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수능 D-9, 마지막 컨디션 관리가 결과에 결정적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1월 14일)이 9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에게는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과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학습 습관이 더욱 중요해졌다.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식사와 일정한 생활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시험 준비에 있어 필수적이라고 조언하며, 수험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건강한 습관을 통해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올바른 식습관과 수면 습관은 수험생들의 컨디션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시험 전에는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중심으로 식단을 구성하고,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한 간식으로 바나나를 섭취하면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되며, 나물 반찬이나 익힌 채소 위주의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특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명동 다이닝 에디션’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11월 5일부터 국내외 미식가들을 사로잡을 신 메뉴 ‘명동 다이닝 에디션’을 선보인다. ‘명동 다이닝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총괄 셰프의 본질에 충실한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적인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총 2종류의 프리미엄 다이닝 메뉴이다. 먼저, 한국 경양식 돈가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남산 돈가스를 선보인다. 국내산 고품질 돼지고기 폭찹을 활용해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구운 로메인의 시저 샐러드와 매시드 포테이토, 콜리플라워 수프 및 쌀밥이 함께 곁들여진다. 특히 사과를 활용한 셰
-
프로젝트슬립, SSG 오반장서 ‘푹신토퍼’ 단 하루 특가… 최대 49% 할인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5일, 단 하루 동안 ‘SSG 닷컴 오반장’에서 ‘푹신토퍼’를 특가로 판매한다. ‘푹신토퍼’는 프로젝트슬립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오반장에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SSG’와 제휴하여 특별 기획된 특가 기획전 행사로, 기존 ‘푹신토퍼’ 가격에서 45%~49%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오반장에서 만날 수 있는 ‘푹신토퍼’는 오리지널 SS, Q 사이즈와 오가닉 SS, Q 사이즈 총 4가지이다. 오반장에서 선보이는 프로젝트슬립의 ‘푹신토퍼’는 국내 유일 서울시와 공동기획한 토퍼로, 30년 경력의 미국 수면 팀과 스탠포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또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눈물의 여왕’ 김지원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김지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한 듀베티카는 김지원과 함께 겨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패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듀베티카의 대표 겨울 컬렉션 제품인 ‘토리사’와 ‘마리에타’를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김지원의 쭉 뻗은 쇄골라인이 강조
-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 출시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 아누아의 첫 쿠션 제품인 결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뷰로 유명한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개발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알라뷰티는 솔직한 제품 평가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를 통해 쿠션 카테고리에서 신뢰를 쌓아왔다.아누아 결 쿠션은 두꺼운 커버가 아닌 본연의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탄생했다.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
11번가·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을 첫 론칭하고, 오뚜기의 공식 굿즈와 인기 상품 등을 선보인다.이날 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즐겨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11번가에서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1만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
하림, 신제품 ’더미식 냉동 밀키트 5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더미식(The미식) 냉동 밀키트’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장인라면, 즉석밥, 요리밥, 요리면, 국물요리, 만두에 이은 더미식의 7번째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 ‘얼큰만두전골’, ‘동태전골’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더미식 냉동밀키트는 최적시간 우려낸 육수와 깨끗하게 손질한 재료로 퀄리티 높은 전골 요리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 형태 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열공정을 최소화하여 살균한 재료를 급속냉동했다. 또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에는 우동사리까지 들어
-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연이은 완판 행진
휴온스그룹 휴메딕스의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이 다시 한번 ‘완판’ 소식을 알렸다.휴메딕스는 지난 2일 ‘엘라비에 멜라리턴 기미쿠션’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앵콜방송에서 준비한 전체 수량을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1시간만에 8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23호’ 제품은 조기 매진됐다. 이어 21호까지 매진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엘라비에 멜라리턴 기미쿠션’은 앞서 지난 8월에 진행된 출시방송에서도 준비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엘라비에’는 2023년 롯데호쇼핑 최유라쇼에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2년차
-
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품목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1년에 딱 1번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가전디지털’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1만개 이상으로 와우회원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 익일도착, 반품비 무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이라는 것도 차별점이다.또한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행사 페이지 내에 알뜰 쇼핑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코너를 마련했
-
네파, ‘에어써밋’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늘(4일)부터 11월 14일(목)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일런트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해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네파의 ‘에어써밋’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에어써밋 팝업스토어는 '에어 스페이스(AIR SPACE)'라는 컨셉 아래 우주에서의 가벼운 움직임처럼 무게의 한계를 극복한 에어써밋만의 혁신적인 가벼움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에어써밋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초경량 다운 자켓으로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임과 동시에 부드러운 감촉으로 어떠한 움
-
바이코즈(VYCOZ), 2024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컬렉션 출시
스크루리스 아이웨어 브랜드 바이코즈에서 메탈 시트 라인 ‘인클라인 엑스 (INCLINE X)’의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기능성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뉴 컬렉션은 안경의 본질에 충실 하면서도 고도수 시력자들이 다양한 활동 속에서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바이코즈의 독자적 기술인 나사 없이 렌즈를 고정하는 방식인 ‘림락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고도수 착용자를 좀더 편안하게 해줄 4가지 기능이 추가돼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추가된 4가지 기능으로는, 볼드해진 엔드 팁(END-TIP)이 무게중심을 잘 유지해줘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엔드 팁의 코어 웨이브가 넓어지
-
한국TOEIC위원회, 2025년 TOEIC 정기시험 일정 발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2025년도 TOEIC 정기시험 일정을 4일(월)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2025년도 TOEIC 정기시험은 기본적으로 매월 2회 실시된다. 특히 취업 준비와 자기 계발 등 방학 기간을 활용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월과 8월에는 3회로 확대 실시된다. 따라서 2025년에는 총 26회의 TOEIC 정기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2025년 첫 TOEIC 정기시험은 1월 12일(일)에 실시되며, 접수는 2024년 11월 25일(월)부터 가능하다. 또한, 해당 회차의 성적은 2025년 1월 21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2025년도 정기시험 일정, 접수 기간 및 성적 발표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OEIC 홈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46년간 글로벌 스포츠 스키팀의 선수들을 후원해오며, 윈터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과 스키 헤리티지를 갖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현해 내도록 하는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였다.이번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은 ‘SKI BEYOND LIMITS(스키 테크로 한계를 넘어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1935년부터 스키로 시작된 데상트 고유의 정체성과 기술력, 그리고 헤리티지를 스위스 스키 다운과 스페인 스키 다운으로 선보인다 스위스 스키 다운은 데상트가 1978년부터 46년간 후원해온 가장 오래된 국가대표인 스위스 스키팀과 함께,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노하우를 담아
-
코치,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 공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 가득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유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코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부각시켰다.코치와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으로 구성된 뉴욕 시리즈를 포함한 가을 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있지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유나와는 다른 모습인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타임스퀘어 태비백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퀼팅 워시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로 아이코닉한 감
-
파파존스 피자,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판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0월 28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한정기간 선보이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콜라(1.25L)와 미니 아크릴 코롯토 굿즈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미니 아크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11월 30일까지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에는 미니 단체 코롯
-
에트로, ‘페이즐리 홀리데이(Paisley Holidays)’ 팝업 진행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본점 1층 팝업존에서 ‘페이즐리 홀리데이(Paisley Holidays)’ 팝업을 진행한다.에트로의 ‘페이즐리 홀리데이’ 팝업은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에트로 하우스를 상징하는 페이즐리 패턴을 중심으로 에트로만의 감성을 담아 연출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트로의 시그니처 ‘아르니카(Arnica)’ 패브릭의 리브라백, 사투르노 백과 함께 지갑,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한, 에트로의 아르니카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베젤 기법을 적용한 라인스톤으로 장식한 ‘아르니카 에센셜 호보백’을 팝업 익스클루시브로
-
라포즈, 기억의 향기 담은 ‘아워글래스 디퓨저’ 출시
향 전문 브랜드 ‘라포즈’가 4일 신제품 ‘아워글래스 디퓨저’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포즈는 조향과 가구에 대한 깊은 열정을 지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창립한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특별한 향을 통해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워글래스 디퓨저는 모래시계에서 모티브를 얻어, ‘꼬뜨도르 숲의 위로’, ‘리브래리 기억의 방’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라포즈의 향은 변치 않는 아름다운 기억의 순간들을 담아내며, 빛나는 풍경을 연상시킨다. ‘꼬뜨도르’는 서늘한 이끼 위로 맺힌 아침 이슬과 쌉싸름한 오렌지 향이 숲의 내음과 조화를 이루는 향이다. 소나무의 청아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