 목이버섯 등 건더기까지 더했다. 신제품 '마라탕밥'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풍적인 마라의 인
-
11번가, ‘10월 월간 십일절’ 개최
11번가는 오는 13일까지 '10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개최, 가을 필수품과 월동 준비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에서는 약 450개 시즌 상품을 최대 7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 이날 오후 11시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00S)'을 50개 한정으로 선보이고, 오는 12일 오후 7시에는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가열식 가습기(HSPAM-30000W1)'를, 13일 오후 7시에는 '호주정품 어그 코케트 어그슬리퍼'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햅쌀, 햇 고춧가루, 활 새우, 나주 배 등 제철 먹거리와 '소노문 단양 패키지', '평창 알펜시아' 등 가을 단풍 나들이를 위한 국내숙박 상품도 선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