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롯데호텔앤리조트,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 실시…‘최대 3배까지 적립’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투숙박수 실적을 최대 3배까지 적립해 주는 ‘수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7개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국내 18개, 해외 9개)에서 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퍼 리워즈 진행 기간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투숙박수의 2배가 익일 리워즈 계정에 적립된다. 특히 지난달 개관한 L7 해운대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투숙박수의 3배 적립이 적용되어 더욱 빠른 회원 등급 상향을 노려볼 수 있다.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
-
도미노피자,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판매
도미노피자가 네이버웹툰 인기작인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세트 메뉴로 미니 인형 키링 총 3종 중 1종과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트 메는 온라인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에서 단독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되는 ‘마루 미니 인형 키링’은 피자를 먹는 모습뿐 아니라 여름 시즌 특별 마린룩을 입은 마루 등으로 구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출시하
-
탐앤탐스, 파리 올림픽 특집 ‘7월 쇼핑라이브’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30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집에서 태극전사들의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이다. 먼저 ▲에너지 스틱 베리(20개입)와 ▲탐앤탐스 콜드브루 2종(예가체프 콜드브루 원액 500ml, 콜드부르 스틱 30개)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호에 맞춰 즐기는 다양한 타입의 베스트셀러 커피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각 산지별 최상급 원두를 드립백으로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4종(오리지널/예가체프/케냐/디카페인), 탐앤탐스 매장 인기 메뉴를 MD상품화한 ▲꼰대라떼 ▲꼰대라떼 스테비아는 파우더 스틱형으로 일상 속
-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유기농 블랙푸드 보리차∙미숫가루 출시
풀무원(017810)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유기농 블랙푸드로 만든 ‘유기농 발아블랙 보리차’와 ‘미숫가루 블랙’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가 ‘유기농 발아블랙 보리차(500g)’는 우리 땅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유기농 흑보리를 발아시켜 만든 진한 보리차다. 흑보리를 알알이 선별한 뒤, 분쇄하지 않은 통 알곡 그대로 대형 주물 압력 볶음기에 로스팅해 본연의 구수한 풍미와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품종 ‘검정보리’를 깨끗하게 세척한 뒤, 최적의 수분과 온도에서 특허받은 공정으로 발아시켜 흑보리의 영양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올가 ‘미숫가루 블랙(400g)’은 우리 땅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5가
-
CU, 두바이 초콜릿 3탄 '피카 컵케익' 선보여
CU가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두바이 초콜릿 상품이 무려 8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CU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맞춰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과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잇달아 출시했다. 판매 첫 날, 초도 물량 20만 개, 8억 원 어치가 하루 만에 모두 팔려나갔으며 재고 조회를 하기 위한 접속자가 대거 몰리며 앱 접속 자체가 수시간 동안 지연되기도 했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3주 만에 52만 개,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보름 만에 28만 개가 판매됐다. 두 제품 모두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매일 100%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금
-
락앤락, 3세대 ‘큐브 쌀통’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큐브 쌀통’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큐브 쌀통’은 락앤락의 3세대 쌀통으로, 1세대, 2세대 쌀통보다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락앤락의 밀폐기술을 활용해 내부 실리콘 링이 장착되어 습기를 차단할 수 있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습제를 포함하고 있다. 신제품은 베이지, 라이트 그린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굴곡형 디자인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냉장고 선반 및 싱크대 등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큐브 쌀통’은 7kg(8L), 11kg(12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이날 선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스파클링 아워’ 선봬…셰어링 세트 메뉴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Lumiére)는 셰프의 스페셜 다이닝 및 소믈리에 추천의 와인으로 구성된 셰어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스파클링 아워’는 식사 시작 전 식욕을 돋워 줄 풍부한 버블의 향과 복합적 풍미가 뛰어난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바다 풍미 가득 머금은 랍스터 구이, 새우구이, 전복구이, 그릴에 구운 등심 스테이크, 치킨 레그 및 어니언링 등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스파클링 아워’는 르미에르 소믈리에의 전문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가을 시즌 맞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추석과 황금연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식음료부터 객실과 스파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리가 추석에 송편을 먹는 것처럼 베트남에서도 월병(유에삥·月甁)은 중추절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다. 세계 곳곳에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는 매년 새로운 월병을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2024년 이 연휴를 기념하여 나트랑의 아름다운 해변의 영감을 받은 월병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스텔 그린과 블루 컬러는 황혼에서 새벽까지 바다의 편안한 색상을 표현하고, 각각의 패키지 디자인은 파도의 움직임과
-
교원 빨간펜, ‘2024 도요새잉글리시 영어말하기 대회’ 참가자 모집
교원 빨간펜은 ‘2024 도요새잉글리시 영어말하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대회는 도요새 유초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원의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고자 2020년부터 매년 실시해왔으며, 지난해까지 총 4천명이 넘는 회원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뉜다. 예선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8월 30일까지 도요새잉글리시 영어 도서콘텐츠 중 1권을 암기해 영상을 촬영한 후 파일을 빨간펜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예선 참가 주제는 전체 부문 모두 구연동화로 진행되며,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인증서와 심사평을 제공한다. 예선 심사를 거친 후 본선 진출자 12명을 선
-
노스페이스와 함께 팀코리아 응원하고 골드 포토카드와 국대 유니폼 받으세요
이번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과 ‘서채현·신은철 선수’를 지원하며, 국가대표팀-종목-선수에 대한 ‘트리플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2024 파리올림픽을 좀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팀코리아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이상 가나다 순) 등 전국 10곳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될 ‘팀코리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고 각자의 SNS에서 필수 해시태그
-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다크로스트’ 출시
서울카페쇼가 2024 커피산업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건강한 선택(Healthy Choices)’을 발표하며 카페인 없이 커피의 향과 맛을 구현하는 ‘대체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에 주목한 가운데, 검정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해 커피와 비슷한 맛을 내는 보리차 음료가 첫선을 보였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대체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커피 풍미를 구현한 신제품 보리차 음료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블랙보리 다크로스트는 100% 국내산 검정보리에 로스팅 과정을 통해 풍부한 커피향까지 더한 블랙보리의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카페인을 일절 함유하지 않아 카페인 음료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늦은 시간에
-
bhc 치킨, ‘우리나라 파이팅 쏘마치!’ 이벤트 진행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 ‘우리나라 파이팅 쏘마치!’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bhc_chicken_official)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bhc 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참여 기간은 7월 31일(수)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쏘마치 + 콜라 1.25L’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6일(화) bhc 치킨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개별 DM을 통해 통지할 예정이다.bhc 치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
쿠팡, 로켓럭셔리 1주년 기념 행사…”쿠팡캐시 10% 적립에 풍성한 사은품 마련”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8월 4일까지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1주년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비오템 등 로켓럭셔리 입점 브랜드 21곳이 참여했다.지난 1년간 인기를 누린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행사에서 대거 선보인다.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헤라 선메이트 레포츠 선크림, 오휘 포맨 스페셜세트가 대표 상품이다. 크리니크 치크 팝,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록시땅 시어버터 듀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쿠팡캐시 적립 등 와우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로켓럭셔리 1주년을 기념한 뷰티 행사
-
프로젝트슬립, SSG닷컴에서 쿨패드 등 쿨링 침구 여름 막바지 최대 할인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29일부터 8월 4일까지 7일간 SSG닷컴에서 여름 막바지 쿨링 침구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침대쿨패드인 쿨패드와 냉감 바디 필로우인 쿨쿨곰 등 쿨링 침구를 최저가로 선보인다.쿨패드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침대용 쿨패드로, 각 모서리에 밴드가 있어 침대 매트리스나 토퍼 매트리스에 쉽게 고정할 수 있다. 온도 반응형 캡슐(TRC) 냉감 소재를 사용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쿨링 원사보다 안정적인 쿨링감을 자랑한다. TRC 소재의 Q-MAX 지수는 0.3W/㎠로, 이는 일반 여름 소재보다 2~3배 높은 수치다.또한, 다층 레이어 구조를 통해 우수한 통기성
-
더벤티, 여름 시즌 깜짝 선물! 밸런스쉐이크밀 3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자사 앱을 통해 밸런스쉐이크밀 3종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아 운동 및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식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 최근 출시된 더벤티의 프로틴 파우더 제품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늘(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더벤티 앱 픽업 오더로 주문 시 밸런스쉐이크밀을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더벤티의 밸런스쉐이크밀은 바나나, 딸기, 초코 3종으로 구성, 물과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다.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양이 들어간 파우치 타입이라 간편성과 휴대성을 높여 헬스인, 다이어트족
-
“캠핑 감성 챙기고, 잠은 리조트에서 편하게” 한화리조트, 캠프닉 공간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리조트에 투숙하면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캠프닉’ 공간을 선보인다.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2023년 ‘캠프닉(Campnic)’이라는 단어 검색 횟수가 전년 대비 71.2% 증가했다. 캠프닉은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로 무거운 장비 없이 야영을 소풍처럼 간편하게 즐기는 것을 뜻한다. 급부상하는 캠프닉 트렌드에 맞춰 한화리조트는 다양한 지역에 각종 캠핑 장비가 구비된 공간을 마련했다.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아베나키(ABENAKI)’와 협업해 △캠프닉존 △전시관 △포토존을 구성했다. 캠프닉존은 카바나 구역과 썬베드 구역으로 나뉜다. 카바나 구역은
-
롯데시티호텔 제주,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재즈 콘서트 이벤트 진행…‘제주의 특별한 여름밤’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제주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재즈 공연과 고객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해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6층 온수풀 야외 수영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수영장의 데크 높이를 높여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했으며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도 대폭 늘렸다. 오는 12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시티호텔 제주 예약 시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또는 트윈 객실은 2인, 패밀리 트윈 객실은 3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야외 수영장은 7~8월 성수기에는 3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