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효벤트, 요양원·데이케어센터·주간보호센터 창업 컨설팅 및 선진 돌봄 서비스 제공
고령화 사회를 맞아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효벤트(대표 장석영)가 요양원, 데이케어센터, 주간보호센터 등을 아우르는 창업 통합 솔루션 및 선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효벤트는 고령인구 돌봄을 위한 요양시설 창업 절차 및 운영에 관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맞춤 지원한다. 시장 조사부터 사업계획 수립, 입지 선정, 인허가 절차 지원, 시설 설계 및 시공, 운영 전략까지 전방위적으로 컨설팅한다. 운영 단계에서는 시설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까지 선보이며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효벤트의 장석영 대표는 고령친화산업에 20년 이상 몸담고 있으며
-
미즈노, 쿠셔닝·반발력이 한층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쿠셔닝과 반발력을 한층 강화한 데일리 러닝화 ‘NEO ZEN(네오 젠)’을 전국 미즈노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미즈노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NEO ZEN은 데일리 러닝화를 찾는 일반 소비자부터 대회를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는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러너들에게 부드럽고 빠른 레이스를 제공하는 데일리 트레이닝 러닝화다.특히, 미즈노만의 고성능 쿠션 소재인 ‘미즈노 에너지 넥스트(MIZUNO ENERZY nxt)’에 질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최초 업데이트한 미드솔이 탑재되는 등 현재까지 그 어떤 제품보다도 향상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또한,
-
스니커즈 지형 바꾼 푸마 ‘스피드캣’, 로제와 함께 25년에도 질주 예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주력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의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스피드캣은 푸마가 올해 내내 주력으로 소구한 브랜드의 상징과 같은 프랜차이즈 제품이다. 1998년 포뮬러 원(Formula One, F1) 레이서들을 위한 방화신발로 시작해 2000년대 독보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스피드캣은 올해 다시 대세로 떠올랐다. 지난해까지 큰 인기를 끈 아디다스 ‘삼바(Samba)’의 뒤를 이어 세기말 Y2K 감성의 유행 속에 굽 낮은 스니커즈를 동반하는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룩’ 트렌드를 이끌었다. ◆ 한국에서 특히 빨랐던 유행, 글로벌도 주목스피드캣은 일
-
선인자동차, 누적 출고 9만대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가 누적 출고 9만대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월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선인자동차 직영 전시장의 방문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먼저 해당 기간 동안 선인자동차 직영 전시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당첨률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골프공 세트, 벽시계, 골프 우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사은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아울러 선인자동차 직영 전시장의 출고 고객에게는 BIG 3 혜택도 주어진다. 출고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정비 상품권
-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잔망루피’ 콜라보 상품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MZ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잔망루피’를 지난 15일 GS25에서 선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트는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첫 번째 협업 상품은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 카모마일향’으로, 최근 늘고 있는 1인 가구 및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겨냥해 15개입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특히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도 덜 마른 듯한 꿉꿉한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헤드셋을 낀 채 디제잉을 하며 ‘빨래에 비트
-
레드페이스, 보온력에 화사함 갖춘 겨울 여성 산행룩 출시
덕유산부터 태백산, 한라산에 이르기까지 국내에는 겨울 진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명산이 많다. 하지만, 겨울 산을 떠나기 전 안전을 위한 보온 장비와 인생 사진을 남겨 줄 스타일을 갖추는 건 기본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이번 코디는 보온성은 기본, 아웃도어 기능성을 탑재한 자켓과 팬츠에 스타일을 더해 줄 용품들로 구성됐다.◇ 다운 누출 그만, 심리스 공법이 선사하는 견고한 셋업’하이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과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는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하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
구몬학습, 신학기족 겨냥해 현대리바트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
-
SPC 배스킨라빈스, ‘춘식이 복조리백’ 사전 예약 이벤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복조리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춘식이 복조리백’은 면 혼방 재질로 어깨에 가볍게 멜 수 있는 숄더백이다. 가방 양 옆의 끈을 당기면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중앙에는 고구마를 한 입 베어 문 ‘춘식이’ 캐릭터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배스킨라빈스는 ‘춘식이 복조리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행사가 종료된 24일부터는 쿼터 사이즈 이상 구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설 맞이 선물 세트 출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구매 가능한 이번 선물 세트는 전통과 현대의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구성이 특징이다.설날 햄퍼 세트는 윷놀이 휘낭시에 세트,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 홈메이드 파스타 세트, 마이클 몬다비 와인 & 캐리어 세트 총 4가지 세트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윷놀이 휘낭시에 세트는 셰프가 직접 만든 쌀 휘낭시에(플레인, 초코)와 사브레 쿠키가 포함돼 있다. 심플하지만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내며, 전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는 강원도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음료 새해 기념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복주머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 건강한 새해를 시작하고,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리지널', '딥초코', ‘더블샷 커피’ 등 편의점 채널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각각의 맛을 나타내는 색상과 함께 행운의 상징인 복주머니 아이콘이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 12일(수)까지 하이뮨 액티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편의점에 진열된 복주머니 에
-
르꼬끄 스포르티브, 엔믹스 해원, 설윤도 맨 신학기 백팩 ‘르삭’, ’아투즈 에어’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르삭(LE SAC)’과 ‘아투즈 에어(ATOZ AIR)’ 백팩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아이돌 그룹 ‘NMIXX(이하 엔믹스)’의 해원, 설윤과 함께 한 백팩 화보도 공개했다. 르꼬끄는 이번 화보에서 새내기의 설렘을 표현한 엔믹스 해원, 설윤의 백팩 스타일링 모습을 담았다. 신학기 컨셉에 맞춰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에 백팩을 메고 나선 해원과 설윤 특유의 맑은 미소가 어우러져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르꼬끄가 이번 시즌 주력하는 신제품 백팩은 ‘르삭’과 ‘아투즈 에어’ 두 가지이다. 두 제품 모두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
반올림피자, 피자에 바다를 올린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 2종 출시……배민 최대 7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
-
“새해 맞이 한복과 설빔 최대 75% 할인”…쿠팡, ‘한복 페어’ 개최
쿠팡이 설을 맞아 인기 한복과 설빔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쿠팡은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동일 행사 대비 3배 이상의 셀렉션 규모다. 국내 인기 브랜드와 우수한 품질의 쿠팡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로켓배송한다.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설 연휴에 자녀를 위한 한복을 준비하는 부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 소재를 갖춘 한복이 많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의 한복 세트를 2~3만원대 특가에 마련했
-
BBQ, 새해 맞아 최다 주문 고객 경품 프로모션 진행…1등 순금3돈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새해를 맞아 BBQ앱 최다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한달간 BBQ앱 주문 고객들의 주문 횟수로 순위를 매겨 등수별 경품을 증정한다. 동일 주문 횟수의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총 111명을 추첨해 1등 ▲순금 3돈(1명), 2등 ▲아이패드 미니(2명), 3등 ▲에어팟 4(3명), 4등 ▲마샬 윌렌2(Willen II) 스피커(5명), 5등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1.5ℓ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BBQ 관계자는 "BBQ가 이용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골드바 등 다양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 ‘와일드무어’ 국내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고숙성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와일드무어(Wildmoor)’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와일드무어는 스코틀랜드 대자연에 헌사를 바치는 의미로 탄생한 위스키다. 몰트 마스터 브라이언 킨스만(Brian Kinsman)의 주도로 그간의 시그니처 증류소 스타일을 뛰어넘어 스코틀랜드의 거친 자연과 미지의 풍미를 담아냈다. 짙은 황야, 거친 해안선, 빽빽한 침엽수림, 손 닿지 않은 산맥, 장엄한 호수 등 스코틀랜드의 자연환경에 영감을 받은 강렬한 풍미가 큰 특징이다. 또, 와일드무어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가문이 60년간 개인 소장용으로 수집한 몰트와 그레인위스키 원액 중에서도 숙고하여 엄선한 ‘에이션
-
보해양조, 설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새해 인사와 함께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75년 전통의 보해양조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실주 '매취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남 보해 매실농원의 최상급 매실로 만든 매실청과 매실절임 세트도 갖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보해양조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전망이다.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대량 구매를 고려하는 기업체와 단체까지
-
아로마홉 100%로 격이 달라진 맛과 향! 클라우드 리뉴얼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클라우드’는 ‘완성을 의미하는 100%가 합해져 그 이상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이룬다’는 콘셉트 아래 깊고 풍성한 향을 위한 아로마홉 100%로 레시피를 바꾼다.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꿔 ‘클라우드’만의 깊고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또한, 캔 재질을 무광재질로 변경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고 흰색 대신 감색을 더해 새로워진 ‘클라우드’의 깊고 풍성한 향을 직관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