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빙그레, ‘아카페라’ X ’포스터샵’ 협업 전시회 개최
빙그레(005180)는 자사 즉석음용음료(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협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
-
럭셔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파네스(Phanes)’, 3차 드롭 아이템 오픈
감도 높은 럭셔리 라이프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지난 26일 F/W 시즌을 겨냥한 3차 드롭 아이템들을 공개했다.한편, 파네스(Phanes)는 고대 신화 속 태고의 신이 가져오는 새로운 가능성과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luxury’, 'Simplicity'를 기반으로 한 활동적이면서도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6월 공개한 1,2차 아이템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파네스가 가진 색깔을 선보였으며, 26일 공개된 3차 드롭 아이템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하게 녹여낸 고급스러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더하여, 이번 파네스의 3차 드롭 아이템은 다양한 소재와 라인으로 이루어진 팬츠들과 부드
-
문민승 작가, 개인전 ‘Modern People’ 개최. 현대인의 이중적 욕망을 탐구하다
현대인의 복잡한 심리를 예술로 풀어내는 문민승 작가의 개인전, ‘Modern People’이 8월 2일부터 8월 17일까지 엠 컬렉트 나인틴(M.COLLECT.19)에서 개최된다.문민승 작가는 3D 모델링과 렌더링을 통해 초현실적인 작품을 창조한다. 그는 가상의 공간을 설계하고 조합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며, 3D 프로그램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시각적 상상력을 구현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문민승 작가는 "현대인들은 바로 앞에 사람이 수영하고 있어도 핸드폰으로 본인 SNS를 확인하느라 정신이 없다"며 "실제로 옆에 있는 사람에게는 관심이 없지만, 본인은 '그 누구보다도' 돋보이고 싶어 한다"고 설명했다.이번 전시는 현대 사회
-
‘제1회 북앤콘텐츠페어’ 8월, 벡스코 개최
9월 18일~23일 필즈 가능 주최사 (주)마루컨벤션은 8월 23일(금)부터 8월 25일(일),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제1회 북앤콘텐츠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제1회 북앤콘텐츠페어(이하 북앤콘)’는“책과 사람, 삶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출판 산업 및 콘텐츠 등의 기존 산업과 새로운 트렌드를 잇고, 부산을 중심으로 전국의 출판/콘텐츠 산업 및 기업을 소개하는 행사이며, 부산경제진흥원 후원으로 진행된다.북앤콘은 수도권 외 지역의 전문 전시장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도서/콘텐츠 전문 전시회이다.지역 출판사 및 독립 작가들의 전시회 참가를 지원하여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독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기반을
-
모트 32 서울, 서울과 홍콩의 맛 담은 새로운 메뉴로 콘셉트 강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 서울(MOTT 32 SEOUL)이 시그니처 요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정통 서울과 홍콩의 맛 구현에 나선다. 모트 32 서울은 정통 홍콩의 차이니즈 메뉴를 강화한 시그니처 홍콩과 한국식 중화요리의 매력을 가미한 시그니처 서울로 메뉴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메뉴 22종을 출시, 오는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시그니처 홍콩은 홍콩여행시 꼭 봐야 할 맛집으로 손꼽히는 모트32 만의 메뉴를 그대로 옮긴 메뉴들로 기존의 북경오리, 꿀소스 이베리코 차슈 등 베스트 메뉴에 더불어 추가 신메뉴로 크레이피쉬 상탕 누들 볶음. 바닷가재 레터스랩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
송지오(SONGZIO), 글로벌 아티스트 조기석과 함께한 24FW 화보 공개
한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함께한 24FW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선보인 송지오의 24FW 컬렉션 테마인 ‘NIGHT THIEVES’, 즉 밤도둑이라는 컨셉을 영감으로 삼아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반영웅적인 페르소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극적인 스토리텔링과 컬트적인 연출을 통해 아트적으로 표현했다. 신이 감추어둔 불을 훔쳐 인간에게 내어준 죄로 천벌을 받는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에서 시작된 이번 화보는 송지오의 아방가르드한 의상과 조기석 아티스트의 초현실적인 세계관이 결합되어 아트적인 스토리텔링을 구현했다. ‘먼저 생각하는 사람’, 즉 선
-
한성에프아이의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 레드불 브랜드데이 파티 개최
한성에프아이의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지난 27일 양양 서피비치에서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함께 ‘PURPLE SUM’ 브랜드데이 파티를 열었다.패션과 음료라는 이(異) 업종의 두 브랜드가 서피비치에서 만나 기획한 이번 행사는 젊은이들의 열기를 담아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닐은 티셔츠 커스텀행사, 타투스티커 증정, 이벤트 참여 후 SNS 인증 시 레드불캔 증정, Red Bull Ti Ball 게임, 인생 네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
테솔(TESOL)자격증, 교육기관 선택기준은?
글로벌 시대가 되어가면서 어느새 영어는 필수로 자리 잡아져 영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동시에 영어를 교육하는 영어교사/강사 직업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면서 이를 위한 필수자격증인 테솔(TESOL)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취득하는 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지나 코로나 이후 비대면 수업이 활성화되고, 현대사회에서 시간과 장소적인 제약 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테솔 과정을 수료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국내에서 취득할 수 있는 테솔(TESOL) 온라인 교육기관은 다양하며, 영어권 국가의 대학교나 이와 연계된 교육센터, 평생교육원, 민간자격증 센터 등 공신력이 부족한
-
보해양조, 여름 휴가철 맞이 잎새주 400ml 페트 출시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잎새주 400ml 페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용 시장 공략에 나선다.보해는 최근 레저 활동 인구의 증가와 가볍게 떠나는 소소한 여행 문화의 확산으로 휴대성이 좋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겨냥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잎새주 400ml’는 페트 소재를 활용해 기존 360ml 용량의 초록 유리병에 담긴 소주보다 가볍고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야외 활동 시 쉽게 즐길 수 있다. 기존 640ml 페트 제품보다 용량을 줄여 부담 없이 술을 즐기려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실제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교적 저용량인 잎새주 200ml 페트 제품의 판매량은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
티처몰, 신개념 역사 교구 ‘설민석의 오감(五感) 한국사’ 두 번째 시리즈 선 봬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이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과 함께 ‘오감 한국사’라는 역사 교구의 두 번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테크빌교육은 공교육 역사 교육 진흥을 위해 설민석의 ㈜단꿈아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감한국사의 첫 번째 시리즈인 ‘인간 안중근과 태극기 만들기 세트’를 출시했다. 오감 한국사는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5가지 감각을 통해 역사를 오늘처럼 마주해볼 수 있도록 하는 신개념 역사 교구이다. 학생들이 역사를 과거로서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타임슬립이라도 한 듯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교구에 오감을 적용했다. 티처몰은 첫 번째 시리즈의 흥행에
-
세븐에듀, 고3 수능 ‘100일 패스’ 개강
다음 달 6일이면 대망의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다.이에 고등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고3, N수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고3 수능 100일 패스를 개강했다.고3 수능 100일 패스는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수학 강의와 교재 등 수학 콘텐츠를 제공한다.올해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내신완성 강좌인 ‘프로듀스’,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수능 약점 공략 강좌인 ‘4점 유형 약점클래스’, 수능 실전훈련 강좌인 ‘차길영 모의고사’를 제공한다.프로듀스는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문제와
-
칭따오,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 성료
칭따오가 맥주 페스티벌로 제주도의 여름밤을 낭만으로 물들였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지난 18일부터 28일까지 총 11일간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진행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를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기념해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특히, 방문객이 많이 찾는 주말에는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 줄이 늘어지고 준비된 테이블이 만석을 이루는 등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이번 페스티벌에서 칭
-
세탁특공대 업계 유일 비대면 신발수선 서비스 '시중 대비 최대 50% 저렴'
신발은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마모된다.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직접 할 수는 없고 전문 업체에 맡겨야 하는데 수선집을 알아보고 또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감당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세탁특공대는 신발 수선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부족해 미뤄야 하는 불편함을 캐치해 비대면 세탁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비대면 신발 수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앱을 통해 신청하면 수거·수선·배송이 완료되는 시스템이다. 수선을 맡기는 과정에서 누구를 만나거나 기다릴 일 없이 집에서 편하게 보내고 받아볼 수 있다. 세탁특공대는 잦은 비로 신발 손상의 우려가 높은 여름을 맞아 시중 대비 최대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슈퍼 쿨 마켓(SUPER COOL MARKET) 개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 ‘빌라 디 메트로시티(Villa di METROCITY)’에서 여름맞이 ‘슈퍼 쿨 마켓(SUPER COOOL MARKET)’을 개최한다.8월 2일(금)부터 18일(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슈퍼 쿨 마켓에서는 전 세계에서 공수해 온 다양한 아카이브 제품과 리미티드 아이템 및 라스트 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성 핸드백 & 지갑, 남성 가방 & 지갑, 의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등을 최대 70% 파격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2pcs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 10%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바캉스 테마 식음 프로모션 진행…‘잊지 못할 한여름 미식 여행’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바캉스 테마의 미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연인 또는 가족 고객이 도심 속 나들이나 근교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식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판매하는 ‘아트리움 고메 그랩&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지나 가을, 겨울까지 정성 가득 제철 식재료로 빚은 고품격 식도락을 선사한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은 8월 한 달간 ‘참다랑어의 진미, 라이브로 만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식 경험으로 여름휴가를 대신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깊은 바다의 맛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스펙트럼의 오픈
-
롯데호텔 제주, 짐 배송 및 세탁 서비스 결합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제주가 짐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 Easy Trip)’ 패키지와 이른 아침 자연 속에서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런 인 스카이힐(Run in Skyhi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여행을 떠나기 전 집에서부터 호텔까지 비대면으로 짐 운반과 세탁 서비스를 도와주는 플랫폼 몸만가와 함께 패키지를 선보인다. 출발 이틀 전 집으로 배송되는 몸만가 전용 캐리어에 의류 등의 짐을 챙겨 문 앞에 두면 몸만가 전달 크루가 호텔로 배송, 도착 후 호텔 프런트에서 짐을 찾기만 하면 된다. 체크아웃 시 프런트에 캐리어를 맡기면 3일 후에 맞춤 세탁된 의류를 집에서 받을 수 있다. 도어 투 도어
-
도미노피자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과 내달 3일에 온라인 회원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한판 제공하는 피자 1+1프로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가 진행되는 당일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자 한판 더 혜택은 모든 피자(M, L)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이시라면 축구 경기와 함께 이번 배달비 무료 및 1+1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