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메가MGC커피, 트렌디한 간편식 베이커리 3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작은 차이로 새로운 맛을 즐기는 ‘토핑 경제’ 추세에 맞춰 트렌디한 간편식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MGC커피는 익숙하고 가성비 좋은 신메뉴 출시를 통해 커피, 음료와의 페어링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와앙메리칸 뽀득 핫도그’는 기존 핫도그 대비 소시지의 맛과 다양한 토핑으로 차별화했고, 부드러운 빵 속에 뽀득뽀득 통통한 훈연향 소시지를 넣어 미국 본토의 맛을 재현했다. 버터버터 시리즈의 인기를 이을 네
-
디아지오코리아, 2024 월드클래스 아시아권 우승자들과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 진행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지역 대표 바텐더를 초청하는 ‘월드클래스 위너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월드클래스 위너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는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홍콩, 중국, 필리핀 등 각 마켓별 '2024 디아지오 월드클래스'의 우승자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바텐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스트 바텐딩’은 유명한 바텐더가 자신의 업장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그들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만들어 제공하는 교류 행사로, 여러 사람들에게 새로운 드링크와 파인 드링킹
-
파리바게뜨, 새해 맞아 ‘행복해 샌드’ 한정 출시
파리바게뜨가 새해 맞이 한정 제품인 ‘행복해 샌드’를 출시한다.'행복해 샌드'는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시리즈 7번째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그동안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해 지역 한정으로만 선보여왔던 샌드쿠키 시리즈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 한정으로 전국으로도 판매한다.‘행복해 샌드’는 고소한 풍미를 더한 치즈 버터 쿠키에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크림, 호두와 레몬카라멜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제품명과 다양한 표정의 각인을 통해 ‘행복한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행복해 샌드’는 오는 1월 18일까지 한정 기간만 선보인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행복
-
버거킹, RICH & DEEP '콰트로치즈 풀드비프 와퍼' 출시… ‘풀드비프 와퍼’ 라인업 확장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결이 다른 두 비프의 풍성한 매력을 선사하는 ‘풀드비프 와퍼’에 네 가지 치즈를 조합, 풍미를 한 층 더 끌어올려 깊이를 더한 '콰트로치즈 풀드비프 와퍼'를 출시한다. 버거킹이 지난 12월 선보인 ‘풀드비프 와퍼’는 직화로 구워 강한 불맛과 육즙이 살아있는 비프 패티와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풀드비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결이 다른 두 비프가 만들어내는 꽉찬 식감에 크리미하고 진한 감칠맛의 리치브라운 소스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버거킹
-
아이앤나의 유아세제 보들보들, 2025 맘스홀릭 베이비페어 참가. “파격적인 할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유아&패밀리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이 서울 코엑스에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25 맘스홀릭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보들보들은 작년 10월 런칭 이후, 첫 베이비페어 참가인만큼 보들보들 전 제품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중 2개를 세트로 구매 시 기프트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들이 편하게 베이비페어를 관람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이 외에도 현장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탁세제 샘플 1종(무향)과 섬유유연제 샘플 2종(리얼파
-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 & 설캉스(설+호캉스)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와 ‘설캉스(설+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먼저,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5년 1월 21일(화)까지 판매한다(배송은 1월 23일까지).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그리츠, 삼다정), 글래드 굿즈 세트(꿀잠 세트, 타올 세트, 향기 세트) 등 글래드 전용 상품을 비롯해 최상급 명품 한우부터 LA 갈비 세트 등 다양한 육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과일 세트, 제주 청정 수산물 세트, 주류 상품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
-
나이키, 2025 애프터 다크 투어 (After Dark Tour) 개최
나이키가 더 많은 여성을 스포츠의 세계로 초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성 러너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레이스 시리즈 ‘2025 애프터 다크 투어 (After Dark Tour)’를 개최한다. ‘2025 애프터 다크 투어’는 전 세계 6개 주요 도시에서 여성 러너들을 초대하여 10K 및 하프 마라톤 코스를 달리는 야간 레이스로, 오는 4월 호주 시드니를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대한민국 서울, 인도 뭄바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차례대로 열린다.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애프터 다크 투어 서울 10K’는 2025년 5월 10일 저녁 7시 여의도 공원에서 총 7,000명의 여성 러너와 함께한다. 여의도 공원을 시작으로 서강대교를 오가
-
KBO ‘MVP 야구스타’의 모닝 루틴 음료는?... “나는 블랙보리 땀시 살어야~”
2024년 KBO리그 MVP에 선정되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KIA 타이거즈 야구선수 김도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만의 모닝 루틴으로 즐겨 마시는 ‘최애 음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지난 28일 방송된 전참시 327회에서는 ‘2024 신한 SOL 뱅크 KBO 시상식’ 현장과 함께 김도영의 일상 루틴이 조명됐다. 한 스포츠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중요한 경기가 있는 날, 나올 때 블랙보리 한 잔을 먹고 야구장에 출근한다”고 밝힌 김도영은 시상식 당일에도 블랙보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며 애정을 드러냈다.방송에서 김도영은 “시합 날만 먹는 게 아니다. 잘못 나갔다”며, “물이 먹고 싶으
-
레고랜드, 이색 브릭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개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레고 시티 구역 내 인기 직업 체험형 놀이기구 ‘파이어 아카데미’를 겨울철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Holiday Snow Play)’로 새롭게 개장했다. ‘파이어 아카데미’는 소방차를 직접 운전 후 화재 현장에 도착해서 불을 진화하는 직업 체험형 놀이기구다. 레고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당 놀이기구 구역을 인공눈 제조기로 이용하여 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장으로 탈바꿈하고, 온 가족이 눈 놀이터, 대형 LEGO 소프트 브릭 및 눈썰매 등을 이용한 스노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가족과 함께 눈놀이를 마친 뒤에는 눈놀이장 바로 옆에 위치한
-
알라딘, 2025년을 여는 ‘한국문학의 얼굴들’ 김애란, 이병률 작가 선정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한국문학 분야 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 한국문학의 얼굴들’ 투표에서 김애란과 이병률 작가가 선정됐다고 지난 8일 밝혔다.‘한국문학의 얼굴들’은 한국 소설과 한국 시를 대상으로 한 해를 대표하는 소설과 시집을 독자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기획이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다섯 번째 진행되었고, 2024년 투표는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1월까지 출간된 신간을 대상으로 했다. 한국 소설 분야는 김애란 작가의 ‘이중 하나는 거짓말’이 4.80%의 지지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두근두근 내 인생’ 이후 13년 만에 출간된 김애란 작가의 신작은 출간 직후 큰 반향을 일으키며 2024년 한국소설 신간
-
롤링힐스 호텔, 설 연휴 위한 ‘가가호호복복’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이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가가호호복복(家家戶戶福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가호호복복’ 패키지는 집집마다 복이 두 배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더해 준비한 상품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의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객실에서 자녀와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윷놀이 DIY 세트’ 1개를 제공한다. 이 윷놀이 세트에는 십장생도를 상징하는 스티커, 윷, 말 등이 들어있어 아이와 직접 윷놀이판을 꾸미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편안하게 겨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
-
시에라디자인, 롯데 잠실점과 스타필드 수원점 월 매출 1억 달성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월 매출 1억원 돌파 매장을 배출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월 매출 1억을 넘어선 매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스타필드 수원점 두 곳이다. 국내 런칭 이후 약 1년만이다. 이외 롯데 타임빌라스 수원점을 포함한 다른 매장의 매출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3세대 프리미엄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전반적인 패션업계 경기침체와 기상이변으로 인한 이상고온으로 불리한 아웃도어 시장환경에서 이룬 성과라 더욱 뜻깊다.매출 상승 배경에는 제품의 강력한 정체성을 반영한 고기능성 소재와, 차별화된
-
레드페이스, 어반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 집약한 다운 자켓 출시
불황형 소비가 확산되며 실용적 소비를 중시하는 ‘요노(YONO)’가 떠오르고 있다. 이는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는 뜻으로 불필요한 물건 구매는 줄이고 꼭 필요한 물건만 구매하는 소비문화다. 나아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는 가성비는 물론 가격 대비 실사용 비율을 뜻하는 가실비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을 접목해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도를 높인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으로 아웃도어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기능성은 기본이다. ‘하
-
써브웨이, ‘2024 베스트 5’ 공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지난해 판매량을 기준으로 ‘2024 베스트 5’를 공개했다. 2024년 국내 소비자가 가장 사랑한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시그니처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로 2023년에 이어 가장 많이 팔린 샌드위치에 또 다시 이름을 올렸다. ‘이탈리안 비엠티’에 이어 샌드위치 카테고리 2위는 ‘에그마요’, 3위는 ‘스테이크&치즈’, 4위 ‘로티세리 치킨’, 5위는 ‘로스트 치킨’이 이름을 올렸다.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이탈리안 비엠티’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15cm 샌드위치를 기준으로 지난해에만 약 1200만
-
쿠팡, 1월 ‘이달의 할인추천’ 행사...한 달간 인기 식품 브랜드 총망라
쿠팡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달의 할인추천’은 매달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쿠팡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른 테마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티ㆍ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ㆍ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했다.행사 1주 차에 진행되는 티ㆍ전통차 위크에서는 오설록, 티젠, 트와이닝, 쌍계명차, 송원 우리차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
더 플라자, 설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출시.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설을 맞아 9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와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투 고(TO-GO) 상품을 판매한다.더 플라자 명절 선물세트는 ▲육류 ▲수산물 ▲주류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폭넓은 가격대와 상품 구성은 물론 검수부터 주문, 고객 상담, 직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설 선물세트 판매량은 2022년 대비 약 30% 늘었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육류와 주류 상품을 확대했다.육류는 명절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품목으로 이번에는 ‘스페셜 한우(1++)’ 정육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호텔 수석 셰프가 구이용 특수 부위로 엄선한 프리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2025년 새해 맞이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2025년 청사해를 맞아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기념하여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하이뮨 액티브 음료(오리지널∙딥초코∙더블샷 커피)’를 1박스 이상 구매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하이뮨 박스와는 다른 특별한 선물 디자인의 박스가 배송될 예정이며, 박스를 열어 내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당첨자에게는 ‘골드바 1돈(3명)’, ‘애플워치 SE(10명)’, ‘하이뮨 액티브 음료 1BOX(100명), ‘후디스몰 1만원 적립금(50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