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패키지는 2박 연박 전용 구성으로, 투숙 기간 동안 더욱 여유롭고 완성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제주의 겨울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미식, 웰니스, 휴식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겨울 호캉스를 완성할 수 있게 했다.
먼저 ‘윈터 프리빌리지(Winter Privilege)’ 패키지는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단 2주간의 특전으로, 투숙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시그니처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딜럭스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레스티지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프레스티지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는 야외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인 ‘에스추어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 2시간 무료 이용 특전도 추가로 제공된다. 예약은 11월 13일까지, 투숙은 11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가능하다.
‘윈터 풀사이드 이스케이프(Winter Poolside Escape)’ 패키지는 미식 테마로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풀사이드 바 ‘바르’에서 운영되는 윈터 푸드 트럭 전용 크레딧 2만원이 제공된다. 붕어빵, 추로스, 어묵물떡 등 따뜻한 간식부터 자색 고구마 라테, 뱅쇼, 폭낭토디 등 겨울 감성을 담은 음료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파르나스 시그니처 튜브(성인용) 1개가 제공되며, 11월 17일부터 12월 4일까지 월-목요일 체크인 시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예약은 2025년 3월 29일까지, 투숙은 2026년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파르나스 윈터 테라피(Parnas Winter Therapy)’ 패키지는 따스한 온기 속에서 겨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로 구성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서관 3층에 위치한 ‘본에스티스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피스풀 플래닛 시그니처 스톤 테라피’ 60분(2인)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천연 스톤의 온기가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을 도와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윈터 나이트 케어 키트(24만 원 상당)’는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로, 여행 중에도 호텔 스파 수준의 셀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폰드메르 티 컬렉션 2잔이 더해져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럭셔리한 겨울 휴식을 완성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