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더벤티, 최고 품질 해남 고구마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고구마 시리즈’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겨울철 최고 영양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더벤티는 ‘겨울 고구마 달달하구마’라는 콘셉트로, 국내산 고구마로 만든 기존 ‘군고구마라떼’에서 확장된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기존 메뉴이자 겨울시즌과 어울리는 ‘군고구마라떼’는 고구마 페이스트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진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을 강조한 ‘고구마크림 타로라떼’, 고구마라떼에 향긋한 콜드브루와 달콤한 아인슈페너 크림이 더해진 ‘고구마 아인슈페너’로 고구마의 다양한 풍미를 음료로 맛볼 수 있다. 디저트
-
안다르, 美특수부대 훈련복 적용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자켓 출시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미국 특수부대 혹한기 훈련복에도 적용되는 고기능성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자켓 3종 출시와 함께 겨울 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6일 밝혔다.지금부터 초겨울까지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프리마로프트 매트웜 패딩 자켓’과 ‘프리마로프트 시티웜 패딩자켓’, ‘프리마로프트 윈터 윈드자켓’을 시작으로 한겨울도 거뜬한 고기능성 방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안다르의 강점을 살려 어떠한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겨울을 멋스럽게 보낼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썼다.새로 출시된 신제품에 적용된 프리마로프트는 특수부대의 강렬한 혹한기 훈련에도 적합한 고기능성 신소재다. 안
-
창고43, 풍성한 연말을 위한 와인 할인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연말 모임이나 가족 행사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한우에 잘 어울리는 와인 3종을 ‘연말 특별 와인’으로 엄선해 연말까지 최대 27%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해당 품목은 △’샤또 피숑 롱그빌 뽀이약’ △’델라모뜨 브뤼’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43’ 3종이며, 대표 상품인 ‘샤또 피숑 롱그빌 뽀이약’은 농축된 과일향과 아로마가 매력적인 프랑스산 프리미엄 와인이다. 다른 품목인 ‘델라모뜨 브뤼’는 무게감 있는 신선한 과일향이 특징인 250년 전통의 프랑스산 샴페인이며,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43’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몬탈치노 지역의 고품질 레
-
연세유업, 두바이 초콜릿 열풍 이어간다… ‘피스타치오 초코우유’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가공유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초코우유’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두바이 초콜릿 열풍이 불자 유통업계는 피스타치오와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을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에 연세유업 역시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에 이어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초코우유’를 출시하면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해당 신제품은 깊고 진한 초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며, 패키지는 귀여운 캐릭터와 카툰 형태의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또한, 190ml 용량의 멸균팩 형태로, 언제 어디
-
신송식품, 2번씩 바싹구운 '신송 김' 선봬
45년 장류 전통기업 신송식품㈜이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맛있는 “신송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건강하고 맛있는 김 출시를 위해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한 국내산 김을 모아 고온에서 빠르게 2번 구워 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송김은 소리부터 다른 바삭함으로 반찬, 주먹밥, 비빔밥 외에 간단한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요리 활용에 좋다.특히, 패키지에는 신선함과 건강함을 표현한 짙은 녹색 컬러에 귀여운 주먹밥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제공한다. 또한 ‘2번씩 구웠다’는 점을 강조해 바삭한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 또한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연말 홈 파티를 위한 ‘터키 투 고’ 출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은 ‘터키 투 고’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 메뉴는 연말 홈 파티를 위해 집에서도 손쉽게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메인 디쉬인 터키는 24시간 염지 후 구워낸 촉촉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완벽한 요리로, 풍부한 육즙이 입 안 가득 퍼져 연말 식탁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여기에 곁들여지는 요크셔 브레드는 바삭한 외부와 부드러운 내부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샤르퀴트리도 함께 제공돼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꾸덕한 맥 앤 치즈와 부드러운 감자 매시가 포함되어 터키와 잘 어우러
-
레고랜드, ‘브릭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7일간 진행되는 파격적인 특별 할인 이벤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간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다시없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릭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브릭 프라이데이’는 레고의 ‘브릭’과 금요일의 ’프라이데이’가 합쳐진 레고랜드만의 용어이다. 일 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이번 ‘브릭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레고랜드만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11월 8일 금요일부터 단 일주일간만 한정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은 11월 22일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거쳐 내년 2월 28일까지 사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렌치 럭셔리 웨딩 쇼케이스 성료…2025년 웨딩 콘셉트 공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새로운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에끌라 데테르니떼(Éclat d'Éternité)’를 지난 11월 1일 성공적으로 마쳤다. 불어로 ‘영원한 아름다움의 찬란함’이라는 뜻의 에끌라 데테르니떼 웨딩 쇼케이스는 ‘색채의 마술사’라고도 불리는 프랑스의 인상파 화가 오귀스트 르누아르(Auguste Renoir)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아름다움은 영원하다’는 말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그림으로 남겼던 르누아르의 작품은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웨딩의 로맨틱한 순간과 닮아 있다. 플라워 스타일링을 총괄한 와일드 디아(WILD DEA)는 르누아르 작품의 화
-
쿠팡, 차량 월동준비 용품 최대 65% 할인…‘쿠팡모터스 11월 페어’ 진행
쿠팡이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11월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폰할인을 포함해 최대 6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11월 페어는 ‘동절기 카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인기 브랜드는 불스원, 메이튼, 더클래스, 소낙스, SK ZIC, 넥센타이어, 다보니 등이 있다.와우회원들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쿠폰 할인 및 와우회원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할인율을 체감할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비즈니스호텔·리조트 부문 1위 동시 수상 ‘쾌거’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호텔 부문과 비즈니스호텔 부문, 리조트 부문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 이로써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호텔 부문 12년 연속 1위, 비즈니스호텔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KS-SQI는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측정한 지표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자체 고객 관리 플랫폼 구축 등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해오고 있는 점과 고객 경험 개선에 힘써온 노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담 부서인 CX(Customer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숀 앤서니 총주방장 영입…“최고 미식 명소 명성 강화할 것”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숀 앤서니(Shaun Anthony)를 새로운 총 주방장으로 영입해 대한민국 최고의 미식 명소라는 명성을 강화한다. 숀 앤서니 총 주방장은 지난 20여 년간 북미, 유럽, 호주, 중동, 아시아 전역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5성급 호텔 등에서 풍부한 경력을 쌓아온 인물이다. 런던 미쉐린 가이드 3스타 레스토랑 고든 램지(Gordon Ramsay)와 독일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치플릭(Tschifflik), 베이징 페닌슐라 호텔의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징(Jing) 등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 중책을 맡으며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최근까지는 미쉐린 가이드 호텔 2024에서 2키를 획득한 더 메이본 비버리힐스 호텔(The Maybour
-
스틸시리즈, T1 ‘2024 LoL 국제대회’ 우승 기념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의 ‘2024 LoL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하여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e스포츠 팀 T1은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한 강팀으로, 올해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4 LoL 국제대회 결승전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며 통산 5회 우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스틸시리즈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본 프로모션은 11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3일간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T1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된 ‘T1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
요모,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겨울 맞춤여행 서비스 선보여
맞춤형 여행 플랫폼 ‘요모’가 일본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겨울 맞춤여행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스키와 겨울 액티비티, 휴식, 주변 관광을 아우르는 맞춤형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홋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한 복합 휴양 리조트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29개의 스키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겨울철 대표 명소인 아이스 빌리지와 스노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겨울 체험을 제공한다. 휴식을 위한 시설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리조나레 토마무와 프리미엄 휴양시설 더 타워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일본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 미나미나 비치, 노천탕
-
JBL, CLIP 5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뛰어난 휴대성과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 5를 새롭게 출시한다.JBL CLIP 5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일체형 클립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옷이나 가방 등 어디든 쉽게 걸어서 고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BL CLIP 5의 일체형 클립은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입구가 더 넓어지고 휴대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 강력한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최대 출력 7W의 풍부한 JBL 프로 사
-
배민B마트서 롯데 빼빼로 3종 한정판 판매. 1,111개 공짜 당첨 ‘골든티켓’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의 즉시 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 빼빼로와 함께 B마트 첫 단독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이하 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각 상품 카피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오리지널) “저...빼빼로 두고가요”(아몬드)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초코필드) 등 배
-
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개최…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늘(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대형 할인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글로벌 인기 상품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작년 630여개에서 800여개로 참여 브랜드가 늘어나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레노버, 나이키, 아식스 등 글로벌 탑브랜드부터 오쏘몰, 제니쿠키 등 해외 직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테크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AULA), 북스(BOOX), 제우스랩 등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최근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
-
칭따오,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 성료
‘즐거움을 따르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며 고유의 세계관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해온 칭따오가 올해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내년을 준비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올해는 서울에서 열린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호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과 영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서 ‘따오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