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한국대회' 개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오는 7월 27일(토) 한국만화박물관 상영관에서 한국 최고의 코스튬 플레이어를 선발하는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올해에는 <포즈>, <댄스>, <퍼포먼스>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코스프레 경연을 진행하며, 보다 많은 코스어가 참가할 수 있도록 포즈 및 댄스 부문 대회를 신설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개 팀을 시상할 예정이다. <포즈> 및 <댄스> 부문은 각 ▲대상(1팀) 30만원, ▲우수상(1팀) 20만원, ▲장려상(3팀) 10만원, <퍼포먼스> 부문은 ▲대상(1팀) 100만원, ▲최우수상(1팀) 50만원, ▲우수상(2팀) 20만원, ▲장려상(6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시원한 여름 휴식 선사하는 신메뉴 출시…“프랑스 휴양지 리비에라의 정통 미식을 즐겨보세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프랑스 남부의 휴양지 리비에라의 지역 정통 프렌치 메뉴와 시원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초록빛 녹음이 우거진 석촌호수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는 강렬한 색채와 다채로운 맛의 여름 디저트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여름 햇살을 머금은 싱그러운 제철 망고가 가득 담긴 망고 빙수 스크레(Mango Bingsu Secret)와 수제 과일 아이스크림의 상쾌한 조화가 돋보이는 프렌치 글라스(French Glace), 제주 녹차와 만다린 소르베가 어우러진 제주 녹차 빙수(Jeju Green Tea Bingsu’)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곁들이기 좋은 마카롱과
-
퓨잡(Fusalp),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인 ‘미켈(MIKEL)’ 팬츠 출시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이 베이직한 디자인에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미켈(MIKEL)’ 팬츠를 선보였다.최근 패션 업계에서 젠더리스 붐이 일어나면서 남성 반바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아이템으로 미켈 팬츠 역시 주목된다.퓨잡의 미켈 팬츠는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을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링하면 스트릿 패션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더불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구김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컬러는 밝은 컬러의 상의와
-
아이앤나,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 기념 ‘만나서 반가워, NEW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의 운영사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아이보리 커뮤니티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 쿠폰을 증정하는 ‘만나서 반가워, NEW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은 많은 사용자가 더욱 손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X/UI 제공과 댓글/답글 알림 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자유게시판’ 외 같은 월령의 자녀를 가진 부모들이 소통할 수 있는 ‘월령별 게시판’과 같은 산후조리원 출신인 산후조리원 동기들을 위한 ‘조리원 게시판’을 신규 개설하여 사용자 간의 공감대 형성과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
스토케(Stokke®), 메쉬 소재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메쉬(LIMAS™ Carrier Mesh)’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메쉬 소재의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메쉬(LIMAS™ Carrier Mesh)’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스토케는 여름날 아기와 외출하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가족을 위해 기존 리마스 라인업에서 통기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메쉬 라인을 추가해 아기띠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아기띠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소재가 매우 중요하다. 리마스 아기띠 메쉬는 등패널, 어깨띠, 햇빛 가리개 등 아기의 몸이 닿는 거의 모든 부분에 고성능 3D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아기는 성인보다 평균 체온이 높기 때문에, 여름에 부모의 몸에 착 붙게 되는 아기띠를 착용
-
‘K패션’ 매력에 빠진 홍대..‘타입일레븐’ 오픈 성황
㈜하이라이트브랜즈(이준권 대표)가 운영하는 ‘타입일레븐’이 오픈 첫 주말 3일동안 약 3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자사의 첫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을 지난 21일(금) 문을 열었으며, 오픈 첫 날부터 주말까지 3일간 다녀간 방문객은 약 3천여명이다. 이 기간 방문객들은 주로 타입일레븐의 핵심소비자인 2030 여성이 주를 이뤘고, 외국인 관광객까지 더해 다양한 고객층이 K-패션을 즐겼다. 또한,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특별히 마련된 1층 ‘익스클루시브 존’ 제품 중 일부가 첫 날부터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타입일레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도 인기였다. 첫 날 금요일
-
깨끗한나라, 아기 물티슈 ‘디 오리진 시그니처·네이처’ 출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신제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시그니처·네이처'를 출시하며 아기 물티슈 라인업 확대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안전성을 자랑하며, 세분화된 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지난 1월 신규 런칭된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기획됐다.깨끗한나라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디 오리진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 개발했고, 세분화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
일화,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 출시
때 이른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식음료업계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 상큼 달콤한 여름 시즌 과일을 활용한 빙과류, 시원한 음료 등 더위를 식히기 좋은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것.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부터 달콤한 맛과 풍성한 비주얼을 갖춘 프리미엄 디저트까지 메뉴도 다양하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여름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와 카페인 제로의 두 가지 장점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는 풍미 가득한 민트티에 유자향의 은은한 단맛의 조
-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코지 테이블웨어'로 홈피크닉 제안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코지 테이블웨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을 콘셉트로, 브런치, 디너, 티타임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코지 테이블웨어는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컬렉션은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선보인다. 타벅스는 최근 홈카페와 홈피크닉 등 집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테이블웨어를
-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다양한 여름 컬렉션 출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더운 여름 시원함을 더해 줄 다양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함께한 이번 여름 컬렉션은 부쩍 더워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만능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여성 컬렉션 중 눈에 띄는 제품은 스포티한 느낌에 시원한 메쉬소재의 김소연 파라다이스 점퍼로 싱그런 컬러감이 포인트이며, 소재 자체가 가진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가볍게 입기 안성맞춤이다. 또 티셔츠와 한 벌로 입을 수 있는 스커트, 심플한 디자인의 큐롯팬츠는 물론 고급스런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 등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남성 아이템들로는 화사한 색감의 체크 셔츠, 땀이 많이 나는
-
50년 전통의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스미스 앤 월렌스키’10월 한국 상륙
세계적인 명성의 50년 뉴욕 전통의 스테이크하우스 ‘스미스 앤 월렌스키(Smith & Wollensky)’가 10월 1일 한남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스미스 앤 월렌스키(Smith & Wollensky)’는 1977년 뉴욕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미국 스테이크하우스로, 상징적인 위치와 브랜딩을 확고하게 지켜오기 위해 신중한 신규 매장 오픈 철학을 지켜온 것으로 유명하다.뉴욕 타임즈의 유명한 리뷰 이후 ‘모든 논쟁에 마침표를 찍는 스테이크하우스(The Steakhouse to end all Arguments)’라는 애칭을 갖고 그 동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아메리칸 사이코”, "월 스트리트", "프렌즈 위드 베네핏", “폴리백”, “더 크라운”, “더 젠틀맨”,
-
CU-농심, 배홍동 간편식과 꿀꽈배기 막걸리로 콜라보 확장
CU와 농심이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배홍동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6종과 꿀꽈배기 막걸리를 선보이며 간편식과 주류 시장을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지난 3월 출시된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는 큰 인기를 끌며 출시 직후부터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랐고,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성공에 힘입어 CU와 농심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는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만든 새콤한 비빔장의 맛을 살리면서도 호불호가 적은 참치, 치킨, 돈까스를 주재료로 선택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배홍동 참치비빔밥'과 '배홍동 비빔참치
-
티웨이항공, 25일부터 추석 연휴 국내선 항공권 판매
티웨이항공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올해 추석 연휴 기간 탑승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탑승기간은 오는 9월 13일부터 22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추석 연휴 기간 국내선 5개 노선에서 총 550편을 운항할 계획이며, 약 10만 석의 좌석을 공급한다. 해당 기간 노선별 운항 항공편 횟수는 △김포-제주 258편 △대구-제주 140편 △청주-제주 38편 △광주-제주 72편 △김포-부산 42편이다. 국내선 이용 시 기내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각각 15kg(이벤트 운임, 스마트 운임), 20kg(일반 운임), 30kg(비즈니스 운임)이 무료로 제공된다.이와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티펫’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 최대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서 전국 블루베리 선보인다
NS홈쇼핑이 (사)한국블루베리연합회와 블루베리가 출하 되는 여름 기간 전국 블루베리를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NS홈쇼핑 엔라방 블루베리 시즌 방송의 첫 문을 여는 상품은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로 오는 25일 NS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만날 수 있다.경북 구미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를 소개 한다.해당 상품은 당일 수확 및 배송되며 NS홈쇼핑은 블루베리 시즌 첫 상품 판매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루베리 1kg을 주고, 5명에게는 다이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이종일 NS홈쇼핑 미
-
hy, 신선 커피 브랜드 ‘하이브루’ 론칭…신제품 3종 출시
hy가 신규 커피 브랜드 ‘Hybrew(하이브루)’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브루는 ‘신선한 커피’를 지향한다. 로스팅 후 10일 이내 추출한 커피 원액을 사용하고 프레시 매니저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배송 마지막 단계까지 신선도를 유지한다.신제품은 하이브루 오리진 콜드브루, 하이브루 카페라떼, 하이브루 아인슈페너 등 총 3종이다.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Proof’ 로고를 사용했다. hy는 2018년부터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를 자사 커피 제품에 적용해 판매 중이다. 강미란 hy HMRCM 팀장은 “하이브루는 hy가 추구하는 ‘신선’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커피 브
-
11번가, 신규 버티컬 서비스 ‘홈즈’ 론칭
11번가는 리빙 전문 버티컬 서비스 ‘홈즈(Home’s)’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집 등 자신만의 공간에 손쉽게 나만의 취향을 오롯이 담아낼 수 있는 ‘홈스타일링’,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지속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홈즈’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1인 가구, 펫팸족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아이템을 제안하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다. ‘홈즈’는 다양한 품목의 리빙 상품을 공간, 색상, 테마 별로 큐레이션 해 중소·신진 브랜드의 상품을 집중 소개한다.11번가측에 따르면 ‘홈즈’는 지난 5월 방문 고객 수가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고 거래액도 20% 성장
-
크라운해태, 3대가 함께 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 개최
크라운해태(005740) 키즈뮤지엄은 ‘3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형식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키즈뮤지엄 과자체험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후 삼대(三代)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찍은 사진과 작품명, 작품사진을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다.삼대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드는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정해 어린이를 위한 소정의 장학금도 수여한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까지며,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22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키즈뮤지엄의 과자체험키트는 크라운제과(264900)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