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남양유업 요구르트 이오, 카카오프렌즈 키즈 콜라보 패키지 출시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오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1996년 출시 이후 31억 4천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이오’는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요구르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어린이 발효유 기준으로 국내 최대 25가지 영양성분
-
KT, 저가형 스마트폰 ‘갤럭시 A35 5G’ 공식 출시
KT(대표 김영섭)가 저가형 스마트폰 ‘갤럭시 A35 5G’를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A35 5G는 ▲ 6.6형 대화면 FHD+ 120Hz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 5,000만 화소 후면 트리플 카메라&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 5,000mAh 대용량 배터리 ▲ 25W 충전 지원 ▲ IP67 방수방진 ▲ 삼성월렛 기능 등 기능을 담았다. 색상은 ‘어썸 아이스블루’, ‘어썸 라일락’, ‘어썸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며, 갤럭시 A35 5G 구매 고객은 ▲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 ▲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 ▲ Microsoft 365 Basic 6개월 체험권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
아워홈, 사보텐 간편식 '메밀소바' 출시…여름 겨냥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메밀소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메밀을 활용한 면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 ‘메밀소바’는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했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가 후첨 토핑으로 별도 동봉돼 있으며 메밀 100%인 볶은 메밀가루도 넣었다.조리 방법은 냄비에 물 1000ml를 넣고 끓인 후 냉동 상태의 면을 넣어 40초에서 1분 정도 삶고, 삶은 면을 찬물에 충분히 헹궈 전분을 씻어내고 그릇에 담는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써머 비어 프로모션 선봬…‘다채로운 제주의 맛’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와 모모바는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써머 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제주의 맛을 느껴보는 테마로 제주 맥주와 협업해 총 4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모카페의 ‘Summer Wellness Gourmet Feast’ 프로모션에서는 총 3가지의 제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라이트하고 산뜻한 느낌과 탄산이 매력적인 라거 맥주, 다양하고 개성 있는 홉들을 블랜딩해 만든 진한 맛의 페일 에일,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시트러스 한 맛이 특징이 밀맥주가 준비된다. 모모바에서는 제주 맥주 테이스팅 투어 세트 ‘
-
아난티, 인피니티 풀 개장…‘오션뷰+버블 풀+야간 수영’ 한 번에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의 명소, 인피니티 풀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올 여름에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됐다. 압도적인 오션뷰와 차별화된 버블 풀, 그리고 야간 수영으로 인피니티 풀의 매력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호텔 운영 역사상 처음으로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야간 개장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투숙객뿐만 아니라 투숙하지 않는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정교하게 엄선된 음악과 조명이 휴양지 여름 밤 바다와 인피니티 풀을 휘감고, 고객들은 풀 바의 다양한 샤퀴테리, 핀초스 등의 메뉴와 음료를 곁들이며 파노
-
세탁특공대, 이불 세탁 할인 이벤트. '가성비·편의성·쾌적함까지 다 잡았다'
비대면 세탁플랫폼 세탁특공대가 6월 21일부터 이불 세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탁 관리가 어려운 △일반이불 △홑이불(여름이불) △극세사 이불 △이불커버 △이불패드를 각 8,000원의 가격으로 세탁할 수 있다. 이불 규격과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타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세특패스 가입자라면 1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탁특공대의 이불 세탁 서비스는 살균·탈취·구김방지에 효과적인 텀블링 건조 방식으로 이불 속 세균,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무거운 이불을 직접 맡기고 찾아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거부터 배송까지 비대면 원스탑으로 진행되며 빨래방, 타 세탁 플랫폼 대비 반 값 이상 저렴한
-
한국만화박물관, AR/QR 활용 스마트 도슨트 서비스 개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만화박물관) 이용객의 상설전시 관람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해 ‘스마트 도슨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화박물관 ‘스마트 도슨트’ 서비스는 AR 앱을 활용한 도슨트와 QR 오디오 도슨트 2종으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AR 도슨트는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만화박물관 AR 도슨트 전용 앱(AR TOWN)을 통해 상설전시관 곳곳에 설치된 노란색 표식 위에서 전시장을 비추면 재생이 가능하다. 만화박물관의 특징을 살려 독고탁을 비롯한 요정 핑크, 라이파이, 미스터 손 등 한국 만화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화면에 등장해 설명을 돕는다. QR 오디오 도슨트는 지난
-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 랜드마크 될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TYPE ELEVEN)’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이준권 대표)가 글로벌 2030 세대가 즐겨 찾는 홍대 거리에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 컨셉을 적용한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TYPE ELEVEN)’을 21일(금) 오픈했다.하이라이트브랜즈가 첫 선을 보인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은 국내외 소비자의 관심, 취향을 충족하는 브랜드를 알리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패션 뿐 아니라 F&B, 라이프스타일 등 국경을 초월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제안을 목표로 한다. 특히, 국내외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일부 온라인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데 모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특화했고, 창의적인 국내 제품을 정기적으로 소개해 브랜드와 소비자
-
조선호텔, 개관 110주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최대 할인 혜택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올해 개관 110주년을 맞이한다. 1914년 10월 10일 개관하며 국내 최초의 럭셔리 호텔의 시대를 알렸던 조선호텔은 ‘조선’의 이름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현존하는 최고(最古)의 호텔로 성장해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0월 개관 110주년을 맞이하며 ‘최초의 탁월함과 최상의 환대’의 의미를 담은 ‘퍼스트 투 파이니스트(First to Finest)’라는 슬로건 아래 전 호텔 사업장의 객실 및 식음 상품들과 리테일, 외식 브랜드의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D-110일을 앞두고 7일간의 타임 세일을 비롯해 전 호텔 사업장의
-
단기테솔, 테솔 신규 수강생 전원 30만원 지원
테솔 디플로마 전문학교로 잘 알려진 단기테솔 에서 9,300명 수강생 돌파 기념으로 테솔(TESOL) 신규 수강생 전원에게 30만원을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캐나다 Glenn 컬리지와 연계되어 국내 유일 테솔 Diploma 과정을 운영 중인 단기테솔 온라인 교육센터에서 테솔 Diploma 취득 과정에 대한 동반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반수강 이벤트는 2명 이상이 함께 테솔(TESOL) 과정을 등록하면 수강료 30만원을 지원한다.이벤트 적용 테솔 Diploma 과정은 캐나다 B.C주 정부에서 최고 교육기관에게 주는 인증마크인 EQA, PCTIA, Language Canada 인증을 획득한 캐나다 대학교 Glenn College의 테솔 전문 오프라인 과정을 온라인으로 가져온 것으로 커
-
르꼬끄골프, 여름 화보 및 2024 여름 신제품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여름 캠페인 ‘액트 위드 유어 샤인(Act with Your Shin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트 위드 유어 샤인’ 캠페인 화보는 활기찬 한 여름 이미지를 반짝이는 햇살 아래 싱그러움 가득한 잔디, 시원한 풀 사이드, 숲 등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여기에 간결한 핏, 활동성을 높인 발랄한 컬러의 2024 여름 컬렉션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여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시즌 특성을 반영해 이번 컬렉션은 높은 통기성에 기능성을 갖추고, 코스 안팎에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람이 잘 통하고 몸에 붙지 않는 시
-
피죤, 세제 ‘액츠 퍼펙트’ 3종 리뉴얼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세제 ‘액츠 퍼펙트’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은 무덥고 습한 여름 소비자들의 빨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 실내건조, 딥클린 3가지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베이킹소다 함량을 2배 강화해 묵은 때와 섬유 악취, 얼룩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내건조 특화 성분 함량을 2배 늘린 ‘액츠 퍼펙트 실내 건조’는 악취 원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줄일 수 있다. ‘액츠 퍼펙트 딥클린’은 베이킹소다 함량과 컬러 케어 기능을 높였다. 컬러
-
컴포즈커피, 저당∙저칼로리 신메뉴 3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당∙저칼로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제로슈가 파우더와 제로 사이다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 모두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 제로슈가 복숭아 아이스티 3종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로우스펙(Low Spec)’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컴포즈커피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버전으로 추가 출시하며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
티젠, 신제품 콤부차 2종 편의점 입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신제품 콤부차 2종을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고 전국 단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 제품은 티젠이 최근 선보인 콤부차 하이볼향과 매실 제품이다. GS25와 세븐일레븐에서는 2종 모두를, CU에서는 하이볼향을, 이마트24에서는 매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은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이색 제품이다.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에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무료 변경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저녁 시간대 ‘디카페인 옵션 무료 변경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 이후부터 마감 시간까지 진행되며, 이 시간대에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디카페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 증가에 맞추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평소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커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메뉴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
-
메가MGC커피, 노티드와 콜라보...도넛 2종 한정 출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MZ 세대를 겨냥한 달달한 크림 도넛 2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디토(Ditto) 소비' 열풍을 이어갈 이번 콜라보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메가MGC커피와 오픈런은 기본인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빵 덕후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크림으로 구현해 만든 콜라보 메뉴로, 오직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도넛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수도권 또는 일부
-
K2,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 출시
K2는 초냉감 원사를 사용한 냉감 청바지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CODE10 ICE SKY DENIM)'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최근 몇 년간 길어진 여름에 냉감 기능성 의류 수요가 많아진 가운데,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K2 코드텐(CODE 10)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의류 시리즈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K2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CODE10 ICE SKY DENIM)'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가 적용된 냉감 청바지로 입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 데님보다 얇고 스트레치성이 좋다.특히, 스트레이트 핏, 테이퍼드 핏, 슬림핏 등 다양한 핏과 라이트 데님, 다크 데님 컬러를 비롯, 화이트, 블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