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디자이너 윤석운과 첫번째 ‘디자이너 인 레지던스’ 프로젝트 선보여
싱가포르 대표 패션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한국의 패션 디자이너 윤석운과 첫번째 '디자이너 인 레지던스(Designer in Residence)'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찰스앤키스’의 ‘디자이너 인 레지던스’는 신진 로컬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로컬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성장을 강조하는 이 프로젝트는 패션업계의 새로운 목소리를 담으려는 브랜드의 비전을 명확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첫번째 파트너십은 한국 디자이너 윤석운이 이끄는 브랜드 ‘석운윤(SEOKWOON YOON)’이 참여하며
-
PVCS. 24FW 마지막 역시즌 프리오더 행사 패딩 스페셜 위크 오픈
여성 의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에서 역시즌 프로모션의 마지막 순서로 패딩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해마다 역시즌 겨울 아이템 프리오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PVCS는 지난 6월 코트 스페셜 위크, 8월 캐시미어 위크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9월 패딩 스페셜 위크로 2024 프리 위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이번 패딩 스페셜 위크 라인업은 패딩 점퍼 5종, 다운 베스트 2종, 다운 머플러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핏으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며, 각 아이템에 소소한 포인트를 줘 평범한 일상에서 특별한 느낌으로 착용 가능하다. 전체 디자인 모두 속주머니 디테일을 넣어 편리함을
-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가득한 선물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으로 총 7종이 준비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토마토∙망고’ 3본입의 풍요
-
2024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서울시민을 위한 ‘’한가위 한음회’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남산골한옥마을에서 2024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서울시민을 위한 한가위 한음회가 개최된다. 한가위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명절로,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감사와 기쁨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다. 한가위의 풍요로운 정서를 가무악(歌舞樂)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 활동을 통해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서울시민들이 전통문화의 깊이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서울 남산골한옥마을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한국음악 공연 (△개막식 길놀이 △이천살과 함께하는 우리 노래 한마당 △(사)국가무형유산 봉산탈춤 보존회 △연희마당 (사) 강릉농악
-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류수영, 긴 팔과 긴 다리로 세상을 보듬고 아우러 볼래요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류수영 외 학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모델로 첫 데뷔 무대에 선 류수영은 “어릴 때부터 키가 크고 비율이 좋다고 모델을 추천을 받기도 했었고 모델 했었냐는 이야기를 많이 듣곤 했었는데요. 계속 마음만 먹고 있다가 미루고만 있어서는 기회가 안 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7기 동기들과 함께여서 힘든 과정도 잘 이겨낼 수 있어서 좋았고
-
로미스토리, 트렌디한 가을 옷장 필수템 제안
㈜쏨니아의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9월 FW시즌을 맞아 가을 신상을 공개했다. 조금씩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셋업룩부터 데님 원피스, 셔츠 등 필수 아이템을 통한 다채로운 가을 코디팁을 제안한다.■셔츠의 계절, 하나로 완성하는 각양각색 스타일링 가을은 셔츠의 계절이라고도 불린다. 그만큼 가을 시즌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셔츠는 올해에도 중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레이어링 등 코디 활용도가 높아 가을을 만끽하는데 필수 아이템이다.특히 딸기우유 컬러 셔츠는 가을 시즌에 감성을 더하는 상큼하면서도 따뜻한 색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부드러운 컬러의 여운이 가을
-
KAIST, 한국 조각사의 거장, 故백문기 기증작품 특별전 개최
KAIST(총장 이광형)는 한국 근현대 조각사의 거장 故백문기(1927~2018) 작가의 기증작품 특별 전시를 대전 본원 메타융합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故백문기 작가는 문화 예술 분야에 끼친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1952년 대통령 표창, 1982년 서울시문화상, 1995년 은관문화훈장까지 수상한 당대 최고의 거장이었지만 평생 단 한 번의 개인전*만 개최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 사람을 빚다 - 백문기展: 2015년 성북구립미술관 개최이토록 소박한 행보를 보였던 故백문기 작가는 90세가 되던 해에 본인의 모든 소장 작품을 KAIST에 기증하기로 결정한 뒤 이듬해 타계했다. 상설 전시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고인의 유족을 통해 2023년 12월
-
속초 ‘우동당’, 서울 첫 진출. 가로수길점 오픈
속초해수욕장 오픈런 맛집으로 유명한 ‘우동당’이 지난 8월30일 강남 가로수길에 2호점을 오픈하였다. 우동당은 세계3대 요리학교인 츠지요리학교 출신 김기경 셰프가 다시마,가다랑어포,멸치 등 천연재료와 자가제면으로 탱글탱글한 식감이 유명한 소문난 맛집이다.우동당 가로수길점은 간편하게 특제 간장소스를 부어 수란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붓가케 우동과 매일 속초에서 공수한 신선한 홍게, 단새우, 문어 등 속초산 식자재를 활용한 단새우 붓가케,문어 붓가케 등 창작우동과 바삭하고 두툼한 일본식 돈가스를 선보이고 있다. 2018년 속초본점 이후 6년만에 서울지역 첫 진출인 ‘우동당 가로수길점’은 오픈 기념으로 면과 카레밥을 무
-
페르노리카 코리아, 2024 추석 선물세트 출시 클래식과 모던이 넘나드는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오는 9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정판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클래식과 모던함의 미적 감각을 결합한 디자인부터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소중한 사람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발렌타인X함보경 한국화 작가’, 세련되고 트렌디한 조화로 다시 한번 예술적 감각 뽐내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발렌타인의 브랜드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해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얼마
-
박기웅 작가, 화이트스톤 갤러리 소속으로 Kiaf SEOUL 2024 참여
박기웅 작가가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Kiaf SEOUL 2024에 화이 트스톤 갤러리 소속으로 참여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Kiaf SEOUL 2024는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 서유럽, 북유럽, 오세아니아, 미주 등 7개 지역을 대표하는 22개국 206개 갤러리가 참여해 전 세계 현대미술의 다양한 흐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다. 특히 이번 키아프에는 전체 갤러리의 3분의 1 이상이 해외에서 참가하며, 국내 정상급 갤러리 132개도 함께해 한국 미술계의 저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기웅 작가가 소속된 화이트스톤 갤 러리는 1967년 일본에서 설립된 갤러리로, 현재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포 맨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글래드 포 맨(GLAD for Men) 패키지’를 2024년 9월 3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이번 상품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함께 바쁜 일정 속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서울의 대표적인 MICE 시설인 코엑스를 비롯해 한국종합무역센터 등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많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 블리스(GREEN BLISS)’의 포 맨 양말 1켤레 △덴탈케어 브랜드 ‘테라
-
요모, 세계자연유산 '바단지린 사막·칠채산'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 출시
여행 플랫폼 요모(YOMO)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중국 바단지린 사막과 칠채산을 배경으로 한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투어는 고객이 일정과 경로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으로,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역사적 명소가 많은 시안을 출발점으로 하여 중국의 자연 유산을 탐험하는 독특한 여정을 즐길 수 있다.중국 내몽골 자치구에 위치한 바단지린 사막은 세계 3대 사막 중 하나다. 최대 500m 높이의 모래언덕과 100여 개의 사막 호수로 유명하며, 몽골어로 '신비한 호수들'이란 뜻을 지녔다. 염호와 담수호가 공존하는 독특한 풍경과 지프차를 타고 사막을 횡단하는
-
아웃백, 가을맞이 자사 앱 프로모션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자사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아웃백을 사랑해 주시는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우선, 아웃백은 오는 30일까지 아웃백 자사 앱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기프트 카드 전 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단, 5만원권 제외) 대상 품목은 △30만원권 △25만원권 △20만원권 △15만원권 △10만원권 총 5종으로, 앱 사용자 본인 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간편
-
탈리다쿰, 주피터와 함께 콜라보 가방 및 립큐어 밤 세트 첫 런칭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미국 가수 겸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콜라보한 가방과 립큐어 밤 세트를 첫 런칭한다.탈리다쿰은 10일까지 진행되는 주피터x지드레곤 협업 경매 행사 <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 Archive of G-Dragon>에 앞서 4일,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프라이빗 파티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주피터는 문화 대중화를 목표로, 요즘 옥션 시장에서의 특수한 계층과 제품에 한정되어 소비되는 문화에 새로운 옥션의 길을 열고 있다. 탈리다쿰 또한 복합문화공간 TK&에서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아트를 일반 소비자에게 소
-
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소도시 기획전’…“새로운 매력 느껴보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손잡고 일본 소도시 기획전을 진행한다.여행이지는 일본 N차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진짜 일본을 만나다, 마쓰야마·아오모리’ 소도시 기획전을 마련했다.먼저 소도시 특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미식 플러스, 마쓰야마 4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이며, 미식에 특화된 패키지다.시모나다역을 비롯해 마쓰야마성, 도고온천 본관 등 마쓰야마 핵심 관광지를 둘러본다. 근교에 있는 오즈와 우치코에서는 가류산장과 우치코마을, 전통가옥보존지구를 관광하며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는
-
에누마 이수인 대표, 첫 교육 에세이‘우리는 모두 다르게 배운다’ 출간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에누마의 이수인 대표가 에누마의 창업 스토리와 디지털 교육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은 교육 에세이 ‘우리는 모두 다르게 배운다’(출판사 어크로스)를 출간했다.이수인 대표는 첫째 아이를 출산한 이후 ‘학습이 어려운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제품을 만든다’는 미션 아래 지난 2012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에누마를 공동 창업했다. 에누마는 첫 제품 ‘토도수학’을 선보인 직후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2019년 전 세계 아동 문맹 퇴치를 위한 경진 대회인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기초교육 학습 제품인 ‘토도 시리즈’와 학교에서 사용 가능한 ‘토도 클
-
CU, 전설의 위스키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 단독 출시
역사 속 전설의 위스키들이 재탄생했다. 편의점 CU는 역사 속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전성 시대를 풍미했던 증류소들의 원액을 재해석해 탄생한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을 단독 판매한다.이번에 CU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은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 로싯(Lossit), 스트라댄(Stratheden), 달라루안(Dalarua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코틀랜드의 각기 다른 지역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만큼 해당 지역의 특색과 강점을 그대로 담고 있다.‘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 중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는 하이랜드와 스페이 사이드 지역 특색에 맞게 셰리의 풍미와 말린 열대
상단으로 이동