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카카오톡 선물하기,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 오픈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하기)는 샤넬과 함께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샤넬 디지털 팝업)’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을 살펴보고 결제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기는 이날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하고, 싱글 이어링을 포함한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신제품 여섯 가지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반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등 총 69가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샤넬은 서울 성수동에서 다음 달 4일부터 23일까지 총 20일간 팝업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한 코코 크러쉬 주얼리 제품의 픽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호캉스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한 ‘글래드런 feat. 애니멀런 패키지’를 2024년 7월 13일(토)부터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글래드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러닝포인트 애니멀런 ‘7월 독수리왕팩’ 1세트를 제공한다. 세트는 기념 메달, 스티커, 배번표, 독수리런 뱃지, 무라벨 생수 등 기부 마라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애니멀런은 매달 멸종위기 동물을 정해 참가자들이 낸 참가비의 10%를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한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한다. 7월은 무분별한 산림 개발로 서식지가 파괴돼 생존이 어려워진 독수리 보호를 위한 마라톤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거리를 인증
-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 신규 출시
주식회사 피아컴퍼니(대표 서지영)가 전개하는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가 새로운 기프트 패키지로 바디 듀오를 출시했다.솔리튜드의 기존 브랜드 컨셉과 정체성을 유지해 개발한 이번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는 바디워시(300ml)와 바디로션(30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은 ▲시트러스 계열의 ‘네롤리 드 그라스(Neroli De Grasse)’, ▲시프레 계열의 ‘버번 나잇(Bourbon Night)’, ▲우디 계열의 ‘베티버 인센서리(Vetiver Incensory)’ 등 시그니처 세가지로 선보였다.고전적인 향료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바디 케어 라인은 높은 부향률로 향의 지속력이 높아, 바디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우아하면서도 자연
-
웨스틴 조선 부산, ‘파리지앵 서머’ 선봬…해운대에서 만끽하는 지중해 휴양지 감성
웨스틴 조선 부산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싱그럽고 상쾌한 여름의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파리지앵 서머’를 선보인다. 아름답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프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 트로피컬 컬러의 여름 디저트로 가득 채워진 애프터눈 티 세트, 로비 공간의 브랜드존, 그리고 딥티크의 신제품으로 꾸며진 테마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먼저,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분 좋은 여름 바캉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 홀더에 객실 키를 담아 제공하며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서머 비치 타월 1개를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꿀벌 생태계 보존 위한 ‘비우티풀’ 프로모션 전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도심 양봉으로 수확한 벌꿀을 주원료로 한 음료 및 케이크 등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페어몬트는 현재 글로벌 전사 차원 꿀벌 개체 수 복원 및 증가를 통한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자 나라별 지역적 특성에 맞춘 ‘꿀벌 지속가능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경기도 남양주 소재의 양봉장과 상생 협약을 맺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수확한 100% 자연산 벌꿀을 구입해 호텔 식음료 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1일 ‘비우티풀 페어몬트(Bee-utiful Fairmont)’란 프로모션 아래 허니 크림 커피(Honey Cream C
-
감성커피,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성커피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감성커피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로 고객 참여형 부스를 마련하고 페스티벌 기간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감성커피만의 설렘과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감성커피의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에서는 감성커피의 베스트셀러 메뉴 3종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아이스티)과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는 무알콜
-
현대약품, 저칼로리 클린 에너지 음료 ‘에너린’ 출시
최근 보다 세부적이고 꼼꼼한 관심으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건강 디테일링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현대약품은 저칼로리 클린 에너지 음료 ‘에너린’을 출시하며 MZ 세대 중심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 클린에너지란 미국 에너지 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커피, 차 등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 천연 항산화 성분 등을 지칭한다. 현대약품 에너린은 설탕, 보존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다. 이번 신제품에는 벌꿀 혹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당 성분 ‘팔라티노스’를 함유했다. 팔라티노스는 설탕보다 천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출시
맛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에 주목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하이트진로음료가 제과업계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맛의 토닉워터를 선보였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손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두 인기 장수 브랜드가 최근 저도주, 과일 주류 트렌드에 따른 맞춤 제품을 기획한 것에 눈길을 끈다. 아이셔 특유의 신맛과 청사과의 달콤하고
-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섯 번째이자 한국 내 두 번째 매장으로 지난해 부산에 문을 연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이 6월 29일 오픈 1주년을 맞았다.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이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29일과 30일에는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틀간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에 입장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같은 음료를 한잔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병 음료 및 주류, 와인과 칵테일 제외) 6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고든램지버거의 상징적인 메뉴인 1966 버거를 30% 파격 할인하며, 주문 시 고든램지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소소한 재미와 행복·낭만적인 경험 선사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낭만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
-
LG유플러스, 7만 편 콘텐츠 '유플레이' 출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IPTV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앞서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콘텐츠 이용패턴을 분석한 결과, 해외 콘텐츠 누적 이용 건수가 39%, 누적 시청 시간이 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LG유플러스는 해외 콘텐츠 시청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해외 인기 작품을 중심으로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유플레이는 '미션임파서블', '존 윅' 등 정주행하기 좋은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국
-
KT-CU, 알뜰폰 제휴 할인 요금제 출시
KT(대표 김영섭)가 BGF리테일(CU)과 KT 알뜰폰 사업자 서비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CU 제휴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오는 28일 KT엠모바일을 시작으로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등 KT 알뜰폰에 순차적으로 이 요금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CU 제휴요금제는 ▲데이터 100GB+5Mbps ▲데이터 11GB+일2GB+3Mbps ▲데이터15GB+3Mbps/음성300분 ▲데이터 15GB+3Mbps/음성100분 ▲데이터 15GB+1Mbps 총 5가지 유형으로 출시된다. 특히 CU 제휴요금제는 절약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입 고객에게 ▲ CU 편의점 20% 할인(월 최대 5천원) ▲ +1 상품에도 20% 할인 적용 ▲할인과 동시에 CU멤버십 포인트 최대 2%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잔망루피는 유명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일곱 번째 브랜드 협업이다. 친숙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을 가진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의 조합으로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더욱 가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 라즈베
-
컬리, ‘멤버스’ 대상 매달 31회 무료배송 시작…멤버십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
컬리는 '컬리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31장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월 이용료 1,900원만 내면 2,000원을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받는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자주 구매형 '코어'와 대량 구매형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실질 구독료는 0원으로 무료배송 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이러한 혜택 덕분에 가입자 수는 올해 5월 기준으로 지난해 8월 론칭 첫 달 대비 3배 증가했으며 특히, 멤버십 재구독률이 90%에 달했다.컬리는 오는 7월 1일부터 '코어' 옵션의 무료배송 혜택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구독료 인상 없이 매달 9만3,000원 상당의 무료배송 혜
-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올해로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7월 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먼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스타벅스 브랜드의 다양한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개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의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해, 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우선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
아워홈, '일본 규슈 테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여름 시즌 원기회복을 돕는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일본 규슈 골프 트립’으로, 식도락 문화로 유명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마련했다. 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카츠에 넉넉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일본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다.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야키도리 돈부리’는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아워홈 치킨스테이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