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휴온스, ‘비타민·효소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휴온스는 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메리트C 비타민K2&D’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 '살사라진 카무트® 브랜드 밀 효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리트C 비타민K2&D’는 휴온스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라인 신제품이다. 연질캡슐 안에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2’와 ‘비타민D’를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K2와 비타민D 모두 일일권장섭취량 기준100%를 함유했다. 비타민D는 칼슘을 소장에서 혈액으
-
온라인에서 화제 일으킨 바로 그 ‘변우석 패딩’ 디스커버리 화보 전격 공개
해마다 겨울이 추워지는 가운데 올겨울 평균 기온이 영하 18도 이하로 점쳐지며 평년보다도 더 낮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역대급 한파가 몰아칠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미리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패딩 구매를 서두르는 소비자들도 많다.이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24FW 시즌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에서 앞서 공개한 ‘Discovery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우석이 뉴질랜드 아웃도어 여행에서 경험한 다양한 순간들을 진정성 있는 화보로
-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Jean Schlumberger by Tiffany) 아울 온 어 락 타임피스(Owl on a Rock Timepiece) 공개
187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 아울 온 어 락(Jean Schlumberger by Tiffany Owl on a Rock) 워치를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울 온 어 락 워치는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무한한 상상력과 우주의 신비를 표현한 그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2024 블루 북: 티파니 셀레스테(Tiffany Céleste) 하이주얼리 컬렉션과 동일한 주제를 보여준다. 이 워치는 쟌 슐럼버제의 아이코닉한 버드 온 어 락 (Bird on a Rock) 브로치를 재해석하여 올빼미 버전으로 탄생하였다. 쟌 슐럼버제 컬렉션에서 보여지는 유쾌한 기발함이 돋보이는 올빼미 모티브는 블루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
굽네몰, 가을맞이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 진행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가을을 맞아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1일부터 진행되며 굽네몰 BEST 간편식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행사에서는 따뜻한 국물 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까지 다양한 간편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할인전의 주요 제품인 ‘굽네 쪽갈비’와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우수한 맛과 품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 쪽갈비’는 100% 로인립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굽네만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와 갈비천왕 소스를 더해 매콤함과
-
네파, 사일런트 테크 적용된 초경량 미들 다운 ‘에어써밋’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고기능성 소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초경량 미들 다운 자켓 ‘에어써밋(AIR SUMMIT)’을 출시한다.‘에어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미들급 다운 자켓이다. 특히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였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투습·통기성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구애받지 않는 쾌적함을 선사한다.또한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기능을 최소화하는 다운프루프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끌어 올렸으며, 밑단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
-
더 플라자, K뷰티 체험 가능한 ‘원더러스트 코리아’ 두 번째 시리즈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두 번째 시리즈 ‘원더러스트 코리아 #2(Wanderlust Korea #2)’를 공개했다.전 세계적으로 ▲헤어숍 ▲뷰티의원 ▲화장품 등 K뷰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 미용서비스업종 거래액은 364억 원으로 2019년 대비 231% 증가했다. 그중 개인별 맞춤 색상을 진단해 주는 ‘퍼스널 컬러’ 상품이 약 75%(273억 원)를 차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함께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 #2’를 기획했다.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A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조
-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 부문 수상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시그니엘 부산이 현지 시각으로 21일 공식 발표된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The 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Luxury Destination Hotel) 부문 수상 호텔로 선정됐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업계 전문가와 소비자 30여만 명의 투표를 기반으로 전 세계 최정상급 호텔과 리조트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최근 잇따른 신규 출점으로 호텔들의 격전지로 떠오른 부산에서 개관 4년차에 접어든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해변에 접한 우수한 입지와 그에 걸맞은 최상급의 서비스와 시설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시그니엘 부산이
-
탐앤탐스, ‘인절미 음료 2종’ 출시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고소함과 쫀득함이 특징인 가을 음료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콩떡 인절미’를 주제로 하는 이번 신메뉴는 전통 디저트 고유의 맛은 살리면서도 새로운 재미를 덧붙인 인절미 음료 2종이다. 먼저 인절미 카페라떼는 율무차와 커피를 모두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콩고물가루를 넣은 따뜻한 우유에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되면서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이 깔끔하게 배가되는 것이 매력이다. 아이스로 제공되는 인절미 탐앤치노는 우유에 탄 미숫가루 러버라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만한 메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비주얼부터 화려한 인절미 음료를 통해 할매니얼 트
-
야놀자 플랫폼, 국내 여행 독려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 플랫폼(대표 배보찬)이 충주시, 강원관광재단 등과 함께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각 지방자치단체의 관광 인프라에 숙소 상품을 결합해 맞춤형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충청북도 충주시 지역 축제 홍보의 일환으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충주시 내 60여 개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강원관광재단과 2년 연속 '강원 네이처로드' 방문 독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원 네이처로드'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엄선한 7개의 테마별 드라이브 코스로, 강원 지역만의 청정 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
-
NS홈쇼핑, 온라인 특집전 '김장대전' 진행. 김치·김장 재료 특가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김치방송을 특별 편성하고, NS몰 온라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NS홈쇼핑은 이날 TV방송을 통해 '예소담 김치(포기김치10㎏)'를 판매한다. 오는 21일 방송에서는 '미금치 김치(총각김치+포기김치㎏)'를 선보인다. NS몰에서는 배추부터 수육까지 김장의 모든 재료를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김장대전' 기획전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24년 국내산 햇 고춧가루 (1㎏), '해남 절임배추 (20㎏)', '절임 알타리(3.5㎏)', '노지재배 생갓(3㎏)', '햇 흙생강 (1㎏)', 국내산 강화도 새우젓(2㎏)', '한돈 냉장 사태(1㎏)' 등이 있다.김장대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주말에는 선
-
풀무원, 펫푸드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102g/5,900원)’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지름 2㎝, 길이 8㎝의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인 것도 큰 장점이다.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개별 소포장하였다. 또한 삼
-
세탁특공대 ‘가죽 세탁 서비스’로 가을 패션 완성
패션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름철 가벼웠던 옷차림에서 벗어나 스타일링을 더하는 재미가 있는 가을은 라이더 자켓부터 가죽 지갑, 핸드백 등 가죽 아이템이 인기를 끈다. 자연스럽게 가죽 관리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이 계절, 가죽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돕는 가죽 세탁서비스가 있다. 세탁특공대는 기계 세탁이 아닌 가죽의 특성에 맞는 세탁을 진행한다. 가죽세탁에 특화 된 업체와 제휴를 맺고 가죽 제품의 형태, 질감, 색상을 유지하며 세탁하는 전문 공정을 거친다. 마른 천으로 닦거나 가죽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기 등 생활 속 관리법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세척과 얼룩 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가죽 의류
-
단풍 시즌, 일본 여행 늘어···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 인기 ‘만발’
지속되는 엔화 약세(엔저)와 가을 단풍 시즌이 맞물리면서 일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여행 플랫폼 M사에 따르면, '2024년 가을 예약률이 높은 해외 단풍 여행지'로 일본이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단순 관광을 넘어 현지 문화 교류를 위해 일본어를 배우려는 학습자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교육업계는 일본어를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가벼운 프로그램부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심화 일본어 강의까지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어 회화부터 자격증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YBM인강, 일본어 무한패스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
설립 40주년을 맞이한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 세계적인 건축가 장 누벨(Jean Nouvel)의 손길로 재탄생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이 설립 40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공간의 개관 소식을 알린다. 2025년 말 공개를 앞둔 이 획기적인 공간은 파리의 유서 깊은 장소, 팔레 루아얄 광장(Place du Palais-Royal)에 세계적인 건축가 장 누벨(Jean Nouvel)의 아이디어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다.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은 1994년 라스파이 대로(Boulevard Raspail)에서 문을 열었던 공간에 이어 이 자리에서 재단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파리라는 도시와 이곳에 숨쉬고 있는 문화의 지속적인 발전 및 전세계 현대 미술의 중요한 주체로서 다시금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을 위해 장 누벨의 손길로 유서 깊은 랜드마크가 새롭게
-
데상트,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한 캐논(CANON) 다운, ’YOU CAN MOVE ON’ 캠페인 공개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윈터 시즌, 스테디셀러 제품인 캐논 다운(CANON DOWN) 자켓을 8명의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선보인다. 캐논 다운 자켓은 데상트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다운 아이템으로, 매년 기능성과 디자인 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YOU CAN MOVE ON’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멈추지 않는 도전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8명의 스포츠 선수들과 협업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8명의 선수에는 지난 파리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한국 야구 레전드 박용택, '육상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400m 육상선수 김민지, 여자 마라톤 한국
-
국순당,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 하프 보틀’ 론칭
국순당이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은 8년 이상 재배된 블루 아가베(Blue Agave) 100%를 이용해 만든다. 오크통에서 3개월 동안 숙성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용량이 기존의 750ml 절반인 375ml이다. 기존보다 작은 병으로 휴대 간편성과 음용의 편리성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은 편의점 CU와 GS25를 통해서 전국에서 판매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데킬라를 접할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캔달 제너는 세계적인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로 미국에서 가장 핫
-
샘표, 국립농업박물관 기획 '장(醬) 담그기 문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기원 기획전(展) 참여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장(醬) 담그기 문화'의 2024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며, 경기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열리는 ‘기다림의 맛, 시_간’ 전(展)에 참여한다.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나라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을 전 국민에게 확산하고 미래 생명기술인 농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조성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 식문화의 근간인 장(醬)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하며, 샘표의 연구개발(R&D)센터 우리발효연구중심 1층에 있던 ‘Ferment(발효되다)’라는 작품의 전시 참여를 적극 제안했다. 샘표의 ‘Ferment’는 ‘연구원이야 말로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