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만화 전문 비평지 <지금, 만화> 22호 발간 '어린이 만화'의 지금과 미래를 보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만화 평론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펴내는 만화 전문 비평지 <지금, 만화> 22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어린이 만화’를 특집으로 장르적 특징과 국내 만화 산업의 발전 가능성에 대해 탐구했다. ‘커버스토리’는 한국 만화의 황금기인 70년대부터 현재의 웹툰에 이르기까지 만화 속에서 어린이가 어떻게 재현되는지 그 변천을 따라가 보았다. 또한 어린이 만화가 미래 ‘키즈 콘텐츠’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짚어보며, 독자로서 어린이를 위한 만화 보기 방법을 제시하였다. 작품 비평인 ‘크리틱’에서는 하민석 작가의 <기동물기>와 맥 바넷
-
주식회사 애즈원, 노바스타 전문 스토어 ‘노바몰’ 런칭 1주년 최대 70% 프로모션
LED 전광판 전문회사 주식회사 애즈원(이하 애즈원)이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노바스타 전용 스 토어 ‘노바몰’의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노바몰 런칭 1주년 해피 벌스데 이 프로모션(Happy Birthday Promotion)을 8월 1일(목)부터 진행한다.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기존 고객을 비롯해 신규로 사업자 회원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LED 컨트롤러 전문기업 노바스타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이번 해피 벌스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노바몰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모듈러 방식의 올인원 프로세서 H 시리즈, 올인원 LED 프로세서 VX 시리즈와 스마
-
한솥도시락, 8월 한 달 간 매일할인 행사 진행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8월 한 달 간 요일별로 대표 인기 메뉴와 토핑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매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매일할인’ 행사는 한솥도시락이 27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도시락 베스트 메뉴 10종과 반찬 김치 부대찌개, 토핑 4종 등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한솥도시락은 매년 비수기인 1월과 8월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수기 매출을 극복하여 성수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또한 새로운 고객의 창출 및 기존고객의 내점빈도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보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에 공
-
레드페이스, 트렌디한 스타일에 기능성 갖춘 우븐 여름 셔츠 출시
무더운 여름철엔 티셔츠 한 장 만으로 스타일을 높여야 한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깔끔한 카라 스타일에 기능성 우븐 소재를 더해 기능성까지 갖춘 남성용 티셔츠를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오버핏을 적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사이즈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트렌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살이 달라붙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아웃도어 감성에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깔끔한 셔츠 카라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으며 출퇴근 시에도 활용 가능하다. 왼쪽 가슴에는 가벼운 물건을 보관할 수 있
-
bhc 치킨,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쫄깃한 문어와 양배추, 대파 등 신선한 야채를 넣은 정통 타코야키에 bhc 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맛초킹’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특히, 일반 간장이 아닌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 소스를 활용해 더욱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맛초킹’은 bhc 치킨이 지난 2015년 선보인 대표적인 간장치킨 시리즈로,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달콤 짭조름한 맛의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가 특징인 제품이다. 출시 직후, ‘뿌링클’, ‘골드킹’과 더불
-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4’ 패키지 선봬…‘반려견과 함께 웰빙 호캉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4’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펫과 함께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패키지로 펫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펫 아이템과 조선 팰리스만의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펫 패키지이다. 웰컴 어메니티로는 뉴질랜드 반려동물 펫식품 브랜드인 지위픽 독 캔식품 소고기와 브러쉬 제품 중 반려견의 모종에 맞춰 선택 가능한 페스룸 브랜드의 단모용 힐링 브러쉬 또는 장모용 힐링 슬리커 브러쉬를 준비했다. 피모
-
잭 다니엘스와 함께 즐기는 믹솔로지 문화… 칵테일 팝업 바 및 하이볼 전용 잔 선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시럽·과일 등 여러 재료를 섞어 마시는 이른바 ‘믹솔로지’ 트렌드가 하나의 음주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주류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인기 많은 주류로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은 ‘하이볼’(25.6%)이 꼽혔다. 실제 롯데멤버스의 거래데이터에서도 하이볼의 주재료인 양주 판매량이 전년 대비 16.1%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믹솔로지 문화는 개개인의 입맛에 맞춰 제조하고 보다 다양한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수많은 칵테일 및 하이볼 레시피도 믹솔로지 확산에 큰 영
-
여름 성수기 ‘홈캉스족’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 ‘눈길’
올해 장마가 공식 종료된 이후, 전국 체감온도가 35도를 넘나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연일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물가 상승까지 더해지며 휴가 트렌드도 변화를 맞는 모양새다. 집에서 가성비있게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식음료업계도 ‘홈캉스족’ 겨냥에 적극 나섰다. 온라인이나 집 근처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등 홈캉스 열풍에 가세하고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 티와 글로벌 인기 음료를 집에서 즐긴다! 일화, 스타벅스 등 여름 성수기 공략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차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차를 직
-
이스턴에디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은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로 이스턴에디션의 가구 컬렉션은 물론 도자기컵 세트와 프레그런스 컬렉션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리빙 존과 다이닝 존으로 구성된 공간은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동시대적 감성이 어우러진 가구와 오브제의 조화로 이스턴에디션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자락 소파’와 ‘오발스톤 다이닝 테이블’ 등의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해 감나무가 가진 한국적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나무 컬렉션’도 선보인다. 지난 6월, 홍콩에서 처
-
인스파이어, 전문 스태프와 함께하는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 오픈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를 샅샅이 살펴볼 수 있는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의 예약을 오픈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다녀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최첨단 공연 시설과 평소에는 경험하기 어려운 무대 뒤의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 투어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 첫 투어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스파이어 아레나 소속의 하우스 매니저와 전문 기술 스태프가 공연장 시설과 운영 경험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최신 음향설비 및 무대, 객석 체험, 아티스트 대기실 및
-
성문안, 파크 하얏트와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시그니처 코스 &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전개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Fioretto)가 파크 하얏트와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시그니처 코스 &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8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성문안 피오레토 X 파크 하얏트 시그니처 4코스 구성은 부드럽게 데친 왕새우와 색색의 방울토마토, 상큼한 화이트 발사믹 드레싱이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새우 샐러드로 시작해 이탈리아 명품 파스타 머신 라몽페리나(La Monferrina)로 뽑아낸 탈리아텔레 생면에 녹진한 라구 소스와 진한 트러플 향의 조화가 일품인 화이트 라구 탈리아텔레 파스타로 이어지며, 메인 요리로는 제철인 여름을 맞아 살이 오른 농어에 화이트와인과 모시조개를 넣
-
도미노피자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생활 축구인들을 위한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실내/야외 축구장, 운동장, 풋살장에서 모든 피자(L)를 5판 이상 배달 주문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1명, 손흥민 친필 싸인 축구공 2명을 추첨 제공하며, ‘생활 축구 BIG 찬스’ 이벤트 종료 이후 발표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축구 혹은 풋살을 즐기는 온라인 회원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
-
SPC 던킨 ‘치토스’와 단짠 매력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치토스 꽈배기’, ‘치토스 듀얼필드’, ‘치토스 먼치킨’ 3종으로, 1988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 ‘치토스’와 협업해 중독성 강한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치토스 꽈배기’는 과자 ‘치토스’의 울퉁불퉁한 모양을 모티프로 만들었다. 고소한 옥수수 꽈배기에 치토스 맛 글레이즈드와 도넛 슈가를 입혀 ‘치토스’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또한 체다치즈와 옥수수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
-
대상웰라이프, 황희찬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전개
대상웰라이프는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함께한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3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본편 영상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황 선수가 어색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도 동시 공개되며, 황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색다른 만남을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황희찬 선수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스피드 등 뛰어난 능력치가 ‘아르포텐 포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아르포텐 포스’는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로 CU와 공동
-
공차코리아, 신메뉴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 출시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시즌 음료로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코코넛 시즌 메뉴로, 공차는 한증 더 강화된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신메뉴는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오아시스’, ‘파인애플 오아시스티’ 3종이다. 영양소가 풍부한 코코넛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청량하게 즐기기 좋다.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는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밀크 스무디에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이국적인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료
-
롯데백화점, 얼킨 X 베티붑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은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만화 캐릭터 '베티붑(Betty Boop)'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스타디움'을 새긴 티셔츠와 볼캡을 선발매하고, 런웨이 컬렉션을 포함한 총 480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팝업스토어에서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베티붑'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된다. 특히, 'SEOUL'과 'JAMSIL STADIUM' 문구가 새겨진 한정판 티셔츠와 캡모자가 특별히 선보여진다. 또한, 키링, 폰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포함해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8월 6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얼킨'의 서울패션위
-
대상 청정원, 맞춤형 알룰로스 신제품 2종 출시
대상(001680) 청정원이 알룰로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룰로스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희소당으로, 설탕처럼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가 10분의 1 수준으로 낮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알룰로스 ‘요리용’, ‘시럽용’ 등 총 2종이다. 일반 알룰로스 제품들과 달리 점도과 감미도를 각각 다르게 만들어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알룰로스로, 양 조절이 용이한 실리콘 캡을 적용했다. 높은 점도에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인 ‘알룰로스 요리용’은 일반 물엿처럼 음식에 점성과 윤기를 더해줘 멸치볶음이나 제육볶음, 맛탕 등 다양한 볶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