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쿠팡,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 개최…3만여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가을 시즌을 맞아 러닝, 등산, 트레이닝 등에 필요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잡화를 대거 할인한다. 맨투맨, 후드티부터 간절기 아우터까지 다양한 캐주얼 의류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퍼포먼스 짐백(4만원대), 아디다스 기모 크루넥 맨투맨(3만원대), LAP 여성용 LA 프로젝트 맨투맨(4만원대) 등이 있다.인기 브랜드 푸마, 네파, 블랙야크, 언더아머는 전 상품을 할인한다. △푸마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우븐 재킷(5만원대) △네파 플롯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수제맥주 2탄 '에일편'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고객들을 위한 가성비 수제맥주 ‘국민맥주 2탄 에일편(500㎖)’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국민맥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국민맥주 6캔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국민맥주'는 지난 4월 첫 번째 시리즈로 라거편을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국내 수제맥주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마트와 슈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에일편’은 국내 유명 수제맥주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에일편은 드라이 호핑(Dry Hopping) 공법을 적용해 홉의 풍미를 극대화했지만, 시
-
농심, 봉지면 ‘신라면 툼바' 출시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농심 관계자는 “현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용기면 공급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봉지면을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봉지면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
휠라 언더웨어, ‘Bello’ 볼륨 컬렉션 출시. 2030 여심 반영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
-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6일 KCSI 피자전문점 부분에서 10년 연속으로 1위 수상한 것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가을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FESTA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 회원에게 모든 피자(M, L)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0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온라인 회원들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
뮤지컬 ‘마타하리’, 1차 티저 영상 공개…붉은 배경 속 화려한 댄스 ‘강렬 존재감’
뮤지컬 ‘마타하리’가 강렬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는 12월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개막하는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캐스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붉은 배경 속 화려한 댄스가 펼쳐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붉은 시스루 커튼이 휘날리며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배경이 연출됐다. 강렬한 “마타하리!”라는 외침이 포문을 여는 가운데 마타하리 역 배우와 앙상블들의 섹시하고 화려한 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벨리댄스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이끌며 마타하리의 매력을 배가시키
-
쿠팡, '뷰티풀데이' 개최...가을 메이크업 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뷰티풀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가을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인기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한다.이번 기획전에는 바닐라코, 에뛰드, 에이지투웨니스, 롬앤, 더페이스샵, 릴리바이레드 등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샤이닝 드롭스 에디션', 롬앤 '글래스팅 워터 글로스',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등이 있다.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뛰드·에이지투웨니스·홀리카홀리카·에스쁘아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롬앤, 바닐라코 등에서도 구매금액대
-
알라딘,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쾌거에 판매량 최대 2,000배 급증, 전 연령층에 고른 인기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10일(현지시각) 한강 작가의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자 선정 이후 현재까지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발표일 오후 8시부터 10월 11일 10시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바에 따르면, 전일 대비 <소년이 온다> 521배, <채식주의자> 901배, <작별하지 않는다> 1,719배, <흰> 2,072배, <희랍어 시간> 1,235배 판매량이 증가했다.9월 한 달간 판매량 대비해서도 대표작 <소년이 온다>는 판매량이 3,598% 상승했다. 한강 작가에게 부커상 인터내셔널 수상을 안긴 <채식주의자>의 경우 3,960% 상승하였으며, 특히 한강 작가가 “나의 가장 최근 작품인 ‘작별하지 않는다’가
-
스킨푸드,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팝업 개최… 주요 제품 8,800원 균일가 판매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단 이틀만 온라인 공식몰에서 주요 제품을 그때 그 시절 가격인 8,8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20년간 꾸준히 스킨푸드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스킨푸드의 창립연도인 2000년대 초반 그 시절 컨셉으로 기획돼, ‘스무살 생일파티’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2004년 스킨푸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등은 물론 베스트셀
-
“생크림 땅콩버터?” 정미소 0.7mm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출시
주식회사 디딛(DIDIT Inc.)이 운영하는 정미소(正米所)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핫템, 순 땅콩버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0.7mm 이하의 입자만 통과할 수 있는 초미세 공정을 적용하여, 마치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며, 스무스와 크런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정미소의 순 땅콩버터는 100% 고올레산 땅콩을 사용해 설탕이나 인공 첨가물 없이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특히, 많은 수입산 땅콩버터는 설탕과 팜유를 포함하고 있어 칼로리와 불필요한 지방 함량이 높다. 반면 정미소는 첨가물 없이 순수한 땅콩만으로 만들어져, 땅콩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정미소만의 0.7mm 초미세 공정은 입자 크
-
SPC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누적 5천만 개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제품인 블록팩의 누적 판매량 5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Awesome Bloc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15일까지 5일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6,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록팩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2015년 첫 출시된 블록팩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약 5천만 개가 누적 판매됐다. 또한, 2023년부터 입구 실링지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종이와 나무 소재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520톤 절감하는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환경을 생각한 디자인이 반영되었
-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0월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군인∙경찰∙소방∙교정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사 프로모션은 주중 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 동반 직계가족(최대 4인)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와인은 주중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생일을 맞이한 만19세(2005년생) 이상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순우리말 이름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런치/디너 뷔페 본
-
티젠 콤부차 누적 판매량 5억 스틱 돌파 …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4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5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올해 3월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단 6개월 만에 1억 스틱을 팔아치운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올해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4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올 3월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스틱이 팔렸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였다. 이는 봄과 잘
-
아웃도어 패션의 마무리 ‘레이어드 아이템’ 눈길
선선한 가을 날씨에 근교 나들이부터 등산, 골프와 낚시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이 활기를 띠고 있다. 지금 같은 환절기는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가 잦아 의상 선택이 까다로워,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레이어드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여러 겹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체온 조절에 유리할 뿐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조합을 통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패션업계는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는 레이어드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며, 가을철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등산 시 발걸음이 가벼운 워크웨어 베스트 등산이나 하이킹을 자주 한다면, 소지품 보관이 편해 무게 부담을 덜어주는 기능성 어패럴이
-
레드페이스,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콘셉트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 속으로(Into The Nature)’ 콘셉트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시즌 컬렉션은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콘셉트 메시지를 모티브로 누구나 더 쉽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에는 △방수·방풍 기능으로 급변하는 자연환경에 대비가 가능한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까지 제공하는 ‘이엑스 튜브’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더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4Way 스판 소재의 고신축성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
-
bhc 치킨,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에 있는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의 메가 히트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기획되었다. 1등 당첨자에게는 bhc 치킨을 무려 1년 동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파격적 혜택이 제공된다. 일주일에 한 번씩 치킨을 주문한다고 가정했을 때, 1등 당첨자는 총 52마리의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것!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에 분포한 1,030여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을 방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가을 펫크닉 프로모션 진행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펫크닉(Pet+Picnic)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한 댕집사를 위해 객실료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Stay & Save’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일은 원하는 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펫 특화 객실 1박과 굿모닝 서비스(베이커리+커피 2인), 멍푸치노, 펫파크 입장권을 포함한다. 시그니처(실내 타이니풀룸)나 프리미어(대형룸) 객실 이용 시에는 소형견 2마리까지 무료 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여행을 준비 중인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펫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