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더 플라자, 설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출시.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설을 맞아 9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와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투 고(TO-GO) 상품을 판매한다.더 플라자 명절 선물세트는 ▲육류 ▲수산물 ▲주류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폭넓은 가격대와 상품 구성은 물론 검수부터 주문, 고객 상담, 직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설 선물세트 판매량은 2022년 대비 약 30% 늘었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육류와 주류 상품을 확대했다.육류는 명절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품목으로 이번에는 ‘스페셜 한우(1++)’ 정육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호텔 수석 셰프가 구이용 특수 부위로 엄선한 프리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2025년 새해 맞이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2025년 청사해를 맞아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기념하여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하이뮨 액티브 음료(오리지널∙딥초코∙더블샷 커피)’를 1박스 이상 구매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하이뮨 박스와는 다른 특별한 선물 디자인의 박스가 배송될 예정이며, 박스를 열어 내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당첨자에게는 ‘골드바 1돈(3명)’, ‘애플워치 SE(10명)’, ‘하이뮨 액티브 음료 1BOX(100명), ‘후디스몰 1만원 적립금(50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
-
서울신라호텔, '세대공감' 설캉스 패키지 출시
평년보다 이른 설 연휴를 맞아 서울신라호텔이 ‘세대공감’을 컨셉으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설캉스(설+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매년 명절마다 로맨틱한 공연을 펼쳐온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 세대간 공감을 이끌어내는 대가들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설 연휴인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시티팝, 레트로 열풍과 함께 세대를 불문하고 다시 주목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상은’과 국내 정상급 재즈 피아니스트 ‘성기문’을 중심으로 구성된 ‘재즈 트리오 & 박재홍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공연이 열리는 다이너스티홀은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꾸몄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
SPC 던킨, 전통 간식 꿀떡 모티브 '먼치킨'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전통 간식 꿀떡을 모티브로 한 먼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최근 SNS에서 꿀떡을 우유에 부어 먹는 ‘꿀떡 시리얼’ 등 한국 전통 음식을 활용한 K-디저트 인기에 발맞춰, 던킨은 대표 제품 먼치킨을 꿀떡 스타일로 변형해 선보였다.신제품 2종은 참깨 꿀떡, 흑임자 꿀떡 먼치킨으로 각각 참깨・흑임자 맛 반죽에 꿀 글레이즈를 입힌 한입 크기 도넛이다. 참깨・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꿀의 달콤함과 함께 기존 먼치킨과는 다른 새로운 쫄깃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새해를 맞아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6가지 먼치킨 제품 10개를 무작위로 구성한 ‘복 담은 먼치킨팩’도 함께 출시한다. 중앙
-
뚜레쥬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 ‘설 선물세트’ 한정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5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앱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K-헤리티지(heritage·유산)를 활용한 디즈니 캐릭터 아트웍을 적용한 설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한복을 입고 놀러 온 ‘미키와 친구들’이 국가유산과 어우러진 모습을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패키지에 담아냈다. 또한 새해의 희망을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한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을 높인 전통 선물세트들도 준비했다.먼저 ‘사계 카스테라’는 봄(벌꿀), 여름(녹차), 가을(고소한 우리 쌀), 겨울(유자)로 사계절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에 맞춘 2025년 설 선물 세트 출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마스터 셰프들의 전문성과 안목이 깃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48종을 출시했다. 지난 수년간 축적해 온 고객들의 피드백을 면밀히 분석해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에 맞춰 선물 셀렉션을 다양하게 재구성해 해마다 재구매율 90% 이상을 유지하는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명품 육류와 수산물, 고급 와인, 파인 다이닝 메뉴, 그리고 프리미엄 차례상까지 을사년 청사의 해를 럭셔리하게 시작할 수 있는 설 선물 라인업을 제안한다. 먼저, 매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마스터 셰프들이 전문가의 안목으로 엄선하는 셰프 초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승현 신임 총지배인 선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지난 2024년 12월 2일 자로 이승현(Sally Lee) 총지배인을 신입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 이승현 총지배인은 메리어트 그룹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며 다양한 핵심 직책을 수행해왔다.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인사 부서로 시작해 재무 및 회계 분야로 경력을 확장하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과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에서는 재무 디렉터 및 총괄 운영 관리 역할을 수행하며 호텔의 재무성과 개선, 원활한 운영 관리를 이끌었다. 그녀의 전문성은 단순한 재무 관리에 국한되지 않고, 전반적인 호텔 운영 전략 수립과 실행에까지 미치며, 리더십
-
테팔, 설맞이 선물 대첩 진행. '냉장고를부탁해 since2014' 인기 주방템이 한 자리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국내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대규모 선물 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흑백요리사’ 셰프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등장한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하는 등 폭넓은 혜택까지 제공한다. 테팔은 1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가장 할인율이 높은 제품은 초고속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으로 6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외 활용도가 높은 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신학기를 맞아 트렌디한 1020 학생들을 위한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을 출시했다.신제품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은 디스커버리의 베스트 아이템 ‘라이크 에어 시프트 백팩’이 33L 대용량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930G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수납력이 특징이다.다양한 소지품을 구분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거나이저를 내·외부에 적용해 태블릿 PC부터 17인치 노트북까지 담아낼 수 있다. 백팩 전면에는 메쉬 포켓이 있어 히든 수납이 가능하며 사이드 메쉬 포켓에는 텀블러 등을 세워둘 수 있도
-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오픈 한 달 만에 1만 명 방문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이 지난 2일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프리미엄 뷔페 ‘63뷔페 파빌리온’은 지난해 12월 6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63스퀘어 외부에 처음으로 문을 연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픈 한 달 만에 1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2월 한 달간 진행한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열에 아홉이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그중 ▲직원 친절도 ▲매장 분위기 ▲매장 청결 등 운영 관련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직원 친절도 항목은 응답자 중 96%가 만족했다고 답했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픈 전 현장 매뉴얼을 새로 제작
-
MCM, 을사년 뱀의 해 기념 ‘2025 LNY 컬렉션’ 출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을사년 ‘뱀의 해’를 기념한 특별 한정판 캡슐 컬렉션 ‘2025 LNY(Luna New Year)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2025 LNY 컬렉션’은 새로운 시작과 지혜로운 변혁,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뱀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독창적인 라인으로, MCM의 헤리티지와 혁신적 감각이 조화롭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뱀의 우아하고 유려한 곡선을 활용한 그래픽, 이와 어우러지는 컬러 팔레트로 성장과 변화를 상징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기존 가방 위에 실제로 뱀 캐릭터를 그려낸 업사이클링 라인과 함께 지속 가능한 럭셔리 소재의 선두 주자 코로넷(Coronet)의 이
-
파크로쉬, 건강한 꿀잠 비결 배워보는 맞춤형 숙면 코칭 프로그램 ‘리파인드 유어셀프’ 선봬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숙면 코칭 프로그램 ‘리파인드 유어셀프(Refind Yourself - at the edge of the night)’를 선보인다. 오는 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잠을 방해하는 근본적인 심리 요인들을 파악하고, 숙면을 위한 정서 관리와 이완 요법, 생활 속 실천 방안 등을 배워보는 맞춤형 코칭 세션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을 이끌 유재성 대표는 미국 수면 코치 협회에서 국제 공인 자격 인증을 받은 국내 1호 수면 전문가로, 의생명과학을 전공한 뒤 영국 옥스퍼드 대학원에서 수면 의학을 연구하며 유튜브 채널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을 통해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
한국TOEIC위원회, 2024년 12월 29일 시행한 토익 성적 발표
YBM 한국TOEIC위원회가 2024년 12월 29일(일)에 시행된 토익(TOEIC) 성적 결과를 오늘 오후 12시 발표했다.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9일(일)에 시행된 토익 시험의 평균 성적은 듣기 375.3점, 읽기 304.0점이며, 총점은 679.2점이다. 연령대별 평균 성적을 보면 31~35세가 710.2점으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은 36~40세가 702.2점으로 높았다. 한편, 20세 이하의 평균 성적이 630.9점으로 가장 낮게 확인됐다. 토익 성적 분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익 홈페이지와 YB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토익 홈페이지에서는 1월 12일(일), 26일(일), 2월 9일(일), 15일(토), 23일(일) 시험을 접수 중에 있다.
-
쿠팡,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이미케이’ 입점 기념 최대 60% 할인
쿠팡이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이미케이’(Jamie Kay)의 C.에비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C.에비뉴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은 쿠팡이 모두 직매입해 선보여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과 함께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제이미케이’는 유럽, 북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에 진출한 글로벌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신생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은 뉴질랜드 현지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다채로운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고급 원사를 사용한 고품질을 자랑한다.쿠팡은 이달부터 ‘제이미케이’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 C.에비뉴는 프리미
-
SPC 배스킨라빈스, 홍시 활용 신제품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홍시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판매한다.배스킨라빈스는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홍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아이스 홍시’는 무르익은 홍시의 맛을 소르베로 구현한 플레이버로, 달콤한 홍시 소르베에 감말랭이 토핑이 더해졌다. 깔끔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으로, 겨울철 디저트로 제격이다. 홍시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함께 출시된다. ‘홍시 모찌’는 홍시 소르베, 홍시 콩포트 속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감말랭이를 찹쌀떡으로 감싼 아이스 모찌다. ‘홍시 블라스트’는 홍시와 그릭 요거트 조합의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바디감
-
휴온스푸디언스,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주)휴온스푸디언스(대표 손동철)는 홍삼, 건강즙, 오메가 등 이너셋 인기 제품 총 8가지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제품 중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은 L-아르기닌이 6,000mg 함유된 고함량 아르기닌 젤리스틱이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 제품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리고 쓴 맛을 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는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
쿠팡, ‘엘르 파리스’ 스킨케어 PB 제품 출시…우수 중소 제조사들과 공동개발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의 인기 브랜드 ‘엘르 파리스’가 화장품 라인을 론칭하며 뷰티 PB 사업을 강화했다. CPLB는 스킨케어 상품 셀렉션 확장을 위해 국내 중소 제조사들을 새롭게 발굴했으며 이들 기업은 사업 성장 기회가 마련됐다.◇우수 중소 제조사와 함께 가성비 우수한 스킨케어 상품 출시CPLB는 ‘엘르 파리스’의 스킨케어 라인 4개를 론칭, 앰플과 크림 등 18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출시 상품은 ▲PDRN 콜라겐 라인 5종(앰플미스트∙앰플∙크림∙스피큘세럼∙랩핑마스크) ▲오떼르말 그린베일리 라인 5종(클렌징폼∙젤∙밤∙오일∙워터) ▲프로바이오티크 세라마이드 라인 4종(에센스∙마스크팩∙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