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스노우피크 어패럴, 기능성 냉감 티셔츠 컬렉션 인기
높은 기온과 습도로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쾌적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냉감 소재 의류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아스킨’, ‘에어로쿨’, ‘에코 퀵드라이’ 등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여 때 이른 무더위에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아스킨 시리즈는 열을 빠르게 방출하며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로고, 캠핑 아이콘을 적용한 그래픽 티셔츠를 남녀, 키즈라인으로 출시해 패밀리
-
더벤티, 밸런스쉐이크밀 3종 출시. ‘썸머 챌린지 프로모션’ 진행
최근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고단백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프로틴 파우더 제품 ‘밸런스쉐이크밀 3종’을 출시하며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제품은 체중 조절 및 근육 생성에 도움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바나나, 딸기, 초코 등 친숙한 맛으로 개발했다. ‘밸런스쉐이크밀 바나나’는 달콤한 바나나 맛에 크리미한 코코넛과 고구마프로틴볼이 더해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밸런스쉐이크밀 초코’는 코코아분말에 밀크초코프로틴볼이 더해져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밸런스쉐이크밀 딸기’는
-
신세계까사, 하반기 혼수 수요 겨냥 신혼 다이닝 가구 신제품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까사미아(CASAMIA)’ 다이닝 가구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최근 금융 · 부동산 관련 전문가들이 올해 하반기 부동산 대출 금리 인하 가능성을 점치며 신혼집 마련 등 아파트 매매 거래가 활성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에 대비해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앞세운 혼수 필수 가구 신제품을 한 발 먼저 선보여 하반기 웨딩 · 이사 고객 공략에 나선다. 이번 까사미아의 다이닝 신제품들은 식탁을 부엌에 배치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거실 등에서 티테이블과 취미 생활을 위한 데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기획
-
써브웨이, 아보카도 ‘댄스 챌린지’,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광고캠페인과 더불어 온라인 ‘카도 댄스 챌린지’와 매장 한정 카도 굿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써브웨이는 ‘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테마로 카도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보카도 시리즈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카도’는 '아보카도'에서 영감 받은 귀여운 이미지의 써브웨이 브랜드 캐릭터로, MZ세대를 대변하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카도들이 ‘썹시티’라는 SNS 가상공간에서 살아가는 스토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도 캐릭터들은 아보카도 추가를 외치며 기존의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추가
-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과 ‘도서전’의 만남… ‘밀리 독서 연구소’에 놀러 오세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코스닥 418470)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도서전(SIBF)’에 참가한다.‘서울국제도서전’은 1954년 ‘전국도서전시회’를 시작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책 축제이자 아시아 대표 도서전이다. 올해로 66회를 맞이한 이번 도서전의 주제는 '후이늠(Houynhnm)'이다. ‘후이늠’은 조나단 스위프트의 고전 소설 『걸리버 여행기』에 등장하는 이상향으로 거짓말, 불신, 전쟁이 없는 완벽한 세상을 상징한다.밀리의서재는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해 ‘밀리 독서 연구소’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연구실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방문객들에게 독서와 무제한 친해질
-
라코스테(LACOSTE),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오픈. 국내 면세 최초로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선봬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국내 면세 최초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뉴 트래블 리테일(New Travel Retail) 컨셉의 매장을 지난 25일 오픈했다.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은 프랑스 파리의 샤를드골 공항과 중국 하이난의 하이커우 신하이강면세 스토어, 스페인 마드리드 공항에 이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이 글로벌로는 네번쨰 오픈으로 컨셉츄얼 면세 스토어에 한정하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매장 내부는 트래블 리테일 채널에 특화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의 심볼인 악어 로고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라코스테의 프리미엄 무드를 더했다.라코스테는 오픈을 기념하
-
칼린(CARLYN),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도약 성공
예진상사(대표 엄재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태국 시암 디스커버리(SIAM DISCOVERY) 런칭 성공과 함께 같은 그룹의 계열사인 아이콘시암(ICON SIAM)과 대만 타이베이 SKM(Shin Kong Mitsukoshi Taipei Xinyi Place) A11에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칼린은 작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시암 피왓(SIAM PIWAT) 그룹의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매장을 런칭했다. 매장 오픈 전부터 천여명이 매장 앞에서 밤을 세워 기다렸으며, 예약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10분만에 준비된 5천여개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태국 현지에서도 큰 이슈를 모았다. 올해 2월 14일에는 런칭 1주년 행사를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에 소비자들 함박 웃음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소비자들을 위해 깜짝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9일 전국 주요 240여 개 매장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인 변우석 팬들을 위한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디스커버리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디스커버리 24 썸머 시즌 변우석 화보 비주얼을 브로마이드로 제작한 일명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증정했다. ‘변우석 브로마이드’는 월드스타로 급부상한 변우석의 높은 인기만큼 진행 전부터 온라인에
-
CU, ‘원소주 하이볼’ 업계 단독 출시
CU가 ‘박재범 소주’로 알려진 원스피리츠의 원소주를 하이볼로 재탄생시킨 ‘원 하이볼' 2종(유자향, 배향)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원 하이볼 2종은 국내산 쌀로만 만든 원소주 증류 원액을 10.5% 함유하고 있으며, 원소주만의 곡물향과 유자향, 배향 두 가지 맛의 과실향을 느낄 수 있다. CU측 설명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7.3% 증가했으며 2분기(4/1~6/23)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377.2%나 신장했다. 이러한 하이볼의 인기는 2030 MZ세대들이 주도하고 있다는 것이 CU측 분석이다. CU가 올해(1~5월) 하이볼 구매 고객들의 연령대 비중을 분석한 결과, 20대 42.6%, 30대 30.2%로
-
LG전자, 도전과 낙관 가치 담은 브랜드북 출간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북은 회사 내부의 다양한 이야기를 책으로 옮겨 이를 보는 독자들이 LG전자를 보다 제대로 이해하고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LG전자가 일반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북을 낸 것은 창사 이후 처음으로, 특히 브랜드북은 지난해 선포한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 1주년을 맞아 브랜드 활동을 본격 확장하는 시점에 발간돼 의미가 크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약 200쪽 분량에는 LG전자 브랜드 핵심 가치(▲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와 브랜드 미션(더 나은 삶을 위
-
매일유업, 설탕무첨가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은 설탕을 넣지 않고, 당 함량 1g대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고단백 두유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설계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선보인 신제품이다.특히 설탕무첨가가 특징으로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오스와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해 당류가 1.7g으로, 190mL 용량 한 팩을 마셔도 당 함량이 1g 대 수준이다. 또한 콩 단백질 함량이 12g인 고단백 제품으로, 달걀 약 2개 분량 수준의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의
-
동원F&B, 제로 칼로리 음료 ‘비타C 에이드’ 2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 049770)가 비타민C가 가득한 제로 칼로리 음료 ‘비타C 에이드’ 2종(레몬, 자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비타C 에이드’ 2종은 한 병으로 비타민C 5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배 달하는 양으로, 각각 레몬 10개, 자몽 10개에 들어 있는 비타민C 함량과 동일하다. 시칠리아산 레몬과 미국산 자몽 등 대표 산지에서 자란 신선한 과일을 각각 담았으며, 탄산을 첨가하지 않은 정통 에이드로 과일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로 만든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이며, 초고온으로 살균
-
공신력 부족한 ‘테솔 자격증’ 넘친다
테솔(TESOL)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비영어권 국가의 학습자에게 영어 수업을 할 수 있는 영어교수법 과정을 배우는 영어교사 양성과정으로 영어강사에겐 필수 자격증이다.그러나 최근 들어 공신력 부족한 테솔(TESOL) 자격증이 난무해 수강생들의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정확한 기준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된다.테솔 교육기관에 따르면 전국에 등록된 테솔 민간 자격증은 100개가 넘어선다. 어린이 테솔, Y-TESOL 등 이름을 살짝 변경하여 등록된 자격증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테솔은 영어권 국가에서 발급되는 것으로 국내에서 등록된 민간자격증은 공신력이 검증되기 어렵다.간혹 민간 자격증 중에서 외국 대학교의 Diploma과정이라
-
오크밸리,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시그니처 콘텐츠+부대시설’ 원스톱 경험
오크밸리 리조트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 시그니처 콘텐츠와 부대시설들을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침실과 개별 욕실로 이루어진 마스터 베드 룸, 온돌 룸과 욕실, 거실 구조로 최대 5인까지 편안하게 투숙 가능한 31평의 노블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의 2인 조식, 광활한 소나무 숲과 골프 코스 페어웨이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살아 움직이는 듯 펼쳐지는 3D 매핑 라이팅 쇼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2매, 청량한 숲으로 둘러싸인 시원한 뷰를 즐기며
-
스튜디오 지안 문송희 대표-정가은, EveryThanks 기부에 참여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아가페빌딩(구 화랑)에서 ‘Aagapebox’ Donation Fashion Show 를 주최, 주관하였다.스튜디오 지안은 드라마 제작사이며 방송인 정가은은 바쁜 활동 속에서도 기부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의 박정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 기쁨과 행복 그리고 감동의 눈물을 널리 전파하는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아카데미로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힌데 이어, 이초의(이현진) 센터장은 관련 산업의 인사들과 지속적인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동반 성장을 위한 자선 패션쇼(Agapebox)를 기획한 의도를 설명했고,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인 배우 정준호
-
레고랜드 코리아, 여름시즌 맞이 새로운 고객참여형 공연 2종 런칭…“신나는 여름휴가의 추억을 만들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고객 참여형 공연으로 물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워터쇼 두 가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가 이번 여름을 위해 준비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동안 운영되는 이번 신규 공연은 어린이와 부모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무대와 객석, 배우와 관객의 경계를 넘나들며 모두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이머시브 공연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신규 공연 모두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워터쇼 형식으로 준비됐다. 먼저,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
-
“올 추석연휴에는 그리스로 떠나볼까” 롯데관광개발, 대한항공 그리스 직항 특별전세기 패키지 출시
롯데관광개발이 유럽여행 최적기인 8, 9월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그리스 직항 특별전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8월(28일), 9월(4일, 11일, 18일) 단 4회 출발하는 7박 9일 일정이다. 조기예약 시 출발일 별로 30명에 한해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편이 없는 그리스 아테네까지 단 12시간 만에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갈 수 있는 장점을 내세워 지난 4, 5월 1인 기준 799만원의 고가에도 불구하고 완판(490개 좌석)을 기록한 바 있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그리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지만 직항 항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