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디아지오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 게스트 바텐딩 진행

월드클래스 대회서 선보였던 작품을 재해석한 칵테일 포함해 돈 훌리오 데킬라 3종 활용한 다채로운 칵테일 선보일 예정

2024-10-23 13:25:54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이는 디아지오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이는 디아지오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가 오는 25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하림 바텐더는 디아지오가 개최하는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대회의 우승자로, 지난 9월에는 상해에서 열린 월드클래스 글로벌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바 있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에서 김하림 바텐더는 디아지오의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블랑코, 레포사도, 1942 세 가지 제품으로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돈 훌리오 블랑코를 활용한 ‘레츠 고 피크닉(Let’s Go Picnic)’은 봄 소풍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한 향이 돋보이는 칵테일이다. 김하림 바텐더가 지난 월드클래스 코리아 대회에서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돈 블루밍(Don Blooming)’ 칵테일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했다.

두 번째 칵테일은 김하림 바텐더가 한국 대표로서 상하이에서 열린 월드클래스 글로벌 대회에서 선보인 돈 훌리오 레포사도를 이용한 ‘포 아모르(Por Amor)’로, 고소한 아가베의 풍미에 한국의 오곡을 더해 밥과 반찬을 떠먹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프롬 디 어스(From The Earth)’ 칵테일은 럭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1942를 활용해 완성된다. 땅에서 재배되는 아가베의 특성이 잘 반영된 돈 훌리오 1942만의 절제된 풍미에 땅의 얼시(earthy)한 풍미를 가진 다양한 재료를 더해, 차처럼 은은한 향이 풍부하게 퍼져 한층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성중용 시니어 브랜드 앰버서더는 “올해 월드클래스 국내 대회에서 최고의 바텐더로 인정받은 김하림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고객이 재즈 선율과 함께 돈 훌리오 칵테일의 매력을 흠뻑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게스트 바텐딩 진행과 함께 당일 한정 돈 훌리오 바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김하림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은 루빅에서 25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돈 훌리오는 데킬라의 본고장 멕시코를 대표하는 데킬라 브랜드이다. 부드럽고 성숙한 풍미를 가져 데킬라 입문자는 물론 데킬라 애호가 모두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창시자 돈 훌리오가 소유한 아가베 농장에서 엄선한 최고급 블루 아가베만을 이용하여 만들어져 순수하고 달콤한 아가베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돈 훌리오 제품들은 깔끔한 니트부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변주한 칵테일까지 원하는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일반 소비자부터 바텐더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이는 디아지오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이는 디아지오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